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유머] 커피 한 되에 3000원? ㄷㄷㄷㄷ
rank파지올리    2024-06-16 (일) 17:25   조회 : 2479   추천 : 21 추천
본문 이미지



완전 생커피는 아니고 볶은 것 같은데  진짜 커피일까요? 

품질을 떠나 일단 진짜 커피가 맞다면 이거 대박인 듯요. ㄷㄷㄷ

이토 13년차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image
댓글 13
댓글쓰기
rank빨간미루 2024-06-16 (일) 17:27
신기하기더하고 사고싶어지네요
시장에서 번데기 파는것처럼 느껴지네요
확대해보니 커피인데
추천 0
rank양치맨 2024-06-16 (일) 17:27
저게 볶은 커피라면 전문가랑 일반 아주머니가 한거랑 비슷할까요??
추천 1
     
       
rank暗黑鬪氣 2024-06-16 (일) 17:49
@양치맨

원두도 그 사람이 추구하는 맛에 따라 볶는 시간과 숙성 시간등이 다양하기 때문에
별 생각없이 볶았으면 그냥 졸라 쓸수도 있음..
추천 0
rank소프트하우스 2024-06-16 (일) 17:36
원두 가격을 딱히 생각해본적은 없어서 인터넷 최저가 잠시 찾아보니 1kg에 1.2만원까진 있네요 ...
근데 인터넷 최저가를 고려해려해도 너무 월등히 싼데???
솔직히 동일 계열의 원두에서 비싼 원두, 싼 원두 구분 잘 못하는 저로선 진짜 한번 사보고 싶은 가격이네요
추천 1
rank활짝이 2024-06-16 (일) 18:06
망한 가게에 재고로 쌓인 원두 떨이하는 거
원두는 볶고 난 뒤 2주후부터 길어도 한달안에 다 소비되는게 좋은데 저렇게 남은 원두는 유통기한이 어느 정도 지났는지 알 수 없음
몇달 지난 원두라면 아마 먹기 힘들거임
추천 0
rank풀리는인생 2024-06-16 (일) 18:15
조리퐁 탄거 아닌가?
추천 0
rankKsixpo 2024-06-16 (일) 18:59
로스팅 해놓고 안팔린 물건같아요.
저건 제대로 드립해도 맛이 없어요..
추천 0
rank이제40대박군 2024-06-16 (일) 19:09
저렇게 파는걸 사서 커피 마셔도 될까 생각햇는데 댓글보니 맛없겠네
추천 0
rank에이아이 2024-06-16 (일) 19:21
아줌마 어떻게 먹는 건가요?

주전자에 넣고 팟팍 끓인 다음에 컵에 따라 설탕 한 숟가락 타서 마시드라고.
추천 0
rank샤르베스 2024-06-17 (월) 10:54
뭔가 구수할거 같다..
추천 0
rank기고만장 2024-06-17 (월) 12:33
기한 임박 재고 떨이
추천 0
rank맛짜ㅇ 2024-06-17 (월) 13:57
ㄷㄷㄷㄷ
추천 0
rank치하루 2024-06-17 (월) 14:25
볶은거 같은데요
저렇게 파는거 보면 이미 맛과 향은 다 날아가고 쓴맛만 남았을거 같네요
추천 0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