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기타] 영상에 노출된 딸배영상 팔뚝 최신 근황. jpg
rank영길사마    2023-06-06 (화) 17:12   조회 : 26760   추천 : 119 추천
본문 이미지


이러니 보복 못하지 

 

키190에 마산용마고 씨름선수출신이라는 루머가 있음

댓글 26댓글쓰기
rank심심한퉁퉁이 2023-06-06 (화) 17:16
딸배 영상이 아니라 딸배 헌터 영상이겠죠.

아무리 급해도 뜻은 통하게 줄여야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203
nogood
반대 3
rank씨케이78 2023-06-06 (화) 17:19
딸배영상이 아니고 딸배헌터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9
nogood
반대 2
rank힐데가르트 2023-06-06 (화) 17:34


딸배영상이면 딸배인줄 알지 딸배헌터라 해야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5
nogood
반대 1
rank미뿔 2023-06-06 (화) 17:13
딸근
추천 3
rank심심한퉁퉁이 2023-06-06 (화) 17:1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딸배 영상이 아니라 딸배 헌터 영상이겠죠.

아무리 급해도 뜻은 통하게 줄여야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203
rank씨케이78 2023-06-06 (화) 17:1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딸배영상이 아니고 딸배헌터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9
rank존말코손바닥사슴 2023-06-06 (화) 17:21
딸헌
추천 0
rank자동인형 2023-06-06 (화) 17:28
고향에서 활동 좀 빡시게!!
추천 0
rank힐데가르트 2023-06-06 (화) 17:3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딸배영상이면 딸배인줄 알지 딸배헌터라 해야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5
rank라면은꼬들면 2023-06-06 (화) 18:05
아ㅋㅋㅋㅋㅋㅋ 이번영상보고 미친듯이 웃었음
추천 1
     
       
rank소주랑닭똥집 2023-06-07 (수) 09:42
@라면은꼬들면

222222222
추천 0
rank클로브 2023-06-06 (화) 21:57
도망가는게 아니라 딸헌 잡으러 가는거였던게 젤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스타맨 2023-06-06 (화) 23:57
어디가 팔인가요?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쿠우사아나기 2023-06-07 (수) 07:44
머래는지 1도 모르겠고, 알고싶지도않고, 대한민국 공교육이 개판인건 알겠고... 머 그러네
추천 1
     
       
rank까탈린그리드 2023-06-07 (수) 08:40
@쿠우사아나기

딸배잡는 딸배헌터에요. 아 참고로 딸배는 오토바이로 배달 운전하는 사람을 비하하는 단어입니다.
추천 0
          
            
rank헤롱7 2023-06-07 (수) 11:17
@까탈린그리드

불법을 일삼는 오토바이배달 운전자를 비하하는 용어입니다
운전자 모두가 아니고요...
추천 0
               
                 
rank까탈린그리드 2023-06-07 (수) 12:17
@헤롱7

앗 그러네요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추천 0
     
       
rank슴사 2023-06-07 (수) 08:50
@쿠우사아나기

공교육이 왜나올까요..
아! 알게되었습니다
good 추천 5
rank테슬라소액주주 2023-06-07 (수) 08:47
요즘 애들 어휘력 실화냐?

딸배와 딸배헌터가 동일인물이라 생각하고 쓴 제목 맞는거지?

그럼 어휘력이 문제가 아니라 능지 문제인거고 ㅋㅋㅋ
추천 4
rank파지올리 2023-06-07 (수) 08:48
딸배헌터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은 나무위키 참조바랍니다
저도 나무위키 보고 알았다는 ㅋㅋㅋㅋ

https://namu.wiki/w/딸배헌터
추천 0
rankG6HYPER 2023-06-07 (수) 08:54
딸배헌터님 팔뚝이 대단하시네 평소에 운동도 열심히 하시는듯요
추천 0
rank센터어린이 2023-06-07 (수) 09:23
ㄷㄷ
추천 0
rankCityzen 2023-06-07 (수) 09:34
이거 영상 겁나 웃기던데 ㅋㅋㅋ
추천 0
rank케이크만 2023-06-07 (수) 09:35
작성자 에휴...
추천 0
rank미지1 2023-06-07 (수) 10:11
영상보면서 이해는 하시는 수준인거죠? ㅋㅋ
추천 0
rank김봉봉 2023-06-07 (수) 10:17
글쓴아 아무리 댓글 알바라도 그렇지 좀 퍼올땐
내용물확인하고 제목도 확인좀 하고 ㅋㅋ
추천 0
rank유노응삼 2023-06-07 (수) 12:04


추천 1
rankМунЧжэ 2023-06-07 (수) 21:14
이번영상 6화 언제올라올려나
추천 0

베스트 오늘의 HIT
  • 1위~30위
  • 31위~60위
  • 61위~90위
  • 유머
  • 연예
  • 자유
  • 시사
  • 커뮤니티

(구)인기게시판
  • 전체
  • 일간
  • 주간
  • 월간
  • 조회순
  • 추천순
  • 댓글순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