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기타] 욕설참기 LV 99.jpg
rank순환고리    2024-05-27 (월) 07:00   조회 : 11401   추천 : 70  신고 추천






댓글 51
댓글쓰기
rankemdtls 2024-05-27 (월) 07:04
준하옹 김치전 이후 최고의 빡침이네 ㅋ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6
nogood
반대 0
rankzeroness 2024-05-27 (월) 07:06
존나 마구  패주고싶다
goodgoodgoodgood
추천 22
nogood
반대 0
rank고약 2024-05-27 (월) 11:33
한동훈이 생각 나네요. 계속 헛소리 하다가, 그게 들통나면, 그런 말 한적 없다고 하죠.
goodgoodgoodgood
추천 21
nogood
반대 4
rank레바틴 2024-05-27 (월) 07:26
저때는 몰랐는데 지금음 비슷한 화법하는 사람을 하나 더 알고 있어서 참을만 합니다

깐족 화법
goodgoodgood
추천 19
nogood
반대 0
rank와이즈먼 2024-05-27 (월) 11:20
머리 긁을려고 손들면 방어하는 타입

내면이 엄청 나약한데, 그거 티내기 싫어서 타인 공격하는 타입
goodgoodgood
추천 19
nogood
반대 1
rankemdtls 2024-05-27 (월) 07:0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준하옹 김치전 이후 최고의 빡침이네 ㅋ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6
rankzeroness 2024-05-27 (월) 07:0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존나 마구  패주고싶다
goodgoodgoodgood 추천 22
rank기브엔테이크 2024-05-27 (월) 07:09
이형 조만간 총 꺼내겠는데?
추천 1
rank나랑함께 2024-05-27 (월) 07:11
추천 0
rank대다리맥주 2024-05-27 (월) 07:19
추천 0
rank돈진구일당파멸중 2024-05-27 (월) 07:19
탕수육 목살로 해봤는데 등심 제일나음 뒷다리는 잡내가 조금있어요 반죽 굳게한후  딱딱한거 풀어서 써야 합니다
그게 찹쌀탕수육임  물넣어서 해도 상관없는데 이연복아저씨가 레시피 대로 하니 개꿀맛 이였음 덴뿌라 식으로 옛날 탕수육
할려면 물반죽으로 하면됨 대부분 탕수육 돈까스 등심 써요
추천 0
rank레바틴 2024-05-27 (월) 07:2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때는 몰랐는데 지금음 비슷한 화법하는 사람을 하나 더 알고 있어서 참을만 합니다

깐족 화법
goodgoodgood 추천 19
     
       
rank있어도안보임 2024-05-27 (월) 07:36
@레바틴

쟤도 머리 벗겨질 것같은데요
goodgood 추천 12
rank공학도정신 2024-05-27 (월) 07:32
아이고 아침부터 뒷골이 땡기네
추천 0
rank블루시젤 2024-05-27 (월) 08:03
녹음본들고다니면서 팩폭을 해줘야겠군
추천 0
rank☆구리구리통통통 2024-05-27 (월) 09:45
추천 0
rank와이즈먼 2024-05-27 (월) 11:2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머리 긁을려고 손들면 방어하는 타입

내면이 엄청 나약한데, 그거 티내기 싫어서 타인 공격하는 타입
goodgoodgood 추천 19
     
       
rank핸슨9919 2024-05-27 (월) 14:30
@와이즈먼

이거 동감
추천 0
rank고약 2024-05-27 (월) 11:3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한동훈이 생각 나네요. 계속 헛소리 하다가, 그게 들통나면, 그런 말 한적 없다고 하죠.
goodgoodgoodgood 추천 21
rank유현주 2024-05-27 (월) 19:13
저런 사람을 갱생시키려 하는 백종원님도 참... 극한직업임
추천 2
rank가라티알 2024-05-27 (월) 19:15
저런 인간이 꼭 있더라구요. 지가 뭔 말하는지도 모르고 변명만하는 ㅋㅋㅋ
추천 3
     
       
rankJjack 2024-05-27 (월) 19:21
@가라티알

하룻강아지 라는 말이 딱 떠오르죠

옆에 있는게 누군지도 모르고
자기가 제일 잘났다고 최면을 걸면서 ^^;

하는 짓이 딱 그거에요. 하룻강아지..

그럼서 말하죠 " 나는 신념이 있습니다!"

미칩니다. 저런인간 만나면...
good 추천 5
rank지존전사123 2024-05-27 (월) 19:17
정신연령 3세 수준 ㅋㅋ
추천 3
rank나루호동 2024-05-27 (월) 19:18
형 되시는 분이 비방을 요청하고
자기 동생은 구제불능이다. 식의 말을 했을 정도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추천 1
     
       
rankJjack 2024-05-27 (월) 19:21
@나루호동

그래도 형은 정상이라 다행이었군요?
둘다 그랬음 참 슬펐을것같습니다 ㅠㅠ
추천 1
rank초딩부터땅콩 2024-05-27 (월) 19:21
백대표님 원래 욕 엄청잘하시는데 ....
TV라서 진짜 꾹 참는게 보이시네 ㅋㅋㅋㅋㅋ
추천 1
rank무한도전 2024-05-27 (월) 19:34
굳이 저런 사람을 도와줘야됨?? 그리 도와줄 사람이 없나 ??
추천 1
rank마도리 2024-05-27 (월) 19:44
학교다닐때 저런넘있었지
틀린소리해서 그게아니다라고하면 내가언제그런말했냐 이렇게 이야기했지 하고
아예 상종안하기로한거 셋이걸어가다 또 헛소리하는걸 다른친구가 지적하니 자기는 그런말안했다하고 날보며 니가 그랬잖아해서
시바새끼가 쳐 돌았나 아까부터 아무말도 안하고 있었는데 또 지랄하네하고 그이후론 아예상종도 안했는데
지금생각해보면 조현병 같기도?? 지금은 정신차렸을까? 뭐해먹고 살고있으려나?본문의 재도 정신과한번 보내봐야할거같음
추천 1
rank777번의기적 2024-05-27 (월) 20:06
그런데 살다보면 저런 사람들 꼭 있음.
본인이 한 말을 전면 반대하며 난 그런 적 없다고 하는 사람ㅋㅋ(거래처 사람중에 있었는데 진짜 빡쳤던 기억난다)
그런 사람들은 그냥 피하는 것이 상책임. 진짜 피곤해짐. 녹음기를 24시간 틀수도 없고..
추천 0
rankPomes 2024-05-27 (월) 20:07
나르시스트인가...
추천 1
     
       
rank티드오 2024-05-28 (화) 02:48
@Pomes

그럴확률 100%
추천 0
rankjaksal 2024-05-27 (월) 20:43
추천 0
rank노래가좋앙 2024-05-27 (월) 20:51
그 상황을 모면하려고 거짓말하는게 생활화 되어있는게 느껴짐
추천 0
rank아이오니안 2024-05-27 (월) 20:57
카메라 앞에서 걍 줘패도 백종원 옹호할 듯
추천 0
rankcaf2 2024-05-27 (월) 21:10
그렇게 잘 알면, 왜 나온거야.

알아서 하면 되지.
추천 0
rank랜디113 2024-05-27 (월) 21:14
이게 왜 화가나지?
난 저런부류는 인간으로 취급조차 안하는데 이걸 보고 왜 화가날까?
오히려 재미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메탈리카 2024-05-27 (월) 21:45
@곡길희

참.......ㅋ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티드오 2024-05-28 (화) 02:47
@곡길희

ㅋㅋ 답글도 안달아주는거 보니깐 랜디113님이 님도 사람으로 취급안하는 중이신듯 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손님007 2024-05-27 (월) 21:32
이거 뭐죠 ㅎㅎㅎ ;;;;
추천 0
rank미샤상♡ 2024-05-27 (월) 22:13
걍 처 망하게 냅둬야....
추천 0
rank나르는타잔 2024-05-27 (월) 22:50
저새끼 ㅈㅈ 없다..

분명 페미년 이다.. 앞뒤도 안 맞고.. ㅡㅡㅋ
추천 0
rank문지방 2024-05-27 (월) 22:58
관상가 양반 저새끼는 무슨상이요?
뒤질상이요~
추천 0
rank사람人 2024-05-27 (월) 23:33
추천 0
rank별명별명ㅇㅋ 2024-05-27 (월) 23:46
저래 놓고 나중에 바껴서 나오나요?? 어떻게 이미지 개선 되서 나올지도 궁금하네요
추천 0
rank쫄깃한인생 2024-05-28 (화) 00:11
기냥 끓는기름 얼굴에 끼얹으면  ㅋㅋㅋㅋ
추천 0
rank뽀에요 2024-05-28 (화) 00:15
저정도면 병원가서 상담 받아야 하는 거 아님?

10초전에 한 말을 모른다고?
추천 0
rank그까이꺼뭐라고 2024-05-28 (화) 00:22
보기만 하는데도 좆같네
추천 0
rank뭐든다받아 2024-05-28 (화) 01:30
최고 권위자 앞에서 주접 ㅋ
추천 0
rank과일대장 2024-05-28 (화) 01:38
화 참으면 병되요~ 권총 꺼내세요~
추천 0
rank티드오 2024-05-28 (화) 02:45
나르시시스트임 못고침

왼쪽팔없는 사람한태 왼쪽팔로 밥먹으라는거랑 똑같음

자기 목숨까지 왔다갔다한다고해도 인정안할거임

목에 칼드리대도 인정안할거임 나르시시스트가 그런 정신병임

자기애성장애 자기가 틀린말을해도 정답이여야되고 반박할수없는지경까지 이르면 우기기시작함 그도안되면 기억이 안나다고하고

아무일 아닌거란듯이 웃으면서 여유있는척함 무조건 자기말이 맞아야되니깐

저거 병임 못고치는병 소시오패스 사이코패스 못고치는것처럼 못고침

사회에서 만나면 소시오 사이코패스 보다 더암걸리는 존재임 나르시시스트가
추천 1
rankZero4034 2024-05-28 (화) 04:47
ㅎ ㅏ…
추천 0
rank기고만장 2024-05-28 (화) 06:33
저러다 아니면 말고 식이지
추천 0
rank당나귀웃음 2024-05-28 (화) 07:01
안맞아봐서 저래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