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자유]

유튜브 프리미엄 결국 오르는군요

[댓글수 (45)]
rank 진세하 2024-04-03 (수) 12:30 조회 : 8408 추천 : 38  추천  신고

오른다는 이야기는 듣긴했는데 유튜브 들어가보니 상단에 저런게 뜨기 시작했네요

클릭해보니 14900원으로 오르던데 저게 부가세 포함된건가요?

저는 지금 7900원에 10프로 더해서 8690원에 보고 있거든요

기존 사용자는 안올려서 잘 보고있었는데 갑자기 70 80프로정도가 올라가는거니 좀 그렇긴하네요 ㅋ

전 지금 제일 많이 보는게 유튜브라서 올려도 볼수밖에..


댓글 45
댓글쓰기
kyccha 2024-04-04 (목) 01:27
댓글 예언
 - 벤스드 씁시다.
 - 그지인가 약관 무시 불법 여지 있는 벤스드 쓰는게 자랑인가?
 - 구글이 거의 탈법적으로 세금을 회피 하는데 그건 어떻게 생각 하는지?
 - ㅋㅋ 이사이트 자체의 전통성이 복돌 카피 문화인데 씹선비질???
 - 걍 귀찮으면 어케든 에드블락 해서 보고 돈있으면 사서 보고.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8
nogood
반대 1
대동력 2024-04-03 (수) 12:49
유플 통신사 구독으로 결제하니 만원이더라구요 거기다 쿠폰도 주고 ㅎㅎ 이번에 이걸로 바꿨습니다
다른 통신사도 있을 것 같은데 한번 알아보세요
추천 0
     
       
진세하글쓴이 2024-04-03 (수) 16:09
@대동력

찾아보니 유플러스유독 유튜브 가격책정이 10450원으로 되어있던데

이번에 인상되면 같이 오르는건 아닐까 궁금하네요
추천 0
          
            
크리스티앙쟈크 2024-04-04 (목) 01:22
@진세하

구독으로 하면 1년동안 안올린 가격으로 볼수있습니다. 그 뒤엔 올라가지만 1년동안 유지된다는게 좋죠
추천 0
     
       
조직을위한상처 2024-04-04 (목) 10:51
@대동력

전...아르헨티나로 돌려서 오른 가격 약 3800원에 2년째 보고 있습니다.
추천 0
     
       
백곰이다 2024-04-04 (목) 11:32
@대동력

sk에서 하는 우주패스 9,900원이었는데 6월부터 13,900원인가로 오릅니다 .ㅋㅋ
추천 0
블루텐 2024-04-03 (수) 12:51
SK는 비슷한게 우주패스life 인데 인상됨에 따라 가격 더받는다고 하네요
추천 2
kid4 2024-04-03 (수) 14:17
149에요 kt sk 통신사도 이번에 다오릅니다 엘지는 모르겟음
추천 0
맛짜ㅇ 2024-04-03 (수) 19:06
외국계정으로 월 천백원 인가로 사용중입니다.
작년엔 인도네시아로 1년 결제해서 잘 썼는데
올초에 막혔길래 다시 만들어서 1년 결제함.
유툽뮤직이 너무 편해서 안쓸수가 없더라고요!
추천 0
오r룡 2024-04-03 (수) 21:26
유튜브 이민자입니다. 아르헨티나로 건너갔습니다.
추천 0
     
       
HooDaDak 2024-04-03 (수) 23:16
@오r룡

어떻게 하는건가요?
추천 0
          
            
고급인력거 2024-04-04 (목) 01:37
@HooDaDak

VPN 써서 그 나라로 바꾼 다음에 결제 하면 됩니다 정확한건 네이버나 유튜브 검색 하면 나올거애요 전 터키로 한달 1,400원 결제 합니다
추천 0
               
                 
소주랑닭똥집 2024-04-04 (목) 02:09
@고급인력거

계정정지의 위험은 없나요.. ?
하나 있는 유튜브 계정으로 우회해서 하자니 구독 해놓은게 넘 많아서
정지되면 찾기 힘들거 같은데 ㄷ..
추천 0
                    
                      
자이닉스 2024-04-04 (목) 10:26
@소주랑닭똥집

보통 정지 가능성이 높아서 새 계정 파서 합니다.
추천 0
                    
                      
v푸하하v 2024-04-04 (목) 12:03
@소주랑닭똥집

5년째 사용중인데 아직 정지되진 않았습니다
추천 0
                    
                      
고급인력거 2024-04-04 (목) 13:16
@소주랑닭똥집

저도 조금 전에 유튜브에서 봤는데 유튜브에서 나라 확인 해서 안 맞으면 정지 시킨다는 말도 나오네요
다른 계정을 파셔도 되고, 아님 그냥 다른 나라 우회해서 쓰다가 막히면 다시 정상 가입 하거나 다른 방법 찾는게 나을거 같아요
추천 0
     
       
과일대장 2024-04-04 (목) 01:03
@오r룡

저는 아직 배내수앨러인 입니다 ㅋ 아직 매달 잘 결제되고 있습니당.
추천 0
          
            
천우희사랑해요 2024-04-04 (목) 01:24
@과일대장

그렇게 하면 구글 계정 하나 더 파서 하나요?
기존거로 해도 구독목록이나 뭐 혹시 무슨이유로 정지되도 메일이나 게임계정같은거 문제 있을라나요?
추천 0
     
       
손이이쁨 2024-04-04 (목) 07:18
@오r룡

저는 우크라이나인 입니다. 당근 없어져도 되는 아이디 vpn으로 우회 후 만들어서 씁니다.
추천 0
발노리 2024-04-03 (수) 23:42
이래서 아르헨도 계정으로 봐야함 가족 4명 월 4000원
추천 0
     
       
프리티벳 2024-04-04 (목) 01:31
@발노리

아르헨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발노리 2024-04-04 (목) 06:13
@프리티벳



추천 0
내성적인오징어 2024-04-04 (목) 01:02
아 저도 오른가격으로 안내되던데,.. 한번 버텨볼까?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삼대100 2024-04-04 (목) 10:44
@네모난메기

요즘 카드번호 그대로 가지않음?
추천 0
자바웍스 2024-04-04 (목) 01:24
저렴한 우크라이나, 이집트,  터키 같은데는 막혔고,  저는 말레이시아로 했습니다.  여기도 유튜브 가입은 막혔는데,  유튜브 뮤직으로 가입해서, 유튜브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하는 걸로는 되더군요.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자바웍스 2024-04-04 (목) 14:16
@네모난메기

유튜브 정책이 바뀌어서 몇 개월마다 해당국가 ip로 로그인 해야 차단 당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구글플레이 검색해 보시면 말레이시아vpn 어플(무료) 있으니깐, 그거 깔아놓고 몇개월에 한번씩 말레이시아에서 로그인 하는것 처럼 로그인 한번씩 해야 할겁니다.. (어플이 아닌 웹사이트에서 로그인 해야함.)
추천 0
kyccha 2024-04-04 (목) 01:2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댓글 예언
 - 벤스드 씁시다.
 - 그지인가 약관 무시 불법 여지 있는 벤스드 쓰는게 자랑인가?
 - 구글이 거의 탈법적으로 세금을 회피 하는데 그건 어떻게 생각 하는지?
 - ㅋㅋ 이사이트 자체의 전통성이 복돌 카피 문화인데 씹선비질???
 - 걍 귀찮으면 어케든 에드블락 해서 보고 돈있으면 사서 보고.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8
     
       
외로운참새 2024-04-04 (목) 11:19
@kyccha

그래서 본인 생각은?
추천 2
모토로라 2024-04-04 (목) 01:39
엄청 오르네
추천 0
경기서울사업 2024-04-04 (목) 01:43
여전히 거지들 많구만
추천 3
소주랑닭똥집 2024-04-04 (목) 02:11
전 폰으로는 그냥 로그인만 해두고, 광고 뜨는 상태로 보고 있습니다
오른다고 해서 걍 결제 끊엇는데
광고 떠도 그닥 불편하진 않네..? 하는 느낌입니다
물론 최선은 광고가 안 뜨는거지만요
추천 0
자의식과잉 2024-04-04 (목) 03:32
가족요금제를 내놔라 국가 차별하는 구글아...
추천 0
닉넴은 2024-04-04 (목) 07:10
이민가야지.
추천 0
달희 2024-04-04 (목) 07:19


추천 0
프리베어 2024-04-04 (목) 07:21
유투브안본지 오래됨
추천 0
오토캠퍼 2024-04-04 (목) 09:18
광고패스도 크지만 운동할때 유툽뮤직을 많이 들어서 끊기가 힘드네요
추천 0
재덕이형 2024-04-04 (목) 10:14
한달 만오천원이 돈이냐고 필요하면 돈내고 써요
추천 0
공식이토징어 2024-04-04 (목) 10:42


추천 0
삼대100 2024-04-04 (목) 10:45
벤스드 씁시다.
추천 1
Mbagm 2024-04-04 (목) 11:04
저는 저번에 오를때 걍 해지햇네요
요즘은 15초쎅 무조건 봐야하는 광고도 없고 나름 쾌적해요 적응되니
추천 0
하루 2024-04-04 (목) 11:44
우크라이나 우회 해서 사용 중 입니다.
추천 0
마음마음 2024-04-04 (목) 11:52
밴스드 잘 쓰고 있어요
추천 0
큰지네 2024-04-04 (목) 11:53
애드블럭인가? 내가 안쓰는 이유가
초반 광고를 억제하는게 아니고 화면만 검게 나와서, 넘기기가 안됨.
그래서 광고시간 내내 검은화면인채로 기다려야함.
다른 대안 있으면 알려주세요
추천 0
     
       
관필선생 2024-04-04 (목) 13:03
@큰지네

Ad Speedup 써보세요.
추천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otice [공지] icon [안내] 회원 누구나 게시판 운영이 가능한 채널 오픈 (23) rankeToLAND 04-15 30
notice [자유] icon [안내] 게시판 활성화 이벤트 [✨알포인트 지급✨] (465) rankeToLAND 07-24 127
notice [자유] icon [필독]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포인트용 게시물 금지) rankeToLAND 09-13 50
137525 [자유] icon 세부 당일치기 ㅋㅋㅋ 이미지 rankChiIl 22:24 0 26
137524 [자유] icon 일본축구가 더 잘하는 듯 rank순수의식 22:23 0 57
137523 [운동] icon 만 45세 AZ의 매일 생활 운동 이젠 4년을 향해! 1208일차 rank테클베리 22:19 2 53
137522 [고민상담] icon 어른 찾아뵐때... 익명 22:13 6 52
137521 [자유] icon 여기는 얘기 안나오는 고양이 사료 사태 (3) rankDUniverse 22:11 6 77
137520 [자유] icon 혹시 자영업 하시는 이토 형님들 계신가요? rank유치원장 21:53 6 75
137519 [뉴스] icon 현대차그룹, 재생에너지로 미국 전기차 신공장 운영 (1) 이미지 rank걷다가문뜩 21:48 5 83
137518 [질문] icon 윈도우 기능 중에 휴대폰과 연결 사용하시는 분?? (2) 이미지 rank윤비 21:43 6 112
137517 [자유] icon 술안주 준비 완료-한일전 승리기원 이미지 rank도롱뇽뇽 21:43 7 112
137516 [자유] icon 튤립이 한창인 서울숲 [직찍] 이미지 rank클매니아 21:37 6 109
137515 [뉴스] icon 24 . 4 . 22 종량제 봉투에 버려진 고양이들…'무더기 입양' 남성의 실체 / JTBC 뉴스… rank오징어외계인 21:33 6 99
137514 [뉴스] icon 24 . 4 . 22 [단독] '팔레스타인 지지' 포스터 훼손범…잡고 보니 현직 교수 / JTBC … rank오징어외계인 21:29 7 84
137513 [뉴스] icon [단독] "판매 수익 20% 얹어준다"…'대형 온라인 쇼핑몰' 사칭 사기 / JTBC 뉴스룸 2… rank오징어외계인 21:28 7 108
137512 [자유] icon 월요일.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이미지 rank믹스와찡이 21:24 7 54
137511 [뉴스] icon [신상공개] 화성 오피스텔 살인사건 살해범 김레아 (26세) (3) 이미지 rank휴지끈티팬티 21:23 9 204
137510 [뉴스] icon "이슬람 사원 짓겠다" 유튜버 다우드 킴…성폭행 미수범 이미지 rank휴지끈티팬티 21:21 8 163
137509 [뉴스] icon 중년 남성에게 14억 뜯어내 호스트서 탕진 (2) 이미지 rank휴지끈티팬티 21:19 9 252
137508 [고민상담] icon 여자친구랑 최근 헤어진 이유(제가 잘못한건가요?) (4) 익명 21:16 8 173
137507 [자유] icon 이거 합성이죠? (1) 이미지 rank할린퀸젤 21:14 8 215
137506 [뉴스] icon ‘철근 누락’ LH, 조달청에 권한 넘기기 직전 설계공모 51건 쏟아내 rank기후위기 20:52 8 141
137505 [자유] icon 현대로탬에서 호주로 수출한 고급열차 (1) 익명 20:43 8 266
137504 [자유] icon 어도어 입장문 보니깐 선을 너무 쎄게넘네요. (3) rank다크쿠쿠다스 20:29 11 356
137503 [자유] icon 알고 계시나요? 장기미접속 회원 포인트 초기화 (7) 이미지 rankVeritas 20:27 11 172
137502 [자유] icon 알리 고시 뭐가 젤 쉽나요? (3) rank빈폴 20:21 9 136
137501 [뻘글] icon 개인적으로 현대사회에서 가장 존경가는 사람 (3) 이미지 rank이토질문왕 20:01 10 212
137500 [질문] icon x파일 시즌8 더빙은 진정 없는 건가요 (5) rankchks06 19:50 7 132
137499 [자유] icon 10년만에 스케이트 타고 왔습니다. 태능아이스링크 (1) 이미지 rank동화속왕자님 19:36 8 122
137498 [자유] icon 르세라핌과 비교되는 에스파 라이브 (6) rank집에가기싫다 19:20 10 275
137497 [자유] icon 동네약국이랑 종로5가랑 차이 많이 나네요 (11) rank엘렉트라 19:07 9 319
137496 [자유] icon 하이브 vs 어도어 민희진 + 뉴진스 사태의 간단 요약 (1) rank뉴러씨니아 19:06 11 362
137495 [뉴스] icon 전셋값 오르니 눌러앉는다…서울 아파트 갱신계약 비중 늘어 rank기후위기 19:03 7 126
137494 [자유] icon 마하차녹 망고 4kg에 19,700원 ㄱㄱ (4) 이미지 rankChiIl 19:00 7 203
137493 [자유] icon 중고장터에 넷플릭스 프리미엄 공유 이거 믿을만한가요? (8) rankJsiop 18:44 8 198
137492 [자유] icon 표고버섯의 8가지 효능 (5) 이미지 rank기분좋은생각 18:39 8 195
137491 [혼밥/혼술] icon 저녁떡볶이~ (3) 이미지 rank하루이나 18:33 10 141
137490 [자유] icon 자전거 도로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2) 익명 18:16 6 101
137489 [자유] icon 알리 vvip급 사용자인데... (5) rank시티헌터 18:13 8 314
137488 [자유] icon 이번 민희진 사건?은 흥미롭네요 ,,, (3) rankyohji 18:08 9 520
137487 [자유] icon 우리집에 공구가 공구박스로 5-6박스 있는 이유 (2) 이미지 rank샤시 18:05 6 223
137486 [질문] icon 연말정산 질문좀 할게요. (2) 익명 18:01 6 121
137485 [자유] icon 이별통보 여친 흉기로 살해 26세 김레아…검찰, 머그샷 첫 공개 (2) 이미지 rank어라하 17:58 8 218
137484 [혼밥/혼술] icon 강남이나 도곡쪽에 낙지탕탕이 드셔보신분 추천 받습니다! rank피부과의사 17:52 6 78
137483 [자유] icon 별다방 갔더니 처음 보는게 있네요 (2) 이미지 rank잇힝e 17:51 6 280
137482 [자유] icon 혹시 스테비아 방토 드셔보신 분 계십니까?.jpg (9) 이미지 rank백종투 17:24 8 288
137481 [뉴스] icon 현대모비스 '800억원' 美 IRA 보조금 확보...연내 완공 목표 '순항' 이미지 rank걷다가문뜩 17:16 7 94
137480 [자유] icon 개봉일에 보겠다는 굳은의지.... (3) 이미지 rank19금푸우 17:15 8 296
137479 [자유] icon 천조국이면 가능한 일........AI VS 인간 도그파이터 (1) rank럭키넘버세븐 16:59 7 237
137478 [자유] icon 요즘 신혼 비용 어마무시하네요.jpg (3) 이미지 ranksienic77 16:48 9 432
137477 [자유] icon 채널 페이지 개 웃기네요 ㅋㅋㅋ (4) rank거스기 16:35 11 230
137476 [자유] icon 혹시 이번 르세라핌 코첼라도 역바이럴은 아니겠지? rank다크쿠쿠다스 16:28 9 206
 1  2  3  4  5  6  7  8  9  10  다음
LIVE
바로가기
  • rank 박초아

    쿠플 렉 오지게 심하네;

  • rank 나칸드라

    3:0으로 져도 선방한거임

  • rank 도롱뇽뇽

    한일전 화이팅하고~ 꼭이기자~ 아릅답게 경기하자구요~~

  • rank 크리스티앙쟈크

    합의금 받으면 그걸로 알아서 처리하는겁니다.

  • rank 절인존자
    12시간전 삭제 신고

    교통사고중 인사사고는 무조건 경찰서에 신고하여 기록을 남겨놔야 추후 후유증에 대응할시 유리할수 있지 않을까요.... 벌구천사 님

  • rank 회오리감자
    13시간전 삭제 신고

    가즈아

  • 2024.04.22(월)
  • rank 못생겻어
    23시간전 삭제 신고

    네 끝입니다

  • rank 벌구천사

    혹시 요런거 아시는분 있으시면 ㅡ.ㅡ 조언점..부탁드려요

  • rank 벌구천사

    교통사고 후 합의금(사고접수 안함) 받았는데 이러면 이젠 끝인가요?? -- 뒷골땅겨서요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