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부예측 오픈기념 유로 2024 예측 이벤트 -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영상] 이제 황색신호 바뀔때 이렇게 지나가면 단속 된 겁니다! 과태료 7만원
rank왕마이크    2024-05-26 (일) 18:44   조회 : 7295   추천 : 23  신고 추천




댓글 25
댓글쓰기
rankkim121 2024-05-26 (일) 18:45
나라는 판사새끼들이 씹창을 낸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4
nogood
반대 0
rank깜장커피 2024-05-26 (일) 19:13
800원 판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거면 황색불이 왜필요하냐 걍 없애라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6
nogood
반대 0
rank노래 2024-05-26 (일) 18:53
교차로 중간에 서는 차들 넘쳐나겠네
판사가 미쳤네 ㅋㅋ
goodgoodgoodgood
추천 23
nogood
반대 0
rankプロスト 2024-05-26 (일) 19:02
진짜 국회 빨리 도로교통법부터 긴급으로 바꿔라
법 못바꾸겠으면 빨리 신호등에 신호 카운트다운표지기 의무로 설치해라
무슨 도로 교차로 통과할 때마다 언제 바뀔지 모르는 신호때문에 피말리면서 통과하라는게 무슨 개소리인거냐
goodgoodgoodgood
추천 21
nogood
반대 0
rankkim121 2024-05-26 (일) 18:4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나라는 판사새끼들이 씹창을 낸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4
rank무지와유지 2024-05-26 (일) 18:48
신호등마다 타이머 작동하면 황색불 들어올때 멈출수 있음
추천 4
rank아니 2024-05-26 (일) 18:53
멍청한놈들
추천 3
rank노래 2024-05-26 (일) 18:5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교차로 중간에 서는 차들 넘쳐나겠네
판사가 미쳤네 ㅋㅋ
goodgoodgoodgood 추천 23
     
       
rank두눈으로똑똑히 2024-05-28 (화) 09:06
@노래

삐 정지선 위반 과태료 6만, 벌점 10점 되겠습니다!
추천 0
rankプロスト 2024-05-26 (일) 19:0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진짜 국회 빨리 도로교통법부터 긴급으로 바꿔라
법 못바꾸겠으면 빨리 신호등에 신호 카운트다운표지기 의무로 설치해라
무슨 도로 교차로 통과할 때마다 언제 바뀔지 모르는 신호때문에 피말리면서 통과하라는게 무슨 개소리인거냐
goodgoodgoodgood 추천 21
rankWIZARD① 2024-05-26 (일) 19:05
높으신 양반들이라 운전을 기사가 대신해주니 제대로 알 리가 없지
추천 3
rank깜장커피 2024-05-26 (일) 19:1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800원 판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거면 황색불이 왜필요하냐 걍 없애라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6
rank카가 2024-05-26 (일) 22:59
근데 판결 하나 나왔다고 과태료 부과 시스템이 전부 바뀔 수가 있나요?
사고 났을 경우에만 신호위반으로 하는건 이번 판결 있기 전에도 적용되던건데요
추천 3
     
       
rank묵은지찜 2024-05-27 (월) 03:30
@카가

전형적인 가짜뉴스
추천 4
rank자리버리어 2024-05-27 (월) 02:01
추천 0
rank걸규 2024-05-27 (월) 02:46
아닐텐데요?
추천 0
rank광규321 2024-05-27 (월) 11:22
황색에 단속은 없음
다만 교통경찰 판단하에 꼬리물기는 단속가능
게다가 사고나면 비율 급상승
추천 0
rank베베큐핏 2024-05-27 (월) 17:35
진짜 본인들 맘에 안드는거 하나라도 생기면 앞뒤 안가리고 이런식으로 가짜를 만들어 내는 사람들이 너무 많음
저 이야기가 나온 대법원 판결이 어떤 상황에서 어떤 사고였는지도 모르면서 그냥 무조건 황색불 넘으면 멈추래 신호위반이래 이거 하나에만 꽂혀가지고 오만가지 상상을 다 하며 잘못된 자료 만들어 퍼트림
추천 2
rank이로운비버 2024-05-27 (월) 17:53
신호등에 카운트 넣어줘~ 그럼 노력해볼께~
추천 0
rank티드오 2024-05-27 (월) 18:25
진짜 멈추는 사람들 있을까봐 겁난다...

우회전법 바뀔때도 사람도 안건너는데 무조건 멈추는 사람들 아직도 있는데...
추천 1
rank다르네크 2024-05-27 (월) 18:30
황색불에 대해서 정의를 다시 하던가 ㅋㅋㅋㅋㅋ

진짜 미친 판결 하나에

신호체계 부셔버리네

사고 더 늘겠다
추천 0
rankcaf2 2024-05-27 (월) 18:48
판결한 판사 ㅅㄲ 한테 시뮬레이션 시켜야 한다니까.
좌 우 차로에서는 버스+덤프 계속 통과시키고...
추천 0
rank돈진구일당파멸중 2024-05-27 (월) 19:33
황색신호는 커녕 빨간불에도 안서더라
추천 0
rank마른하늘에전투기 2024-05-27 (월) 20:58
사고유무 까지 생각할 필요 없다니
내가 멈췄는데 뒤에서 냅다 박으면 다치는건데 시발 판사 병신이가
추천 0
rankMeshr 2024-05-27 (월) 21:35
차라리 신호등 위치를 현제 정지선 위쪽에 달자
정지선은 지금위치보다 한 5미터쯤 앞으로 당기고
추천 0
rank문명타임 2024-05-28 (화) 01:12
에휴 유튜브 가짜뉴스들
추천 0
rank두눈으로똑똑히 2024-05-28 (화) 09:10
판결대로라면 딜레마존에서 황색등 들어와서 급브레이크 밟으면 정지선 위반이십니다. 그냥 가시면 신호위반입니다.
저 앞에 사거리의 신호가 얼마 남았는지 모르면 일단 정지선이 정지하고, 다음신호 켜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가는게 안전하겠습니다!
추천 0
rank주호88 2024-05-28 (화) 09:26
교차로 진입전 황색은 정지  진입후 황색은 빠르게 지나가야 되는거 아닌가??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