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부예측 오픈기념 유로 2024 예측 이벤트 -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블박] 한문철 tv 사이드미러사건 사이다 결말
rank미친강아지    2024-05-30 (목) 02:53   조회 : 10892   추천 : 98  신고 추천




사건 간단요약

 

1.  상대차주 (주차된차) 가 사이드미러 부딪히고 목 어깨 아프다고 한방병원행

 

2. 인정못하고 변호사 선임해서 소송감

 

3. 법원에서 판사가 화해권고결정 - 대충요약하자면 상대차주 다치긴한거같으니 160만원주고 소송비용은 각자 알아서 하고 끝내라

 

4. 화해권고 이의신청 - 판결은 화해권고한 판사가 아닌 다른 판사가 판결

 

5. 판결 - 응 피고한테 줄돈 하나도 없고 소송비용 다 피고가 부담해~ (원고의 변호사 선임비용 대략 500만원줘야함) + 한방병원 치료비 다 자비



댓글 33
댓글쓰기
rank2찍이는신고한다 2024-05-30 (목) 07:31
화해권고한 판새새끼는 어떤 시발놈일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59
nogood
반대 0
rank매국하는우익 2024-05-30 (목) 11:18
화해시키는 판사는 개똥임.

나도 사깃꾼하고 소송했는데

피고가 재산이 없으니 나 피해본거 절반만 받고 화해하래더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8
nogood
반대 0
rank쿡잉호일 2024-05-30 (목) 03:14
올바른 판결 좋네 양아치는 토해내야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7
nogood
반대 0
rank익명 2024-05-30 (목) 03:14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0
nogood
반대 1
rankJoYer2 2024-05-30 (목) 02:58
추천 2
rank쿡잉호일 2024-05-30 (목) 03:1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올바른 판결 좋네 양아치는 토해내야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7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나랑함께 2024-05-30 (목) 05:34
추천 0
rank닭모양알 2024-05-30 (목) 06:22
추천 0
rank귀여운즐거움 2024-05-30 (목) 06:35
승자는 병원과 변호사
추천 4
rank딩딩댕 2024-05-30 (목) 07:00
추천 0
rank2찍이는신고한다 2024-05-30 (목) 07:3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화해권고한 판새새끼는 어떤 시발놈일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59
     
       
rank하이에나1 2024-05-30 (목) 08:42
@2찍이는신고한다

선생님 씨발놈이 누구인지는 궁금해 하지 마세요. 그냥 씨발놈이 있었구나.. 정도로만 ^^ 정신 건강에 해롭습니다.
good 추천 5
     
       
rank오월동주 2024-05-30 (목) 12:09
@2찍이는신고한다

그 판새를 정의봉으로 머가리를 가격한 뒤 화해를 하자고 하면 해주겠지요. 워낙 관대하니까요.
추천 3
rank매국하는우익 2024-05-30 (목) 11:1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화해시키는 판사는 개똥임.

나도 사깃꾼하고 소송했는데

피고가 재산이 없으니 나 피해본거 절반만 받고 화해하래더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8
rank머리한가닥독수리 2024-05-30 (목) 11:25
요즘 이런 사이다가 있다니 아주 시원하군요
추천 1
rank과일대장 2024-05-30 (목) 11:36
차량과 한몸인 새낀가?? 한방 병원은 지랄....
추천 2
rank제천대성미후 2024-05-30 (목) 11:40
판사가 화해권고결정
추천 0
rank루시에드 2024-05-30 (목) 11:41
저정도의 사고로 한방병원에 입원해야 하는 유리몸이면 그냥 걸어다니기만 해도 관절 다 박살나겠는데??
추천 2
rank둠발놈 2024-05-30 (목) 11:46
저거뿐인가? 사기로 형사처벌 해야지...
애초에 불법주차하는 와중에도 차를 사이드로 바짝 붙여서 댄것도 아니고 병신같이 대놨네...
추천 3
     
       
rank씨케이78 2024-05-30 (목) 16:44
@둠발놈

보험사기..
추천 0
rank낼름사마 2024-05-30 (목) 12:49
누구집안 판새새끼녀..
추천 2
rank기고만장 2024-05-30 (목) 13:17
AI 조기 도입이 시급한 사법부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일렉트로닉스 2024-05-30 (목) 17:34
화해권고한 판사새끼가 일을 대충대충하네~

지 일 아니라고 귀찮은듯 판결한듯~
추천 2
rank건스모크 2024-05-30 (목) 17:44
화해권고한 판새넘은 보험사기꾼 대장 같군!
추천 2
rank폐비윤씨2 2024-05-30 (목) 18:25
화해주선하는놈이 범인이랬는데 ㅋㅋ
추천 2
rank하늘비호 2024-05-30 (목) 18:40
웃긴판사네... 저정도로 다쳐서 160만원나오면 길가다 누군가랑 스치기만해도 160만원 청구해도되겠구만??
추천 3
rank레드불레이싱 2024-05-30 (목) 19:51
판사가 지들이 뭐라도 되는줄알고 뻣대면 나오는 결과물이

서로 사과하고 좋게 끝내라 이딴 판결임
추천 2
rank세라뷔 2024-05-30 (목) 19:56
허위사실은 왜 자꾸 올려서 사람들에게 환상을 심어주는지.........

"원고의 변호사 선임비용 대략 500만원줘야함"
=> 이런 허위사실로 환상 심어주지 마요.

끽해봤자 대인비용 200만원 전후 나왔을거고 소송비용 산입규칙에 의거해서 16만원 + 인지대 정도나 물어내겠구만...
변호사 선임비용 뱉어내는게 대략 500만원이라는 전설은 어디서 나왔는지 ㅉㅉ
추천 0
rank염마법왕 2024-05-30 (목) 20:49
추천 0
rank냉소월 2024-05-30 (목) 23:06
위에분도 적어주셨지만 소송비용 부담은 소송비용산입에 관한 규칙을 따릅니다.
소가를 측정할수있으면 해당 소가를 가지고 표에 따라 산출해내는데
위의경우 대략 해도 300만원 안나올듯하니 결국 피고가 30만원에 + 추가적으로 소송비용확정 수수료등 합치면 40만원안쪽나오겠네요.
소송을 안해보신분들이 대부분이기때문에 아마 쉽사리 흘려듣기 쉽죠..
추천 0
rank종이하 2024-05-30 (목) 23:22
저걸로 병원비 청구 한다고?
추천 0
rankAaron37 2024-05-31 (금) 00:13
진짜 꼬시다
양아치 새끼
주차도 아주 조까치 했네
추천 0
rank그까이꺼뭐라고 2024-05-31 (금) 00:43
잘했다
추천 0
rankIMissYou 2024-05-31 (금) 00:44
에휴 판새
추천 0
rank땡큐 2024-05-31 (금) 03:15
한 700백빵 해서 졌네^^
추천 0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