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목록 스크랩    
[자유]

트롯트 하는 젊은 가수들이 좋게 안보입니다.

[댓글수 (73)]
rank 재미는있냐 2023-01-22 (일) 23:31 조회 : 13501 추천 : 100  추천  신고

국내 유명 트롯 가수들 전직 보세요 뭐 아이돌이고 가수할려다가  와꾸도 딸리고 나이는 많고 어리고 이쁜애들 한테 밀려서 가수하기 힘드니까

틈새시장으로 노인네가수들 노는 트롯판에 비집고 들어온겁니다.  한마디로 중년, 노인 일자리 뻇으러 들어온거죠.

아이돌 같은 애들한텐 와꾸에서 밀리지만 중년 가수들보단 봐줄만 하니까 먹히는거죠. 

지금 이빠이 뜬 트롯가수놈  트롯으로 뜨더니 갑자기 지 하고 싶은 음악 중간 중간 껴넣죠. 발라드 곡도 넣고 랩도 하고 

애초에 트롯하고싶어서 온게 아니라 꿍꿍이가 다 있는놈들

중년가수들 일자리 다 뺏어가더니 트롯 안하고 트롯으로 쌓은 팬덤과 인기로 응근슬쩍 발라드 가수로 전향하는 전략가....

트롯방송들 다 없애버려야됩니다. 




실시간 인기 최신 게시물 10
유머-유머 | 22:46
유머-기타 | 22:45
연예인 | 22:38
댓글 73댓글쓰기
rank가인하 2023-01-22 (일) 23:36
왜 그렇게 사세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7
nogood
반대 24
rank주거니받거니 2023-01-23 (월) 00:12
저도 트로트를 싫어하긴 하는데 이유는 조금 다릅니다
지겨움이죠,,,

한번 이슈가 된다하면 창의라곤 없는 피디놈들이 자기복제를 얼마나 해대는지
여길틀어도 트롯 저길 틀어도 트롯,,

관찰 예능의 늪 시즌2 정도로 느껴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7
nogood
반대 1
rank붉은해적 2023-01-22 (일) 23:44
어이없는 소릴하시네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9
nogood
반대 8
rank크로스오버 2023-01-23 (월) 00:15
본문에 전적으로 동의 하진 않지만 부분적으로 공감 가는 부분은 있네요.

한마디로 중년, 노인 일자리 뻇으러 들어왔다. >>>>어떻게 생각하냐에 따라 나름 노력하는 모습으로 볼 여지도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트로트 가수면 트로트를 불러야지 발라드나 댄스곡을 트로트풍으로 이상하게 부르진 않았으면 하는 생각은 들더라고요.
goodgoodgood
추천 18
nogood
반대 3
rank마셔 2023-01-23 (월) 14:29


goodgood
추천 12
nogood
반대 3
rank가인하 2023-01-22 (일) 23:3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왜 그렇게 사세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7
     
       
rank『깡』 2023-01-23 (월) 21:02
@가인하

그렇게 태어났으니까
추천 4
rank샤를모리스 2023-01-22 (일) 23:36
?
추천 4
rank유랑천하 2023-01-22 (일) 23:41
??
추천 3
rank순수의식 2023-01-22 (일) 23:41
그건 자기 맘이고 자유인데
어떤 법으로 다 없애겠다는건가요? ㅎㅎ
추천 3
rank붉은해적 2023-01-22 (일) 23:4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어이없는 소릴하시네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9
rank안탈리아 2023-01-22 (일) 23:50
늙은 트롯가수 다 죽으면 그땐 뭐 어떻기 하는데요??
추천 1
rank크로롱크로롱 2023-01-22 (일) 23:56
꾸준히 등장하는 빌런들때문에 이젠 메모하기도 지겹네요.
추천 4
rankMeshr 2023-01-22 (일) 23:57
트롯트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 아이돌 일색인 시장에 성인가요 자리가 넓어지는건 긍정적으로 보이는데요.
추천 2
rankdjelRkwl 2023-01-23 (월) 00:00
도전 수요무대? 에서 예전에 조아라 라는 사람이 노래 참 잘 하던데
트롯트 가수로 나오지 않는 거 보니까 어디서 뭐 하고 지내려나?
트롯 가수로 활동 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가창력이 딸리더라
추천 2
     
       
rank이토오징어 2023-01-25 (수) 09:11
@djelRkwl

원래 퍼스트 무버도 있지만
자리 지키기 힘들면 가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추천 0
rank블랙스커트 2023-01-23 (월) 00:08
재밌네요 세상에는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도 있군요.
추천 1
rank주거니받거니 2023-01-23 (월) 00:1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도 트로트를 싫어하긴 하는데 이유는 조금 다릅니다
지겨움이죠,,,

한번 이슈가 된다하면 창의라곤 없는 피디놈들이 자기복제를 얼마나 해대는지
여길틀어도 트롯 저길 틀어도 트롯,,

관찰 예능의 늪 시즌2 정도로 느껴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7
rank찌노메라 2023-01-23 (월) 00:13
열심히 사는 사람들입니다.
적어도 이렇게 누군가를 비난하거나 비하하지는 않는 사람들이죠.

우리가 돈 한 푼이라도 더 주는 곳으로 이직하고 싶고, 집과 조금이라도 가까운 직장으로 가려고 노력하는 것처럼 가수는 그러면 안되나요?

저는 응원할랍니다.
님은 이렇게 계속 비난하고 비하하며 사시길.
추천 3
rank오오미솩 2023-01-23 (월) 00:15
저도 정말 싫기는 한데 어떻게든 살아보려고 하는 가수들한테 그렇게까지 모진 잣대를 들이댈 필요가 있을까요.
추천 0
rank크로스오버 2023-01-23 (월) 00:1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본문에 전적으로 동의 하진 않지만 부분적으로 공감 가는 부분은 있네요.

한마디로 중년, 노인 일자리 뻇으러 들어왔다. >>>>어떻게 생각하냐에 따라 나름 노력하는 모습으로 볼 여지도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트로트 가수면 트로트를 불러야지 발라드나 댄스곡을 트로트풍으로 이상하게 부르진 않았으면 하는 생각은 들더라고요.
goodgoodgood 추천 18
     
       
rank핸드크림 2023-01-25 (수) 08:40
@크로스오버

닉값못하시네요. ㅋㅋ
예술에서 전통적인 장르의 벽이 무너지고 경계가 변하는 건 항상 있어왔던 일인데요. 트로트가수가 뭐 법적으로 라이센스 받고 하는 전문직도아니고.. 그런거까지 안 따져도,, 막말로 지 맘이죠 뭐. 대중이 구리다고 생각하면 안 팔리고 망할 리스크를 안고 하는거니-  이런 컨텐츠 소비야말로 진정한 누칼협아닐지요
추천 1
rank나옹3 2023-01-23 (월) 00:28
뺏으러온다는 표현은 좀 안맞는거 같고 살기위해 그냥 노력하는거 같아요
우리도 다 똑같지 않나요?
일을 사랑해서 하나요?
먹고 살라고 하지
추천 1
rank현준사랑해 2023-01-23 (월) 00:34
방구석풰인  밖에쥼 나가
추천 1
rank바디 2023-01-23 (월) 00:39
뭔가 반박할게 많지만 일단 결론에 동의하기 때문에 입 다물겠습니다

한 이틀 트로트만 들었드니 토나옵니다 진짜
추천 1
rank가라티알 2023-01-23 (월) 07:49
본문에 나오는 노인네 트롯 가수신가요?
추천 0
rankDUniverse 2023-01-23 (월) 11:14
글 쓰는게 요즘 잠잠한 ㄷㅅ이 생각이나네요.
추천 0
rank자비jb 2023-01-23 (월) 11:20
뭐... 삼성 다니고 대기업 다니고... 그 밑에 하청 다니면 나쁜 사람 인가요?

그냥 자신이 하고 싶은 일 하는 겁니다.

그냥 우린 소비 안하면 될 뿐...
추천 0
rank홀리퀸닭 2023-01-23 (월) 12:23
트로트는 장르임. 나이로 구분 마세요 아재요...
추천 1
rank루레이 2023-01-23 (월) 12:32
메모는 과학
추천 2
rank마셔 2023-01-23 (월) 14:2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goodgood 추천 12
rank조용히살자 2023-01-23 (월) 14:49
그 노래를 듣고 즐기는 소비층을 중심으로 판단하는게 좋지 않을까. 그들이 좋아서 즐겨듣고 환호한다면 그걸로 이미 경쟁은 끝.
추천 0
rank오늘도즐겁게 2023-01-23 (월) 14:51
일자리를 뺏다니 ㅋㅋ
그럼 회사 임원들은 왜 노인들만 있음 ㅎ
젊음 사람들로 채우면 안됨?
추천 1
rankGecko 2023-01-23 (월) 15: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복왕 2023-01-23 (월) 17:14
하고싶은거 하면서 사는거죠뭐.. 뜨고싶어서 트롯트 했다가 내가하고싶은 음악도 슬쩍 끼어넣을수도있고... 우리도 다하고싶은거 하면서 돈버는거 아니잖아요 ㅎㅎ 그리고 트롯트로 뜨는게 쉬운게 아닌데
추천 0
rankprisen 2023-01-23 (월) 18:49


나이 많은 트로트 가수는
 젊은 시절에 데뷔한 사람들 아님?

너, 머리가 안 돌아가면 글을 쓰지 마라.......... ㅎㅎㅎㅎㅎㅎㅎ
추천 0
rank지니어스강 2023-01-23 (월) 19:05
원래 젊은 트롯가수들 있었습니다. 주목 못받아서 살기 힘들었는데 양지화되서 좋은것 아닌가요? 글쓴분처럼 관심안주니 하고싶은 일 하면서도 생계가 힘들었는데 실력있는분들이 전업으로 하게되니 좋게 되는건데.

설사 글쓴이가 쓴 상황처럼 젊은 사람들이 시장보고 진입하더라도

죽어가던 트롯시장에 젊은 사람들 들어오고 문화 다양성이 보존되면 좋은거지 .. 아 댓글 왜달았을까 ㅋㅋ
추천 1
     
       
rank지니어스강 2023-01-23 (월) 19:05
@지니어스강

막판에 실수로 추천까지 눌러버렸네
추천 0
rank옹느랑 2023-01-23 (월) 19:08
락커보면 개거품물고 쓰러지실듯
추천 0
rank하얀손수건 2023-01-23 (월) 19:22
트로트 하는 젊은 가수들은 이전에도 많았습니다.
미스트롯 전까진 조명을 못 받아서 그렇죠.
애초에 미스트롯 생긴 계기가 걔네들 양지로 끌어올리려고 한 겁니다.
하다보니 예상보다 훨씬 크게 터져서 인재들이 몰리는 거죠.
추천 0
rank하늘Maru 2023-01-23 (월) 19:39
임영웅, 송가인 돈버는거보면 뛰어들만 하지
추천 1
rank하늘하늘21 2023-01-23 (월) 20:32
맨날 어그로될만한 주제로 글 싸는데 이런 애들 밴좀 시켜주세요 "규정"님
이것도 피해 안줬다고 괜찮다고 넘어갈려나? 사이트에는 도움이 되서?ㅋㅋ
추천 1
rank나가토유키 2023-01-23 (월) 21:05
그럼 국악하는 사람은 어떻게 보임? 노답인생 ㅉㅉ
추천 0
rank오데이지 2023-01-23 (월) 21:14
노인들만 즐기던 문화에 젊은이들이 뛰어들면 좋은거 아닌가
나 같이 관심없는 사람한테는 그러거나 말거나겠지만
추천 0
rank폐비윤씨2 2023-01-23 (월) 21:30
하는건 상관없는네 뭐 어릴때부터 트롯가수가 꿈이엇던거처럼 포장하는애들은 좀 역겨움 ㅋㅋ
추천 0
rank오늘과내일 2023-01-23 (월) 22:30
이건 잘못본 생각을 말한것 같음.트롯이 90년대를 지나며 한국
가요계의 전성기에서 밀려났죠.이유를 보면 여러가지 겠지만
제가 보는 제일의 문제는 신인 발굴과 장르의 발전이 없엇던 것.
나이든 몇사람의 얼굴로 명맥유지 하던걸 그나마 장윤정이 나오며

세미트롯 으로 돌풍을 일으켜 2천년 말 까지 멱살잡고 끌고옴
그것을 이번 조선티비의 예능으로 젊은 새로운 가수발굴 프로그램이
탄생하며 새로운 출발 선상에 선것임.트롯이 다시 성인가요로
가지 안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신인 발굴과 한류에 한 몫하는 주류로

들어갈수 있도록 제대로 된 대형 기획사가 나와서 일본을 필두로
진출할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한다고 보여짐.
국내로만 머문다면 지금의 인기도 한 때의 일장춘몽 일 뿐임..
추천 1
rank메랑꼬리 2023-01-23 (월) 23:11
노인들만 듣던 트롯트를 끌어 올린 게 그 젊은 가수들이라고 생각해보진 않으셨나요?
험난한 방송계에서 다들 노력해서 성공한 사람들입니다. 전 트롯트 싫어하지만 노력으로 성공한 가수들을 싫어하진 않습니다.
추천 0
rankRedWings 2023-01-25 (수) 08:03
메모는 과학.
어그로 장인임.
관심종자임.
관심조차 주지 마세요.
추천 2
rank나쁜남자들 2023-01-25 (수) 08:05
창조
창작
개발
신선함
진보
발전
없죠
노래도 문화이고
예술인데

특히 방송국 입김에 놀아나는거죠
추천 0
rank운동중독 2023-01-25 (수) 08:35
내가 안본다고 비난할 필욘 없겠죠
추천 0
rank레드문광자 2023-01-25 (수) 08:45
저처럼 맘에 안들면 안듣고 안보면 그만입니다ㅎㅎ 나이들면 그려러니 이렇게 되실겁니다
추천 0
rank맹구왈 2023-01-25 (수) 08:46
소비자의 니즈로인한 수요와 공급을 밥그릇 뺏는다고 생각하는 분이군요.
철밥통 좋아하시나봐요.
추천 0
rankQWERTY  2023-01-25 (수) 08:46
작성글은 답을 알고있다.
추천 0
rankJoker9 2023-01-25 (수) 08:46
???
그냥 자격지심인가
추천 0
rank말mal 2023-01-25 (수) 08:47
트롯은 관심은 없지만....너무 지겨운건 사실임...글에 어느정도 공감~~
추천 0
rank리치아로마 2023-01-25 (수) 08:48
트로트는 천민 개돼지들 노래
추천 0
rank우야아빠 2023-01-25 (수) 08:57
본인이 가진 직업을 다른사람이 극혐한다고 한다고 생각해보십시요. 트롯트지겨서 안봅니다만. 그렇다고 못하게해야한다?

시청율먹고사는 방송사인데 너도나도 프로그램만든다는건 그만한 수요가 있는겁니다. 안보면 그만인것을.

와꾸딸리고.이것저것 해보다가 안되서 하는거든 아니든 남이 그걸 지적해선 안되죠
추천 0
rank터푸딸기 2023-01-25 (수) 08:57
그나물에 그밥이라 아이돌이고 트롯이고 안봄 관심없음
추천 0
rank이번주는로또… 2023-01-25 (수) 09:05
애널a라서 ㅈ 같지만 트로트 괜찮은데...
추천 0
rank네버님 2023-01-25 (수) 09:06
이토 메인에 빌런 랭킹 있었으면 좋겠다. 한 번의 클릭으로 자동 차단되는 기능도 같이.
추천 0
rank클리소벨 2023-01-25 (수) 09:19
모르겟음..
내 귀에 좋으면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할텐데 그렇진 않음..
그리고
노인들만 좋아한다 생각되기에 과연 10년 20년후에도 똑같이 생존해있을까 생각함.
추천 0
rank다정한1월 2023-01-25 (수) 09:26
기존 트롯가수가 중년에 데뷔하는게 아닙니다.
추천 0
rankililuuu 2023-01-25 (수) 09:34
왜그러시는거에요...
추천 0
rank뭉치0407 2023-01-25 (수) 09:45
이분 자주 이러시네요.
추천 0
rank흑형초코바나… 2023-01-25 (수) 09:46
정답은 안보면되요.  저는 공중파도 케이블도 iptv도 안본지 한참 되었습니다.    보고싶은 컨텐츠는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디즈니풀러스등  다 돈내고봐요.

 저도 트로트 정말 싫어하지만 좋아하는 사람들 취향은 존중합니다.  싫으면 비판할거 없이 안보면 되요.
추천 0
rank세리아크 2023-01-25 (수) 09:54
난리 부르스를 추고있구만 또 ㅋㅋㅋ
당신이 말하는 노인내 트로트 가수들도 대부분 대뷔 했을때는 젊은이였단다
추천 0
rank트럼페터 2023-01-25 (수) 10:23
생각하기 나름이지... 몇 안되는 가수들의 독점적 시장이었다가.. 무한경쟁 시대로 돌입했을뿐...

요즘 이런게 아닌곳이 있나..?

노래만 치더라도 경계가 모호해져가고 있는거 아닌가..? 락커라고 락만 부르고 있는것도 아닌 시기라..

트롯만 가지고 이야기할 필요없지.. 가수들은 힘들겠지만.. 컨텐츠를 접하는 소비자들은 볼거리 많아서 좋아하겠지..


다만, 나는 TV조선에서 트롯방송 주로 하길래.. 안봐서.. 잘 모름.. 가수들도ㅎㅎ TV조선은 개쌉쓰레기니까
추천 0
rank크레이지견 2023-01-25 (수) 10:37
진짜 별...
백수일것같지만 백수가 아니라는 전제하에
당장 하는 일 잘려서 아무데도 이직을 못함 전공살려서
받아주는것도 없음
그럼 막노동이니 배달이니 안가리고해야지
그 트롯하는 사람들도 마찬가지인거고
먹고살라고 열심히 사는 사람들을 이따위로 매도를 하네
추천 0
rank몽부 2023-01-25 (수) 10:58
뭔가 대놓고 임영웅 까고 싶어하는거 같은데 ..
그건 둘째치고 ..

태진아 송대관 현철 .. 다 20대에 데뷔했음 .
트로트는 뭐 갑자기 나이 40넘어서 짠 하고 데뷔하는거 아님 .
20대 부터 하다가 좀 늦게 뜨는 경우가 많은것 뿐임. 다 늙은 것들 자리 뺐는거지.
무슨 트로트 쪽은 평생 젊은 애들 안나왔던것 처럼 굴지 ..
추천 1
rankDO178B 2023-01-25 (수) 10:58
병원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추천 0
rank왠사마 2023-01-25 (수) 12:28
논리도 지식도 아무것도 없다..
이 사람은 이토계의 상위 1% 다.
추천 0
rankjxbhd 2023-01-25 (수) 13:24
메모요망!
추천 0
rankfive1986 2023-01-25 (수) 13:31
관심도 없고 채널돌리면 끝
추천 0
rank씻김굿 2023-01-25 (수) 16:35
나도 트로트 싫어함
그런다고 남이 켜논거 끄지는 않음
추천 0
rank날개바람 2023-01-25 (수) 18:02
작성자 메모가 이리 도움되는군요 ㅎㅎㅎ
추천 0
rank슬픈웃음 2023-01-25 (수) 20:36
뭔....내가 하고 싶어서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사는 사람이 대한민국에 몇될거 같습니까?
그들도 안되니까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건데 그 사람이 좋아하는걸 한다고 생각해서 응원하는거 같아요?
현실과 이상좀 구분하세요.
다 알거 알고 그러려니 하고 응원할사람 하고 아닌 사람 아닌거고 그런겁니다.
이글쓴 당신은 그렇게나 좋아하는거 하면서 살고 있습니까?
추천 0
rankbape 2023-01-25 (수) 23:45
많은 사람들이 일을 사랑해서 아닌 돈을 벌려고 하는게 크죠
이게 천직이라고 하는 부분에서 그럼 뺏는 쪽인가요? 본인이 하는 일에서는 누군가 더 잘하고 인정받는 다면 다른 업무를 하고 왔더라고 쌍그리 무시하실 건가요? 잣대가 잘 못됐네요. 그냥 TV에 나와서 내가 생각한 건 이런데....그 잣대를 본인에게 해보세요
추천 0
rank김찰수 2023-01-25 (수) 23:49
내용은 안 읽었는데 하나같이 여기저기 기웃대다가 돈벌라고 트로트 오디션 나간 사람이 많은건 사실이죠.
누구라고 말은 안하겠는데 트로트는 안하고 이상한 트로발라드? 이런거함 ㅋㅋㅋㅋ
이찬원인가 그분은 인정입니다. 트롯에 대해 모르는게 없더라고요
추천 0
이미지
0 / 1000
목록 스크랩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대출] 전세 퇴거자금 대출 문의 new icon [중고차] 레이 구합니다. new icon [보험] 한문철 운전자보험을 이토설계사님들께 들 수 있나요? (3) new icon [신차] k5나 소나타 하이브리드 견적부탁드립니다. (1) new icon [인터넷] lg -> sk 인터넷 변경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