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기타] 자기 딸 죽인 살인범 직접 죽여버리는 엄마.
rank에이아이    2024-02-22 (목) 16:30   조회 : 11933   추천 : 117 추천



자기 소개요?
자기에는 고려청자와 조선백자가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 -] [_ _] [- -]
image
댓글 28
댓글쓰기
rank 익 명  2024-02-22 (목) 16:50
우리나라도이래야되는데....총기쫌만 더 풀어주라.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4
nogood
반대 5
rank 익 명  2024-02-22 (목) 16:5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우리나라도이래야되는데....총기쫌만 더 풀어주라.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4
     
       
rankmulba 2024-02-22 (목) 19:18
@ 익 명 

여의도에 맨날 총소리날듯
goodgoodgood 추천 16
          
            
rankAIpiano 2024-02-22 (목) 19:41
@mulba

용산에서 나면 더 좋고
goodgoodgoodgood 추천 20
     
       
rank제이커스 2024-02-22 (목) 20:36
@ 익 명 

억울한 사람보다 토착왜구들의 암살자가 날뛸 듯.
goodgood 추천 14
          
            
rank돈까스정식2인분 2024-02-22 (목) 20:38
@제이커스

맞음.
오히려 2찍이들이 서북청년단 부활시켜서 돌아다닐듯
goodgoodgood 추천 16
          
            
rank 익 명  2024-02-23 (금) 08:11
@제이커스

제가 노린게 이겁니다 +_+크크
추천 0
     
       
rank짤배달부 2024-02-22 (목) 20:41
@ 익 명 

법룡인 새끼들 지들 총맞고 벌집될까봐 절대 해줄리가... ㅋㅋㅋ;;;
추천 2
     
       
rankCRBM 2024-02-22 (목) 20:45
@ 익 명 

븅신이시구나
추천 0
     
       
rank고냐느님 2024-02-22 (목) 20:56
@ 익 명 

총기가 허용되면 직상에서 상급자는 창가안쪽자리로, 부하직원은 창가쪽으로 앉게될겁니다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IQuit 2024-02-23 (금) 11:47
@ 익 명 

난 찬성임.
어차피 경찰, 검찰, 법원 은 나같은 하층민 관심없음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ippowate 2024-02-22 (목) 17:44
우리나라 판사새끼들은 자기네들 권위에 도전한다고 최고형 때릴 듯..
추천 0
rank나비야옹 2024-02-22 (목) 18:19
저건 무죄지...ㅜ
추천 0
rank맹그 2024-02-22 (목) 20:35
억울하면 이거지
추천 0
rank관리는하냐 2024-02-22 (목) 20:37
자동권총으로 죽였나? 어떻게 8발이나 쏠 때 까지 주변에서 제지가 없었지?
추천 0
     
       
rank크리스티앙쟈크 2024-02-22 (목) 20:47
@관리는하냐

베레타는 자동권총입니다.
추천 0
     
       
rankΙΙΙΙΙΙΙΙ 2024-02-22 (목) 21:13


@관리는하냐

추천 2
     
       
rank워드맵 2024-02-23 (금) 11:07
@관리는하냐

글록18C 같은 연사권총을 말씀하고 싶으셨나보네요.
일반적으로 피스톨은 블로우백으로 자동장전 되는 자동권총입니다.
추천 1
          
            
rank관리는하냐 2024-02-23 (금) 11:40
@워드맵

이겁니다 이거
추천 0
     
       
rank분란차단병 2024-02-23 (금) 13:10
@관리는하냐

8발 발사되는 약5초 찰나의 순간...

상황파악하고 제지하기까지

심지어 저렇게 침착하게 조용히 들어와서 쏘니....
추천 0
rank바텐더 2024-02-22 (목) 20:49
무죄 같은데.
추천 0
rank뽕뽕 2024-02-22 (목) 21:08
추천 0
rankWalther 2024-02-22 (목) 22:16
진짜, 법정에서는 총기 허가 해 줘야지.
추천 0
     
       
rank미친강아지 2024-02-22 (목) 23:03
@Walther

그럼 한국같음 판새들 죽어나간다..
추천 1
rank엉그리냐옹 2024-02-23 (금) 13:09
크라우보세퀴... 죽고나서 피자국이 사람인 처럼 보이는데....
뒤졌다고 설마 사람이 될리는 없겠지....
추천 0
rank귀여운즐거움 2024-02-23 (금) 13:49
세븐데이즈
추천 0
rankkshcg 2024-02-23 (금) 14:12
결백하다 할 수는 없지만 정말 잘하셨다고 말하고 싶다
추천 1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