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월드컵]

근데 일본이 16강 간 게 기분 안좋을 일인가요?

rank 이런베라머글 2022-12-02 (금) 08:10 조회 : 9652 추천 : 78  
저는 전혀 안그럼. 그렇다고 좋은것도 아님.  대단하다 놀랍다 이런생각..임

안좋이유가 뭐임  축구인데.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image
댓글 128댓글쓰기
rank삼대100 2022-12-02 (금) 08:15
거 혹시 조상님들중에 창씨개명할때 새벽부터 줄서서 개명하셨나 함 물어보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207
nogood
반대 56
rank팩트체커 2022-12-02 (금) 08:21
우리나라에게 몹쓸 짓을 하고도 반성 없는 국가이기에
기분이 나쁠 수도 있지요.
욱일기를 사용하면서 응원까지 하는 나라라면 공분을 살 이유가 명확하지 않을까요?
그런 부분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한국 사람이라면
대대손손 친일매국노 집안 사람이거나
소위 말하는 일뽕들 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34
nogood
반대 22
rank봉근 2022-12-02 (금) 08:29
일본이 16강 가는게 불편한것 보다도, 이때다 싶어 신나게 빨아재끼는 새.끼.들 보는게 개 역겨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5
nogood
반대 14
rank불시착한ET 2022-12-02 (금) 08:26
현빈 안중근 영화 찍었다고 팬미팅 취소하고 현빈 지우기 나섰다죠?? 그런 나라입니다. 독일과는 확실한 차이를 보이는 나라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8
nogood
반대 12
rank나안서스 2022-12-02 (금) 08:13
걍 아주 드럽져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4
nogood
반대 13
rank나안서스 2022-12-02 (금) 08:1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걍 아주 드럽져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4
rank훼스탈 2022-12-02 (금) 08:14
부럽다 시발 이정도??
근데 이정도면 싫은게 맞는듯...
good 추천 6
rank몰라할꺼없어 2022-12-02 (금) 08:14
옆집이 땅사면 배아픈거랑 똑같죠
더군다나 옆집이랑 사이가 안좋은데.
good 추천 7
rank삼대100 2022-12-02 (금) 08:1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거 혹시 조상님들중에 창씨개명할때 새벽부터 줄서서 개명하셨나 함 물어보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207
     
       
rank이런베라머글글쓴이 2022-12-02 (금) 08:17
@삼대100

ㅋㅋㅋ 뿜었수다 ㅋㅋㅋㅋ
good 추천 8
          
            
rank사니다 2022-12-02 (금) 11:57
@이런베라머글

얻어맞은지도 모르고 쿨한척은...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4
               
                 
rank붓다 2022-12-02 (금) 18:20
@사니다

오우 딜 좀 넣으시네요??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채식ㅄ 이라고 메모해놨던 인간인데 역시는 역시네요
추천 3
          
            
rank지혜빵 2022-12-02 (금) 12:40
@이런베라머글

4마리는 함께 줄서서 창씨개명 한 놈들인가?
적당히 좀 빨라고 했더니.. 아주 핥고 있었네.. ㅉㅉ
good 추천 5
          
            
rank빨깡야옹이 2022-12-02 (금) 13:01
@이런베라머글

에효...지 욕을해도 좋다고 웃는다...
good 추천 5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richest 2022-12-02 (금) 15:12
@조르주뒤비

눈치 없으면 어디 가던 쳐맞고 다니는 법이죠
추천 3
          
            
rank얄미운사람 2022-12-02 (금) 14:05
@이런베라머글

쳐맞고도 맞았는지 모르네
뇌에 마비라도 오셨나
추천 4
          
            
rank이누짜샤 2022-12-02 (금) 21:29
@이런베라머글

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rank아릿수 2022-12-03 (토) 02:12
@이런베라머글

ㅂㅅ
추천 1
     
       
rank하얀속삭임 2022-12-02 (금) 08:17
@삼대100



추천 3
     
       
rank페르카 2022-12-02 (금) 09:02
@삼대100

거기까지 가지는 맙시다. ㅎ
good 추천 5
          
            
rankㅂㅅ보면침뱉… 2022-12-02 (금) 11:59
@페르카

거기 까지 가지 말기는 무슨.
글쓴놈 일본이 욱일기 사용하는게 뭐 어떠냐고 하는 놈인데
good 추천 9
               
                 
rank페르카 2022-12-02 (금) 12:08
@ㅂㅅ보면침뱉음

저 빌어먹을 놈 다른글에서 보신거?
추천 1
                    
                      
rankㅂㅅ보면침뱉… 2022-12-02 (금) 12:19
@페르카

ㅇㅇ 일본은 전범국이 아니라고 하는놈임
good 추천 6
                         
                           
rank페르카 2022-12-02 (금) 14:52
@ㅂㅅ보면침뱉음

미친 도라이네 왜 저쪽놈들은 저렇게 남의 동네와서 개소리 지껄일까요~ 님 같으면 일베쓰레기들 노는데 근처도 가고 싶지 않지 않나요? 제가 그렇거든요~ 저거 저 변태 새키들 같지 않나요? ㅎ 님 말씀처럼 저놈 조상새키가 창씨개명해서 같은 민족 염탐하다 고자질 하던게 DNA에 박혀서 그런건가 싶기도하고 참 ㅋㅋ
추천 2
     
       
rank맨슨 2022-12-03 (토) 03:33
@삼대100

매국노씨가 어디 가는 거 아니죠 ㅋ
추천 0
rank작은애 2022-12-02 (금) 08:20
ㅈ같긴하지 ㅋㅋㅋㅋ우린못가는거니
추천 4
rank팩트체커 2022-12-02 (금) 08:2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우리나라에게 몹쓸 짓을 하고도 반성 없는 국가이기에
기분이 나쁠 수도 있지요.
욱일기를 사용하면서 응원까지 하는 나라라면 공분을 살 이유가 명확하지 않을까요?
그런 부분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한국 사람이라면
대대손손 친일매국노 집안 사람이거나
소위 말하는 일뽕들 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34
     
       
rankakakage 2022-12-02 (금) 08:49
@팩트체커

글쓴이는 욱일기가 뭐가 문제냐고 하는 사람입니다.
goodgoodgoodgood 추천 21
rank광규321 2022-12-02 (금) 08:26
혐한 코너가 있는 나라
추천 3
rank불시착한ET 2022-12-02 (금) 08:2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현빈 안중근 영화 찍었다고 팬미팅 취소하고 현빈 지우기 나섰다죠?? 그런 나라입니다. 독일과는 확실한 차이를 보이는 나라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8
rank봉근 2022-12-02 (금) 08:2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일본이 16강 가는게 불편한것 보다도, 이때다 싶어 신나게 빨아재끼는 새.끼.들 보는게 개 역겨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5
     
       
rank부질없다 2022-12-02 (금) 08:42
@봉근

맞죠 특히나 일뽕충들 대다수가 일베충이라서 더 나대는거 보는게 짜증나요
goodgood 추천 10
          
            
rankakakage 2022-12-02 (금) 08:51
@부질없다

맞아요.
아까 누가 대깨조센징 어쩌구저쩌구 하면서 글썼다가
쫄려서 지운 거 같은데 그런 인간들 진짜 혐오스럽습니다.
good 추천 6
rank십잡스 2022-12-02 (금) 08:37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다 아는 이유를 게시판에 글 올려 떠보려는 저의를 가진 반성없는 섬나라 원숭이들은 잘 모를거임...
추천 2
rank톨스토2 2022-12-02 (금) 08:47
아일랜드가 잉글랜드 극도로 혐오합니다. 600년간 식민지배 역사가 있죠. 한국과 아일랜드가 닮은 꼴이라하죠.
추천 2
rank코딸레GD 2022-12-02 (금) 08:59
ㅈㄹ 쿨한척은...
good 추천 5
rank충격흡수중 2022-12-02 (금) 09:07
기분 안 좋은 사람들이 있어 불편하신가요?
추천 2
rank똥글이2014 2022-12-02 (금) 09:08
아직까지 전범기 처 들고 응원하는새끼들 왜 빨아대는지 이해안감.
good 추천 6
rank고수진 2022-12-02 (금) 09:28
이때다 싶어 니뽕반자위하는 게 역겹죠...한국인이 명예니뽕인이라고 스스로 똥국 먹기
추천 2
rank세종대왕이도 2022-12-02 (금) 10:28
친일파 설치는 꼬라지가 보기 싫어서..ㅋ
추천 1
rank프란시드 2022-12-02 (금) 10:34
2018년에도 독일이 우리에게 지고 탈락한 걸 보고 영국등 유럽의 라이벌들이 아주 좋아했지.
축구팬이라면 일본이 잘되는 걸 좋아할 수가 없다.
아니 축구팬이 아니더라도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일본이 잘되면 기분 나쁜게 당연하지.
토착왜구들이 아닌 바에야.
추천 2
rank판에미로 2022-12-02 (금) 10:41
쪽빠리도 2002년 반칙, 부정으로 한국 4강 갔다고 아직도 지랄인데, 완벽하게 이겼다면 모를까, 그 당시 한국처럼 논란이 똑같이 있다고 봐야 한다. 2번째 골은 밖으로 분명히 나간것으로 보이는데, 골인정이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쪽빨이 들한테 받은 거 그대로 돌려줘야 하지 않나?
추천 3
rank나루호동 2022-12-02 (금) 11:50
이런 소모성 질문, 이념적인 질문은 지양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는 일본에게 식민지배와 수탈을 받았던 나라입니다.
추천 0
     
       
rank미스터쵸파 2022-12-02 (금) 18:35
@나루호동

근데 이게 이념적인 이야긴가요? 걍 축구얘기 하는거같은데...
추천 0
          
            
rank나루호동 2022-12-02 (금) 20:43
@미스터쵸파

이념적인 질문이라는 말은
이념적인 대립으로 에너지를 소모하게 하는 질문이라는 뜻이었습니다.

댓글 내용들을 살펴보시면 그냥 축구이야기로서
받아들여지지는 않는다는것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제가 쓴 댓글로 혼란을 드렸다면,
그리고 별 것 아닌 내용에 같지 않은 말로
옳은 소리하는 것처럼 느껴지셨다면 송구합니다.
추천 0
rank문명타임 2022-12-02 (금) 11:52
배아픈 수준인거지 그이상은 아닌데
더 뭐라 하는것도 이상하고
그걸로 뭐라 할것도 아님
추천 0
rank힘플 2022-12-02 (금) 11:54
오늘 대한민국 16강 확정짖는 날임
자 다같이 대한민국 응원합시다.
추천 0
rank도우야 2022-12-02 (금) 11:55
막 배아픈건 아님 아시아국가가 선전해야 우리도 이득보는게 있어서 좋은게 맞는데 일본이라하니 막 기분좋지도 않고 미묘한 경계선... 마치 나 1억 주는대신 내가 시러하는사람 10억 받는다하면 이런기분일까 싶고
추천 0
rank마키아 2022-12-02 (금) 11:55
역사를 잊은 인간에게 미래는 없어요.
추천 2
rank경왕 2022-12-02 (금) 11:58
좋은일도 아닌거죠
추천 0
rank굿겜 2022-12-02 (금) 11:59
감정 빼놓고 보면 어. 잘했네. ㅊㅋ 이럴 수도 있긴한데.

1. 한일 감정은 할머니 세대와 바로 연결된 문제인데 이거를 이해 못하는 사람들이 더 이상한거 아닌가 싶고요.
2. 일뽕인지 친일인지 몰라도 이때다 싶어서 울나라 까내리고 일본 빨아재끼는 놈들은 보면 미친놈인가 싶죠.
추천 0
rank피아123 2022-12-02 (금) 12:04


일본한테 배워야할점은 배워야죠

실력, 인성, 시민의식 모두 일본이 앞서있는데

그저 일본 싫다고 배울점도 배척하니까 이모양 이꼴이죠 ㅋ
good 추천 5
     
       
rank내라카이 2022-12-02 (금) 12:17
@피아123

우리나라 사람들의 실력, 인성, 시민의식이 모두 일본보다 못하다고

누가 그래요?
추천 2
          
            
rank피아123 2022-12-02 (금) 12:32
@내라카이

실력: 일본 16강 조1위 자력진출 vs 현재 1무 1패, 남은경기 이겨도 자력진출 불가능
인성: 절친 한국선수를 향한 응원 vs 정보없음
시민의식 : K리그 경기 후 방치된 쓰레기산 vs 일본 경기 후 쓰레기 자발적 수거

세가지 다 반박 가능하시면 해주세요
추천 0
               
                 
rank얄미운사람 2022-12-02 (금) 14:18
@피아123

실력 : 일본이 독일과 스페인을 이겼다고 해서 일본의 전력이 독일과 스페인보다 강하다고 누구도 생각 안함
        선수 개개인의 실력도 중요하지만 각기 다른팀에서 모인만큼 이번에는 일본이 준비를 잘했다 정도 그이상
        그이하도 아님
인성 : 가해국과 피해국의 입장을 같은 선상에서 보고 상대를 응원하고 안하고를 인성 본다면 니 머리가 문제
        일본은 오래전부터 왜곡한 역사를 가르치고 있고 그 국민들은 독도를 자기땅이라 믿지만 어디있는지도
        모르는 게 현실인 상황에 일본의 젊은 세대들이 우리 문화를 좋아하고 한국 선수를 응원한들 이상할 게
        없음
시민의식 : k리그와 비교하려면 일본의 j리그케이스를 가져와야지 서로 다른 케이스를 갖다 맞추는
                네놈이 참 애처롭다
              촛불 집회후 쓰레기 청소하고 가는 국민들은 비뚫어진 네 눈에는 안보이나보다

마지막으로 네놈의 주둥이만 살아 함부로 놀리는 입과 그 조악한 논리에 이런 장문의 댓글을 쓰고 있자니
현타가 강하게 와서 이만 줄인다
추천 2
                    
                      
rank피아123 2022-12-02 (금) 14:27


@얄미운사람

반박이랍시고 내세운게 뇌피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적당히만져라 2022-12-02 (금) 12:22
@피아123

배워야 할 점은 배우자는 말씀은 동의합니다만 실력, 인성, 시민의식이 모두 앞섰다는 건 좀 아닌 거 같은데요??
추천 3
     
       
rank팩트체커 2022-12-02 (금) 12:37
@피아123

인성과 시민의식이요?
혐한 코너가 버젓이 존재하는 나라에서 인성과 시민의식이요?
욱일기가 전범기인 줄도 모르고 가져다 쓰다가 진행요원이랑 실랑이한 인성과 시민의식 말입니까?
추천 1
          
            
rank피아123 2022-12-02 (금) 13:05
@팩트체커

반일국뽕의 나라에서 혐한 이러고 자빠진것도 웃기네요
따지고 보면 혐한도 일본내에서 일베충취급받는 소수일뿐인데
거기서 발작해서 갈등조장하는 애들이 문제죠
추천 1
               
                 
rank팩트체커 2022-12-02 (금) 14:00
@피아123

그 소수가 정권을 잡고 있으니 그런거죠.
아직도 우리나라 땅인 독도를 자기네 땅으로 우기고 있지요.
갈등을 누가 조장하는 걸까요?
추천 1
               
                 
rankakakage 2022-12-02 (금) 21:11


@피아123

추천 0
     
       
rank룽기누스 2022-12-02 (금) 18:43
@피아123

아 그럼 전쟁해서 한국을 식민지로 만들어서 남자는 강제 동원해서 총알받이로 쓰고 여자는 위안부 성노리개 쓰자 친일 인성 인증글이네
추천 0
          
            
rank피아123 2022-12-02 (금) 20:05
@룽기누스

님한테는 그게 배울점이에요?
진짜 개 돼 지 답네요

배울점 배우자니까 악행까지 배우자고 자빠졋네 ㅋㅋㅋ
추천 0
               
                 
rankakakage 2022-12-02 (금) 21:11


@피아123

추천 0
     
       
rankakakage 2022-12-02 (금) 21:11


@피아123

추천 0
     
       
rankaidnarca 2022-12-03 (토) 01:43
@피아123

저 때는 일본과 교역도 활발하게 하고 일본 정치인들도 과거를 반성하고 분위기 좋았음
그 때 포켓몬이나 각종 일본 문화 컨텐츠가 가 거의 한국을 호령하던 때라 과거를 잊지는 않아도 현재를 살자는 느낌이었지

근데 아베가 이끄는 자민당이 재집권하면서부터 아베부터가 본인부터가 스스로 내뱉은 말을 뒤바꾸고
위안부 망언이나 식민지 옹호 발언등을 공식석상에서 계속 해대니 분위기 최악이 된거지

한일간 사이가 한창 좋을 때도 한일전은 우리가 이겨야한다는 분위기였는데

이딴 걸로 선동질을 하는 건 진짜...
추천 0
rank다바더 2022-12-02 (금) 12:04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추천 2
     
       
rank피아123 2022-12-02 (금) 12:15


@다바더

근본없는 문장인데 명언마냥 아직도 줄줄 외고 다니지 마세여
추천 2
          
            
rank다바더 2022-12-02 (금) 12:23
@피아123

음? 무슨 말씀 이신지요?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가 근본없는 말이라는 말씀이신가요?
추천 0
               
                 
rank피아123 2022-12-02 (금) 12:28
@다바더

네 누가 했는지 근본자체가 없는 문장에다가

'성즉군왕 패즉역적'
이라는 동서양을 관통하는 띵언과는 정반대되는 뜻이니까요

덧붙여서 그 문장 좋아하시는 분들 특징이
역사로부터 교훈을 못얻더라구요
추천 0
                    
                      
rank다바더 2022-12-02 (금) 12:43
@피아123

꼭 누가 말해야 근본이 있다고 믿으시나보군요
동서양을 관통하는 띵언이라는 '성즉군왕 패즉역적' 이건 누가 말한건가요? 이 말은 근본이 있습니끼?
덧붙여서 말씀하신걸 보니
저같은 사람들이 역사로부터 교훈을 못얻는 사람이라는 말인가요?
도대체 무슨 말이 하고 싶으신 거에여?
추천 1
                         
                           
rank피아123 2022-12-02 (금) 13:11
@다바더

네 성즉군왕 패즉역적은 잘 알려진 역사적 교훈이며

역사적 사례로는
위화도회군
명나라 건국
미국독립전쟁
히틀러 정권장악
모택동 공산당
프랑스 혁명 등등

근본은 매우 확실하며

윈스턴 처칠이나 에리히 프롬 등 유명인들도
비슷한 골조로 말했습니다.

반면에 님이 말하는 무근본 소리는 대체 어디서 근본을 찾을수 있나요?
본인이 주장하시는 부분 근본부터 대시는게 낫지않나요?ㅋㅋ
추천 0
                         
                           
rank피아123 2022-12-02 (금) 13:23


@다바더

덧붙여서 역사적 사실로 증명되거나
저명한 인사가 남긴 명언과


누가 말 했는지도 모르는 문장은
근본차이가 어마어마 하죠.

쉽게말해 노가다 십장이 점심 먹으면서 크루원들한테
뻘소리 짓거린다고 해서 그게 근본이 있는 말이 될순없죠
추천 0
                    
                      
rank다바더 2022-12-02 (금) 16:32
@피아123

제가 느끼는 역사의식의 본질을 잘 드러내는 글이라 쓴것이고
님은 근본 타령하지 마시고 역사 의식이나 잘 챙기시면 될듯 합니다.
추천 0
                         
                           
rank피아123 2022-12-02 (금) 17:58
@다바더

역사의 본질도 모르면서 무슨 역사의식의 본질을 따지세요.

그래서 우리회원님의 역사의식은 뭔가요?
역사를 통해 감정 딸딸이만 치면서 교훈은 등한시하는게 역사의식 인가요?
추천 0
                    
                      
rank다바더 2022-12-02 (금) 23:58
@피아123

시비충이세요? 왜 자꾸 시비지?
남 생각에 이래라 저래라 훈계질 하지 말고 너님 역사 의식 잘 챙기고 가시던길 가세요.
제가 뭘 그리 잘못한겁니까...ㅎㅎㅎ
추천 0
     
       
rank불꽃다운 2022-12-02 (금) 12:41
@다바더

글쓴이 나라의 역사가 아님
한글쓴다고 한국인이라고 속단할 수 있는 세상이 아니에요 동남아시아 짱깨 조선족 등 한글 쓰고 이해한 자들 엄청 늘었음
추천 0
rank민트왕뚜껑 2022-12-02 (금) 12:07
역사 공부하면 좋을수가 없을거에요
추천 0
rank라테라노 2022-12-02 (금) 12:12
일본이 지길 바랬고 동시에 16강 탈락하길 바랬지만 뭐 우리보다 잘하는건 인정해야죠
추천 0
rank마이쭈사과맛 2022-12-02 (금) 12:13
솔직히 별 생각없는데 토착왜구들이 좋아하는꼴은 못봄. 덤으로 얘네들 짜증나는게 갓본거리면서 한국을 그와중에 또 깜
진짜 토착왜구 그 자체
추천 0
rank갓디엘 2022-12-02 (금) 12:16
중학교때  학폭을 당하고 그놈이 여동생을 강간하고
아버지를 죽이고 사회에나와 대기업에  취직되면
님은 과거는 과거고 현재를  축하한다 할수있나요
추천 0
rank경천 2022-12-02 (금) 12:21
축구일 뿐인데, 물건일 뿐인데, 만화일 뿐인데…
많이 들어봤던 핑계죠. 그런 말을 한다는것 자체가 역사를 모르기 때문에 하는 말입니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란 없다.
그런 의미에서 우리 이토회원님들은 대부분 정상적 역사관을 갖고계서서 다행이라 생각됩니다.
추천 0
rank정수근 2022-12-02 (금) 12:23
일본이 과거 얼마나 심하게 고문했는지 알아보면, 그런말 못하지.. 화가 남..
추천 0
rank감동맨 2022-12-02 (금) 12:25
좋아할 이유는 뭐임? 왜놈들인데.

만약 님 안면에 싸커킥 먹인 새끼가 있고 그 새끼가 성공해서 잘 나가면 좋겠음?
축구일 뿐이라고 하는데,
망가진 님 얼굴은 얼굴일 뿐 그 새끼 성공한 건 별개라고 하면 좋겠음?
추천 0
rank 익 명  2022-12-02 (금) 12:26
날 왕따시키던 주동자가 졸업하고 펑펑 잘나가고 난 그 후유증으로 뭐같이 사는데 그걸 지켜보는 니기분은?
추천 0
rank일본놈이싫다 2022-12-02 (금) 12:28
잘한 점을 배울 가치 있다 생각 들지만 역사적 감정 안 좋은 건 어쩔 수 없습니다
식민지에 피해본 나라이기 때문에 역사왜곡, 반성 없는 가해가 잘 먹고 잘 살고 스포츠에서 선전하니 기분이 불쾌할 수 있죠
추천 0
rank다크폰치레아 2022-12-02 (금) 12:29
축구가 뭐라고
일본이 16강가든 뭘하든
한국이 떨어지든 나랑 아무상관없으니
내주식만 올라라

라면서 버티고있음ㅋ

그럼에도 신경쓰이는 이더러운기분 ㅜㅜ
추천 0
rank삶의미풍 2022-12-02 (금) 12:30
미래가 없는 분이신가...
역사를 알면 이딴 소리 못 지껄일건데?
일본은 우리가 저주를 퍼부어도 모자랄 짓을 하고도
지금껏 아무 죄책감 없는 나라니깐 잘되든 말든이 아닌
망해 없어져 버려라 해야 하는거다
추천 0
rank아임그루트 2022-12-02 (금) 12:32
아 메모는 싸이언쓰라규
추천 0
rank더보기 2022-12-02 (금) 12:44


원숭이가 축구를 하다니...
추천 0
rank동동이다12 2022-12-02 (금) 12:48
그냥 여기 있는 사람들 대다수가 열등감에 빠져 있음

댓글만 봐도 알겠지만 저 쓰레기 세대가 정리 되기 전 대한민국은 더 이상 발전 못 함
추천 0
     
       
rank어쩌다보니여… 2022-12-02 (금) 12:52
@동동이다12

대다수?
님이 다 세봤음? 아님 쪽지라도 보내서 다 확인 했음?
추천 1
     
       
rankakakage 2022-12-02 (금) 21:12


@동동이다12

추천 2
rank마그데이 2022-12-02 (금) 12:57
안 좋을 일인지 저도 솔직히 잘 모르겠음..
추천 0
rank랑꾸 2022-12-02 (금) 12:58
제가 일뽕도 아니고(그 흔한 플스, 스위치 없고 일본 애니메이션 일본 만화 드라마 영화 안좋아함)

문재인정권때 조국 등이 죽창 반일 선동할 때에도 그거 별로 안좋아하고 혐오했던 사람인데(그렇다고 일부러 일본차 타고 유니클로 가고 일제 소비하는 것 같은 미친 병신 짓은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일본이 스페인 꺾고 16강 갔다니까 기분 안좋아요.  짱깨가 월드컵 본선 간 것 같은 느낌? 

뭔가 DNA에 새겨져 있는 것 같은, 민족의 적(쪽바리는 백년의 적, 짱깨는 천년의 적)이라 할 수 있는 쪽바리들이 잘 되는 것 같으니까 뭔가 더러운 기분?  하여튼 설명이 잘 안되지만 기분 더러워요.
추천 0
rankkakiko 2022-12-02 (금) 13:01
16강 가던 8강 가던 그건 쩍바리들이 알아서 할 일이고...

그냥 우리가 일본이랑 축구할 때 지지만 않으면 됨...
추천 0
rank바이오님 2022-12-02 (금) 13:02
추천 0
rank충혈된노을 2022-12-02 (금) 13:03
부러울 따름입니다.
추천 0
rank조르주뒤비 2022-12-02 (금) 13:07
대한민국은 오늘 발릴 예정. 점쟁이는 이긴다고는 합니다
추천 0
rank이젠투표x 2022-12-02 (금) 13:08
왜놈 제2의 굥정부 출범으로 인한 한국의 좋은 기운이 왜놈 들에게로 넘어감......
우리국민들은 앞으로 즐겁지아니할것이다.....
추천 0
rankrichest 2022-12-02 (금) 13:09
배 아픈건 정상입니다
추천 0
rank최씨입니다 2022-12-02 (금) 13:14
옛날에 우리집안 망하게 했던 놈이 승승장구 하고 잘나가는거 보면 배아픈게 정상아닐지?
추천 0
rankrbeoel 2022-12-02 (금) 13:19
그냥 기분이 좋지않음...
추천 0
rank알게뭐임 2022-12-02 (금) 13:38
관종이었구나
추천 0
댓글 더보기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컴퓨터] 게임용 본체 견적바랍니다 (1) new icon [중고차] CR-V 4세대 투어링 new icon [보험] 어머니 실손보험 new icon [신차] 스포티지 시그니처 풀옵션 견적요청 new icon [대출] 주택담보대출 원합니다. (1)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