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영상] 황정음 이혼 2년전 정확히 예측한 무당
rank기욤뮈소    2024-02-26 (월) 16:36   조회 : 20878   추천 : 95 추천


대한민국은 IT강국이 아니고 무속의 나라였네

이혼도 맞추고 대통령도 맞추고 미래는 무당의 손바닥 위에 있넹 ㄷㄷㄷ

댓글 24
댓글쓰기
rankzeroness 2024-02-26 (월) 16:42
그래서 굥은 언제 쫓겨나는데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7
nogood
반대 2
익명 2024-02-26 (월) 16:45
그날 태어난 여자는 다 이혼했냐?
천공 개새끼도 믿지 마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5
nogood
반대 3
rank말뚝법사 2024-02-26 (월) 16:44
하나 얻어걸렸나 보네 좋겠다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0
nogood
반대 1
rank익명 2024-02-26 (월) 16:45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
추천 18
nogood
반대 0
rank루블루 2024-02-26 (월) 16:38
할짓이 그렇게 없나 남의 이혼날자 손꼽고 있네 미친년
추천 3
rankzeroness 2024-02-26 (월) 16:4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그래서 굥은 언제 쫓겨나는데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7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노보비너스 2024-02-27 (화) 10:47
@zeroness

지난번 유투브에서 무슨 무당이 올해 힘들어지고 내년즘에 쫓겨난다고 하더군요 ^^
추천 0
rank말뚝법사 2024-02-26 (월) 16:4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하나 얻어걸렸나 보네 좋겠다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0
익명 2024-02-26 (월) 16:4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그날 태어난 여자는 다 이혼했냐?
천공 개새끼도 믿지 마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5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성인 2024-02-26 (월) 18:02
여기에도 댓글 꼽싸리 끼면 혹시라도 알포인트 줄까봐...
추천 1
rank욱낙이연0313 2024-02-27 (화) 07:01
해당 영상이 22년인가본데 황정음은 이미 20년에 1차 이혼 발표하고 저때 다시 재결합 했던 시기라..1차때도 당시 일부 무속인들이 그 해 이혼수가 와서 혼자 산다고..재결합 없다고 했는데 이듬해인 21년에 재결합 했던
추천 0
rank림링 2024-02-27 (화) 07:17
우와
추천 0
rank예브게니프리고진 2024-02-27 (화) 07:20
뭐 혈액형별 성격도 믿고, 별자리도 믿고, 온갓 꿈 해몽도 믿고, 사주도 믿고, 신년운세도 믿고, 심지어 태몽도 있는 나라인데 오죽할까
추천 1
rank보르도와인 2024-02-27 (화) 07:24
했제와 그랬제
아닐까요??

이혼 안했으면 없는 말이 되는
추천 0
     
       
rank뷰라인 2024-02-27 (화) 15:15
@보르도와인

올해 있을만한 일 100개만 예측해보세요.
그중에 몇개는 맞음.
추천 0
rank슬기로운호반새 2024-02-27 (화) 07:28
무소인 수백명이 이런영상찍고 그중 맞는거는 이런식으로 올라오고...무당하고싶네...
추천 0
ranknervous 2024-02-27 (화) 07:29
ㅋㅋ 저거 예전 올린 글에 영상 바꿔치기 한거 아님?
추천 0
rank아연 2024-02-27 (화) 09:12
미신팔이 장사꾼이 말이 기네
추천 0
rank182mbghsy 2024-02-27 (화) 10:08
찍어서 맞추는거지 ㅎㅎㅎㅎ
저런걸 믿나 ㅎㅎㅎㅎ
추천 0
rank나빴쪄이이잉 2024-02-27 (화) 11:35
미래를 저렇게 잘 알면 저러고 살겠냐고...
어디가서 로또를 샀든 강원랜드가서 한탕을 하겠지.
추천 0
rank뽀에요 2024-02-27 (화) 13:45
본인 로또나 맞추고 살면 인정...

뭐 자신에 대한건 안된다고 하는 애 있으니

그럼 다른 사람 번호 찍어주고 보상 받으면 될것
추천 0
rank결마 2024-02-27 (화) 13:48
처음에 잠깐 노트본거 연예인들 생년월일 목록 아녀 ㅋㅋ
추천 0
rankJjack 2024-02-27 (화) 16:42
무속의 나라죠!

박근혜 때는 이건 애교고...

지금은 도사님이 이 나라를 이끌고 계시자나요!

대한민국은 도사님의 나라죠!!
추천 0
rank폐비윤씨2 2024-02-27 (화) 16:43
결혼하는애들 다 이혼할거라고 예언하고 그중 몇개 걸리면 맞춘거
추천 0
rank꿈꾸는순수 2024-02-27 (화) 20:24
틀린거는 기사가 안되니까
대한민국 평균 이혼률이 50% 정도 되는데 찍어도 반은 맞추는게 정상
사후세계도 없는데 더더욱 귀신같은건 없음.
그냥 점이나 관상은 일종의 빅데이터 확률의 영역임.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