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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T인기 [사회] 개통 한달된 GTX-A 근황.jpg
rank흑임자    2024-04-24 (수) 22:54   조회 : 10948   추천 : 95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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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 살살 녹는다 
댓글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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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k누군가무슨일생기면 2024-04-24 (수) 22:57
교통부관계자가 관계된 회사가 계약되어 있겠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0
nogood
반대 2
rank시골살아요 2024-04-24 (수) 23:55
민간 자본 들어가서 성공한거 하나도 없음.. 세금만 엄청 투입됨..  용역 주면 재대로 판단도 못하고

한달에  100만명 이용한다 라고  ... 실제 한달 10만명..
goodgoodgoodgood
추천 20
nogood
반대 2
rank누군가무슨일생기… 2024-04-24 (수) 22:5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교통부관계자가 관계된 회사가 계약되어 있겠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0
rankeueywri 2024-04-24 (수) 23:12


추천 0
rank빠박대장군 2024-04-24 (수) 23:17
선거 몇일 앞두고 급하게 개통해서 ....
내 이럴것 같더라니....
추천 3
rank아갓씨 2024-04-24 (수) 23:21
https://news.kbs.co.kr/news/pc/view/view.do?ncd=7919784

GTX-A 기본요금 3,200원…수서~동탄 4,450원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3052216293025517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사업이 속도를 내는 가운데 노선별로 민간 사업자 운영 기간이 10~20년 정도 차이가 날 것으로 전망된다. 내년 개통 예정인 GTX-A는 운영기간이 30년인 반면, 올해 착공 예정인 GTX-C는 40년에서 길게는 50년까지 늘어날 수 있는 상황이다.

22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GTX 사업은 노선별로 민간 사업자가 건설부터 운영까지 맡는 '수익형 민자사업(BTO)' 방식으로 추진된다. 모두 민간 자본이 투입되는 BTO 방식이지만, 노선별로 세부 사업·운영방식에는 차이가 생기고 있다. BTO는 민간이 사업 위험을 대부분 부담하는 대신 요금 결정권을 갖는다.
추천 1
rank시골살아요 2024-04-24 (수) 23:5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민간 자본 들어가서 성공한거 하나도 없음.. 세금만 엄청 투입됨..  용역 주면 재대로 판단도 못하고

한달에  100만명 이용한다 라고  ... 실제 한달 10만명..
goodgoodgoodgood 추천 20
rankmcsniper 2024-04-25 (목) 04:33


살살 녹는다
추천 2
rank어중우중 2024-04-25 (목) 06:27
슈캉 왕..
추천 1
rank☆구리구리통통통 2024-04-25 (목) 07:30
이건 아직 완전개통이 안되어서 그렇다는 뉴스도 봤는데
뭐가 맞는겁니까?
일단 당장 손실보전은 누가함?
추천 1
rank힘의폭주 2024-04-25 (목) 08:10
그리고 이건 총선으로 인해서 8월 개통인데 3월 개통으로 조기 개통 한거임 그거만 알아두세요
추천 2
rank옆집아자씨 2024-04-25 (목) 08:33
슈킹 존나 처먹었겠지
추천 0
ranknmir 2024-04-25 (목) 09:17
역시나 김문수의 작품이었군요.
추천 1
rank호랭토끼 2024-04-25 (목) 09:42
삼성역이 안 뚫린 이상 탈 가치가 별로 없는 노선
추천 1
rank굿겜 2024-04-25 (목) 09:51
정부 사업에 민간 기업이 참여하는 이유?
나라돈이 눈먼돈이기 때문.
추천 1
rank뽕망치 2024-04-25 (목) 09:57
아직은 부분 개통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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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k오호로도 2024-04-25 (목) 13:41
이런거 할 돈 있으면 서쪽 지역 지하철이나 제대로 해주지 인천 인구 엄청난데 너무 없음
추천 1
rank동네검 2024-04-25 (목) 14:29
무늬만 gtxa임.. 최소한 강남은 물론 서울역까지 개통해야 이용객이 늘어나지.. 누가 강남갈때 수서갔다가 강남가나..
현재는 버스가 더 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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