바로가기

즐겨찾기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동물] 허숙희와 보리꼬리의 차이
rank스미노프    2024-02-12 (월) 13:03   조회 : 10309   추천 : 100  신고 추천


댓글 28
댓글쓰기
rank강생이똥꼬 2024-02-13 (화) 00:02
와......똑똑하네.
good
추천 9
nogood
반대 0
rank염소도소다 2024-02-12 (월) 15:39


추천 1
rank동그라미 2024-02-12 (월) 20:06


추천 0
rank흰수염고래 2024-02-12 (월) 23:59
지 목줄은 어케 푸는거지?
추천 0
     
       
rank카스미하루카♥ 2024-02-13 (화) 12:10
@흰수염고래

머리로 그냥 빼는거 보니 애초에 헐거운걸 인지하고 있고 언제든 뺄 수 있다는걸 알고 있다는 건데,

주인과 유대감이 얼마나 깊으면 저렇게 하지 ㄷㄷㄷ
goodgoodgood 추천 19
rank강생이똥꼬 2024-02-13 (화) 00:0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와......똑똑하네.
good 추천 9
rank파스텔천사 2024-02-13 (화) 00:32
개똑똑
추천 2
rank레몬박하 2024-02-13 (화) 00:56
오...다시 데려오는건 생각못했는데
추천 0
rank사다하루 2024-02-13 (화) 03:06


추천 0
rank익명777 2024-02-13 (화) 07:59
ㄷㄷㄷ
추천 0
rank스트라슈 2024-02-13 (화) 10:36


추천 0
rank요매 2024-02-13 (화) 10:49


와....정말 신기함.
추천 0
rank마음속양심 2024-02-13 (화) 12:21
역시 천재견
추천 2
rank뉴러씨니아 2024-02-13 (화) 12:27
역시 보리꼬리가 천재견!
추천 1
rank만글한2 2024-02-13 (화) 12:33
다른 동물들 집합시키는 능력은 진짜 본능인가보다 ㅋㅋㅋ
추천 0
rank널지운다 2024-02-13 (화) 13:25
보리한테 수키 산책을 맡겨
추천 1
rank놀아요2 2024-02-13 (화) 14:29
와.진짜 이렇게 똑똑하다구요?
추천 0
rank루시아79 2024-02-13 (화) 15:25
역시 아이큐 1등 견종
추천 0
rank이빌류 2024-02-13 (화) 18:23


추천 0
rank공식이토징어 2024-02-13 (화) 18:59
괜히 머리 좋다고 소문난 게 아님..
추천 0
rank백종투 2024-02-13 (화) 19:28


2천원밖에 안 합니다
추천 3
rank용이산다 2024-02-13 (화) 19:42
활동량이 어마무시한 보더콜리
추천 0
rank션한수박화채 2024-02-13 (화) 19:47
양 좀 몰아본 솜씨네. ㅋㅋㅋ
추천 0
rankOverflow 2024-02-13 (화) 19:51
보리꼬리는 진짜 견종중에서 지능 탑인듯

환경이 된다면 키워보고 싶다.

넓은 집 그리고 3~4시간 빡센 산책과 운동.
추천 1
     
       
rank까탈린그리드 2024-02-13 (화) 20:06
@Overflow

운동이 아니라 직업을 줘야한대요
추천 0
rank북두찬양 2024-02-13 (화) 20:13
양이 없으니 개 몰이를 하네
추천 0
rank인천뱃놀이 2024-02-13 (화) 21:01
리트리버는 모르고 사고를 치지만
보더콜리는 알고 사고를 친다고 하죠 ㅋㅋㅋ
추천 0
rank토렌트신봉 2024-02-13 (화) 22:53
ㅋㅋㅋ나보다 더 똑똑...ㅠ
추천 0
rank5reesia 2024-02-13 (화) 23:18
진짜 똑똑이네 보더콜리~
추천 0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