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자유]

와이프가 오일 마사지에 맛을 들였네요.^^

[댓글수 (21)]
rank 뜨거운들오리 2024-02-13 (화) 09:56 조회 : 11395 추천 : 75  추천

잠자기 전에 간단하게 마사지를 해주곤 합니다. 


며칠전에 집에 바디오일이 있길래 그걸로 살짝 허벅지 종아리부터 시작해서 결국에는 허리와 가슴까지 천천히 올라갔지요.


와이프가 좀 색다른 반응을 하네요.


결국 어제 저녁에 대용량으로 마사지 오일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


이제 마사지할때는 무조건 오일이 있어야 한다는 ㅋㅋㅋㅋ

앱개발과 책읽기를 좋아합니다~~
image
댓글 21
댓글쓰기
매일행복하게 2024-02-13 (화) 10:52
안나홀츠 마사지오일 끈적임 없고 물로 잘 씻겨나가 좋던데요..
대형타올도 두어장 구입해서 침대에 깔고 사용하시면 훨씬 만족감 좋습니다~
사용후 타올만 따로 모아 세탁하시고 마사지에 사용한 타올은 건조기 돌리지 마시고 자연건조 시키시고..
음질좋은 블루투스 스피커사서 잔잔한 피아노 연주 음악이나 이런거 틀어놓고 하면 와이프 중독됩니다..
마사지 스킬은 AROMA ART kunlee 유트브에 이거 검색해서 보시면서 하시면 오지게 중독됩니다
goodgood
추천 12
nogood
반대 0
DUniverse 2024-02-13 (화) 09:58
둘째 ㄱㄱ
good
추천 6
nogood
반대 0
익명 2024-02-13 (화) 10:03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good
추천 5
nogood
반대 0
DUniverse 2024-02-13 (화) 09:5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둘째 ㄱㄱ
good 추천 6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백종투 2024-02-13 (화) 10:06


ㅎㅎ
추천 0
 익 명  2024-02-13 (화) 10:52
어떻게 어디에서 해요? 오일이 흐르거나 묻을거 걱정되서 못해봣는데 뭘 깔고 하는건가요?!
오일제품 추천좀.
추천 0
매일행복하게 2024-02-13 (화) 10:5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안나홀츠 마사지오일 끈적임 없고 물로 잘 씻겨나가 좋던데요..
대형타올도 두어장 구입해서 침대에 깔고 사용하시면 훨씬 만족감 좋습니다~
사용후 타올만 따로 모아 세탁하시고 마사지에 사용한 타올은 건조기 돌리지 마시고 자연건조 시키시고..
음질좋은 블루투스 스피커사서 잔잔한 피아노 연주 음악이나 이런거 틀어놓고 하면 와이프 중독됩니다..
마사지 스킬은 AROMA ART kunlee 유트브에 이거 검색해서 보시면서 하시면 오지게 중독됩니다
goodgood 추천 12
     
       
일그러진영웅 2024-02-13 (화) 22:41
@매일행복하게

이방법대로...저도 추천합니다

타울도... 호텔타울 같은 촉감 좋은걸루~
조명 은은하게
추천 0
     
       
bush 2024-02-14 (수) 11:13
@매일행복하게

꿀팁이군요!!
추천 0
지옥문 2024-02-13 (화) 12:35
식물성 글리세린 대용량 생각외로 좋습니다. 인체 무해하고 수용성이라 물만 닿아도 바로 녹아요.

빨래걱정 없이 사용 하시면 됩니다.~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오징구이 2024-02-13 (화) 20:31
흐흐흐흐
추천 0
백선생처럼 2024-02-14 (수) 00:37
뭔가 야릇하네요
추천 0
친절한금춘씨 2024-02-14 (수) 05:02


둘째  GO  GO
추천 0
아프지만말자 2024-02-14 (수) 08:31
오일 제품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추천 0
yops 2024-02-14 (수) 08:33


추천 0
nnn12 2024-02-14 (수) 08:33
조심하세요 ㅎㅎㅎ 진짜 둘째 생김
추천 0
원데이아큐브 2024-02-14 (수) 08:35
바디 타면 둘째
추천 0
피구함통키 2024-02-14 (수) 08:36
나중에는 둘다 오일범벅.......
추천 0
無答 2024-02-14 (수) 08:45


추천 0
익명 2024-02-14 (수) 09:06


추천 1
익명 2024-03-09 (토) 19:22
[자유] 와이프가 오일 마사지에 맛을 들였네요.^^

오일 와드
추천 0
달님빛비추어행복 2024-03-11 (월) 03:46


추천 0

🔥 오늘의 HIT 30
(구)인기게시판

인기 게시판 통합 공지

인기게시판과 실시간인기 게시판이 하나로 통합되었습니다
통합된 게시판으로 이동하여 이용해 주세요.

인기게시판 바로가기
  • 전체
  • 일간
  • 주간
  • 월간
  • 조회순
  • 추천순
  • 댓글순
  • 번호
    제목
  • 조건에 해당하는 게시물이 없습니다.
    새로운 조건으로 검색해주시거나 이전/다음 검색을 눌러주세요.
    * 검색은 10,000건 단위로 검색됩니다.
LIVE
바로가기
  • rank 성인

    아싸!!!! 3,000. 터졌다~~~

  • 2024.04.25(목)
  • rank 월간전자연구소

    https://cafe.naver.com/carroty/360226 기본적인 실무내용(능력, 스펙 UP UP!!!)

  • rank 따브류

    신한카드 추천인 코드 입력해드립니다. 필요하신분 있을까요?

  • rank 두리툴다
    17시간전 삭제 신고

    하루 올과 3개가 나오네....

  • 2024.04.24(수)
  • rank PinnacleL

    일본의 공격을 잘막았죠. 거의 한골 싸움인데 누가 실점하던 동점 만들기는 어려울 정도로 수비는 대등했으니 순간적인 세트피스에 실점.

  • rank 인생은나그네길

    전체적으로 삐까삐까 했는대 프리킥이나 그런건 일본이 더 많았는대 못집어너은거니 코너킥하나 집어넣은 우리나라가 승리자임;...

  • rank 아이리살빼자

    아이폰인데 이토 게시물에 영상이 안뜨는 문제가 계속됩니다 방법이 있나요?

  • 2024.04.23(화)
  • rank 박초아

    일본이 더 조직력있게 잘하는거같은데 이걸 이기나?

  • rank 나칸드라

    미쳤나?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