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기타] 의사 유튜버 논란의 발언.jpg
rank순환고리    2024-02-27 (화) 06:54   조회 : 17409   추천 : 132 추천


댓글 45
댓글쓰기
rank넬빠 2024-02-27 (화) 08:13
지들 몸값 떨어질까봐 개소리하는거보소
goodgoodgoodgood
추천 20
nogood
반대 1
rank예브게니프리고진 2024-02-27 (화) 07:18
착한 사마리아인 법: 자신에게 특별한 부담이나 피해가 오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의 생명이나 신체에 중대한 위험이 발생하고 있음을 보고도 구조에 나서지 않는 경우에 처벌하는 법을 이르는 말이다.
goodgoodgood
추천 16
nogood
반대 1
rank직구 2024-02-27 (화) 06:56
앗놋웃과네ㅋㅋ
추천 4
rankminori74 2024-02-27 (화) 07:13
저 쉬끼 다치면 고쳐주지 말자
추천 2
rank어중우중 2024-02-27 (화) 07:17
얼굴까라..
추천 2
rank예브게니프리고진 2024-02-27 (화) 07:1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착한 사마리아인 법: 자신에게 특별한 부담이나 피해가 오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의 생명이나 신체에 중대한 위험이 발생하고 있음을 보고도 구조에 나서지 않는 경우에 처벌하는 법을 이르는 말이다.
goodgoodgood 추천 16
rank눈에띄지마라쪽바… 2024-02-27 (화) 07:44
면허 반납하고 정신병원 입원이 필요하다 저 쓰레기는
추천 4
rank넬빠 2024-02-27 (화) 08:1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지들 몸값 떨어질까봐 개소리하는거보소
goodgoodgoodgood 추천 20
rank무사마루 2024-02-27 (화) 08:36
저런 정신병자도 의사하고 있네
추천 3
rank룩스미 2024-02-27 (화) 09:57


쏘시오패스 인증자는 오늘도 넘쳐난다.
추천 3
rank처음같이 2024-02-27 (화) 10:11
저런게 바로 예비 살인자지..
추천 3
rank와이즈먼 2024-02-27 (화) 10:18
의사들도 롤마냥 킬마크 있어야함

킬/어시

어떻게 소신발언 이런류는 하나도 안올라오냐..
추천 3
rankGyugyu 2024-02-27 (화) 10:23
실력좋은 의사보다 인성과 사람을 생각하는 의사가 필요하다. 돈독에 가득찼는데 무슨 의술을.. 할 것인가
추천 4
     
       
rank이토오징어 2024-02-27 (화) 10:35
@Gyugyu

그래도 내 자식 아프면 실력 좋은 의사한테 살려달라하죠. 사람은 다양합니다. 성인군자도 있고 ㅂㅅ머저리도 있죠. 의사는 실력이 우선이고 나머지는 제도로 못하게 해야한다 생각합니다. 수술실 cctv라던가
환자 마취시 의사와 단독으로 있을 수 없게 한다던가요.
수천년간 인간을 도덕적으로 만들려했으나 실패한듯 해서요.
추천 0
rank왕대괄장군 2024-02-27 (화) 10:24
의베들 파면팔수록 이상한새끼들
계속나오네....
개무섭네...
멀쩡한 의사들까지 같이 나락가네
추천 2
rank단군검 2024-02-27 (화) 10:25
말실수 할 수 있는 상황이면, 일단 입을 다물고 마음을 가라 앉힌 후 말하는 게 맞고.
그걸 판단 하는건 지능에 달려있죠.
추천 0
rank응큼늑대 2024-02-27 (화) 10:26
약도 과거처럼 약사들이 조제하게 해야지 이새끼들
미쳐도 단단히 미쳤음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이토오징어 2024-02-27 (화) 10:37
@IlIIIllI

연명치료가 답이. 아니다라고 하고 싶었을거 같습니다.
저 말에 진실이. 있는거 같은데
환자 살려놓고 싶으면 의사는 가능하다 그렇게 돈 빼먹고 산다는 의사인 자기 고백적 내용과 검열이 함께 되서 이상한 말이 된거 같네요.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제이커스 2024-02-27 (화) 10:27
그럼 사람들을 위해서 본인이라도 먼저 의사면허 반납할 생각은 없는지 물어보고 싶네?
추천 0
익명 2024-02-27 (화) 10:27
똑똑한 놈들이 왜 저러고 살지
추천 0
rankbrier 2024-02-27 (화) 10:27
저런 지능으로 의사를 한다고?
추천 0
rank이은주 2024-02-27 (화) 10:28
저딴것도 의사라고~ 제발 정원 늘려서 정상인 의사들 충원 많이 되기를.....
추천 0
rank나메 2024-02-27 (화) 10:30
긴 발언의 일부만 발췌하면 악마만드는건 너무 쉬운 일이라
최소한 해당 발언의 전체는 봐야 진짜 의미를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간병시스템의 확충이 필요하단 얘기일 수도 있고
존엄사를 허용해달란 얘기일수도 있고
전체 발언과 일부의 의미가 전혀 다를 수 있으니까요
추천 0
     
       
rank마메모무무 2024-02-27 (화) 10:32
@나메

전체발언보면 더 가당찮습니다ㅋㅋㅋ 걍 자기 밥그릇얘기임
추천 4
          
            
rank나메 2024-02-27 (화) 10:52
@마메모무무

전체 영상은 밥통 얘기긴 한데
저부분만 놓고 보면 간병시스템을 확충해야지
의사 늘리는건 노인의료에 도움이 안된다는 얘기긴 하네요.
앞부분 밥통얘기 할 때 의사들 불리한 얘기는 쏙 빼고
유리한 부분만 가져와서 떠들면서
마치 되게 정확한 미래 예측이라는 듯이 얘기하는게
많이 웃기긴 합니다 ㅎㅎ
추천 0
rank하니공원 2024-02-27 (화) 10:31
의대 10 증원 찬성!! PA간호사 도입 찬성!!
추천 0
rank불휘기픈남우 2024-02-27 (화) 10:35


에혀~
추천 0
rank스벤데프 2024-02-27 (화) 10:40
잘나가는 닥XXX즈 애들도 저번에 개소리 잘도 하더니 욕먹고 영상내리고.. 이번엔 조용한듯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스벤데프 2024-02-27 (화) 11:25
@IlIIIllI

또요? 정신못차렸네 ㅋㅋㅋ 그때는 이삼십만 정도였었는데 그때 구취해서 잘모르겠지마지금 거의 백만가까이 안되나요? 한심하기짝이없네...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YM미사카 2024-02-27 (화) 11:49
생각하는것 하고는.
추천 0
rank냠냠빠 2024-02-27 (화) 13:03
실력이 없겠지..뛰어난 후배들이 나오면 돈벌이도 안될거고..큰 발전이 없어..
추천 0
rank예술적무전병 2024-02-27 (화) 13:30
모자이크를 했는데도 알아봤네요. 역시 인간은 아무리 배워도 자성이 불가능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마찬가지겠죠 뭐.
추천 0
rank둠발놈 2024-02-27 (화) 13:43
의사가 의도적으로 치료안하면 살인이지 -_-
너네집에 불나서 너랑 너네가족이 불타 죽을 위기에 있는데 소방관이 화재진압 안하고 그냥 구경만하고
구급차가 그냥 의도적으로 출동안하고 너가 강도한테 칼에 찔리게 생겼는데 경찰이 그옆에서 그냥
쳐다만 보고 있으면 참 좋겠다 그치?
추천 0
rankㄷㄷㄷ덕 2024-02-27 (화) 15:56
연명치료 상태에서는 삶을 연장하는게 의미가 없어 보이는 경우가 많다.
어떨땐 보호자의 욕심으로 숨만 붙여놓고 있기에 환자는 고통 이외 뭔가 있을것 같아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치료받아 살아날 수 있는 사람들은 경우가 다르고
'노년' 전부가 간병인이 더 필요한 삶의 끝자락이 아니다.

사망선고 할 수 있는 의사라고
자신이 타인의 생명을 다룰 수 있다는 전능감에 취해서
타인의 삶, 생명에 대해 저딴 평가질을 하는걸까 싶긴 하다.
추천 2
     
       
rank팜볼러 2024-02-27 (화) 22:25
@ㄷㄷㄷ덕

판사고 의사고 자신들이 신 또는 신에 필적하는 존재라는 착각을 하는 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저 사람들은 우리 사회가 만든 괴물들이라고 봅니다.
추천 0
rank작두도령 2024-02-27 (화) 18:31
"경찰 인력 늘어나면 검거율 높아져 감호시설 증가로 혈세 낭비"라고 할 ㅅㄲ! 잖아!
아가리를 확 째불라~
추천 1
rank광규321 2024-02-27 (화) 18:53
쟤가 한 처방 다 검사해봐야 하는  부분 같은데?
추천 0
rank닐삼촌 2024-02-27 (화) 20:02
정원수 늘리고 대신에 의사는병나면 치료 불가 해서 개체수 조절하면 되겠네.
추천 0
rank문지방 2024-02-27 (화) 20:19
생각하는것또한 사회생활을 안해본놈이라그런가.. 사람 새끼가 아니네
추천 0
rankryu3 2024-02-27 (화) 22:20
히포크라데스가 하늘에서 제우스꺼 빌리다가 벼락 내리치게 생겼네 차라리 맞아라 기냥...........
추천 0
rank둘이돌돌 2024-02-27 (화) 22:28
저 사람은 기승전 의료수가임. 자본주의에 맞기면 다 해결된다는 식임.
추천 0
rank코코천재 2024-02-27 (화) 23:38
저런 병신한테 나와 내 부모님과 내 지인이 의료를 맡긴다는게....와 ㅅㅂ 니 가족부터 뒈져라...굳이 니 가족 고통스럽게 할 일이 있냐 걍 뒈져야지...니 가족은 좋겠다 너같은 새끼 있어서 고통스런 삶을 연장할 필요는 없겠네
추천 0
rank바바 2024-02-28 (수) 03:44
저도 분노해서 영상보고왔는데 욕할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의료민영화와 정원확대가 맞닿아있다는것도 알게되었고요
분명 소외지역과 기피과에 대한 의사증원이 필요하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지금의 접근법이 완전히 틀렸다는 사실을 깨닳았네요..
분명 앞도 뒤도없이 욕하시는분들이나오실것같아서 미리적습이다만 이 영상보기 직전만해도 저도 같은생각이였습니다. 한번씩들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생각이 바뀌실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저는 환자로 사는 기간이 긴사람이라 뼈에 와닿는게.너무 많네요
https://youtu.be/Fj7GXxeonhQ?si=HZJrdux24LBVBgw1
추천 0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