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search 목록 스크랩    
[시계]

가품인지 정품인지 분간하기 어렵다는 브랜드시계

[댓글수 (18)]
rank 낚시광 2022-10-01 (토) 01:02 조회 : 4195 추천 : 14  추천





























이토랜드는 우리가 함께 만들어 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주세요^^
image
댓글 18댓글쓰기
rankKREAM 2022-10-01 (토) 12:03
오메가 뿐만 아니라 롤렉스도 마찬가지..
롤렉스 매장 가서 가품 내밀어도 열어보기 전까진 가품유무를 모른다네요
추천 4
rankㅎㅡㅡㅎ 2022-10-01 (토) 14:21
솔직히 저정도면  바로옆에 비교 대조군 없으면 절대 모른다에 한표.

정품없이 단독으로 저정도퀄의 가품 들이밀면  감정사 반이상은 정품으로감정할것같음..
추천 2
rank붉은해적 2022-10-01 (토) 14:50
대구의 시계 수리 명인 혹은 장인 그 분이나 알까
본사 직원도 알기 힘들걸요 ㅋㅋ

본사는 알만한 이스터에그같은 게 있으면 모를까
추천 0
rank힐드 2022-10-01 (토) 15:25
이럴땐 더 조잡해 보이는게 진짜임
추천 0
rank미시간더 2022-10-01 (토) 21:19
이런 레플리카 시계들을 보면 시계 사는거에 현타가 오죠. 아무도 구분 못하는 판에 진품을 몇백, 몇천만원 주고 사는게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어차피 롤렉스빼면 올라가는 소장가치도 없는데. 패션이나 남들에게 보여지는게 목적이면
구분 안가는 레플리카 사서 편하게 차는게 낫나 싶기도 한.. 몇년전에 친구 태그호이어 s급 가품시계가 고장나서
수리 견적 알아보러 예지동 시계골목 돌아다닌적이 있는데, 가품인거 알아본 곳이 여섯 곳 중에 단 한 곳 이었어요.
추천 0
     
       
rank918spider 2022-10-09 (일) 15:06
@미시간더

다 아는데 그냥 수리비 벌려고 얘기 안하는거에요.
3년~5년에 1번정도 오버홀 하는데 가품은 미세 쇠가루가 껴서 확실히 차이가 나거든요
수리장인들은 이정도 즐기셨으면 그냥 버리세요 라고 얘기해요.
그거 몇개 사실돈으로 중고 사는게 돈버는거에요
추천 4
rank딥카프리오 2022-10-02 (일) 01:02
저런 S급 가품은 어서 삽니까? 가격은 얼마정도해요? 대단하네요.
추천 1
     
       
rank베이런 2022-11-08 (화) 23:29
@딥카프리오

밴드 ... 검색 하면 레플리카 천국 임
추천 0
rankTShark 2022-10-02 (일) 22:53
진품이라고 팔테니, 진품 가격이겠조 ㅋㅋ
추천 0
rank프레시제망 2022-10-10 (월) 03:06
대개 롤렉스처럼 백이 안 보이는 경우 안에 2724 같은 eta 무브먼트 넣고 싸게 파는건데 저건 뭐 무브먼트까지 다 재현해놧는데 저리 생고생해서 만들 정도로 오메가 모델이 인기 있지 않은데 뭐지 ㅋㅋㅋ
추천 1
rank먹어도GO 2022-10-12 (수) 12:52
우선 사람 팔인 찐퉁임...
추천 0
rank힐드 2022-10-15 (토) 15:34
이럴때는 더 짭같은게 찐이던데
추천 0
rank이토랭토 2022-10-15 (토) 21:17
이정도 가품만나기가 더힘든데,,,,,이미테이션안사봤씀?
추천 0
rankdonn 2022-10-24 (월) 00:26
그럼 가격 비교는 어떻게 되나요?
추천 0
rank뉴러씨니아 2022-10-27 (목) 00:21
무브는 바로 티가 나는데요. 앵글라쥬는 기계로 찍는게 아닌 수작업 후가공이라 티가 안날수가 없고
저것까지도 가공하려면 할수는 있지만 그러면 짝퉁 만드는 의미가 없이 시간과 정성이 필요하죠 ㅋㅋ
탈진기 부분도 그렇고 굳이 루빼안대고 육안으로만 봐도 쇳가루 날리는 짝퉁이랑 한번 더 마감한 앵글라쥬는
빛 반사되는게 차이가 엄청커서 바로 구분 가능합니다. 거기에 다른 피니싱까지 하면 ;;;
흔히 명품이라고 하는 시계들은 인하우스가 아니라 무브 사다쓰더라도 최소한의 피니싱은 하는데
딱 한 번이라도 피니싱이 된 무브를 보면 일반인도 기계로 찍어낸 부품 그대로 조립한거랑 피니싱한 무브랑은
바로 구분 가능합니다. 오메가급 부터는 대량 생산을 함에도 앵글라쥬 처리까지 하기에 짱깨들이
복제무브를 저렇게 만들어도 티가 안날수가 없죠. 윗 댓글 중 예지동 애기하는데 거기서 뭐하러 손님한테 꼽줍니까
짝퉁이든 뭐든 돈내면 오버홀해주는거죠 ㅎㅎ 시계 관심있는척 해도 결국 피니싱된 무브 들어간 시계를
차보기는 커녕 본적도 없으니 그럼 모를 수 밖에요. 위에 에스급 어쩌구 태그호이어 같은 경우도 천 넘는 최상위 모델은
무브 피니싱 합니다. 엉터리 인하우스 무브라고 욕먹을지언정.. 근데 대부분은 그냥 에타 에보슈 쓰는거라
막말로 티쏘 해밀턴이나 차이가 없긴 하죠. 댓글 다신 분 중 918spider님 말곤 짝퉁 구분하신 분이 없을듯 ㅎㅎ
오메가나 롤렉스는 플레이트 위에 보이는 부품만 피니싱 하는데 하이엔드 브랜드들은 나사하나 기어 톱니하나
다 징그러울 정도로 피니싱합니다. 그래서 애초에 대량생산도 불가능하고요. 근데 무브 남에게 보여주려고 차는게
아니니 결국 이런거 사고, 차는건 자기만족이라 봐야겠죠.
추천 1
rank그리피티 2022-11-07 (월) 22:18
타고다니는 차랑 사는 집에 따라 가품이랑 진품 구별이 되죠
지하철 타고 다니고 반지하 500에 30짜리 살고 있으면 찐이어도 짭임
추천 0
rank베이런 2022-11-08 (화) 23:30
오토 매틱 시계 는 가품은 티가 납니다 오래 못가요
추천 0
rank공략집 2022-11-09 (수) 11:19
도대체 위가 찐인지 가인지 왼쪽이 찐인지 가인지 설명은 해주고 하시죵~_~
추천 0
이미지
0 / 1000
search 목록 스크랩    

자유게시판
list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otice [사진] icon [필독]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rankeToLAND 09-13 26
13 [시계] icon 아버지 유품 시계 수리 .. (27) 이미지 rank안녕하아 11-21 60 7328
12 [시계] icon 시계 추천부탁드립니다! (11) rankOracIe 11-11 13 606
11 [시계] icon 이거 시계 뭔지 아시는분 (6) 이미지 rank자신 10-22 15 2728
10 [시계] icon 콧대 꺾인 명품 시계…롤렉스 중고시장서 20% 폭락 (2) 이미지 rank마운드 10-20 19 1375
9 [시계] icon 태그호이어 시계 올라탄 닌텐도 슈퍼마리오 (1) 이미지 rank마운드 10-14 16 1301
8 [시계] icon '3대 명품시계' 바쉐론 콘스탄틴, 가격 12% 인상 (5) 이미지 rank마운드 10-09 19 2201
7 [시계] icon 리차드밀, RM 88 오토매틱 투르비용 스마일리 신제품 출시 (2) 이미지 rank마운드 10-01 16 853
6 [시계] icon 가품인지 정품인지 분간하기 어렵다는 브랜드시계 (18) 이미지 rank낚시광 10-01 14 4195
5 [시계] icon 루이비통, 시계 탄생 20주년 한정판 '땅부르 20' 출시 이미지 rank마운드 09-29 15 770
4 [시계] icon 오토무브먼트 시계 메인터넌스 질문. (2) rank말타고다려 09-21 13 590
3 [시계] icon 명절 선물 (2) 이미지 rankhailhydra 09-14 16 1506
2 [시계] icon 스와치 X 드래곤볼 콜라보 시계 (15) 이미지 rank오징어심리 09-08 18 3753
1 [시계] icon 애차드밀! 애플워치로 리차드밀로 만들어 봤습니다! (5) 이미지 rank루팡™ 08-30 16 2393
다음검색
상담실
[렌탈] 얼음 정수기 렌탈 문의 드립니다 (2) new icon [인터넷] 인터넷 상담요~ new icon [중고차] 모닝 600만원대 중고차 문의 드립니다. (1) new icon [신차] ev6 견적 문의 입니다. (1) new icon [법률]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new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