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기타] 역사적인 부동산 버블을 쌓고 있는 한국
rank휴지끈티팬티    2024-06-16 (일) 18:31   조회 : 1978   추천 : 23 추천







영국이나 독일 땅값은 이미 딴지 오래.

구체적으로는 영국의 2.5배 비싸고,

독일의 3.5배 비싼게 한국 부동산. 



전세를 통한 레버리지나 보유제 등의 제도적 문제와 맞물려 어마어마한 거품이 이미 만들어진 상태.


eu나 일본 미국보다 gdp대비 토지가격이 압도적으로 높은게 말이 안됨 ..

미국 모기지 사태와 일본 부동산 버블 시절 때도 gdp대비 가계부채가 단 한번도 100%를 넘어본적이 없음

근데 한국은 150%를 넘어버림 ..

전세계에서 아니 역사상 가장 부동산 거품이 심한 나라로 기록될듯.





익명 ㄴㄴ

★★★★ 성게의 부활을 바랍니다. ★★★★★
image
댓글 5
댓글쓰기
rank이제40대박군 2024-06-16 (일) 18:35
아이고.... 점점 힘들어지네
추천 0
rank슴사 2024-06-16 (일) 18:48
터진다 터진다 한게 10년도 더됐는데
이젠 진짜 터질것같다..
정부정책이 무분별하게 나간 가계 기업 대출
내준 은행 살리는 거였는데
실제론 버블을 키우고 있었음..
추천 0
rank예티텀블러 2024-06-16 (일) 18:50
저렇게 개판치고 다음에 죽어라 넘기겠지...
추천 1
rank으어니 2024-06-16 (일) 18:57
이걸 전세 탓을 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ㅋ
어질어질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치하루 2024-06-17 (월) 14:22
열심히 현금 다 모았다가 집을 사는게 제일 편할거라고 생각됨
추천 0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