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투표]

회사 화장실에서 변기커버 올렸는데 돈이있다면?

[댓글수 (23)]
rank 에이아이 2024-04-24 (수) 16:06 조회 : 4670 추천 : 30  추천




자기 소개요?
자기에는 고려청자와 조선백자가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 -] [_ _] [- -]
image
댓글 23
댓글쓰기
마법시 2024-04-24 (수) 16:53
세상에서 변기가 가장 깨끗함ㅋㅋ
goodgood
추천 11
nogood
반대 0
불타는똥꾸멍 2024-04-24 (수) 16:07
줍고 정 찝찝하면 씻으면 됨
추천 0
붉은해적 2024-04-24 (수) 16:11
그냥 물 내린다고?
돈이 썩어 나는 집인가 보네 부럽다
추천 3
클매니아 2024-04-24 (수) 16:15
막힌 똥이 있는 경우는 여러 번 봤어도 돈이 있는 건 못 봤네요.
추천 1
슬림덕 2024-04-24 (수) 16:39
묻었어도 주워야지. 
열심히 씻고 말리고  햇빛에 몇달을 말리든  찜찜함이 없어지면 편하게 쓰면 됨.
추천 0
마법시 2024-04-24 (수) 16:5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세상에서 변기가 가장 깨끗함ㅋㅋ
goodgood 추천 11
동그라미 2024-04-24 (수) 17:01
내 폰보다 깨끗한 변기 ㅋㅋㅋ
추천 1
하이패스 2024-04-24 (수) 17:02
변이 묻은것도 아니고
묻었어도 건져내서 씻어서 은행가서 바꿔도 되고
천원짜리도 아니고 만원짜리인데;
추천 0
천년호 2024-04-24 (수) 17:49
돈 모양 똥인 걸 왜 몰라.. ㅠㅠ
추천 0
핑크T 2024-04-24 (수) 21:28
웃긴 놈일세. 물을 돈이 젖지 않도록 빼두고
돈을 알맞게 올려두고
사진도 구도에 맞게 잘 찍고
가지런한 저 두 발을 보소 ㅋㅋㅋ

주작질도 참 정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마나아라 2024-04-24 (수) 21:29
건져서 폈는데 개독광고라면???
ㅋㅋㅋ
추천 0
조사브러 2024-04-24 (수) 21:33
알고봤더니 내 윗도리 주머니에서 빠진거 ㅋㅋㅋㅋㅋ
추천 0
매니Q 2024-04-24 (수) 21:48
똥~을 싸~러 왔다가~♪
딸만 치고 갔지~ 요~♪
추천 0
성게군 2024-04-24 (수) 22:35
전화해라 내가 주우러 간다!!!!
추천 0
KoreaSea 2024-04-25 (목) 00:33


추천 0
다올라기리 2024-04-25 (목) 04:57
내 손은 벌써 닿았네..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워드맵 2024-04-25 (목) 07:14
금고에 있는 세균 수보다 변기 세균 수가 더 적어서 괜찮아요.
추천 0
kid4 2024-04-25 (목) 07:15
홀리
추천 0
벨라지오알뜰형 2024-04-25 (목) 12:53
옛날 푸세식 쓸때도 돈이빠져서 줍고그랬는데
추천 0
뭔소리야 2024-04-25 (목) 15:55
열면... 광고..
추천 0
익명 2024-04-25 (목) 16:01
주작아닌가요? ㅎㅎ
추천 0
두울리73 2024-04-25 (목) 16:03
변기물이 보통 1.5~2/4정도 차여있는데  저건 0.5~1/4 정도 뿐이네요.
돈이 물에 안젖기위해 살짝 올려 놓은것이 아닌지...합리적 의심이 드네요. ^^
추천 0
세계수 2024-04-25 (목) 16:14
저정도면 뭐.... 용변이 보이지도 않는데..
후딱 건져서 헹궈서 바로 자판기나 ATM 고고
추천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otice [자유] icon [안내] 이모티콘 상점 eTo콘 오픈 (47) rankeToLAND 05-21 40
notice [자유] icon [안내] 게시판 활성화 이벤트 [✨알포인트 지급✨] (470) rankeToLAND 07-24 131
notice [자유] icon [필독]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포인트용 게시물 금지) rankeToLAND 09-13 51
142580 [자유] icon 6월 부터 시작하는 저희 집 동물(가족) 복지 프로그램... (2) rank포이에마 00:34 4 41
142579 [자유] icon 전투민족 이토랜드 (1) rank뿌웽 00:32 3 78
142578 [자유] icon 와, 이런 실내 수영장이 있다니... (1) 이미지 rank푸른권율 00:27 3 118
142577 [자유] icon 인티앰프 끗판왕 (2) 이미지 rank젖은눈슬픈새 00:23 3 56
142576 [자유] icon 슬롯머신 (3) 이미지 rank용왕 00:19 3 47
142575 [뉴스] icon 서울 장마철 홍수 대비 대규모 훈련‥"올해도 많은 비" (2024.05.30/뉴스데스크/MBC) (4) rankpopzet 00:09 3 44
142574 [뉴스] icon 문턱 낮아진 의대에 '지방 유학' 꿈틀‥초등 2년생부터 30대 직장인도 (2024.05.30/뉴… (4) rankpopzet 00:08 3 51
142573 [뉴스] icon [날씨] 봄과 여름을 잇는 매실의 계절 시작‥내일 낮엔 맑고 더워 (최아리 캐스터) (4) rankpopzet 00:07 3 36
142572 [자유] icon 금요일 (2) rankIMTT 00:03 4 32
142571 [자유] icon 연봉이 늘었습니다!! (12) rankfanky 05-30 6 147
142570 [자유] icon 사랑에 바뎃리가 다됫나봐요 이미지 rank젖은눈슬픈새 05-30 5 57
142569 [자유] icon 중앙119구조본부, 다목적 대형 소방헬기 본격 취항 S-92A rank프랑스 05-30 4 43
142568 [뉴스] icon 김호중 음주운전 혐의 추가…“혈중알코올농도 0.03% 이상” (1) rank기후위기 05-30 4 71
142567 [자유] icon 중앙대 축제 미쳤다는 군요.... (4) 이미지 rank커트다 05-30 5 262
142566 [자유] icon 또 피지 짜는 광고가 나오는군요 ㅠㅠ (1) rank동그라미 05-30 5 79
142565 [뉴스] icon 법원 “최태원, 노소영에 1조3808억 줘야…SK 주식도 분할” (2) rank기후위기 05-30 6 72
142564 [자유] icon 잘 된 측면 rank헤이77 05-30 4 56
142563 [뉴스] icon CJ제일제당, 김·올리브유 이어 참기름 가격도 15% 인상 (2) rank기후위기 05-30 6 66
142562 [고민상담] icon 청소기 유선? 무선? 뭘 살까요 (5) 익명 05-30 5 72
142561 [자유] icon 잊지못해너를 잇잖아 아직도 눈물흘리며 널생각해 이미지 rank젖은눈슬픈새 05-30 6 51
142560 [자유]  민희진 욕하던 이토형들 ㅋㅋㅋㅋ 민희진 승소했다고 합니다. (24) rank광폭 05-30 10 1314
142559 [자유] icon 고생하셨습니다. (4) rank바보자슥 05-30 7 59
142558 [취미] icon 오랜만에 당근 대박 "쏘주잔" (1) 이미지 rankyohji 05-30 9 138
142557 [자유] icon 어디에 있든지 누구와 있든지 아픈 추억에 마음이 메이지 않도록 이미지 rank젖은눈슬픈새 05-30 6 38
142556 [자유] icon 민로남불 맞습니다. (15) rank연남동연가 05-30 5 201
142555 [자유] icon 전주 기지제 풍경 (1) 이미지 rank하이드2626 05-30 5 92
142554 [자유] icon 판독기 성능 확실하네 (3) 이미지 rank아지엉아 05-30 8 250
142553 [자유] icon 군 시절 완전군장 며칠 돌았던 적이 있는데 ,,, (1) rankyohji 05-30 9 126
142552 [뻘글] icon 삼천일 (1) 이미지 rank푸른참치 05-30 5 43
142551 [자유] icon 목요일.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4) 이미지 rank믹스와찡이 05-30 7 44
142550 [자유] icon 하마스vs민천지 누가 이기고 있나요? (3) 이미지 rank칭찬해 05-30 5 165
142549 [자유] icon 이토 하이브 지지자들이 역겨운게ㅋㅋ (12) rankJS92 05-30 9 219
142548 [운동] icon 만 45세 AZ의 매일 생활 운동 이젠 4년을 향해! 1246일차 (1) rank테클베리 05-30 5 61
142547 [자유] icon PCT특허 출원을 하려고 하면 국내특허를 먼저 내야 하는지요? (4) rank빵빵푸우 05-30 7 59
142546 [자유] icon 알바들 오열중 ... (3) rank으랏차차5 05-30 8 271
142545 [식물] icon 식린이입니다 이거는 뭔가요? (4) 이미지 rankzini1109 05-30 7 104
142544 [자유] icon 몇몇 웃긴게 (1) rank아지엉아 05-30 8 78
142543 [자유] icon 피지컨트롤 로션 추천 부탁합니다 익명 05-30 7 38
142542 [자유] icon 2024년 5월 31일 더위 신호탄…대구·경북 30도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5-30 8 46
142541 [혼밥/혼술] icon 논두렁해시브라운에 음방열어놓고 한잔합니다 이미지 rank젖은눈슬픈새 05-30 8 73
142540 [자유] icon '다수의 평화주의 페미는 상관없습니다' (4) rank안톤시거 05-30 10 104
142539 [자유] icon 두부김치, 쥐포조림에 술한잔 (4) 이미지 rank요매 05-30 12 196
142538 [뉴스] icon 서울 장마철 홍수 대비 대규모 훈련‥"올해도 많은 비" (1) rank짜냥해옌니 05-30 10 97
142537 [자유] icon 학폭 참 교육 영상 (1) rank베이런 05-30 10 243
142536 [뉴스] icon [단독] 인천 송도 흉기 패싸움 내막은?…"빌려준 코인 갚아라" 찾아와 폭행 rank짜냥해옌니 05-30 9 157
142535 [뉴스] icon 여성 환자 수면마취 후 성폭행·불법 촬영…피해자 1명은 끝내 (3) rank클린히트 05-30 9 238
142534 [자유] icon LOL롤 페이커 아리 가격... ㅎㄷㄷgee.jpg (2) 이미지 익명 05-30 10 261
142533 [운동] icon 슬기로운 중량생활 240530 rank걍귤 05-30 8 72
142532 [자유]  QWER 이라는 친구들 왜 유명한거에요??? (38) rank일산오크 05-30 14 2570
142531 [자유] icon https://morning67.com/ 여기 뭐 하는 사이트 에요? (5) 이미지 익명 05-30 7 13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LIVE
바로가기
  • rank Wonderboy

    사사삭

  • rank 예의범절
    14시간전 삭제 신고

    어?

  • rank 마음속양심
    15시간전 삭제 신고

  • rank peuel
    16시간전 삭제 신고

  • 2024.05.30(목)
  • rank 붉은해적

    삐라가 아니라 오물풍선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걸 공습으로 오번역해서 영문 재난문자 보내 버렸으니 ㅋㅋㅋ

  • rank 낮밤바뀐인생

    삼성전자 파업한다는데요.... 국장 어우야

  • rank Hungryⁿ

    배고파….

  • 2024.05.29(수)
  • rank 불멸의기사

    에고 나도 놀랐넹...옛날에 삐라줍어다주면 공책받았는데..이젠만지기 겁난다..뭐묻혀을지몰라서..

  • rank 궁금하냐

    삐라살포로 이시각이 뭔 에어레이드야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