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 인플
  • 게임
  • 정치
  • 정보
  • 동물
  • 컴퓨터
  • 유머
  • 사회
  • 영화
  • 연예인
  • 자유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분노의 질주 이번에 나온거 보는데 와..심하네요(스포_)

[댓글수 (18)]
글쓴이 : 풍운비 날짜 : 2021-12-06 (월) 22:18 조회 : 1699 추천 : 19  



이건 뭐.....말이 안대는 스토리만..ㅋㅋㅋ


어떤놈은 절벽으로 떨어지는데... 비행기가 델고가고


(보고잇는데 자석이엿군요 ㅋㅋㅋㅋㅋ)



반디젤 이놈은.. 운좋게 ? 절벽 떨어지기 전에


강철줄인지 먼지 차에 끼엿는데 


그게 줄 최소 길이가 1k는 되어 보이는데 


원심력? 맞나..여튼 그걸로  절벽에 그대로 속도 유지하고 떄려박고 


아주 운좋게 튀어 올라 몇바퀴을 굴럿는데


2명의 배우는  상처 하나 없네요..



2명다 안전벨트 없엇음... 허리에 찻나?



그속도로 떄려박앗음 최소 사망각인디 ㅋㅋ


지금 보니 a필러 찌그러지지도 않음..뭔...ㅋㅋ 


20분부터 이지랄이면 뒤에는 뭐 안봐도 훤한...말 안대는 스토리겟네요..



이건 해도 해도 너무한 설정 아닌가 싶네요 ㅋㅋ




종업원 2021-12-06 (월) 22:27
사격거리가 10미터가 안되는데 주인공들은 한발을 안맞죠 스토리가 산으로 가면서 설정도 산으로 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풍운비 글쓴이 2021-12-06 (월) 22:32
@종업원

아 그 초반에 흑인 둘러싸서 수십명이 갈기는데 한대도 안맞는거 보고 참..

1:10이상인데..ㅋㅋㅋ
메이님 2021-12-06 (월) 22:30
그 초반에 건물안이 붕괴되면서 물로 떨어질때도 하나도 안다치더라구요 ㅋㅋ 영화라지만 너무..
그방패 2021-12-06 (월) 22:31
다음엔 분노의 질주 인터스텔라 찍을 예정임. ㅋㅋㅋ
     
       
이쿠타에리카 2021-12-06 (월) 23:13
@그방패

자동차타고 우주가나요!?!?
          
            
백삼이 2021-12-07 (화) 10:04
@이쿠타에리카

갔다옴 이미
Senaz 2021-12-06 (월) 22:39
뭐 격투씬때 문틀에 뒷통수가 들이박히는데도 문틀이 부서짐 ㅋ 무슨 슈퍼히어로 물도 아니고 ㅎ
7편이후로는 그냥 SF물이라 생각하면서 봅니다 그게 편하고 아무생각없이 볼 수 있음
     
       
풍운비 글쓴이 2021-12-06 (월) 22:42
@Senaz

SF도 뭐 기본은 지켜주는데 ㅜㅜ 이건뭐 

ㅋㅋㅋㅋ
샤를모리스 2021-12-06 (월) 22:51
동네 건달 대장 빠박이가

전세계적인 악당이랑 다이뜨는것도 좀 그렇고...

그보다 더한놈이랑도 싸워 이기고....

잠수함나오는데 자동차운전하는것도좀....

옛날처럼 문제생기면 친구들 몰려와서 해결하고 튜닝카끼리 대결하고 레이스하고 그런재미가없어졌네요

이제는뭐 차량액션이라고하기 좀 뭐해서...
냥큼한냥이 2021-12-06 (월) 22:51
7편을 처음 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드웨인존슨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남자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내연기관의 폭발음이 너무 좋았지요.
그런데 8편부터는 이야기가 좀 이상해지고 핵잠수함도 나오고 자동차들을 좀비처럼 만들어서
조종하질 않나.. 휴..
그런데 빈디젤과 드웨인존슨이 불화가 있는지 더이상 나오질 않는다니 저도 볼 마음이 없네요.
백삼이 2021-12-07 (화) 10:04
폴 나와요??!!!!!
BaBarian 2021-12-07 (화) 10:56
박수칠때 떠났어야..
모태알콜 2021-12-07 (화) 12:12
도쿄 다음편 이후로 안보게됨
김민 2021-12-07 (화) 13:17
저도 하와이 나온 편..
ㅋㅋㅋ
차들이 줄줄이 헬기에 매달려서 부스터쓰니 그냥 헬기를 끌고가더라고요. 타이어가 접지자체가 안될텐데..
그냥 전편들 때문에 억지로 보게 되는 영화죠.
dnoew 2021-12-07 (화) 14:31
예전 고속도로에서 탱크랑 싸우던 때나 잠수함까지만 볼만했지
이제는 안드로메다의 질주
핑크보호주의 2021-12-07 (화) 18:12
저는 초반 10분보다 접었습니다
     
       
풍운비 글쓴이 2021-12-08 (수) 07:31
@핑크보호주의

저도 20분 보고 접엇음 ㅋㅋ
미디블 2021-12-07 (화) 22:52
드웨인 존슨이 합류하고 나서부터 전형적인 헐리우드식 오버액션 영화로 변모했죠.
이것때문에 싫어하는 팬들도 많이 생겼고, 실제로 빈디젤은 이 문제로 드웨인 존슨하고 사이가 매우 안 좋습니다.

최근 스핀오프에서 같이 나오는 작품이 없습니다. (홉스앤쇼, 얼티메이트)

저도 개인적으로 튜닝카를 이용한 레이스를 많이 보고 싶은데, 도쿄드리프트 이후로 걍 액션영화됐죠.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정치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9-13 10
 [필독]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9-13 12
20206  본인의 최고 안주는 뭡니까? (소주파) 이미지 이날치 21:47 0 3
20205  내일도 일하시는 분 손? (2) 삐꾸네 21:41 0 26
20204  이런 손 모양은 그 것으로 의심해야 될까요? (1) 이미지 고기볶음 21:33 0 62
20203  1억 가량의 빚을 모두 갚았습니다 (4) 이미지 그남자그렇게 21:24 5 156
20202  새벽.바다.달 이미지 누가라 21:24 2 30
20201  섹스리스 부부에 대한 유튜브 영상을 보고 새롭게 알게 된 사실입니다. (4) 삐꾸네 21:23 0 112
20200  수제 쌍화차 재구매 입니다 ncnm 21:21 0 25
20199  조카 대학교 입학선물로 노트북 160만원대 사주는건 너무하지않나요? (5) 행복한나날들 21:17 1 105
20198  [뉴스]택배노조 “택배요금 인상분 절반 기사에게 안 온다” 조사 결과 공개 기후위기 21:15 2 32
20197  MS 365 구독 결제 통화 변경 될까요? InHiems 21:13 3 31
20196  이거 먼가여? (3) 이미지 10000억 21:07 3 112
20195  오늘 저세상 갈뻔 했습니다 ㅠㅠ (4) 참나 20:28 4 347
20194  금요일에 빈 잔 (2) Bar돌이 20:16 7 71
20193  노래방 가면.. 얀 노래 부르시는 분 계실려나여 (27) 돈벌자 20:16 7 701
20192  성시경 '희재'는 들을때마다 멜로디가 미쳤네요 (3) 무기야사랑해 20:02 5 158
20191  모모모 : 모더나 3차 아팠던 분 있나요? (7) 소란벅적 20:02 4 95
20190  지금우리학교는 보고있는데..(스포 없음) (3) 박초아 20:00 4 221
20189  댓글로 의견 하나 달았다고 강퇴시켜버리는 네이버 카페가 있네요 (3) 바나나우유 19:57 5 128
20188  한밤의 TV연예 오프닝 시그널 음악 (3) 이미지 찌노메라 19:49 5 85
20187  간단한 수치 계산 및 대처 능력을 알아볼 수 있는 게임 같은것 있나요? (2) 곰나라탱 19:41 5 50
20186  싸구려라도 기계식 키보드 쓰면 좋나요 (14) 이미지 즐겁게천천히 19:35 4 219
20185  일본집은 대체 얼마나 춥나요? (6) 어라하 19:24 5 288
20184  알뜰 통신사는 어디가 제일 좋나요?? (5) 이쑤시개살인 19:21 6 138
20183  오늘 계 탓습니다 [자필] (2) 우아한복수 19:12 5 133
20182  취미가 뭐냐고 묻는 말에 대답이 빨리 나오지 않았습니다 (2) sdikia 19:12 4 108
20181  네x트 베플 수준을 알아보자. (5) 이미지 황금거지 18:59 9 206
20180  공무원 성인지감수성 교육이 필수였네요.. (1) 지인지조 18:53 5 101
20179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16,096명 - 위중증 환자 316명 - 사망자 24명 이미지 기후위기 18:47 3 51
20178  미국은 5명중에 한명은 코로나 걸렸네요 (4) 진세하 18:36 6 142
20177  가래떡 좀 아시는 분 계실까요? (4) 이미지 ThinkX 18:32 4 151
20176  아니 전단지 나눠주는 아가씨!! (5) 아다나마 18:31 5 247
20175  선배님들~ 설 연휴 잘 보내세요.. 테크하우스 18:31 4 28
20174  명절연휴 시작~ (2) 냥큼한냥이 18:29 4 37
20173  친구가 게임사준대여 뭐사달라할까요 (8) 호날도도도동 18:24 4 164
20172  2022.01.28 왜국 후쿠시마 해수 표면 수온 편차도입니다. 이미지 gogo1024 18:20 5 27
20171  만덕터널 입구 전 상황. 동래방향 (4) 이미지 마로비 18:10 5 321
20170  설날에 떡국은 먹어야죠. 끓이는 법 (4) 이미지 싸띠하라 17:43 4 194
20169  세종대왕님 고맙습니다... (3) 섶다리 17:31 5 170
20168  경부·경인에 지하고속도로 만든다..'제2차 고속도로 건설계획' 확정 (12) 이미지 어라하 17:28 4 239
20167  미군 정찰기 (2) 이미지 크로롱크로롱 17:15 5 24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