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부예측 오픈기념 유로 2024 예측 이벤트 -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기타] 중국이 공개한 대만 침공 시뮬레이션.gif
rank하이빠이    2024-05-27 (월) 08:46   조회 : 8885   추천 : 35  신고 추천




댓글 27
댓글쓰기
rank르까프프 2024-05-27 (월) 09:09
개인적으로 시진핑이 사망하면, 분쟁은 없을 것 같은데요.

가진게 많은 자들은 잃을게 많아져서, 보수화 된다고 하더군요.
정말 자기재산 상에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지 않는 한, 외적으로 분쟁을 확대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그래서 보수화된 사회는  칼라파고스화 되는 경향이 있는 듯 하고.........
그대신 조금이라도 손해를 보면 지랄지랄 생지랄.

중국 내부적으로 분쟁을 원하지 않는 수가 아직은 다수라고 합니다. 특히 사업가들.
그리고 공산당 내부에서도 분쟁을 원하지 않는 자들이 아직은 다수라고.
good
추천 5
nogood
반대 1
rank반가운뇌룡MF 2024-05-27 (월) 08:48
시진핑이 죽더라도 그 밑에 놈들이 실행하겠지?
추천 1
     
       
rank까치와까마귀 2024-05-27 (월) 16:07
@반가운뇌룡MF

후계자 안정해놓으면 내부적으로 권력 가질려고 서로 분열되서 싸울듯..
good 추천 5
     
       
rank옛날토렌트 2024-05-28 (화) 01:52
@반가운뇌룡MF

꼭 그렇지만은 않은게... 시진핑이나 대만통일을 1인독재를 공고히 하려는 수단으로 삼은 거지, 모든 중국 정치인들이 거기에 동조하는건 또 아님. 시진핑처럼 대만통일을 정치적으로 이용하려는 놈이 대가리가 되지만 않는다면, 또 예전처럼 적당히 관계 회복하려고 애쓸거임
추천 2
rank르까프프 2024-05-27 (월) 09:0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개인적으로 시진핑이 사망하면, 분쟁은 없을 것 같은데요.

가진게 많은 자들은 잃을게 많아져서, 보수화 된다고 하더군요.
정말 자기재산 상에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지 않는 한, 외적으로 분쟁을 확대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그래서 보수화된 사회는  칼라파고스화 되는 경향이 있는 듯 하고.........
그대신 조금이라도 손해를 보면 지랄지랄 생지랄.

중국 내부적으로 분쟁을 원하지 않는 수가 아직은 다수라고 합니다. 특히 사업가들.
그리고 공산당 내부에서도 분쟁을 원하지 않는 자들이 아직은 다수라고.
good 추천 5
rank루시에드 2024-05-27 (월) 09:13
일단 전쟁을 시작하면 필연적으로 미국을 상대해야 하고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러시아가 얼마나 고전했는지 생각하면 지금의 중국으로 전쟁을 유지할수 있을지가 의문
거기에 지금 중국 경제도 고점 찍고 빠르게 떨어지는중이라 전쟁의 여파로 한번에 훅 무너질수도 있음
추천 0
     
       
rank사춘기소년 2024-05-27 (월) 09:45
@루시에드

우크라이나는 면적도 넓고 주변국들이 많아서 육로로 지속적인 물자 보급이 가능하지만
대만은 면적도 좁고 섬이라서 해상봉쇄 하면 금방 끝날거 같은데요

미국은 우크라이나 핵탄두 폐기시키면서 전쟁나면 커버해준다고 협정까지 맺어놓고 직접적인 개입을 안하고 있는데
대만에 전쟁난다고 직접 개입을 할까요??
미국도 경제가 안좋은 상황에서 우크라 지원한다고
천문학적인 돈을 퍼붓고 있는데 거기에 대만까지 지원하면
날리면 정권 훅가요
추천 4
          
            
rank제리아빠1 2024-05-27 (월) 10:10
@사춘기소년

미국의 반도체 산업이 대만에 있음....
그리고 짱깨들이 대만먹으면 태평양으로 기어 나올려고 지랄할텐데
당연히 막으려고 할꺼임...
추천 4
               
                 
rankFC750R 2024-05-28 (화) 07:40
@제리아빠1

안 할겁니다
수준차가 나긴 하지만 TSMC가 파괴되어도 대안인 삼파나 다른 생산 시설이 있고
미국이 겁내는건 TSMC 같은 반도체 생산시설이 중국의 손에 넘어가는 것인데 실제 미국의 양안전쟁 시나리오 중에는 TSMC 폭파 같은 것들도 있죠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벌크베브 2024-05-28 (화) 06:48
@루시에드

중국은 기본이 인해전술이 가능해서 솔직히 일주일이면 다 밀듯..
추천 0
rank삼오공 2024-05-27 (월) 09:31
전쟁은 모두에게 아픔만...ㄷㄷㄷ
추천 2
rank상아마니 2024-05-27 (월) 19:15
솔직히 대만은 너무 조그만해서 가자지구마냥 무차별 폭격해버리면 순식간에 끝날듯..짱깨가 인권따위 신경쓸것도 아니고..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kinsoda 2024-05-28 (화) 01:19
심리전, 대만내에 나약한 시민들을 흔들려는 심리전..진짜 전쟁에선 저렇게 의도를 보여주지 못함. 왜냐하면 적의 전술을 파악한다면 어떻게든 파훼법이 있기때문..
추천 0
rankzini1109 2024-05-28 (화) 02:14
장제스가 됐다면 세계는 어찌 바뀌었을까
미국과 중국이 동맹을 맺고 소련을 쳤을까?
그랬다면 우리나라는 625를 몰랐을까 하는 정신나간 생각을 왜 했지?
추천 0
     
       
rank벌크베브 2024-05-28 (화) 06:49
@zini1109

그렇게 됐으면 오히려 한국의 필요성이 없어져서 미국의 지원도 못받았을거고..그냥 동남아국가랑 비슷해 졌을지도..
추천 0
     
       
rank평화의댐 2024-05-29 (수) 11:57
@zini1109

소련은 장제스랑 사이가 나쁘지 않았고
미국이랑 소련 공격할일 없었음
어휴 ~~~
추천 0
          
            
rankzini1109 2024-05-29 (수) 12:45
@평화의댐

어휴 ~~~
왓 이프 모름? 그리고 공격할 이유는 만들면 되고
아르키포프도란 사람이 발사 동의 했음 지금 글쓴이분 없을 수 있었죠
추천 0
               
                 
rank평화의댐 2024-05-29 (수) 14:05
@zini1109

어이가 없네
그 당시 상황에서
이제 갓 국공내전 끝낸 장제스가 ㅋㅋㅋ
님 어디 아프심?
만약이라도 국민당이 이겼다해서 보면
장제스 본인이 소련에 큰 불만 가지지도 않았고
장제스 통치 철학이 미국과는 거리가 먼 사람이고
가장 중요한게 멸만흥한으로 대국을 꿈꾸던 장제스가
미국 부하로 들어가서 소련을 공격한다고요?
국공내전 끝나 대륙을 지배한다는 자신감에 들뜬 장제스를
ㅋㅋㅋ 어이가 없네
추천 0
                    
                      
rankzini1109 2024-05-29 (수) 14:35
@평화의댐

어이가 없으면 으짭니까ㅋㅋ
진지 그만 자시고 주무십쇼
본인이 장제슨가 맷돌도 없네
추천 0
rankyouseesa 2024-05-28 (화) 02:20
추천 0
rank심시티매니아 2024-05-28 (화) 06:55
무섭네... 우리도 불안허고...
추천 0
rankBoBo 2024-05-28 (화) 06:58
우한바이러스 3탄, 4탄 터져서 금방 자폭박멸 되시길
추천 0
     
       
rank평화의댐 2024-05-29 (수) 11:56
@BoBo

코로나 미국이랑 같이 연구한거 들통나니 미국도 그런 소리 안 하는데 ㅋㅋㅋ
추천 0
rank걸음걸이 2024-05-29 (수) 10:12
저런게 올라온다는건 중국 상황이 많이 안좋다는거임..
내부 국뽕용 자료인데..

중국 경제성장률이 나쁜건 아닌데.
취업률이 극히 나빠지고 있고..고령화문제에 출산률감소..수자원 부족..
거기에 극심한 빈부격차문제까지 정말 단시간에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이라..

공산주의독재 국가인만큼 민주주의국가에서는 있을수 없는 방식의 기발한 정책이 나올수도 있을거라고 보기는 하는데..

빈부격차 부의집중 문제는 고위층들과 중국 꽌시가 엮이는 문제라서..
어찌보면 중국의 역사적인 고질병이기도 함..

중국 경제와 세계경제가 워낚 얽힌게 많아서 잘 해결되기를 바라는데..
정치라는게 가끔 말도안되는 방식으로 일을 진행시키기도 해서..

솔직히 향후 5년후가 좀 많이 불안함.
추천 0
     
       
rank평화의댐 2024-05-29 (수) 11:55
@걸음걸이

민주주의 국가인 미국은 참신해서
CIA 잠입시켜 남미 국가들 쿠테타 사주하나보네요.
레이건의 쿠테타 작전은 역사에 남을 명작이었지요
중국이 하면 독재 미국이 하면 자유 ㅋㅋㅋ
추천 0
rank미친깡패 2024-05-31 (금) 16:46
땅굴만 열심히 파 놓으면 되겠네
추천 0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