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내] 이모티콘 상점 eTo콘 오픈 -
HIT인기 [뉴스]

15억에 물려받은 아파트 20억 받고 팔았더니…'날벼락'.news

[댓글수 (63)]
rank realg12 2024-04-21 (일) 22:13 조회 : 23574 추천 : 284  추천

15억에 물려받은 아파트 20억 받고 팔았더니…'날벼락'


양도세도 예상 납부세액(400만원)보다 아홉 배 많은 3600만원을 내게 됐다.

15억이 집 물려받아서 20억 받고 팔았으면 일단 차액이 5억이고,

5억에 대한 세금 400 낼 줄 알았는데 3600 낸게 날벼락이냐 이 미친놈들아 ㅋㅋㅋㅋㅋㅋㅋ

4억 9600만원 남겨먹을 줄 알았는데 4억 6400만원 남겨먹은게 되서 날벼락...ㅅㅂ...


댓글 63
댓글쓰기
lolollp 2024-04-21 (일) 22:33
ㅈ나 날벼락이네 별 ㅅㅂ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42
nogood
반대 3
네모난메기 2024-04-21 (일) 23:32
평생 저정도 세금낼일이 없는 거지들이 부자들 걱정해주는 웃긴 상황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5
nogood
반대 4
냉초코 2024-04-22 (월) 10:03
근데 15억 집은 물려받을 때 상속세 낸거 아닌가? 상속 정당하게 받고, 양도세 내는데 예상보다 높게 나오면 누구나 당황할 일인데 뭔 많이 나왔다 했다고 욕을 그렇게들 하는지, 본인 일이면 퍽이나 그래 4억도 넘게 벌었는데 이정도는 감수해야지 할 사람 몇이나 된다고.
goodgoodgood
추천 16
nogood
반대 7
익명 2024-04-21 (일) 23:50
19억 6400이 날벼락
goodgood
추천 12
nogood
반대 0
lolollp 2024-04-21 (일) 22:3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ㅈ나 날벼락이네 별 ㅅㅂ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42
탑스미스 2024-04-21 (일) 22:42
날벼락이 아니라 날강도 같은 놈...
추천 2
코로나와 2024-04-21 (일) 22:46
뭔 날벼락이야 일 잘하고있구만
추천 4
eueywri 2024-04-21 (일) 23:28


추천 0
네모난메기 2024-04-21 (일) 23:3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평생 저정도 세금낼일이 없는 거지들이 부자들 걱정해주는 웃긴 상황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5
흑형초코바나나 2024-04-21 (일) 23:34
나도 벼락한번 맞아보자!!
추천 4
만복이vvv 2024-04-21 (일) 23:35


나에게도 날벼락을!!!!
추천 2
퓨어피플 2024-04-21 (일) 23:37
5억에 3600이라니... 1억에 6천도 있는데ㅋㅋ
상속세 감안해도 17억은 남겼네
추천 4
피터팬컴플렉스 2024-04-21 (일) 23:37
당사자는 날벼락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주변에서 걱정해줄 필요는 없음
추천 2
왕꿈틀이 2024-04-21 (일) 23:41
제목에 5억이라고 되어있어요....ㅠ
추천 3
     
       
realg12글쓴이 2024-04-21 (일) 23:48
@왕꿈틀이

감사합니다. 제가 기사 제목 복붙하다가 맨 앞에거 빼고 긁었었나보네요. (수정완료)
추천 1
익명 2024-04-21 (일) 23:5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19억 6400이 날벼락
goodgood 추천 12
말을말미잘 2024-04-22 (월) 00:08
근데 15억 물려받았으면 상속세로 2.4억 냈겠네
추천 3
앗싸라삐야 2024-04-22 (월) 00:34
하여간 있는 새끼들이 더하네요
어휴 씹새끼들
추천 1
코큐텐10000 2024-04-22 (월) 01:00
그 날벼락 나도 맞고싶다ㅋㅋㅋ
추천 2
모토로라 2024-04-22 (월) 01:28
이걸 지금 기사라고 쓴거냐
추천 1
왕대괄장군 2024-04-22 (월) 02:08


날벼락이네
추천 0
치사빤쓰 2024-04-22 (월) 03:40
날벼락? 돈벼락이것지 이 쉬펄 기랙이야..
추천 2
qor가면 2024-04-22 (월) 07:08


추천 0
성남2인조 2024-04-22 (월) 07:22


전..  라면에 쐬주나 묵을 랍니다 ;::
추천 0
봉이긴선달 2024-04-22 (월) 07:24
난또 난리라길래 세금 6억내서 1억 손해정도는 되는줄
추천 0
꼬마베베 2024-04-22 (월) 08:56
날벼락이긴 하네. 돈벼락. 세금을 저것밖에 안낸다니 ㅋㅋㅋㅋㅋㅋ
추천 0
손님007 2024-04-22 (월) 09:03
내면 되는거지 뭔 시발 ㅠ
추천 0
조사브러 2024-04-22 (월) 09:08
상속세 소득세 많이 내서 망하는 나라 봤냐???
세금 많이 낸다는건 그만큼 안정적인 나라에서 살고 있다는거지
괜히 집값이 오르고 그 집을 사는 사람이 있겠냐???
다 좋은 세상 살고 있다는 뜻이다
추천 0
백곰이다 2024-04-22 (월) 09:31
5억짜리 집도 못사서 수도권 못가는 사람도 있는데 ㅎㅎ...... 누구는 지방 살고 싶어 사는 줄 아나........
추천 0
닥똥집똥침 2024-04-22 (월) 09:42
그런 날벼락은 그럼 날 줘라....
추천 0
졸라졸라 2024-04-22 (월) 09:43
그런 날벼락 나도 맞고싶다.
추천 0
냉초코 2024-04-22 (월) 10:0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근데 15억 집은 물려받을 때 상속세 낸거 아닌가? 상속 정당하게 받고, 양도세 내는데 예상보다 높게 나오면 누구나 당황할 일인데 뭔 많이 나왔다 했다고 욕을 그렇게들 하는지, 본인 일이면 퍽이나 그래 4억도 넘게 벌었는데 이정도는 감수해야지 할 사람 몇이나 된다고.
goodgoodgood 추천 16
     
       
천직 2024-04-22 (월) 10:21
@냉초코

팩트로 때리지 마세요 ㅋㅋㅋ
추천 2
로파1 2024-04-22 (월) 10:19
지금 대통령이 누구지?
사넬 백들고 가면 해결될듯
추천 0
호순돌 2024-04-22 (월) 10:20
자기기준에 생각한금액보다 많으면 세금폭탄이라고 하지요.ㅋㅋ 그래도 우리나라는 상속세,증여세는 양호한편이라고 봅니다.
추천 0
익명 2024-04-22 (월) 10:38
3.5억 주택 8500 전세끼고 부담부증여시 취득세 채권빼고 1200 - 증여세 2900만원 합쳐서 4000정도 증여하시는 부모님 세금 전세금 8500에대한 양도세 냄

실질적 2.65주택 증여시 총세금 4000 + @
추천 1
프로T 2024-04-22 (월) 11:06
10억 6천 하던게 10억 3천 되도 '폭락' 이 지랄 하는데 저 정도면 날벼락 맞음
추천 0
충무공동 2024-04-22 (월) 11:15
날벼락은 시부럴
추천 0
bbaming 2024-04-22 (월) 11:21


추천 0
컴바치 2024-04-22 (월) 11:53
OO경제 라는 신문들은 죄다 쓰레기.
추천 0
키미주금 2024-04-22 (월) 13:12


추천 0
어쩌다보니여태활… 2024-04-22 (월) 13:34
ㅆㅂ 별걸다 걱정해주고 자빠졌네
추천 0
민지ㅁ다니엘 2024-04-22 (월) 14:00
상속세가 ㅋㅋㅋㅋ
추천 0
나메 2024-04-22 (월) 14:00
원문 가보니
상속할 때 보유기간 초기화 되니까 주의해라 라는 내용인데
제목 뽑는거 참 ㅋㅋ
추천 3
붉은해적 2024-04-22 (월) 14:04
???:아이고 우리 주인집 종부세 줄어 들어야 하는 데 아이코 상속세 폐지해라 이 놈들아 우리 주인님 힘드시단다


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코미디 아니냐구요
추천 1
존슨이라고 2024-04-22 (월) 14:16
근데 저런 자극적인 제목뽑는 이유가 제목만 보고 뇌가 청순한 2찍을은 믿으니까요. 진보가 정권만 잡았다 하면 온갖 매체들이 세금때문에 서민 죽는다고 거짓부렁을 씨부리는데 오죽하면 무슨 약탈정부니 하는 개소리를 동네 틀딱들이 식당에서 떠든다니까.
추천 0
야밤에체조 2024-04-22 (월) 14:44
지랄도 풍년이네
추천 0
톰쿠루즈 2024-04-22 (월) 15:03
어디 장사해서 벌었나??  5억 벌고 400 내는건 힘들게 하나하나 장사해서 벌었을 경우겠고
부동산으로 벌었으면 좀 토해내야지 ㅎㅎ
누군 기부도 하는데...
추천 0
서울흐림한때비 2024-04-22 (월) 15:08
너무 좋아서 날벼락 아녀?
추천 0
씹장생 2024-04-22 (월) 15:49
내 일이 아닐때 > 4억 9600만원 남겨먹을 줄 알았는데 4억 6400만원 남겨먹은게 되서 날벼락...ㅅㅂ...(본문 내용)
내 일일 때 > 세금 졸라 많이 떼어 가네.. ㅅㅂ (이해함)

근데 기자는 그럴일이 없는데 왜 내일일때 처럼 화를 내는거야??? 그래서 기레기 소리 라고 듣는거야
추천 0
칼의노래 2024-04-22 (월) 16:16
상속세는 따로 2.4억 냈겠지
추천 0
j1020 2024-04-22 (월) 16:31
날벼락 맞기 싫을테니 나한테 넘겨라. 내가 대신 맞이주마 ㅋ
추천 1
알르네 2024-04-22 (월) 16:36


추천 0
МунЧжэ 2024-04-22 (월) 17:35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ㄷㅌㄹㄷ 2024-04-22 (월) 17:38
기자 월급 200만원이라 많이 놀란듯?
추천 0
익명 2024-04-22 (월) 17:40
2찍들이 자발적 머슴으로 모신다는 건물주 아녀~

대감마님 큰일이구먼유~~~
추천 1
기냥거시기 2024-04-22 (월) 18:28


추천 0
새대갈 2024-04-22 (월) 19:28
뭐 저사람입장에선 400낼거 3600내야되서 날벼락일수도... 나도 저래보고싶다...
추천 0
사춘기소년 2024-04-22 (월) 20:17
기레기 퍼온이 무지성으로 까는 사람들에 환장의 콜라보네
원문 좀 보고 오세요
주택 보유기간에 따라 공제율 달라져서 세금이 달라질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건데
추천 0
살려줘용 2024-04-22 (월) 20:20
요세 기레기들은
머리도 없는 것 같음.
저걸 기사라고 내면 일반인이 아하 하려나..
아 저 기사는 특별하신 분들을 위한건가?
추천 0
JamesA 2024-04-22 (월) 21:07
기사쓴놈 벼락이나 맞아라
추천 0
꼬마아싸 2024-04-22 (월) 21:21


추천 1
내가사는이유 2024-04-22 (월) 22:49
참 어이없네
400낼것을 3600냈으면 날벼락이지
평생거지로 살 작정들이신가요?
세금낼 재산없어서 참좋겠네요
실제로 주변에서 보면 부동산 양도받고 양도세 내려고
담보대출 받았다가 상환능력 안되니 헐값에 매도할수밖에 없는 처지도 있더라고요
상속세나 양도세 공부해야 하고 절세방법등 도 잘 알아두는것이 좋습니다.
추천 0
름름이름 2024-04-22 (월) 22:55
그니까 댓글들 보니 다들 그지들만 모아놓은듯
추천 0
무지와유지 2024-04-25 (목) 19:19
저런 날벼락 일주일에 한번씩 맞아보자
추천 0
폐비윤씨2 2024-04-26 (금) 14:48
연봉2억짜리 걱정하는 기사도쓰더니 시밬ㅋㅋ
추천 0
오늘도역시 2024-05-01 (수) 01:06
예컨대 A씨가 동일가구인 부친의 사망으로 15억원짜리 주택을 상속받았다고 가정해 보자.
기자가 쓴 소설에 왜이렇게 발끈들 할까 ㅋㅋㅋㅋ
부동산 세금쪽 나오는 기레기들 글 보면 100퍼 짜집기에 지들 대가리에서 나온거밖에 없음
낚이는넘이나 낚는넘이나 에휴...
추천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otice [자유] icon [안내] 이모티콘 상점 eTo콘 오픈 (47) rankeToLAND 05-21 40
notice [자유] icon [안내] 게시판 활성화 이벤트 [✨알포인트 지급✨] (470) rankeToLAND 07-24 131
notice [자유] icon [필독]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포인트용 게시물 금지) rankeToLAND 09-13 51
142068 [자유] icon 갤럭시 s24 울트라 1tb 자급제 가격 괜찮나요? rankg1ton 09:19 0 40
142067 [자유] icon 이운동대로 1주일 운동후 결과 (1) rank갓유리 09:14 1 112
142066 [해외] icon [몽골] 울란바타르 아침 기온 영상 11도 이미지 rank흰독수리 09:00 1 45
142065 [자유] icon 인터넷 리플로 폭로한걸 진짜인양 믿는게 rank순수한불독 08:40 0 96
142064 [사진] icon 메밀꽃 필 무렵 이미지 rank최종흠 08:01 1 65
142063 [음식] icon [몽골] 술 안주로 좋은 소세지 (4) 이미지 rank흰독수리 07:23 2 263
142062 [자유] icon 연예인들 결혼하는 남녀 나이차이가 너무 많은거 같음 (1) rank샤시 07:07 3 223
142061 [자유] icon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 (1) rank마태오1969 07:05 1 95
142060 [자유] icon 유튜버들 브라더 복합기 광고 많이들 하는데.. (3) 익명 05:21 5 261
142059 [자유] icon [오늘의 운세] 2024년 05월 27일 띠별 운세 (10) 이미지 rank까망앙마™ 05:00 9 199
142058 [자유] icon [오늘의 운세] 2024년 05월 27일 별자리 운세 (6) 이미지 rank까망앙마™ 04:59 5 91
142057 [자유] icon 악놀2 콘서트 통계 (4) 이미지 rankㅇㅅㅎㅌ 04:03 5 252
142056 [자유] icon 선반으로 봉 내부가 육각이 가공 되는거 설명좀요 (5) 이미지 rank샤시 03:59 4 214
142055 [질문] icon 제가 꼰대가 된건지 아님 진상 때문에 예민해 진건지... 궁금하내요.. (6) rank쪼말 03:47 5 197
142054 [자유] icon 세금 환급 업체 통해 하실필요 없어요 rank샤버트 03:41 6 186
142053 [자유] icon 민희진=강형욱 바이럴이 뭔 의식이 있냐 불만 지르면 된다 (2) ranknoodles 02:42 6 147
142052 [자유] icon 활기찬 (1) rankIMTT 01:18 5 73
142051 [자유]  “강형욱, 욕 안한다고? 녹취 파일있다”…전 직원들 재반박 (32) rank강태 01:16 26 5310
142050 [자유] icon 유튜브 2000원 공유 이건 뭔가요? (10) rank똥글이2014 01:13 5 216
142049 [질문] icon kt인터넷질문이있습니다 가족결합 (5) 익명 01:04 6 94
142048 [자유] icon 어깨 수술하고 보조기 끼고 생활하려니 죽것네요 (3) 이미지 rank만복이vvv 00:38 6 175
142047 [자유] icon 이효리는 (1) rank순수의식 00:28 6 193
142046 [해외] icon [몽골] 한국 가수 커버 댄스 영상 (8) rank흰독수리 00:26 15 265
142045 [뉴스] icon 남극에서 온 특별한 택배‥한국 온 '운명의 날' 빙하 (2024.05.26/뉴스데스크/MBC) (5) rankpopzet 00:07 8 136
142044 [뉴스] icon 과수화상병 확산‥과일값 더 오르나 (2024.05.26/뉴스데스크/MBC) (6) rankpopzet 00:07 8 95
142043 [뉴스] icon [날씨] 밤사이 충청·남부 강한 비, 내일 더 선선해 (김가영 캐스터) (12) rankpopzet 00:06 11 100
142042 [자유] icon 지금 영화 신의 한 수 : 귀수편 보는 중 ........ㅎ [자필] (5) rank하얀손™ 00:00 11 114
142041 [자유] icon 다음주 화요일이 건강검진인데 걱정이네요ㅎㅎ (2) rank짜냥해옌니 05-26 10 107
142040 [고민상담] icon 직장에서 업무의지적은 직원관리.. 팁좀요 (4) 익명 05-26 11 150
142039 [뉴스] icon 칠레 소방대원이 방화 137명 사망 (2) 이미지 rank친절한석이 05-26 13 340
142038 [자유]  이제 유재석도 건들이네요? (25) 이미지 rank불꽃놀이 05-26 44 5515
142037 [자유] icon 알리나 테무에서 외장하드 괜찮을까요?? (7) rank백삼이 05-26 10 205
142036 [자유] icon 오늘은 시간이 빨리 가네요. (4) rank바보자슥 05-26 10 80
142035 [자유] icon 치아보험 청구 많이 해보셨나요 (1) rank멀더82 05-26 10 125
142034 [뉴스] icon 가맹본부 ‘갑질’ 막을 필수품목 협의제…시작부터 반쪽짜리 rank기후위기 05-26 11 83
142033 [자유]  모두 합쳐 30만? 정도 시청중인 온라인콘서트 (6) 이미지 rank로키구십오 05-26 22 3585
142032 [고민상담] icon 아들이 자대 배치 후 훈련 중 인대 골절로 기브스 중인데 고참들의 시선 때문에 (10) rank옥토끼2 05-26 11 255
142031 [자유] icon 2024년 5월 27일 비 그치고 시원한 바람 솔솔 (4)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5-26 14 90
142030 [뻘글]  당뇨로 고민인 분들을 위한 경험자의 조언 (11) rank로텔 05-26 38 2744
142029 [자유] icon 어쩌다 부산에 왔는데 (2) 이미지 rank화성토박이 05-26 14 254
142028 [질문] icon 컴퓨터 사용하면서 쓸 스피커를 사려고 하는데 여쭤봅니다. (5) rank팩쪼꼬 05-26 12 196
142027 [뉴스] icon 카메라·배우·성우 없는 '생성형AI' 영화제, 부산서 개최 (1) rank짜냥해옌니 05-26 12 131
142026 [뉴스] icon 과수화상병 확산‥과일값 더 오르나 (1) rank짜냥해옌니 05-26 14 103
142025 [운동] icon 만 45세 AZ의 매일 생활 운동 이젠 4년을 향해! 1242일차 (4) rank테클베리 05-26 13 125
142024 [자유]  53에 낳은 딸 근황 (6) rank화곡 05-26 26 6235
142023 [자유] icon 5월 마지막 주말이 끝나가네요. (6) 이미지 rank믹스와찡이 05-26 14 87
142022 [뉴스] icon 마트서 흉기 휘둘러 점원에 부상 입혀‥역주행 차량 추돌 사고 (1) rank짜냥해옌니 05-26 13 118
142021 [사진] icon [몽골] 관광객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테를지 국립공원 (5) 이미지 rank흰독수리 05-26 14 133
142020 [사진] icon [몽골] 할미꽃과 야생화 (4) 이미지 rank흰독수리 05-26 13 98
142019 [뉴스]  [속보] 군부대서 군기훈련 받다 쓰러진 훈련병...2일만에 사망 (10) 이미지 rank에취냥 05-26 36 273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LIVE
바로가기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