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유머] 오해를 풀어주는 러시아녀
rank붉은언덕    2023-05-28 (일) 21:20   조회 : 29075   추천 : 260 추천

댓글 38댓글쓰기
rank파브르르르 2023-05-28 (일) 21:50
한국 여자들은 다를줄 아나..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71
nogood
반대 0
rankGALM1 2023-05-28 (일) 21:54
관리하기 나름이지. 줫도 모르는 애들 말은 그냥 걸러들으면 됨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6
nogood
반대 0
rank천상유희 2023-05-28 (일) 21:23
데스 오케이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1
nogood
반대 0
rank천상유희 2023-05-28 (일) 21:2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데스 오케이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1
rank너땜에가입했다 2023-05-28 (일) 21:30
선택 받은 핏 줄
추천 0
     
       
rank와이즈먼 2023-05-28 (일) 21:32
@너땜에가입했다

그렇게 따지면 러시아가 아니라 전세계 공통임ㅋ
good 추천 7
rank다크폰치레아 2023-05-28 (일) 21:46
마더 로씨아
추천 0
rank파브르르르 2023-05-28 (일) 21:5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한국 여자들은 다를줄 아나..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71
rankGALM1 2023-05-28 (일) 21:5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관리하기 나름이지. 줫도 모르는 애들 말은 그냥 걸러들으면 됨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6
rankbimil5 2023-05-28 (일) 22:33
전쟁 언제 끝남?
추천 1
     
       
rank고수진 2023-05-29 (월) 14:49
@bimil5

그걸;;;;일개 러시아인이 알 리가.............한국에 사는 러시아인에게 뭐라고 해봐야
추천 0
rank용왕 2023-05-29 (월) 00:21


추천 0
rank레몬박하 2023-05-29 (월) 00:48
케바케를 두고 일반화를 하네
추천 0
rank팔랑크스 2023-05-29 (월) 03:19
이제 죽어라?
추천 0
rank왕대괄장군 2023-05-29 (월) 10:01
걍 선택받지못한 못생긴인터네여포년들이
지랄발광하는거
추천 3
rank얏삐 2023-05-29 (월) 10:56
빙신들 으휴...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개ㅣ새 2023-05-29 (월) 11:45
인자 대씅게 그만혀
추천 0
rank루어매니아 2023-05-29 (월) 12:17
관리하기 나름이긴한데 뚱뚱한 비율이 많이 높은건 사실
현지에서 살다왔는데 겨울에 추워서 외출이 거의 없고 홍차를 많이 마시기에 마시면서 다과를 많이 먹음
다 살로감
추천 3
     
       
rank고수진 2023-05-29 (월) 14:49
@루어매니아

그런 환경이 있으니까 그런 거죠
추천 0
     
       
rank노보비너스 2023-05-29 (월) 16:12
@루어매니아

그래도 경제가 올라오면서 예전보다 뚱뚱한 아줌마 비율이 살짝 낮아 진것 같기도 합니다. 말씀 하셨듯이 단거 좋아하고, 기름진거 좋아하니 신진대사가 낮아지면 급격하게 뚱뚱해 지는 것도 있는거 같아요.. 보르쉬에 마요네즈 까득뿌리고, 라면에도 설탕넣고, 믹스커피에 설탕 더 타먹는 러샤 친구들 보면 ㅋㅋ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나도한입만 2023-05-29 (월) 14:51
한국남자들은 다를줄 아나
추천 0
rank천재미남 2023-05-29 (월) 15:00
저마다 다르죠,
추천 0
rank천재미남 2023-05-29 (월) 15:01
그나저나 이분 머리때문인지 몰라도 프린세스 레아 느낌이 조금 있네요.
추천 0
rank당나귀웃음 2023-05-29 (월) 15:13
네 돼쓰예..
추천 0
rank벌레척살 2023-05-29 (월) 15:24
관리하기 나름인데 상대적으로 중년 넘어가면 우리나라 여자들이 더 뚱뚱함.
짜리몽땅한 동양인하고는 신체비율이 다르죠.
신체조건으로는 동양인 여자가 서양인 여자보다는 훨씬 많은 관리를 해야 비슷한 결과 나오죠.
같은 관리조건이면 키큰 여자들이 훨씬 늘씬하고 비율이 좋죠.
 
러시아도 먹고 살만한 여유있는 수준이면 관리 많이 된 편입니다.
우리나라도 아줌마들 되고나면 관리 한다지만 신체 비율이 달라서 잘 빠졌다 수준은 몇프로 안됩니다. 그냥 뚱뚱한거 면한거죠.
이유는 짜리몽땅하니까요.
이토에도 팬이 많은 오x맘 같은 분들 실물 사진 올라오는거보면 그냥 짜리몽땅합니다. 여자들 실물 보면 더합니다.

제 주위에도 러시아 여자와 결혼한 친구들이 있는데 결혼한지 오래되서 벌써 애들 대학 보내고 한국에 정착 잘 하고 있습니다.
다들 전문직들이라서 그런지 와이프들 늘씬하게 관리 잘합니다.
그만큼 자기 관리에 지출하는 비용도 많고 관리 잘 해서 40대 후반이지만 30대인지 40대인 나이 가늠이 잘 안됩니다.
성형도 하고 매일 운동 다니고 대충 봐도 잘 관리되었죠.
관리에 열심인 와이프(주 3회 PT받으며 날선 관리 중)와 비교하면 비슷하게 늙어가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도 요즘 외모 평균이 과거 아버지 세대 나이 x 0.6~0.7 정도로 보여야 겨우 평균입니다.
과거 사진이나 과거 기억을 생각하면 전혀 다릅니다. 그게 우리나라만이 아닌 외국도 마찬가지죠.

뚱뚱하고 뒤뚱거리는 러시아 여자는 오래전 이야기 입니다.
우리나라 여자들도 러시아와 비슷한 경제 수준이었던 과거에는 뚱뚱 했었죠. 키도 작아서 더 뚱뚱해 보였습니다.
생활 수준에 따라서 그만큼 바뀌는 겁니다.
추천 2
     
       
rank노보비너스 2023-05-29 (월) 16:13
@벌레척살

마자요.. 경제와 비만은 어느나라건 반비례 하죠 ㅋ
추천 0
          
            
rank잠보아 2023-05-29 (월) 19:18
@노보비너스

미국인 오열
추천 0
rank미디어마스터 2023-05-29 (월) 16:19
날씬한 사람들은 골격부터가 뚱뚱한 사람이랑 다름

날씬한 사람은 골격도 호리호리해서 살쪄도 오히려 귀엽게 보이고

뚱뚱한 사람은 골격까지 짜리몽땅해서 살찌면 오히려 부담스럽게 보일 수 있는 거임



관리도 나름이지 선천적으로 뚱뚱한 체질은 어쩔 수 없는 거라

어린 시절이야 기초대사량이 있으니까 비교적 평균 몸매로 버틸 수 있었던 거고

나이 들어가면 기본적으로 너나 할거 없이 먹는 만큼 운동이라도 해야 하는데 예전만큼 살 빼기도 빡심
추천 0
rank900rr 2023-05-29 (월) 17:28
이런 말 하기 뭐하지만, 당장 우리들 어머니 몸매 생각해보자...솔직히 엄청나게 관리하시거나, 나고난 몸매 아니신 다음에야 전형적인 복부비만에 단말머리 안하신 분 계심?
추천 0
rank최강기아 2023-05-29 (월) 17:40


추천 0
rank시티헌터 2023-05-29 (월) 18:16
온라인을 통해 서양체격은 나이들면 살찐다라고 하는데 우리나라 여자들처럼 관리하면 유지 잘 됩니다.
저 사람들은 그냥 자연스레 나이드는걸 선호하는 경우 찌는거고 우리나라처럼 나이에 비해 늙어보이지 않을려고
온갖 시술(혹은 수술급시술)을 하니 안찐거처럼 보이는거죠.
얼굴도 마찬가지입니다. 관리 별로 없던 80년대 뉴스 인터뷰 보세요. 지금과 비교해서 얼마나 다른지.
그냥 갖다 붙인거에 더 가깝습니다.
추천 0
rank사이잘룩 2023-05-29 (월) 19:49
저런글 쓰는 년들 애 안낳고 결혼도 못하는데 연애도 못하는 병신 년들인데 뚱띠 뚱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슬픈웃음 2023-05-29 (월) 20:11
서양은 몸매는 둘째고 피부이야기를 해야지 주름
추천 0
rank쥐포나라 2023-05-29 (월) 20:42
타고나야됨
추천 0
rank충무공동 2023-05-29 (월) 21:44
또 그것들이...
추천 0
rankBelial 2023-05-29 (월) 23:34
그 성별이 또 질투심으로 악플달았나보네...
여적여 그자체
추천 0
rank감이안온다 2023-06-01 (목) 18:42
낳기도 전에 뚱뚱한 메퇘지들이 단 댓글같은데
추천 0
rank칼춤 2023-06-02 (금) 14:43
러시아 여자가 짱이지
추천 0

유머게시판
글쓰기 
  • 제외
  • icon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