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유머] 우리 애 담임 병가씀.jpg
rank흑임자    2024-05-30 (목) 19:12   조회 : 14562   추천 : 70  신고 추천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댓글 55
댓글쓰기
rank익명 2024-05-30 (목) 19:16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0
nogood
반대 0
rank밥이킴 2024-05-30 (목) 19:21
역시 애미애비가 ㅂㅅ이면 자식도 ㅂㅅ이군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9
nogood
반대 0
rankTOPEAK 2024-05-30 (목) 19:23
저런건 꽤 높은확률로 공무원이더라
goodgoodgoodgood
추천 20
nogood
반대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씨케이78 2024-05-30 (목) 19:34
@드라큘라백작

만나고 싶어도 예약이 꽉~~~~~~~~~~~~~~~~~~~~~~~~~~~~~~~~~~~~~~~~~~~~~~~~~~~~~~ 차있어서 못 만나요..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호에에에엥 2024-05-31 (금) 12:28
@드라큘라백작

가정교육의 결과가 저거인듯
추천 0
     
       
rank엔홀드 2024-05-31 (금) 14:51
@드라큘라백작

오은영.. 남편도 잘못이 있네요.
남편이 중재를 해야죠.
남편이 회사일로 중요해도 그렇게 안하면 변해요.
추천 1
rank루랄라 2024-05-30 (목) 19:17
와.... 찐이네
추천 2
rank별명짓기도귀찮다 2024-05-30 (목) 19:18


추천 3
rank찾아드립니다 2024-05-30 (목) 19:19
병신년지났는데
추천 2
rankCloud999 2024-05-30 (목) 19:19
ㅉㅉ
추천 1
rank밥이킴 2024-05-30 (목) 19:2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역시 애미애비가 ㅂㅅ이면 자식도 ㅂㅅ이군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9
     
       
rank소울런트 2024-05-31 (금) 23:51
@밥이킴

요즘 병신새끼보면 부모도 병신인게 정배지
추천 0
rank호조 2024-05-30 (목) 19:22
저 선생도 저런 학부모 수도없이 상대하다보니 멘탈이 박살 난거지
추천 3
rankRenerd 2024-05-30 (목) 19:22
그 부모에 그 자식이네.
자식은 부모의 거울.
추천 4
rankTOPEAK 2024-05-30 (목) 19:2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런건 꽤 높은확률로 공무원이더라
goodgoodgoodgood 추천 20
rank건장한청년 2024-05-30 (목) 19:27
병신은 자기가 병신인걸 몰라요..
추천 3
rank친절한담비 2024-05-30 (목) 19:32
콩심은데 콩났네
추천 4
rank주홍얼음 2024-05-30 (목) 19:37
글쓴 여자가 웃기는게

지 자식이 왜 이동을 안하고 있었는지 왜 담임이 싫다고 하는제 정확하고 자세하게는 모르는거 같다는 점..

교사가 애한테 왜 이동안하냐고 물어보지 않는건 말이 안된다면서 부모인 지도 물어보지 않았나보네..

아니면 물어봤더니 지가 생각해도 말도 안되는 변명을 쳐 했던지
추천 3
rank나르는타잔 2024-05-30 (목) 20:27
왜 애새끼를 개새끼로 키우니..

요즘은 뭐가 바뀐거 가터..
추천 3
     
       
rank오유사랑 2024-05-31 (금) 08:52
@나르는타잔

첨부터 애새끼가 아니라 개새끼였어요. ㅋㅋㅋ
추천 1
rank이제40대박군 2024-05-31 (금) 08:36
저런 사람이 공무원... 공무원 죽이는 공무원
추천 0
rank루어매니아 2024-05-31 (금) 08:36
공무원이라 아직까지 버티고 있나보네
저런 정신이면 일반회사에선 진즉에 짤렸겠지
미친년이고만
추천 3
rank만대임 2024-05-31 (금) 08:38
병신년과 병신놈이 병신을 키우고있네
추천 1
rank히지노 2024-05-31 (금) 08:44
하......
추천 0
rank성철스님 2024-05-31 (금) 09:38
자신이 한 행동은 정당한데 글의 의미 전달을 잘 못한, '소통'을 제대로 못한 이유를 들고 있네요.
누구랑 참 비슷하네요.
이쪽 놈들은 다 그런가?
도대체 이런 놈들은 상식의 기준이 뭘까?
추천 0
rank충격흡수중 2024-05-31 (금) 10:00
진심 주작이라 믿고 싶다.
현실이라면 제대로 미쳤구나.
추천 0
     
       
rank두눈으로똑똑히 2024-05-31 (금) 10:25
@충격흡수중

안타깝게 진짜 저런 인간들 많아요. 심지어 부부가 똑같이..
추천 4
rank세종이도 2024-05-31 (금) 10:19
밥상머리 교육이 참 중요한 시대라고 너무나 많이 느끼고 있는데
저런 부모랑은 좀 떨어뜨려서 자라게 해야할 듯.
차라리 기숙학교 같은데 보내서 단체생활이나 사회성을 좀 먼저 배우는게 좋겠네.
추천 0
rank두눈으로똑똑히 2024-05-31 (금) 10:25
한명이라도 정상이면 다행이지만 양친이 다 ㅄ인 경우가 잴 안타까워요.
아무리 끼리끼리 만난다고 하지만.. 에휴..
문제는 애도 나중에 똑같아 집니다....
추천 1
rank대한애국보수 2024-05-31 (금) 10:39
꼭 정신나간 년들이 무지성으로 공감받고 싶어하는 건 매한가지 인듯합니다.

저런 상태로 애들 키우니 이 나라 꼬라지가 산으로 가는 건 아닌지.
추천 2
rank킨랭 2024-05-31 (금) 11:14
요즘 진짜 조심해야함..
생일에 자기초대 안했다고
집단따돌림으로 신고도 함
추천 1
rank버닝500 2024-05-31 (금) 11:29
요즘엔 저런 상황되면 학부모한테 연락해서 그냥 하교시키는거 같은데...
저렇게 지랄하는 학부모들 때문에 선생이 재량껏 뭘하기가 힘듦...
추천 1
rankOverflow 2024-05-31 (금) 11:33
자연에선 저런상태로 세상을 살아가면 도태되고 자연소멸되는데,
현대 인간사회에선 살아남을 수 있구나. 허허
추천 0
rank아갓씨 2024-05-31 (금) 11:40
아이가 이상한건 대부분 부모탓이고

반려동물이 이상한건 대부분 주인탓입니다
추천 0
rank왕대괄장군 2024-05-31 (금) 11:41
저런게 경지임
추천 0
rank씹장생 2024-05-31 (금) 11:50
너도 항의 전화 받는다고 했자나? 전화번호 줘바. 항의좀 해보게
추천 1
rank제노제로 2024-05-31 (금) 12:11
남편이 같은 마음인건, 니 편안들어주면 어떻게 그럴수 있냐면서 들들 볶을거라서 편들어주는거임..
추천 0
rank피터파커 2024-05-31 (금) 12:19
개념없다... 하... ㅡㅡ;
추천 0
rank다르네크 2024-05-31 (금) 13:07
요새 저런 부모 많긴해

그래서 유치원부터해서 고등학교 까지 선생들 못견디는거고

더군다나 요샌 대학교수한테도 저럴려고 간보더만 ㅋㅋㅋㅋ
추천 1
rank아보 2024-05-31 (금) 13:33
추천 0
rank요단강크루즈 2024-05-31 (금) 14:32
정신머리빻은년
추천 0
rank자칭킹카 2024-05-31 (금) 14:34
저련냔을 민원실로 보내야지
추천 1
rank닐삼촌 2024-05-31 (금) 15:02
저 대가리로공뭔 ㅋㅋㅋ
추천 0
rank팩쪼꼬 2024-05-31 (금) 15:11
가정교육을 유튜브로 했나보네
추천 0
rank송적 2024-05-31 (금) 15:27
그렇게 사세요 언젠간 본인을 포함한 가족의 행동으로 인해 큰 일 터질테니까
추천 0
rank만점돌파 2024-05-31 (금) 15:52
애는 개로 키우고
개는 애로 키우니, 요즘 세상이다
추천 0
rank파랑물감 2024-05-31 (금) 15:56
모녀가 같은 수준이군 에휴
추천 0
rankHooDaDak 2024-05-31 (금) 16:38
이동수업? 아마 저급반 가는게 애가 창피했나보다ㅋ
추천 0
rank굉장한친칠라 2024-05-31 (금) 16:43
원래 하급 공무원들이 반병신들만 하는 직업이라 그래요...
능력은 없고 놀고 싶고
그러다가 찾은게
공무원 시험 준비한다고 놀면서 죽치고 앉아있는거죠
그러다가 덜컥 붙으면 공무원 하고요
안정적인게 좋아서 공무원했다?
헛소리입니다. 그럴거면 공부해서 공기업을 가죠
추천 0
rank더블티탄 2024-05-31 (금) 16:53
외할머니가 매를 아끼셨나보네...-_-;
추천 0
rank했제와그랬제 2024-05-31 (금) 17:46
그냥 집에서 키워 학교는 무슨
추천 0
rankcaf2 2024-05-31 (금) 18:17
저렇게 큰 애가 나이 쳐먹으면, 어떤 행동을 할지... 무습다...
그게 부모한테도 돌아간다는걸 왜 모를까. 에효.
추천 0
rank맹조 2024-05-31 (금) 18:23
답도 없구나
추천 0
rank엉덩이가무거워 2024-05-31 (금) 18:31
글 쓰는 능력없으면 글을 쓰지마~~~
추천 0
rank회색빛인생 2024-05-31 (금) 19:23
인성교육은 학교가 아니라 집에서 하는거여. 애새끼 인성이 ㅈ같은건 그 집구석과 부모가 ㅈ같다는 뜻임.
추천 0
rank님말이맞습니다 2024-05-31 (금) 19:47
씨발 글만 읽었는데 기분 그지같네
추천 0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