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기타] KBO 역대급 시구 - 배우 정성일.mp4
rank옴이요    2024-05-30 (목) 18:43   조회 : 14039   추천 : 71  신고 추천

[소리O]


                                                배우 정성일




.

댓글 38
댓글쓰기
rank살려줘용 2024-05-30 (목) 18:55
한화가 야구는 못하지만 한화 팬들이 야구는 잘해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4
nogood
반대 0
rank존슨씨 2024-05-30 (목) 19:21


goodgood
추천 11
nogood
반대 0
rank검새기레기는공범 2024-05-30 (목) 18:45
예솔이 아빠분?
good
추천 7
nogood
반대 0
rank검새기레기는공범 2024-05-30 (목) 18:4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예솔이 아빠분?
good 추천 7
     
       
rank살려줘용 2024-05-30 (목) 18:56
@검새기레기는공범

ㅇㅇ

내가 어떤 마음으로 참고 있는데!

분노의 그분.
추천 2
     
       
rankKokas 2024-05-30 (목) 23:06
@검새기레기는공범

나이스한 개새끼
추천 3
rank루랄라 2024-05-30 (목) 18:48
영화 평론가 이름이랑 같네.. 이름 첨 알아뜸
추천 3
     
       
rank본섭 2024-05-30 (목) 18:55
@루랄라

저두 ㅋ
추천 1
rankTerryZ 2024-05-30 (목) 18:55
추천 2
rank살려줘용 2024-05-30 (목) 18:5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한화가 야구는 못하지만 한화 팬들이 야구는 잘해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4
rank빨리식고자라 2024-05-30 (목) 18:57
선출이야 뭐야~
추천 1
     
       
rank욱낙이연0313 2024-05-30 (목) 22:24
@빨리식고자라

사회인 야구 리그에서 15년 넘게 뛰고 있다고 합니다해당 시구가 작년인데..더글로리 뜨기 직전이던 22년도 사회인 야구 리그에서 방어율 3점대 후반 찍었다고 합니다
good 추천 6
rank크러럴 2024-05-30 (목) 19:03
나이스한 개새끼 ㅋㅋㅋ
추천 3
     
       
rank만글한2 2024-05-31 (금) 10:29
@크러럴

엌...ㅋㅋㅋㅋㅋ 이게 여기에서도 젖절하군요...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존슨씨 2024-05-30 (목) 19:2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goodgood 추천 11
     
       
rank강생이똥꼬 2024-05-30 (목) 20:51
@존슨씨

으악!
추천 0
     
       
rank용잡이도박킹 2024-05-31 (금) 17:53
@존슨씨

재스기형님?
추천 0
rank푸른권율 2024-05-30 (목) 20:58
인터뷰에서 좋아하는 게 뭐냐고 하니
공으로 하는 모든 것이라고....
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다 좋아하고 하고 있다고....ㅎㅎㅎ
추천 1
rank해류뭄해리 2024-05-30 (목) 21:17
추천 0
rank다올라기리 2024-05-30 (목) 21:45
선출 배우분보다 제구 좋고 깔끔하네요..
추천 0
rankCLAMP 2024-05-30 (목) 21:56
최강야구 뭐하냐, 빨리 모셔가지 않고 ㅋㅋ
추천 1
rank이번주는로또1등 2024-05-30 (목) 22:13
사야에서 좀 던지시나봄
추천 0
     
       
rank욱낙이연0313 2024-05-30 (목) 22:24
@이번주는로또1등

사회인 야구 리그에서 15년 넘게 뛰고 있다고 합니다해당 시구가 작년인데..더글로리 뜨기 직전이던 22년도 사회인 야구 리그에서 방어율 3점대 후반 찍었다고 합니다
추천 1
          
            
rank이번주는로또1등 2024-05-30 (목) 22:52
@욱낙이연0313

네 겜원에서 확인 했습니다
추천 1
rank사람人 2024-05-30 (목) 22:25
추천 0
rankdoldul 2024-05-31 (금) 00:20
포수 표정 오~~
추천 0
rank고하늘 2024-05-31 (금) 00:40
투수왕국이구먼, 팬들도 저 정도의 실력이다뉘.
추천 1
rank토렌트신봉 2024-05-31 (금) 05:32
추천 0
rank나라킴 2024-05-31 (금) 08:53
위화감이 전혀 없네 ㅋ 그냥 선수같음
추천 0
rank이게머임 2024-05-31 (금) 09:05
한화는 팬들도 야구를 잘하네
근데 팀은...
추천 0
rank인크레더블헐킁 2024-05-31 (금) 10:40
재석이형이네
추천 0
rank레디액션고 2024-05-31 (금) 12:26
깔끔함
추천 1
rank현준사랑해 2024-05-31 (금) 13:32
완전 깔끔
추천 0
rank동그라미 2024-05-31 (금) 13:39
그냥 선수넹 ㅋㅋ
추천 0
rank박초아 2024-05-31 (금) 14:02
추천 0
rank크루시오 2024-05-31 (금) 15:56
역대급 시구라고 할만한 사람이 하도영말고 또 누구지? 하면서 들어왔는데 하도영이네 ㅋㅋㅋㅋㅋㅋ
전재준처럼 하도영은 본인 이름이 더 어색하다~
추천 0
rank라오우 2024-05-31 (금) 17:58
우와~
추천 0
rank조은아이 2024-05-31 (금) 18:21
추천 0
rank수리진 2024-06-02 (일) 22:02
해설 누구죠?
김태형인가?
추천 0
     
       
rank수리진 2024-06-02 (일) 22:03
@수리진

아 화면에 있구낭~
추천 0
rank휴지끈티팬티 2024-06-04 (화) 00:41


한화 중계로 오시면 안되겠음??
추천 0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