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 자유
  • 게임
  • 동물
  • 정보
  • 인플
  • 컴퓨터
  • 정치
  • 연예인
  • 사회
  • 영화
  • 유머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피자 어느 브랜드가 요즘 맛있나요 이토형님들?

[댓글수 (54)]
글쓴이 : semicondd 날짜 : 2021-12-03 (금) 16:48 조회 : 2717 추천 : 19  



도미노, 미스터피자, 피자헛, 피자에땅 있네요....


피자 안먹은지 되게 오래되서 먹으려고 하는데 

다들 할인은 하는거 같고...

어디가 맛있는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Dubru 2021-12-03 (금) 16:50
페퍼로니 제일 싼데서 핫소스 추가!!!! ㅎㅎㅎㅎ
     
       
냥큼한냥이 2021-12-03 (금) 16:50
@Dubru

파인애플 토핑 ㄱㄱ
          
            
Dubru 2021-12-03 (금) 16:52
@냥큼한냥이

파인애플은 아직 극복 못했습니다 ㅠ
               
                 
냥큼한냥이 2021-12-03 (금) 17:21
@Dubru

실망해뜹니돠!
          
            
조또라고 2021-12-04 (토) 08:49
@냥큼한냥이

맛잘알이시네 파인애플+페페로니
저도 그 조합 좋아해요
소스는 애플시나몬 소스로
     
       
이지은♡ 2021-12-04 (토) 04:59
@Dubru

피잘알 ㅇㅈ
냥큼한냥이 2021-12-03 (금) 16:50
도미노 맛나더라구요
     
       
semicondd 글쓴이 2021-12-03 (금) 17:13
@냥큼한냥이

메뉴 추천부탁드림니다
          
            
냥큼한냥이 2021-12-03 (금) 17:20
@semicondd

포테이토피자 부드럽고 부담이 없더라구요
칼브 2021-12-03 (금) 16:50
도미노 포테이토피자 씬으로 먹으면 맛있죠.
단츄 2021-12-03 (금) 16:51
미스터피자 하프앤하프가 맛있어요!
조시해밀턴 2021-12-03 (금) 16:54
파파존스
지겨운가 2021-12-03 (금) 16:55
도미노 ㄱㄱ
     
       
semicondd 글쓴이 2021-12-03 (금) 17:13
@지겨운가

메뉴 추천부탁드림니다
더블티탄 2021-12-03 (금) 16:57
파파존스2
빙수팥 2021-12-03 (금) 17:02
갠적으로 트레이더스 불고기 피자
빵이 검정색인데 여러가지 많이 넣음
크러럴 2021-12-03 (금) 17:06
도마노 ㄱㄱㄱㄱ
     
       
semicondd 글쓴이 2021-12-03 (금) 17:12
@크러럴

메뉴 추천부탁드림니다
          
            
크러럴 2021-12-03 (금) 18:10
@semicondd

저는 피자계의 이단아라 하와이안만 먹는데 괜찮으실지요...ㅋ
무난하게 드시려면 4가지 맛 있는거 피자 시키시면 될 거 같아여 도미노는 뭘 시켜도 중간이상은 하는지라.
dfea23 2021-12-03 (금) 17:13
파파존스3
석수매니아 2021-12-03 (금) 17:13
피자스쿨
켐바워커 2021-12-03 (금) 17:14
피자에 일가견이 좀 있는데

피자스쿨의 치즈피자 혹은 페퍼니로니 강추합니다.
10sunbi 2021-12-03 (금) 17:15
요즘 동네 피자가 퀄이 엄청 좋아졌네요.
동네 피자 먹어요. 피자 플렉스
deadwi 2021-12-03 (금) 17:16
파파존스4
너가 2021-12-03 (금) 17:16
피자에땅 퐁듀불금피자L + 퐁듀눈꽃치즈피자R
+ 코카콜라 1.25L 요거 맛있음
장선장마빡 2021-12-03 (금) 17:34
코스트코 피자
1percent 2021-12-03 (금) 17:42
요기요 도미노피자 11000원 할인 점심할인에 요기패스 회원이면 5000원/2000원 더 할인되서 9000~15000원 사이에서 주문 가능!
우지덩 2021-12-03 (금) 17:48
저는 도미노..
     
       
semicondd 글쓴이 2021-12-03 (금) 17:49
@우지덩

메뉴 추천부탁드림니다
로어셰크 2021-12-03 (금) 18:06
파파존스 넘사벽
연어덮밥 2021-12-03 (금) 18:07
파파존스 넘사벽
피자에 이상한 장난질 안치고 진짜 딱 피자 자체로 맛있음
슈퍼파파스 추천
뮈뮈뮈 2021-12-03 (금) 18:22
잭슨피자가 안나오는거보니 다 시골사는애들이구나
파파존스? 풋
     
       
나나나난나나… 2021-12-03 (금) 18:55
@뮈뮈뮈

어디 대~단한곳 사시길래? 풉
온라인에서 남들 비하하며 자존감 챙기려는거 보니까 뭐 대단한곳도 못살거 같구만ㅋㅋ
     
       
peture 2021-12-03 (금) 20:07
@뮈뮈뮈

풋?
     
       
Renerd 2021-12-04 (토) 11:00
@뮈뮈뮈

에휴 한심하다
     
       
ㅎㅡㅡㅎ 2021-12-04 (토) 14:32
@뮈뮈뮈

여기 서초구입니다만ㅋㅋㅋ 잭슨피자 뭐 어디 듣도보도못한걸  모른다고 ㅋㅋㅋ어이가없넼ㅋㅋ시켜먹는사람 본적도 없구만
     
       
상식적판단 2021-12-04 (토) 15:14
@뮈뮈뮈

너는 뭐 뉴욕에라도 사니?
망고맛쥬스 2021-12-03 (금) 18:37
빅스타
띵호와띵 2021-12-03 (금) 20:24
50프로 하는 도미노가 젤 맛있어요
찾아라드래곤… 2021-12-03 (금) 21:28
가격 좀 있는 브랜드 피자 드세요...

싼건 비지떡입니다... 특히 이름없는 동네피자나 싸게파는 브랜드 피자 등등..

대부분이 가짜 치즈를 씁니다..(가짜치즈는 기름덩어리 입니다..ㅠㅠ 치즈가 아님..)
     
       
ㅎㅡㅡㅎ 2021-12-04 (토) 14:34
@찾아라드래곤볼

그러기엔  가격차이가 너무 심해서요.. 피자스쿨 정도의 가격이 맞는 단가라고봅니다.
피자는 비쌀 이유가 사실 없는 음식이라서..
만들어진신 2021-12-03 (금) 21:37
화덕피자 먹어요.
배달은 알볼로.
서버관리팀 2021-12-03 (금) 22:48
도미노 포테이토 / 치즈2 마요1 감자1 하난 뭐더라.. 뭐 이렇게해서 시켜먹음
A모건 2021-12-04 (토) 01:04
파존이 원탑  나머지 브랜드는 너무 멀리갔음
문낙 2021-12-04 (토) 08:46
피자 너무 비싸졌어요 ㅜㅜ
음히릿 2021-12-04 (토) 09:39
피자는 우리나라에서 삼대장이 있죠.

도민호, 팟팟존슨, 피자핵교.
익명  2021-12-04 (토) 11:10
전 피자학교 바이트(테두리에 띠어먹을 수 있게 치즈빵처럼 만들어놓은거) 자주 먹습니다.
12000원정도 한판에 스파게티 추가하면 두명은  먹습니다.
리빙레전드 2021-12-04 (토) 12:01
치킨처럼 입맛에 따라 개취가 갈려서 그냥 이것 저것 먹어보고 본인에게 맞는 브랜드 찾으셔야됨
그까이꺼뭐라… 2021-12-04 (토) 12:19
한번을 먹어도 제대로 맛있는거 먹겠다 하시면 올타임 도미노

자주 먹고, 기준치 이상만 충족하면 가성비로 선택하시겠다면 피자마루
이토러브 2021-12-04 (토) 12:43
피자드시우.
싸고 짱맛
삶은달걀O 2021-12-04 (토) 13:32
먹어본 피자중에 피자팬다라는 지역 브랜드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거기꺼 또 먹어보고 싶네요
그외 전국에 퍼진곳에선 개인적으로 도미노가 제일 좋았네요
ㅎㅡㅡㅎ 2021-12-04 (토) 14:30
미스터피자  엣지에 에그트르트로 바꿔서 드셔보세요 ㅋㅋ 진짜 개꿀맛
단발좌 2021-12-04 (토) 23:13
이지금씨가 광고하는 피자브랜드

이름을 까먹음..
땅꼬마요네즈 2021-12-05 (일) 02:03
유로코피자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정치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9-13 9
 [필독]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9-13 11
18869  사람의 차 욕심은 아이러니한 면이 잇는거 같네요 (2) 아파카트 03:16 1 61
18868  동영상 촬영 방송용까지는 아닌데 짐벌캠 사용 많이 하나요? (8) 시누양신 02:08 1 83
18867  함박눈이라 . (1) 은하제국황제 01:54 3 143
18866  새벽에 화장실 청소 (1) 동그라미 01:52 4 110
18865  1시 41분 (1) 이미지 우리모두 01:41 3 83
18864  [날씨] 내일 오후 함박눈 대비! (3) popzet 00:50 4 248
18863  이란 복싱 선수 Mohammad Javad 사형 집행 예정.jpg 이미지 donn 00:24 6 318
18862  짜장이랑 짬뽕이랑 섞어먹으면 의외로 존맛임 (1) 으캬캬캬 00:23 7 183
18861  1차 화이자 점심때 맞고 후기 로키구십오 00:23 8 113
18860  [오늘의 날씨] 2022년 1월 19일 오후부터 전국 곳곳 눈·비 이미지 5180 00:04 7 72
18859  지금 옥탑방의 문제아들 보는 중......ㅎ [스포] 하얀손™ 00:00 11 73
18858  다들 윈도우 있으시죠? (4) 이미지 떡빵s 01-18 10 345
18857  그리스 신화의 판도라의 상자는 사실.. DIDl 01-18 9 192
18856  오늘 당근 후기 (5) 이미지 수군수군 01-18 10 512
18855  [뉴스]이사회에 여성 없는 기업 ‘절반’···사내이사는 9명 뿐 (2) 기후위기 01-18 8 128
18854  설 택배대란 벌써 시작인가 보네요 (2) 할린퀸젤 01-18 11 320
18853  쌀쌀한 화요일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믹스와찡이 01-18 9 31
18852  [뉴스]인권위 “극우단체 훼방 세계 최장기 수요집회 보호해야”…경찰에 긴급구제 권… 기후위기 01-18 11 90
18851  마이크로소프트, 블리자드 인수 (12) 비툴기 01-18 11 623
18850  4차.5차 맞게되면 맞으실건지 궁금합니다. (11) 페미pc박멸 01-18 11 217
18849  조개구이는 아니구 (3) 이미지 노력왕 01-18 14 369
18848  위성에서 본 퉁가 화산폭발 (2) 이미지 NoJap 01-18 15 444
18847  백신 안 맞아도 되는 이유.TXT (5) prisen 01-18 13 515
18846  대식가의 한끼 식단 (12) 이미지 돈벌자 01-18 17 1105
18845  아이패드 케이스 어떤거 쓰시나유 (8) 이미지 잇힝e 01-18 11 222
18844  공룡 화석이라는데 우리가 상상했던 모습이랑 별로 안다르네요. 이미지 DIDl 01-18 12 344
18843  구치소 방역패스'도 법원 제동…"변호사 접견 제한할 합리적 이유없다" (2) 이미지 유튜브허 01-18 11 151
18842  오늘 할일 다 마쳤네요. 수고하셨습니다.들.. (1) DIDl 01-18 14 79
18841  [뉴스]노동부, ‘블랙리스트 의혹’ 마켓컬리 근로기준법 위반 기소 의견 검찰 송치 (1) 기후위기 01-18 12 103
18840  손흥민 언제부터 다시 뜀.? (1) 이미지 10000억 01-18 12 373
18839  자동차 부품 거래중인데 미칠거같습니다. [스압] (2) 이미지 whan031 01-18 13 412
18838  유심 잠그고 비번 걸으라고 하네요? (10) 은하제국황제 01-18 13 375
18837  구석에 박힌 비빔면 찾아서 (2) 옆집희야 01-18 13 288
18836  친환경 제품 받았네요~ (2) 이미지 잇힝e 01-18 14 310
18835  등으로 유산소 운동하기 (4) 존슨씨 01-18 20 968
18834  당근 매너온도 "99도" ㄷㄷㄷ (10) 이미지 yohji 01-18 18 2012
18833  [뉴스]3년 전 초미세먼지 전국 최악이었던 충북, 수치 30.7%나 줄었다 기후위기 01-18 14 142
18832  머리아픈 퍼즐.avi 아니 01-18 13 123
18831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4,072명 - 위중증 환자 543명 - 사망자 45명 이미지 기후위기 01-18 13 69
18830  뜬금없는 플레이모빌 자동차 3종셋트.jpg (8) 이미지 impossi 01-18 14 39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