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기타] 논란중인 베트남 직원 급여 명세서.jpg
rank나는성공한다    2023-05-08 (월) 11:20   조회 : 36854   추천 : 136 추천



댓글 231댓글쓰기
rank반야랑 2023-05-08 (월) 11:22
논란은 무신
한만큼 받은걸테고
저만큼한정도면 뼈가 부셔져라 했을텐데
논란이란 제목자체가 우습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222
nogood
반대 10
rankWangch 2023-05-08 (월) 11:48
다른거 볼 필요 없습니다 ㅎ

세금 얼마나 떼는지만 봐도

주 . 작 이네여

월1천1백의 세금이 저렇게 적을리 없죠

세금 훨씬 많이 떼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62
nogood
반대 7
rank세계수 2023-05-08 (월) 11:21
400은 상여고...
연장/특근시간이 어후.... 몸을 갈아 넣는구만요.. -_-;;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9
nogood
반대 0
rank세계수 2023-05-08 (월) 11:2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400은 상여고...
연장/특근시간이 어후.... 몸을 갈아 넣는구만요.. -_-;;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9
rank반야랑 2023-05-08 (월) 11:2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논란은 무신
한만큼 받은걸테고
저만큼한정도면 뼈가 부셔져라 했을텐데
논란이란 제목자체가 우습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222
     
       
rankprisen 2023-05-08 (월) 18:41
@반야랑

반야랑님,  😁🤣 낚이이셨네요 ㅋㅋ급여명세서에 일반적으로

제대로 된 부서명 쓰지, 외국인? 이라는 부서명도 있어요?

급여명세서 아래에 XXX 이렇게 회사명 써 있고.....

직책이 사윈? 사원도 아니고 사윈? ㅋㅋㅋㅋ

그냥 프린터로 아무렇게나 출력하고 폰으로 찍은 듯 합니다.

저런 급여 명세서가 어딨어요~~~~~~
goodgoodgoodgood 추천 24
          
            
rank여기가바닥인가 2023-05-09 (화) 07:40
@prisen

울 아부지가 공장하시는데 소규모 공장들은 애초에 부서 직책 이런게 없다보니 저렇게 대충 쓰는경우가 많습니다. 근데 사원 오타는 좀 심하긴함 아무리 형식상 주는거라해도..ㅋㅋ
추천 2
rank붉은갈기오크족 2023-05-08 (월) 11:23
왤케 합성같지
추천 4
     
       
rank품바21 2023-05-08 (월) 16:26
@붉은갈기오크족

딱봐도 뽀샵이네요..
아래 위 수평이 너무 안맞음
good 추천 6
          
            
rank울트라마니악 2023-05-08 (월) 23:22
@품바21

꼭 보면 합성할 줄 모르는 사람들이 그런 소리 하던데말이죠.

합성 아닙니다.

원하시면 상세한 설명 해드리겠겠습니다.
추천 1
               
                 
rank융드옥분 2023-05-09 (화) 01:58
@울트라마니악

그냥 딱 보면 합성인데 왜 합성이 아닌지 상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추천 0
                    
                      
rank울트라마니악 2023-05-09 (화) 14:03
@융드옥분





동그라미 친 '일' 을 포토샵에서 색상을 확인만해도 알 수 있는데요
보시다시피 윗쪽과 아랫쪽 색상이 다릅니다.
(잘 모르겠으면 제일 아랫쪽 # 부분만 보면 됩니다.)

만약 포토샵으로 위에 덧쓴거라면, 윗 글자와 아래 글자는 같은 색상값이겠죠?


그리고, 종이는 구겨졌는데 글자는 아니다라는 의견들도...
종이가 마구 구겨진게 아니고 몇번 접힌걸 펴서 찍었기 때문에 발생한 일입니다.

본문 사진을 저장하신 후
의료보험의 '보' 와 국민연금의 '연'을 확대해서 보시면 구겨져있는게 보입니다.


뭐... 세상엔 뽀샵같은 실사가 얼마든지 있습니다~
추천 0
                         
                           
rank스마트폰1 2023-05-09 (화) 15:11


@울트라마니악

상단 부분 뒤쪽으로 조금 접힌거 같은데
제목은 아래 글씨들과 똑같이 수평이네요 위치가
이것도 그럴 수 있는건가요?
착시현상인가.
추천 2
                         
                           
rank융드옥분 2023-05-09 (화) 17:23
@울트라마니악

저기 선생님... 포토샵을 돌려보셨다고 하는데요... 합성할 때 레이어 속성을 표준으로 두지 않고... 곱하기(멀티플라이), 오버레이 등등을 쓰면 당연히 색상 차이가 나지요... 그거를 합성이 아니라는 증거로 제시하는 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합성이라는 근거를 더 댈 수가 있는데요. 혹시나 지금 컨셉이 아니라 진심으로 합성이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건가요? 컨셉으로 그러시는 거면 제가 시간을 들이기 싫어서요.
추천 2
                         
                           
rank새삼새뜻으로 2023-06-01 (목) 00:02
@울트라마니악

울트라 아는척
추천 0
               
                 
rank스마트폰1 2023-05-09 (화) 07:39
@울트라마니악

종이 주름이 있음에도 글자 및 표는 너무 정확하네요.
설명해주세요~~
추천 0
                    
                      
rank울트라마니악 2023-05-09 (화) 14:03
@스마트폰1

윗쪽 댓에 답변 드렸습니다~
추천 0
                         
                           
rank스마트폰1 2023-05-09 (화) 15:05
@울트라마니악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추천 0
                    
                      
rank울트라마니악 2023-05-09 (화) 16:09
@스마트폰1

대댓글이 더 안달려서 여기에 답니다.

일단 말씀하신 수평은...
애초에 수평이 맞게 프린트가 된걸..
단순히 접었다가 폈으니 당연히 수평이 맞는거죠.

밑에 도표 부분도 선이 맞잖아요.

자~ 그럼 구체적으로..
합성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은..
프린된 모든 글자를 말씀하시는건가요?


몇몇 부분만 보면 합성같이 보이는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합성으로는 표현할 수 없거나 엄청 힘든 부분이 있기에 합성이 아니라고 말씀드리는 겁니다.

물론.. 죙일 꼼꼼하게 한다면 가능하기야 하겠지만..
그건 저같은 전문가들 얘기구요.
일반인들이 저런 자연스러운 음영변화 같은거 하기엔 거의 불가능 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뻘짓할 바엔 그냥 문서 만들어서 뽑아서 사진 찍고 말지..
뭐하러 그런 몇 시간 걸리는 노가다를 할까요~

상식적으로 주작을 하려면...
그냥 저걸 표 만들어서 뽑아서 찍으면 5분이면 될텐데...

일일이 표 안에 내용을 지우고,
지워진 부분의 배경을 자연스럽게 다시 채우고
글자를 칸마다 잘 맞춰서 배열하고
그 글자를 또 자연스럽게 종이와 어울리게 색감이라던지 조절을 하고..

이거 최소 몇시간 걸리는 일입니다.
만약 저에게 그냥 주작에 쓸 사진이니 뽀샵 하라고 하면 안할겁니다.
추천 0
                         
                           
rank스마트폰1 2023-05-09 (화) 16:17
@울트라마니악

2023년 4월 급여명세서라는 글자가 수평을 이루는데
상단 종이 라인을 보면 접혀서 각도가 뒤로 어느정도 젖혀있습니다.
그러면 글씨도 어느정도는 각도가 틀어져야 하는게 맞는거 같은데.
너무 정확해서요.
자세하게 써주시는 내용을 보니 그부분도 궁금해서요
추천 0
                         
                           
rank스마트폰1 2023-05-09 (화) 16:19
@울트라마니악

https://www.dogdrip.net/480746106

여기에 나온내용이랑 비슷하네요
추천 0
                         
                           
rank스마트폰1 2023-05-09 (화) 16:21


@울트라마니악

추천 0
                    
                      
rank울트라마니악 2023-05-09 (화) 16:32
@스마트폰1

제일 첫 줄 부터 합성이라고 하시는데 말이죠.

2023 << 의 첫 [2] 와
명세서 <<<의 [서] 는

색상값이 다릅니다.

합성으로 위에 덧 쓴 글자라면 색상값이 같아야 정상인데 말이죠.
추천 0
                    
                      
rank울트라마니악 2023-05-09 (화) 16:45
@스마트폰1

개드립 분석 사진 중에..

노란줄 빨간줄 치면서 설명한건........
생각을 잘못 한 겁니다.

특히, 제일 밑 노란줄을 수평으로 그은 것이 가장 잘못됐어요.
그 노란줄은 종이와 같은 각도로 그어져야 비교가 되지요.
(뜬금없는 수평선은 대체 왜 그은건지... 종이랑 비교해야죠)

그런데..
'귀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는 종이 하단과 수평이 대략 맞아요.
반대로 '2023년 급여 명세서'는 종이 상단과 수평이 안맞죠?
오히려 이게 종이가 구겨져있다는 뜻이 되는겁니다.

원본에 종이 좌/우가 안나와서 착시가 더 심해졌구요.

개인적인 얘깁니다만...
예~~전에 지인이 가족사진 합성을 부탁해서 합성해줬는데...
지인이 다 잘됐는데 한 곳이 합성티가 났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사실 그 부분은 합성 안한 원본 그대로인 부분이었습니다.

생각보다 합성같은 실사는 많이 있어요~
추천 0
                         
                           
rank스마트폰1 2023-05-09 (화) 18:01
@울트라마니악

합성인지 아닌지 여부는 모르겠으나
님 설명을 들으면 들을수록 이해가 더 안되네요.
종이 윗부분이 구겨져엤다는건 이해가 되는데
그 아래 글씨는 너무나도 정확하게 일자.
모든 글씨가 표 또한
종이가 구겨졌으면 글씨나 표 또한 신하게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는 변형이 있어야할텐데
 뭐 무튼 분석 감사합니다 고생하십시오
추천 0
                    
                      
rank울트라마니악 2023-05-09 (화) 16:48
@스마트폰1

결론..

개드립 분석은...

비전문가가 비전문적인 방식으로 답정너 해버림.
추천 0
               
                 
rank길가의금낭화 2023-05-09 (화) 10:46
@울트라마니악

종이는 구겨져있는데 글씨가 엄청 반듯해서 뽀샵 같이보여요.

설명 좀 부탁드려요
추천 0
                    
                      
rank울트라마니악 2023-05-09 (화) 14:03
@길가의금낭화

윗쪽 댓에 답변 드렸습니다~
추천 0
               
                 
rank품바21 2023-05-09 (화) 18:49
@울트라마니악

ㅋㅋㅋ 웃기네요 포샵 사용 한지만 20년은 되고
전업으로는 힘들지만 부업으로 돈벌 수준은 됩니다

기본적으로 님이 자꾸 색상 값 말하는데
님이 사진 찍어서 해상도 떨구고 스포이드 찍어보세요 같은 글자도 다르게 나와요

융드옥분님 설명이 맞지 뭘 말도 안되는 소리 써놨어요

그리고 이렇게 해상도 낮은 사진으로는 접힌부분을 제대로 확인이 안되서 님이 글씨가 직선이 아니다 라고 하는 부분은 저는 그렇게 안보이네요

그리고 첫 제목과 마지막줄 이랑은 저렇게 정확하게 평행인데 종이가 저렇게 보일수가 없어요

공들여 합성한것도 아니고 걍 멀티플 준거 같네요
추천 1
     
       
rank사리분별가능 2023-05-08 (월) 16:40
@붉은갈기오크족

합성이 맞다면 고생 했네요
걍 가짜표 만들어서 출력해버리지
추천 2
     
       
rankprisen 2023-05-08 (월) 18:42
@붉은갈기오크족

ㅋㅋ급여명세서에 😁🤣 일반적으로

제대로 된 부서명 쓰지, 외국인? 이라는 부서명도 있을까요? ㅎㅎㅎㅎ

급여명세서 아래에 XXX 이렇게 회사명 써 있고.....

직책이 사윈? 사원도 아니고 사윈? ㅋㅋㅋㅋ

그냥 프린터로 아무렇게나 출력하고 폰으로 찍은 듯 합니다.

저런 급여 명세서가 어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2
rank응큼늑대 2023-05-08 (월) 11:24
근무시간이 얼마나 되고 일이 고될지는 모르겠지만
기본급만 적고 실수령액보면 고연봉자들 많아요.
십년전만해도 등록 외노자로 와서 사억정도 벌어가는 애들 수두룩했다고
외노자 쓰는 사장들이 얘기하더군요.
돈을 생각보다 어마어마하게 벌기 때문에 불체자가 많아지는거라고
추천 3
     
       
rankprisen 2023-05-08 (월) 18:42
@응큼늑대

ㅋㅋ급여명세서에 😁🤣 일반적으로

제대로 된 부서명 쓰지, 외국인? 이라는 부서명도 있을까요? ㅎㅎㅎㅎ

급여명세서 아래에 XXX 이렇게 회사명 써 있고.....

직책이 사윈? 사원도 아니고 사윈? ㅋㅋㅋㅋ

그냥 프린터로 아무렇게나 출력하고 폰으로 찍은 듯 합니다.

저런 급여 명세서가 어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rank합의예를바로됨 2023-05-08 (월) 19:04
@prisen

음, 물론 사진상 급여명세서 쫌 마이 허접한데요. 실제 지방에 ㅈ소기업들 물론 ㅈ소기업도 대.증.소가 나뉘지만 20~50명 사이 소규모 회사들은 실제로 공문서 쫌 허접한 경우 많습니다.

인터넷상 사진, 글 구라가 워낙 많아서 저 사진도 진위는 알 수 없지만 실제 급여명세서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추천 0
               
                 
rankprisen 2023-05-08 (월) 19:08
@합의예를바로됨

저렇게 급여를 많이 준다면....
    그 기업은 허접한 기업이 아닐테고

제대로 된 기업이겠죠.

동네 편의점 알바도 아니고 엄청 큰 기업 급여명세서가 좀 ;;;;;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베이런 2023-05-09 (화) 02:41
@prisen

그리고 외국인 이 국민연금??? 재네들은 돈 모이면 자기네 나라 로 갈 애등인데 우리나라 국민도 아닌 사람한테 국민연금 을 왜 ?
추천 0
rankskuid 2023-05-08 (월) 11:24
20일 근무에 380시간?
추천 4
     
       
rankmoongun 2023-05-08 (월) 12:10
@skuid

그러면 하루 18시간 정도 일했다는 이야기인데.... 무섭네요
추천 3
     
       
rank미나루 2023-05-08 (월) 15:41
@skuid

저도 이거 보고 살아는 있나 싶음.
추천 0
     
       
rank삼대100 2023-05-08 (월) 20:07
@skuid

기본시간에 주휴시간을 넣어줬다하면 그나---마 16시간정도
추천 0
     
       
rank힘쎈우리엄마 2023-05-10 (수) 23:32
@skuid

특근 48시간도 있답니다. ㅋ
  20일 근무에 428시간이 맞아요 하루 21시간이상. 20일간 일한거죠.

 음... 난 못함.
추천 0
rank무사마루 2023-05-08 (월) 11:24
안때먹고 챙겨준건 잘한거같긴한데... 너무 굴리는거같네
추천 0
rank룩스미 2023-05-08 (월) 11:27
챙겨준 거는 잘한 거 같은데
저 일 한 사람도 몇 년 바짝 일하고 몫돈 벌려는지 너무 혹사한 느낌이..
추천 0
rank나는될놈이다 2023-05-08 (월) 11:29
내역은 그렇다치고 '부서 : 외국인'은 뭐야 ㅋㅋ
추천 2
rank검둥겸둥 2023-05-08 (월) 11:31
와 한달 천
지리네
추천 1
rankIGLi 2023-05-08 (월) 11:31
일 한만큼은 제대로 준거같은데
어디서 논란인거죠?
근무시간이야 본인이 말하지않는이상 원한건지 강제인지 모르니까 일단 넘어가고
추천 3
     
       
rank알토 2023-05-08 (월) 11:38
@IGLi

돈이 논란이 아니라 근로시간이 논란입니다.
강제든 자발이든 저 돈을 받으려면 한달동안 하루도 안쉬고 하루에 15시간을 근무해야 하는데 그렇게 근무하는게 가능하냐.
목숨깎아가며 일하는거다 라는 등등의 논란이죠.
추천 2
          
            
rank마버비 2023-05-09 (화) 18:54
@알토

돈도 논란 아닌가요? 1100만원을 벌었는데 세금이 120이 안되는게...
추천 0
     
       
rank고수진 2023-05-08 (월) 17:24
@IGLi

18시간 정도 풀타임으로 일했다는 건데요??
추천 1
          
            
rankIGLi 2023-05-08 (월) 22:46
@고수진

근무시간은 본인의지인지 아닌지 모르니까 넘어간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추천 0
     
       
rankprisen 2023-05-08 (월) 18:43
@IGLi

ㅋㅋ급여명세서에 😁🤣 일반적으로

제대로 된 부서명 쓰지, 외국인? 이라는 부서명도 있을까요? ㅎㅎㅎㅎ

급여명세서 아래에 XXX 이렇게 회사명 써 있고.....

직책이 사윈? 사원도 아니고 사윈? ㅋㅋㅋㅋ

그냥 프린터로 아무렇게나 출력하고 폰으로 찍은 듯 합니다.

저런 급여 명세서가 어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트레트 2023-05-08 (월) 11:34
상여나온달인거 감안하면 한달20일 근무
일한시간 428시간 20일이면 총 480시간인데..? 그럼 남은시간이 없엌ㅋㅋㅋㅋㅋ
하루에 2시간 자고 일하는거야뭐야 그러고달에 500...?
20일근무가 아니라 그냥 가라인가
이미지도 뭔가 합성한거같고 ㅋㅋㅋㅋㅋㅋ
추천 3
     
       
rank단팥찡 2023-05-08 (월) 11:39
@트레트

근무일수는 기본근무 일수 아닐까요?
당연히 주말도 풀로 뛰었을듯..
추천 2
     
       
rankprisen 2023-05-08 (월) 18:43
@트레트

ㅋㅋ급여명세서에 😁🤣 일반적으로

제대로 된 부서명 쓰지, 외국인? 이라는 부서명도 있을까요? ㅎㅎㅎㅎ

급여명세서 아래에 XXX 이렇게 회사명 써 있고.....

직책이 사윈? 사원도 아니고 사윈? ㅋㅋㅋㅋ

그냥 프린터로 아무렇게나 출력하고 폰으로 찍은 듯 합니다.

저런 급여 명세서가 어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주술사 2023-05-08 (월) 20:18
@prisen

뭔 도배를.....
추천 1
               
                 
rankprisen 2023-05-08 (월) 20:38
@주술사

낚여서 파닥파닥하는 이토인들이 너무 많아서 부득이.......
추천 0
                    
                      
rank주술사 2023-05-08 (월) 20:41
@prisen

님이 아무리 그런 이유라 해도

님이 그렇게 도배를 때려박으면

짤이 주작이고 뭐고는 관심없어요 님이 더 보기싫어요;
추천 3
                         
                           
rankprisen 2023-05-08 (월) 21:00
@주술사

닉네임 보니 사이비 미신을 잘 믿겠군 ㅋㅋㅋㅋㅋㅋㅋ 뭔 주술사래 ㅋㅋㅋ
추천 0
                         
                           
rankㅇㅇ그러해다 2023-05-08 (월) 21:14
@주술사

댓글 컨트롤+c 컨트롤+v해놓고 개소리 삐약되는거 보기 싫아서 차단했음ㅋㅋ
추천 3
                    
                      
rank주술사 2023-05-08 (월) 21:05


@prisen

?

그냥 게임 블소 직업명인데

먼 쉐복이지
추천 2
                         
                           
rankprisen 2023-05-08 (월) 21:42
@주술사

뭐래......ㅋㅋㅋ 여기 낚여서 파닥대는 댓글이 엄청나게 많은데......

그리고 주술사가 게임 제목이면 뭐건 상관없이

사이비 좋아하는 성격이니까 그런 닉네임 썼겠지....

문학 좋아하면 시적인 단어를 쓰고
과학 좋아하면 그런 단어 쓰고

그냥 평범한 사람이면 일상 생활용어를 쓰거나....

저번에 사이비 종교 처 믿는 놈 닉넴이 희한해서 검색해봤더니
역시나 사이비 종교 용어........ㅋㅋ

주술사 게임이건 만화이건...... 그런 사이비 장르를 좋아하니까 그런 거 하겠지....

과학을 좋아하면 과학 비디오를 보겠지.......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prisen 2023-05-08 (월) 20:59
@주술사

이토 수준에 맞춰서

가짜 조작 게시물이라도 심심하지 않게 해주면 GOOD !!  뭐 이런 건가?

ㅋㅋㅋ  계속 가짜에 낚이고 파닥대시죠

사이비 종교, 사이비 과학 또는
그 외 여러 잡스러운 사이비에 낚여서 인생 꼬이면서 ㅋㅋㅋㅋ

혼자 인생 꼬이면 됐지, 다른 사람도 꼬이라고 시키는 건가

닉네임 보니 사이비 미신을 잘 믿겠군 ㅋㅋㅋㅋㅋㅋㅋ 뭔 주술사래 ㅋㅋㅋ
추천 0
                    
                      
rank주술사 2023-05-08 (월) 21:09
@prisen

다들 어 주작이구나 하고 넘어가는 일에

혼자 발작버튼 눌리셔서 내가 이세상의 진리고 내가 진짜다

라고 열심히 혼자 개거품 무시는 모습 잘 보고 갑니다 ^^
추천 3
                    
                      
rank주술사 2023-05-08 (월) 21:47


@prisen

죄송한데 개소리 그만하시고여^.^

저 무교니까 뭔 사이비 개같은 논리는 님 집에서나 하시고

코담배나 쳐 들이삼키세연 'ㅅ' 수고링

애초에 남의 의견따위 들을 생각따위 없는 인간이 누굴 설득하겠다고 ㅋ

무논리가 논리적이랍시고 나대는 꼴보니 안봐도 일상생활 보임 ^^
추천 3
                         
                           
rank꾸찌남 2023-05-09 (화) 19:05
@주술사

중2병 찌질한 시키 로그아웃하고 지가 차단한 사람들 댓글 모니터링하네요.

제가 쓴 댓글 신고 당했는지 없어졌네요.
추천 0
               
                 
rankprisen 2023-05-08 (월) 21:41
@주술사

뭐래......ㅋㅋㅋ 여기 낚여서 파닥대는 댓글이 엄청나게 많은데......

그리고 주술사가 게임 제목이면 뭐건 상관없이

사이비 좋아하는 성격이니까 그런 닉네임 썼겠지....

문학 좋아하면 시적인 단어를 쓰고
과학 좋아하면 그런 단어 쓰고

그냥 평범한 사람이면 일상 생활용어를 쓰거나....

저번에 사이비 종교 처 믿는 놈 닉넴이 희한해서 검색해봤더니
역시나 사이비 종교 용어........ㅋㅋ

주술사 게임이건 만화이건...... 그런 사이비 장르를 좋아하니까 그런 거 하겠지....

과학을 좋아하면 과학 비디오를 보겠지.......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무지와유지 2023-05-08 (월) 11:40
직책은 사윈이다
          사원이 아님
추천 0
rank합의예를바로됨 2023-05-08 (월) 11:40
연말(11월)이라 상여금이 400으로 잡혀 있네요. 상시 상여금400 잡혀있는 건 아닐꺼고, 해당 월에 상여금이 높게 잡혀 있어 전체 급여가 더 높게 보이는 것 같네요.

기본급은 얼마 안되고, 진짜 몸을 갈아넣어 일했나 봅니다. 어떤 중소기업 생산직이 아닐까? 싶네요.
추천 0
     
       
rankprisen 2023-05-08 (월) 18:43
@합의예를바로됨

ㅋㅋ급여명세서에 😁🤣 일반적으로

제대로 된 부서명 쓰지, 외국인? 이라는 부서명도 있을까요? ㅎㅎㅎㅎ

급여명세서 아래에 XXX 이렇게 회사명 써 있고.....

직책이 사윈? 사원도 아니고 사윈? ㅋㅋㅋㅋ

그냥 프린터로 아무렇게나 출력하고 폰으로 찍은 듯 합니다.

저런 급여 명세서가 어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쿵푸 2023-05-08 (월) 11:42
저게 가능한가 ㄷㄷ... 잠잘 시간도 없을텐데
추천 0
rank핑크보호주의 2023-05-08 (월) 11:43
이게 논란이될 일인가?

이렇게 일시키면 하지도 못할거면서
추천 0
     
       
rankprisen 2023-05-08 (월) 18:43
@핑크보호주의

ㅋㅋ급여명세서에 😁🤣 일반적으로

제대로 된 부서명 쓰지, 외국인? 이라는 부서명도 있을까요? ㅎㅎㅎㅎ

급여명세서 아래에 XXX 이렇게 회사명 써 있고.....

직책이 사윈? 사원도 아니고 사윈? ㅋㅋㅋㅋ

그냥 프린터로 아무렇게나 출력하고 폰으로 찍은 듯 합니다.

저런 급여 명세서가 어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핑크보호주의 2023-05-08 (월) 19:02
@prisen

명세서가 가짜다 진짜다의 문제는 논란보다는

저정도 일하고 저만큼 받는건 논란이될 거리가 안된다 라는 말입니다
추천 0
               
                 
rank키요라 2023-05-08 (월) 19:39
@핑크보호주의

명세서가 설령 진짜라고 가정을 하더라도 저런식으로 말도 안되는 근무를 하도록 하는
기업이 과연 노동자의 건강 따위를 생각하기는 하는지 의심 스럽네요.
노동시간만으로도 충분히 논란이 될 수 있는 겁니다.
추천 0
                    
                      
rank핑크보호주의 2023-05-08 (월) 20:32
@키요라

그런근무는 강요 못하지요

강요한다면 큰 문제가 되겠지만

그런데 자기가 돈벌겠다고 일하는건 뭐....

막말로 노가다 판에서 공수제한걸면 세상 아름다워 지겠네요
추천 0
     
       
rankprisen 2023-05-08 (월) 19:10
@핑크보호주의

가짜 명세서에 찍힌 아무 숫자나 다 믿을 거면

저의 재산은 1000 억이라고 가짜 통장을 컬러 레이저로 프린트해서
올려도 되겠네용????

아니면 가짜 로또 1등 영수증이나..... 농협에서 준 거라며 프린트해서요
추천 0
          
            
rank핑크보호주의 2023-05-08 (월) 19:15
@prisen

명세서 위조를 떠나

저정도 시간일하면 저금액 충분히 받을수 있습니다
추천 0
     
       
rankprisen 2023-05-08 (월) 20:09
@핑크보호주의

이렇게 일시키면 하지도 못할거면서? ㅋㅋㅋㅋㅋㅋㅋ

저 정도 일하면 저 금액 받는다고?

인권은 개나 줘버리고 ㅋㅋㅋㅋㅋㅋㅋ

AI 기계인간 슈퍼맨이야?

내가 아는 분은 일부러 대학 안 가고 장사했는데
하루 종일 날밤 새고 이 일 저 일 해서 돈 버는 거
병원비로 다 까 먹음......

기계인간도 아마 고장나서 고물상에 팔아먹을 듯 ........
추천 0
          
            
rank핑크보호주의 2023-05-08 (월) 20:31
@prisen

작업시간대비 버는돈을 말한건데

저정도 일하면 저만큼받아도 문제없다라는 말인데

뭔 인권이 나와?

무슨 말이 나오면 자기생각대로 학대해석하는게 취미시네

그리고 요즘외국인들도 잔업시킨다고 강제로 안합니다 

자기가 돈벌라고 잔업특근을 하는거지

노가다에서 하루 3공수 찍는사람보면 기절하사겠네
추천 2
     
       
rankprisen 2023-05-08 (월) 20:41
@핑크보호주의

제목이 논란이라는 단어에 눈깔 돌아가서 헛소리 찍찍..... ㅋㅋㅋ

글쓴이가 논란이라는 제목 달았을 때는

일하는 시간 많으면 돈을 더 받는다는...... 초딩도 아는 상식을 문제삼는 게 아니라

저게 말이 되나? 혹시 가짜 명세서 아닌가?
또는 저렇게 일하면 병원 실려간다, 또는, 저거 강제로 일시킨 거 아닌가?

등등의 논란점을 상기시켜보라는 거지

1시간에 10원씩 100 시간이면 1천원....... 이렇게 계산하는 건 초딩 1학년도 하는 거고

나이 먹었으면 나이에 맞춰서 수준을 올려 보시죠

혹시 국민학교 졸업한 60대 노인네인가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핑크보호주의 2023-05-08 (월) 21:46
@prisen

상식 자체가 없는 양반이네

상식적인 선에서 생각하면 이것저것다 처내고 볼수있는건데

집에서 인터넷하며 댓글로 나불거릴 시간에

밖에좀 나가서 사람도좀 만나고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나 좀 보세요

요새 강제로 일시카면 큰일납니다

제가 자영업자라 노동부무서운걸 잘 알고있어요
추천 3
     
       
rankprisen 2023-05-08 (월) 21:54
@핑크보호주의

ㅋㅋㅋ 역시 국민학교 나온 수준이라 헛소리 찍찍 늘어놓네.......

구구단 밖에 할 줄 모르는 수준에서

방정식 문제 출제하면

그냥 곱하면 되는 거 아냐? 라고 대답하는 찌질한 수준.....


어느 닭대가리가
일한 만큼 월급 주는 걸 모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아무리 찌질한 야동 야사 공유하는 사이트라 해도

어느 정도 수준은 되야 할 거 아냐?

구구단 밖에 못하는 수준이라..... 저 명세서를 보고 뭔가 느끼는 게 없고

1+1=2 ......... 이런 거 밖에 생각이 안 나지?
추천 0
          
            
rank핑크보호주의 2023-05-08 (월) 21:59
@prisen

와우 방정식도 할줄아세요?

그냥

사칙연산하고 구구단만 할줄알아도 세상사는데 아무 문제 없습니다

살면서 방정식 쓸일이 있나요?

과학과 인문학쪽의 기본상식만 알고있으면 되는건데

거기서 관심있는분야정도는 더 파도 되고

방정식 할줄알아서 대게 좋겠네요

그리고 킹크랩보다는 대게가 더 맛있습니다
추천 2
     
       
rankprisen 2023-05-08 (월) 22:11
@핑크보호주의

사칙연산하고 구구단만 할줄알아도 세상사는데 아무 문제 없습니다?????
라고 떠들어대는 니 수준에서

위 짤 보고 구구단 밖에 생각 안 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대기업에서 경영학과 경제학과 출신 선호하는 지 아냐?

너같은 구구단 밖에 못하는 놈 걸러내려고 그러는 거........ㅋㅋㅋㅋㅋ

경제학에서 수학 이론은 필수이고

수학을 못하면 경제 자체를 이해를 못해......ㅋㅋㅋㅋㅋ

길거리 붕어빵 장사하는데 구구단 밖에 못해도 되겠지......ㅋㅋㅋㅋ

공과 대학에서 수학 못하면 졸업을 못해......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핑크보호주의 2023-05-08 (월) 22:15
@prisen

나 제조업 하고있는데?

뭐 쉬는날 별로없이 좀 빡세긴해도.... 나름 괜춘

내가할줄 몰라도 기계가 다해주고 세무사무실에서 다 해주고 

와꾸만 잘잡고 돈만 잘벌면 되는거지..

그리고 사람상대하느게 제일 중요함

그리고 뭐 실생활에 도움도 안되는걸 빡세게 배워

돈주고 사람쓰면 되는걸

뭐 고생하고  나는 빡세게 일하다 퇴금함
추천 1
     
       
rankprisen 2023-05-08 (월) 22:56
@핑크보호주의

기계가 다해주고 세무사무실에서 다 해주고

제조업한다고? ㅋㅋㅋㅋㅋㅋ


지랄을 하시네.........

쓰발.. 그럼 나는 의사가 아닌데 의사가 병 치료해 주니까

아무거나 처 먹고 보건 위생 관념 없어도 잘 처 먹고 잘 살겠다?

그러다 병 걸리면 내 잘못 아니고........ 하늘의 저주를 받은 거니 하늘의 뜻이냐?


니가 구구단 밖에 모르니까 ....... 여기서 졸라 개무식한 개소리나 지껄이지.......ㅋㅋㅋ

남들이 역사에 대해 토론하는데, 거기 끼어들어서
아 씨발.... 그거 알아서 뭐함? 야동 야사 보는데 역사 알아야 함? <----- 이런 개병신 소리 지껄이겠지.....

이런 개병신 새끼.......ㅋㅋㅋㅋㅋㅋ

니가 제조업 사장이면...... 여기서 찌질대지는 않을 거고

졸라 바빠서 여기서  야동 야사 처 보고  정신나간 의미없는 가짜 조작 게시물 처 보면서 히히덕거리지 않겠지....

졸라 바쁠테니까.....

공장 청소 알바 하는 60대 노인네라고 솔직히 말해라.... ㅋㅋㅋㅋㅋㅋㅋ
학력은 국민학교
추천 0
          
            
rank핑크보호주의 2023-05-09 (화) 11:01
@prisen

생각자체가 틀린양반이네

님이 방정식 안다고 했지요?

일상생활 하는데는 사칙연산과 구구단만 알면 상관없듯이

의학이나 식생활  사회생활 정치 경제등도

어느정도 상식선에서만 알고있으면 됩니다

나머지는 전문가들이 알어서 하는거지

그리고 기초 보건위생관념도 상식에 속하는것이고

출근해보니 글이장난이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주술사 2023-05-09 (화) 22:10
@핑크보호주의

댓글 펑펑 삭제중임ㅋㅋㅋ
추천 0
rank아즉 2023-05-08 (월) 11:46
휴일없이 20일 연속으로 하루 21시간 30분씩 428시간을 일을 한다고??

불법 노동자 임금을 합법인 한 사람한테 몰아준건가?
추천 2
rankWangch 2023-05-08 (월) 11:4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다른거 볼 필요 없습니다 ㅎ

세금 얼마나 떼는지만 봐도

주 . 작 이네여

월1천1백의 세금이 저렇게 적을리 없죠

세금 훨씬 많이 떼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62
     
       
rank헉아니야 2023-05-08 (월) 15:24
@Wangch

기본적으로 원천징수 세금은 급여에 비례해서 대충 뗍니다. 저 정도면 사실 많이 떼는 겁니다.
대충 떼고 플러스 마이너스는 연말에 정산합니다.
매달 많이 냈으면 연말에 정산하면 환급 받을테고, 매달 적게 내면 연말에 추가로 더 내야합니다.
추천 1
          
            
rank슬리핑나이츠 2023-05-08 (월) 17:53
@헉아니야

회사마다 틀리죠
전 매달 세금표 보고 정확하게 땝니다
추천 1
          
            
rank엄마곰국만은제발 2023-05-08 (월) 20:36
@헉아니야

원천징수 간이세액표 확인해봤는데 저런 금액은 없습니다.

추가로,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요율로 나눠보면 원 급여 대략 계산되는데 하나도 일치하는것 없음.

그리고 기본급이 154만원이면 180으로 만 나눠도 8550원임. 여기 주휴수당 포함하면 거의 8천원초반대임. 연장수당도 역으로 계산해보면 9620원.. 아무것도 모르는 초짜가 합성한것 같음
goodgood 추천 10
          
            
rank1punch 2023-05-08 (월) 21:24
@헉아니야

실수령 500정도 받는 나도 저거보다 많이 떼는데 실화입니까? ㅋㅋㅋㅋ
추천 2
     
       
rank블러드쏘냐 2023-05-08 (월) 16:03
@Wangch

상여금을 제외하면 월 700인데 이걸로 계산하면 저 세금이 맞긴하네요
추천 2
          
            
rank불탄남자 2023-05-09 (화) 09:57
@블러드쏘냐

상여금도 세금 떼던데..
추천 0
               
                 
rank블러드쏘냐 2023-05-09 (화) 10:39
@불탄남자

일반적인 회사라면 1100만원기준으로 세금처리 하긴하죠
추천 0
     
       
rank포다이 2023-05-08 (월) 16:27
@Wangch

외노자는 세금 안내는 항목도 있음

외노자가 오히려 이득임

그래서 짱깨들 우리나라에 세금 안내고 병원이랑 약국 이용하는거 꼴깝게 보는거
추천 0
          
            
rank슬리핑나이츠 2023-05-08 (월) 17:55
@포다이

정식으로 들어왔으면 국민연금 하나 안내구요
베트남인은 국민연금까지 냅니다
추천 0
               
                 
rank포다이 2023-05-09 (화) 09:11
@슬리핑나이츠

https://www.teamblind.com/kr/post/%EA%B1%B4%EB%B3%B4%EB%A3%8C-%EC%83%81%EB%8B%B9%EC%88%98%EA%B0%80-%EC%A1%B0%EC%84%A0%EC%A1%B1-%EA%B0%84%EC%97%BC%EC%B9%98%EB%A3%8C%EB%B9%84%EB%A1%9C-%EB%82%98%EA%B0%90-ELMGNEnb

ㅇㅇ 오래전에 봤던거라 잘못 기억하고있었나봄

아플때만 와서 치료받고 가는 외국인들이었음
추천 0
          
            
rankdapeui 2023-05-09 (화) 03:45
@포다이

그런 항목 없습니다.
정식채용 된 경우 연간 근로소득(거주자는 국외원천 소득 포함, 비거주자는 국내원천 소득), 근로소득공제, 인적공제, 연금보험료 공제(봉인이 납부하는 국민연금 보험료에 한함), 특별소득공제 다 냅니다.
추천 0
               
                 
rank포다이 2023-05-09 (화) 09:10
추천 0
     
       
rank스포스터 2023-05-08 (월) 16:38
@Wangch

기본급이 낮아 세율구간이 낮아 저런겁니다......
추천 0
          
            
rank지몽잉 2023-05-08 (월) 17:34
@스포스터

당월 수령액 기준으로  모든 공제 구간  적용 되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추후 공제 되고 
회사마다 다른가요??????
 외국인이라  다른가???
추천 0
          
            
rank슬리핑나이츠 2023-05-08 (월) 17:48
@스포스터

세금 때기전 금액으로 세금 구간 나누는 데요
기본급은 상관없어요
내국인 외국인 상관없이 공통 적용입니다
추천 0
          
            
rank흑형초코바나나 2023-05-08 (월) 19:49
@스포스터

상여금 받아 총급여액 올라가면 세금 비율도 올라갑니다.
그래서 어중간하게 급여받는사람 상여금받고 세금으로 많이 날아가는 경우 발생해요.  기본급으로 세금때는거 아닙니다.
추천 3
     
       
rank슬리핑나이츠 2023-05-08 (월) 18:07
@Wangch

정. 답. 입. 니. 다 !!!
추천 0
     
       
rankprisen 2023-05-08 (월) 18:44
@Wangch

ㅋㅋ급여명세서에 😁🤣 일반적으로

제대로 된 부서명 쓰지, 외국인? 이라는 부서명도 있을까요? ㅎㅎㅎㅎ

급여명세서 아래에 XXX 이렇게 회사명 써 있고.....

직책이 사윈? 사원도 아니고 사윈? ㅋㅋㅋㅋ

그냥 프린터로 아무렇게나 출력하고 폰으로 찍은 듯 합니다.

저런 급여 명세서가 어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dapeui 2023-05-09 (화) 04:02
@Wangch

항목이 이해가 안가는게,
야간에 일한게 없는데, 20일(480시간) 중에 428시간을 일했고,
특근수당이 90만원인데 특근이 48시간이면 특근비가 시간당 2만원나 한다는 라는 소리고,

야근이나 시간외 업무를 특근으로 안잡는 회사는 보통 주말업무를 특근으로 잡는데 업무일은 20일,
주말은 다 쉬었다는 이야기.

아리송하네요.
추천 0
rank영스톤 2023-05-08 (월) 11:50
일한만큼 받는거야 당연한데
근무시간도 이상하고 주민세는 갑근세의 10% 일텐데 계산도 이상하고...
그냥 방구석에서 만든거 같은데요??????????
추천 1
     
       
rankprisen 2023-05-08 (월) 18:44
@영스톤

ㅋㅋ급여명세서에 😁🤣 일반적으로

제대로 된 부서명 쓰지, 외국인? 이라는 부서명도 있을까요? ㅎㅎㅎㅎ

급여명세서 아래에 XXX 이렇게 회사명 써 있고.....

직책이 사윈? 사원도 아니고 사윈? ㅋㅋㅋㅋ

그냥 프린터로 아무렇게나 출력하고 폰으로 찍은 듯 합니다.

저런 급여 명세서가 어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광년e 2023-05-08 (월) 11:52
한달에 428시간…..

잠 조금 자고 매순간 일했다는건데….
추천 3
rank아리아리송 2023-05-08 (월) 11:55
잔업 200시간...
추천 1
rank닌자고부기 2023-05-08 (월) 11:56
우리나라 사람은 저돈을 줘도 안하는 일을 한게  펙트인듯
추천 1
rank칸초쵸코 2023-05-08 (월) 11:59
근무시간외 시간이 248시간...
추천 0
rank몽구스kaka 2023-05-08 (월) 12:00
저희도 외노자 5명인데 가족들 먹여살린다고 진짜 열심히하긴함
추천 1
     
       
rank몽구스kaka 2023-05-08 (월) 12:01
@몽구스kaka

심지어 사회생활도 더 잘하
추천 0
rank실버크로스 2023-05-08 (월) 12:10
기본급이 낮아서 공제액이 낮은것 같네요
상여금은 공제액에 포함이 되나 안되나
상여금 외에 수당 종류만 8개임 시간외수당특근수당만으로도 이미 많이 나왔네요
추천 0
rank푸른권율 2023-05-08 (월) 12:10
급여명세서에 오타가 있을순 없다....사윈...
추천 0
rank이토랜드벌레 2023-05-08 (월) 12:20
한국보다 못 사는 나라 사람이 자기보다 더 돈 번다고 부아가 많이 났나 보네. 미국 사람이 저렇게 벌면 논란이 됐을까?
추천 0
rank시티븐신갈 2023-05-08 (월) 12:31
어떻게 기본시간보다 연장시간이 더 기냐
추천 1
rank아톰향 2023-05-08 (월) 12:35
잠은 잣는가;;;
추천 1
rank내가한비광 2023-05-08 (월) 12:40
월천 벌려면 인생을 갈아넣어야죠
300도 거저 벌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추천 1
rank여기도마찬가지군 2023-05-08 (월) 14:45
지들 이해안되면 죄다 논란이라는군
추천 0
rank헉아니야 2023-05-08 (월) 15:36
종이는 구겨졌는데, 글씨나 선은 반듯한게 주작이 맞는 것 같네요. 제목 위의 여백만 봐도...
주작을 하려면 프린트해서 사진 찍는 정도의 성의는 보여야지 저게 뭡니까...
추천 3
rank펩쉬콜라 2023-05-08 (월) 15:48
세금이 말이 안됩니다. 끝
추천 1
rank코끼리파워 2023-05-08 (월) 16:02
베트남은 국민연금 제외국일텐데
추천 0
rank스티그마 2023-05-08 (월) 16:06
법정 근로시간이 있는데?
추천 0
     
       
rank슬리핑나이츠 2023-05-08 (월) 18:08
@스티그마

저번 정부는 그거 안지키면 조사나오고 할 것 처럼 압박 줬는데
이번 정부 들어서 거의 유명무실해졌습니다
안지키는 곳이 엄청 늘었다네요
추천 0
rankKlintCC 2023-05-08 (월) 16:06
시간외수당이 288만원이면 말 다한거 아닌가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한달 48시간만 해도 다음달에 몸 축나서 10시간도 못하는데..
추천 0
rank황금호랑이 2023-05-08 (월) 16:09


다른건 차치해 놓고
베트남은 우리나라랑 상호 국민연금 적용 국가가 아님
추천 0
     
       
rank슬리핑나이츠 2023-05-08 (월) 18:03
@황금호랑이

에? 베트남 국민연금 때는데요
작년에 공문와서 공단에 물어보고 적용했습니다
추천 0
          
            
rank황금호랑이 2023-05-08 (월) 18:25
@슬리핑나이츠

아 찾아보니 작년부터 적용됐군요.
작년 1월 1일 부터네요.

몰랐네요.
추천 0
rank이토연구소 2023-05-08 (월) 16:11
주작같음
추천 0
rankmist 2023-05-08 (월) 16:25
난 부서 외국인이 왜케 웃기지 ㅋㅋ
추천 1
     
       
rankprisen 2023-05-08 (월) 18:45
@mist

ㅋㅋ급여명세서에 😁🤣 일반적으로

제대로 된 부서명 쓰지, 외국인? 이라는 부서명도 있을까요? ㅎㅎㅎㅎ

급여명세서 아래에 XXX 이렇게 회사명 써 있고.....

직책이 사윈? 사원도 아니고 사윈? ㅋㅋㅋㅋ

그냥 프린터로 아무렇게나 출력하고 폰으로 찍은 듯 합니다.

저런 급여 명세서가 어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나빴쪄이이잉 2023-05-08 (월) 16:29
기본급 150에...
상여 400
시간외+특근 거의 400...이건 뭐
상여 빼고 보면 얼마나 일한거여 시벌...
추천 0
rank우유맛곰탕 2023-05-08 (월) 16:31
저게 실화면 업주 고발감 아닌가요? ㄷㄷㄷ
추천 0
rank나가토유키 2023-05-08 (월) 16:40
업주 살인미수 아님?
추천 0
rank베베큐핏 2023-05-08 (월) 16:48
특근이 야근뿐 아니라 주말근무까지 포함된거라고 보면
30일동안 하루도 안쉬고 14시간30분을 일한거네요..
저렇게 일하는데 저정도 돈 받는거면 오히려 적은거 아닌가 싶을정도...
추천 0
rank돈까스정식2인분 2023-05-08 (월) 16:48
탈탈터네 ㄷㄷㄷㄷ
그런데 세금이 생각보다 적네요??
추천 0
rank슈퍼이드 2023-05-08 (월) 17:07
기계도 저렇게 돌리면 고장나겠다!
추천 0
rank인삼집아들 2023-05-08 (월) 17:24
ㅋㅋㅋ 주작을 하려면 제대로 해야지 세금이 말이 안되는데
추천 0
rank못참겠다 2023-05-08 (월) 17:24
동일노동 동일임금 이어야지
국적을 왜 갖다 대지
추천 0
rank마운트 2023-05-08 (월) 17:25
종이는 꾸깃꾸깃한데 글씨와 표는 멀정하고
금액은 또 줄 안맞고ㅋㅋㅌㅋ
추천 1
rank고수진 2023-05-08 (월) 17:26
이종사촌 아우 덩치도 있고 근육도 있는 놈이

택배일 풀타임으로 1달 넘게 해봤는데 정말 출근하다가 현기증 일으켜 넘어지고 하루 쉬었답니다

12시간 넘게 풀타임하던 거 20대에도  정말 죽는다는 건가 느낌이 와서 이후 1주 하루는 죽어도 쉬었는데
일요일 가보니 오전 내내 쿨쿨거리며 못 일어나더군요

저게 합성인지 조작인지 모르지만 저렇게 일하다 저승사자 상봉할 듯
추천 0
rank슬리핑나이츠 2023-05-08 (월) 17:47
갑근세만 190만원 가까이 나와야하는데 ㅋㅋㅋㅋ
천만원 세액 1,552,400
천만원을 초과한 금액의 98%에 35%가 세금 (11010480-10000000)*0.98*0.35
두개를 합치면 갑근세입죠
그외 주민세, 건보, 고보 내야하니....
어휴~ 공제액이 260만원 정도 되겠네요
추천 0
rank칼춤 2023-05-08 (월) 17:48
합성인걸 못 알아챈다면 문제지
추천 0
rank쥐포나라 2023-05-08 (월) 17:50
글쓴이만 논란중.
추천 1
rank비움켄 2023-05-08 (월) 17:50
저번에 올라온 그거인가?
닭인지 뭔지 발골작업인가?
엄청 손도 빨라야 하고 하루에 할당량이 정해져 있어서
그거 다 채워야 하는거 그거인가?!
음...
추천 0
rank폐비윤씨2 2023-05-08 (월) 17:57
공제가 저거밖에 안되?
추천 0
rank노보비너스 2023-05-08 (월) 18:00
ㅋㅋ 의료보험, 국민연금.. 저정도 금액을 받은 적이 없어서 저렇게 합성을 한건가..
추천 0
     
       
rank지몽잉 2023-05-08 (월) 18:10
@노보비너스

아예  월급 안 받아 보신분이 저렇게 만드신듯
  ㅋㅋㅋㅋ 월급 아닌  연봉 1100만원 받는 구간도 저것보다 실수령액이 적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세라뷔 2023-05-08 (월) 18:03
합성 수준이 참..
정성이 부족하네
추천 0
rank드림catcher 2023-05-08 (월) 18:03
20일에 428시간 하루 21.4시간 일했다고? 말이 되는시간이야?
추천 0
rank현민군 2023-05-08 (월) 18:09
노예도 아니고 이게 되는게 큰 문제임
추천 0
rankHanko 2023-05-08 (월) 18:19
저게 현장직이면 충분히 가능한 금액 같네요. 시간으로 따지면 이상하지만 공수로 따지면 하루에 3공수도 나오니까여
추천 0
rank키요라 2023-05-08 (월) 18:19
이건 백퍼 주작이지. 2022년 11월 입사한 외노자에게 근속수당? 이것부터 말도 안되는 소리.
근무시간이 180? + 200 + 48 이게 말이 됨? 수당항목들 보면 참 말도 안되는...
추천 0
          
            
rank융드옥분 2023-05-09 (화) 01:54
@prisen

그러게 말이에요 속으시는 분들 많으신게 안타깝네요. 게다가 출력도 아니고 그냥 포샵이네요
추천 0
rank맥심 2023-05-08 (월) 18:27
뭔 근무시간이 말이 되나?
기본 180에 시간외 200 특근 48?
한달 428시간을 근무한다고? 근무 일수가 20일인데?

그리고 근속 수당 뭐여? 1년도 안된 사람한테, 저렇게 주는 회사가 어딨어;;;
1년도 안된 사람한테 2만원 주는 회사도 고마운데... 뭔 25만원을 줘?
주작도 좀 작작해라
추천 0
     
       
rankprisen 2023-05-08 (월) 18:54
@맥심

ㅋㅋ급여명세서에 😁🤣 일반적으로

제대로 된 부서명 쓰지, 외국인? 이라는 부서명도 있을까요? ㅎㅎㅎㅎ

급여명세서 아래에 XXX 이렇게 회사명 써 있고.....

직책이 사윈? 사원도 아니고 사윈? ㅋㅋㅋㅋ

그냥 프린터로 아무렇게나 출력하고 폰으로 찍은 듯 합니다.

저런 급여 명세서가 어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페이마임 2023-05-08 (월) 19:13
대충봐도 합성..;;;

표와 종이의 수평이 위와 아래가 현저히 차이나고, 무엇보다 종이의 접혀있는 부분의 글은 전혀 접힌 자국이 없음.

뽀샵도 할려면 제대로 해야쥬..
추천 0
rank우연도사 2023-05-08 (월) 19:20
AI로 합성해도 이거보단 잘하겠다.
추천 0
rank선자 2023-05-08 (월) 19:22
이미 의료보험에서 합성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rank드림catcher 2023-05-08 (월) 19:25
@선자

그러게요 세금 의보료 너무 적네요
추천 0
rank양념꼬꼬닭 2023-05-08 (월) 19:22
연장+특근 248시간..... 가능은 하나 불가능한 초과 근무시간.....
추천 0
rank냥아치마루치 2023-05-08 (월) 19:23
상여금 400...
추천 0
rank충격흡수중 2023-05-08 (월) 19:26
장난삼아 만들더라도 기본을 알고 만들어야....이런 가짜 급여명세서가 무슨 논란이..에휴
추천 0
rank나야나왜이래 2023-05-08 (월) 19:31
외국인이 국민연금을?
추천 0
rank류수빈 2023-05-08 (월) 19:40
다들 돈에 집중하는데 으잉 일하는 시간이 말이 되나
기본180시간 연장200시간 특근 48시간. 428시간 긍데 20일 일함. 그럼 하루에 21시간 넘게 일햇다는건데 말이 되나  안죽었음?
추천 0
rank인과응보 2023-05-08 (월) 19:41
근데 연장 200시간 특근 46시간이면 노동강도가 빡센 기준에선 나올만 할듯?
근데 몇 년전에도 이런자료 돌더니만 날짜만 바뀐거같은 느낌?..

제가 다니는 대기업 기준 저정도면 세후 천은 걍 찍힐듯
근데 세금이 좀 꼬롬 하네요 제가 세전 600에 세금 80때가던데
추천 0
rank오늘의날씨 2023-05-08 (월) 19:42
상여금이 400만? 강소기업인가요?
추천 0
rank저게MZ란다 2023-05-08 (월) 19:50
위에 ㅄ들 많고만

우리나라 사람처럼 은퇴할때까지 도중에 죽을지도 모르는데 일하는거랑

외노자들이 몇년 빠짝 일하고 지들 동남아로 돌아가면 떵떵 거리며 살 수있는거랑 동일시 시키는 상 ㅄ들이있네

그것도 베x 이네
추천 0
     
       
rank주술사 2023-05-08 (월) 20:20
@저게MZ란다

아니 그것보다 뭔 도배를 몇개를 다는건지;;;

주작이고 아니고 떠나서 따지지도 않은 댓글에도 오지게 달아져있는건 뭔;;;;
추천 2
rank피터팬컴플렉스 2023-05-08 (월) 19:50
제가 디자인을 조금 배웠는데, 딱 보는 순간 합성 티가 팍팍 나네요ㅋㅋ
추천 0
rank파퓽 2023-05-08 (월) 19:51
근무 시간이 말이 안돼  하루 근무 시간이 21 시간이 인간이 가능한 시간일리가
하루 3시간 자고 일을 연속으로 20일을 한다구요?????  그게 기계지 인간임
추천 0
rank마린733 2023-05-08 (월) 19:53
기본급이 150만인데 상여금이 400만
좀 말이 안되는거 같은데 비졍규직인데 저렇게 줄리가 그것도 외국인을
추천 0
rankGyugyu 2023-05-08 (월) 20:05
진지하게 저렇게 받고 열심히 하는 외국인 도 있지 라고 생각했는데... 방구석에서 만든 주작 냄새가.. 나네요.
추천 0
rank김봉봉 2023-05-08 (월) 20:06
자기보다 많이 받으면주작..그것도 베트남 사람이라 더 신뢰가 안가다는...일반적인 사고방식
추천 0
rank카알2 2023-05-08 (월) 20:09
상여금이 포함된 금액에 하루에 14시간 이상 근무해서 나온 금액이면....ㄷㄷㄷㄷ 저는 저렇게 못삼
추천 0
rank믹스와찡이 2023-05-08 (월) 20:20
공제금액이 이상하네요...
추천 0
rank우왕굳굳 2023-05-08 (월) 20:25
그냥 주작이지뭐 왜 저런걸로 논란을 일으키려는 걸까 저걸 조작한 사람의 뇌가 궁금하다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이삼호 2023-05-08 (월) 20:27
와... 20일 근무에 기본 180시간 / 연장 200시간 / 특근 48시간
이게 가능한 수치인가???
추천 0
rank드이얀 2023-05-08 (월) 20:37
급여정산 담당자가 급여를 2중계산해서 삥땅치고 있음이 의심되는 급여명세표 입니다.

저 위에 근무시간과 각종 수당으로 볼때 약 100만원가량 체불임금이 발생하고있네요
추천 0
rank죄의삯 2023-05-08 (월) 20:45
아니 4대보험이 월급 200짜리인데
그리고 기본급/기본근로시간하면 8551원나옴
1200이 넘지 않는데 근로소득세가 16%임…
베트남에있는 한국회사라 단위가 동인가 했는데
연차수당이 9620인거보면 한국이 맞음
그냥 이상해 주작아니면 회사가 이상함
추천 0
rank또헛소리 2023-05-08 (월) 20:48
주작은 주작이여도  기본시간이 180시간인데 연장이 200시간  생각만해도 진짜 끔찍하네
추천 0
rank니김 2023-05-08 (월) 20:54
예전에 한달에 이틀 쉬고 새벽6시부터 밤10시까지 일하는 외노자를 봤었기때문에 가능함
5년전쯤이었던거 같은데 최저임금으로 계산하는데 한달에 월급 500받음

토요일 일하면 1.5배 연장근로랑 수당이 같음
따로 일수 계산 안하고 연장근로에 포함시킴
일요일 일하면 2배라 따로 특근으로 계산함
추천 0
rank코코볼 2023-05-08 (월) 21:04
근데 제목에 논란이라고했긴했지만 머 때문에 논란인지는 말안했음..
급여가 높아서가 아닌 근무 시간 저게 가능하냐로 논란일수도...
추천 0
rank삐꾸네 2023-05-08 (월) 21:08
자영업자인 내가 봤을때 저 급여명세서는 말도 안되는 개구라 거짓말 투성이 오류 투성이
추천 0
rank손님007 2023-05-08 (월) 21:09
300 정도 세금 나올텐데
추천 0
rankCurry30 2023-05-08 (월) 21:10
급여 체계 전혀 모르는 사람이 허접한 실력으로 합성한 사진
결론 : 주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