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터
  • 인플
  • 게임
  • 정보
  • 동물
  • 연예인
  • 사회
  • 자유
  • 자동차
  • 정치
  • 영화
  • 유머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홍삼농장 반디랩

   
[일반]

템이 원래 안나오는게 정상인가요? 제가 비정상인가요

 
글쓴이 : zipu 날짜 : 2021-10-14 (목) 12:27 조회 : 491 추천 : 9    

소서85 네크85 키울동안 .. 제일 득이.. 모너크4솟 입니다. 노솟 걍 모너크만 5개먹음

제일좋은룬먹은게 룸룬.1개


이게 정상인걸까요?


매일 퇴근해서 마누라 눈치보며 .. 욕먹어가며 새벽 3시까지 하고.. 출근하기전에도 1시간 하고가는데..

중독자되어가고 있는데.. ㅠㅠ



같이 시작한 친구1은 초반부터 샤코. 신오브. 먹기시작하더니.. 최근에는 탈목, 탈갑 먹더니 탈셋 맞추고 오늘 로룬도 먹었더군요. 렙 87임


같이 시작한 친구2는.. 렙 80까지는 뭐 득이 별로 없다가. 87될때까지 배추, 샤코, 벡스. 우움3개 먹었네요..


전.. 85가 두개인데.. 구덩이에서 나오지도 않고 맨날 수십바퀴씩 도는데 왜이럴까요.. 디아.메피도 종종잡고요 ㅠ


친구랑 저랑 모두 매찬 200~250 비슷한데..


제가 정상인가요? 친구들이 비정상인가요?


유튜브만 보더라도.. 오늘 득 현황..에 적어가면서 겜하던데.. 난 1달 득현황으로 적어놓고해야하는듯.

아니 분기별 득으로 해야하나..

zipu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야왕성귀남 2021-10-14 (목) 12:28
정상입니다... 게임이 비정상일뿐입니다 화이팅
     
       
글쓴이 2021-10-14 (목) 14:29
@야왕성귀남

ㅠㅠㅠㅠ
아다나마 2021-10-14 (목) 12:37
제생각에 캐릭만들때 정해진거 같아요 구덩이 맨날파야 한번 먹어본적이 없음
     
       
글쓴이 2021-10-14 (목) 14:29
@아다나마

캐삭을 해야하나봐요..
오늘비가온다 2021-10-14 (목) 12:40
매찬 0부터 시작해서 탈셋 전부 앵벌로 주었는데  샤코 하나 먹어봄 신오브 구경도 못해봄
운 입니다
     
       
글쓴이 2021-10-14 (목) 14:29
@오늘비가온다

제 운은 어디에..
kisscry 2021-10-14 (목) 12:56
그분들이 운이 좋으신거에여.
어제 8시부터 하나도 안뜨길래 오기로 새벽 3시까지 했는데 1개도 못먹음.
오늘부턴 그냥 적당히 하고 안뜨면 자려고 합니다...
몸 다 망가짐 ㅋㅋㅋ
     
       
글쓴이 2021-10-14 (목) 14:29
@kisscry

진짜 몸이 망가지는거같아요 피곤해서 .. 하아..
살충제 2021-10-14 (목) 13:02
저도 신세한탄 글 쓰고 오움룬 먹었습니다. 오늘 저녁에 득템하실꺼에요~
     
       
글쓴이 2021-10-14 (목) 14:30
@살충제

제발 그러길 바랍니다 ㅠㅠ
이순신장군 2021-10-14 (목) 13:12
남들 대박먹는 TC높은지역 우선 공략 하지마세요. 그쪽은 이미 어느정도 아이템 갖춘후에 앵벌이해야 효율이 높습니다.
소위 TC85라는 지역들  (피트, 핀들, 나락, 소환사 성역)은 전등급이 아이템이 나오지만 그만큼 효율이 낮은 구간입니다.
이쪽지역은 소서 탈셋정도 맞추고 빠르게 엄청 돌아야 대박이 나오는 구역이지 저렙이 안다리엘 4~5번 잡을동안 겨우 1번 돌정도면
차라리 안다리엘 4~5번이 더 효율이 좋습니다.

우선 아이템 매찬을 200%정도 갖추고 사냥이 수월한 구간을 찾으세요. 그 구간을 안다리엘, 메피스토, 디아블로정도 저는 생각합니다.
매찬 200% 햄딘, 소서라면

1. 카운테슬 -> 안다리엘 -> 메피스토 -> 디아블로

이렇게 도는게 개인적으로 가장 효율이 좋다고 봅니다. 룬대박, 아이템대박 가능구간이면서 쉽게 쉽게 진행이 가능하고
메피제외하고는 길찾기도 쉬운것들입니다.

소서가 아니라면 수수께끼 착용전이라면 메피스토 제외하고 하셔도 되구요. 남들이 피트나 성역등에서 대박룬 찾아
올리는사람 몇 안됩니다. 그사람들은 대부분 아이템도 어느정도 갖춘 사람들이구요.
     
       
글쓴이 2021-10-14 (목) 14:31
@이순신장군

음 구덩이이제그만파고.. 백작.안다.메피.디아 이렇게 돌아볼까요...ㅎ 소서인데 템이 별로라서
아직까지.. 엑트보스들이 약간 부담되긴해요..  종종 죽어서;
구덩이가 젤 맘편해서 ㅎㅎ구덩이만 빠르게 돌고있거든요
피에쓰 2021-10-14 (목) 13:39
제 애기해드리면 나눔으로 룬워드 초반용 얻고
스피릿도 나눔으로 얻어서 룬은 제가 있어서 만들고
먹은거라고는 용병 갑옷 좀 높은거 하나 맨날 열심히 하는데 매찬 50%로 안되는데
어제 영묘에서 딱 마라경이 나오네요 그것도 으뜸으로
진짜 랜덤인거 같습니다.... 친구들은 엄청 높아져 가는데 저만 쳐져있엇는데
템이 안나오는건 아닌가봐요 ㅋㅋ 전 탈셋이고 머고 아무것도 없고
룬워드 템만 끼고있어여.... 액트 2 이상 진행 못함 ㅋㅋㅋ
     
       
글쓴이 2021-10-14 (목) 14:32
@피에쓰

저도 룬워드만 끼고있어요 ㅠㅠ 하우..진짜..
수면위달빛 2021-10-14 (목) 13:52
저 팔라로 저번주말에 하루 10시간 이상 카우방 카오스 상츄어리 솔플 도는데 하루나 이틀 꼴로 굴룬 이상급 템 먹네여 윈래 진짜 안나와요 어제부로 팔라렙 90됨
닥터아리 2021-10-14 (목) 14:00
될놈블로라고 정상인듯
sloven 2021-10-14 (목) 14:29
오래하다보면 결국엔 나오긴합니다

그래도 친구분들 같이하시니 남는템들 줍줍 하시구요^^*

사냥효율을 높이는 동선을 짜세요, 혼자하는거보다 여럿이서하면 드랍율이 올라가긴 합니다 같이하셔두 되구요
     
       
글쓴이 2021-10-14 (목) 22:02
@sloven

여럿이서해도.. 다들 재빠르게 줏어가느라..ㅋㅋ ㅠㅠ
오늘비가온다 2021-10-14 (목) 17:01
찜막에 안뚜 나왔네요ㅠㅠ  오늘 운 다썻네요  화이팅
     
       
글쓴이 2021-10-14 (목) 22:01
@오늘비가온다

축하해요~!ㅎㅎ
이미지
0 / 1000
   

디아블로2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필독] 디아블로2 게시판 이용안내  (1) eToLAND 10-05 12
[컴퓨터견적] [이토랜드 공식협력] 컴퓨터견적을 착한가격으로 약속드리는 샤인컴입니다. 신도림샤인컴
4162 [일반]  저만 터졌나요 ㅠㅠ  (7) 이미지 빡도리 23:46 0 83
4161 [거래]  에테 세타4솟 얼마나갈까용?  이미지 주니에용 23:45 0 38
4160 [질문]  고급세타3솟 15방상 올레12 상점행이겠죠..?  (3) 이미지 sdafijwok 23:44 0 41
4159 [질문]  이건 잘 나오는건가보네요  (2) 이미지 드라힘 23:43 0 69
4158 [일반]  저는 왜 그 흔하다는 구교복, 신오브가 안 나올까요...  (4) cro3mid3 23:41 0 50
4157 [거래]  번개기술+1, 생명력 33참 + 야만횃불 14/15로 묻 소서+네크 횃불교환하실분 있을까요  이미지 검마 23:41 0 16
4156 [거래]  싸구려 어쌔신횃불 불멸왕 부츠랑 천사아뮬렛으로 교환가능할까요  (2) epicday 23:30 1 40
4155 [거래]  렘 룬으로 유니크 쓰레셔 구합니다아  (9) 피지왕통키 23:27 2 88
4154 [거래]  탈목으로 탈갑 구해보아요.  실버레이 23:21 1 45
4153 [일반]  10/28 앵벌결과  (4) 이미지 돌체구스토 22:58 2 217
4152 [나눔]  곧 아메 입성,,,모넉 1개 나눔합니다  (5) 스에기 22:55 3 83
4151 [거래]  125샤코 굴룬이나 이스트에 팝니다.  귀타리스트 22:53 3 52
4150 [일반]  우버디아 후기2  (3) 이미지 마녀 22:42 3 274
4149 [일반]  텔포 뚜껑은 갖다 버리는거죠?  (6) 이미지 명품인생 22:41 3 185
4148 [거래]  퍼보 (최상급 보석) 또는 키로 교환  (26) 이미지 둥둥뱃놀이 22:21 3 184
4147 [질문]  소서 횃불 구하려면 어느정도 룬이여야 가능할까요?  (1) 꺼칠 22:15 3 148
4146 [일반]  후..고급룬 운 오지게 없나봐요 ㅠ  (6) 물어보지마 22:13 4 157
4145 [질문]  81 파블오브소서 앵벌을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고견 부탁드립니다  (27) 이미지 수박이아빠 22:06 3 162
4144 [거래]  탈갑으로 소서템 교환 원해요 신오브 샤코 배추 스웹 구해요  싱글액션아미 22:06 3 73
4143 [거래]  [플스]불멸왕 갑옷,벨트 구합니다.  수취인불명 21:56 3 71
4142 [일반]  노말 엑5 도와주실분 계신가요??  (2) ㅎㄱ 21:55 3 62
4141 [거래]  벡스로 배추 구해봅니다!  까만벼리 21:54 3 59
4140 [거래]  마라21 팝니다.  (2) 산들바람38 21:53 3 108
4139 [질문]  번개기술+1, 생명력 33 참으로 어떤룬 구할수있을까요?  (6) 이미지 검마 21:46 3 142
4138 [일반]  우버디아 소식을 전합니다.  (10) 이미지 마녀 21:45 3 317
4137 [일반]  수정완)앵벌이도 지치는데 웃고 가시죠 ..  (2) 이미지 아아키키 21:45 3 205
4136 [일반]  노말 액트 4~5 만 도움 주실분~  道理 21:44 3 37
4135 [질문]  디린이 인데 유닉다뎀 18/13 득해서 팔려고 합니다  (1) 광코 21:41 3 96
4134 [일반]  대기열 시스템 진짜 발로 만들었네요.  (3) 노트2노예계… 21:33 3 205
4133 [거래]  업교복(35),엘드리치(3/13) 팝니다  전파계 21:21 3 102
4132 [나눔]  노솟 모넉 하나 나눔 핮니다ㅡ(완료)  (1) JourneyZ 21:18 3 69
4131 [일반]  나흘라탁이 TC 높긴 한건지;;  (7) 듀랜달 21:17 4 241
4130 [나눔]  13오라통창 그폴(노에테) 줏어가세요 (헬방) (완료)  (2) 아어지럽다 21:13 4 71
4129 [일반]  혹시 엔젤 아뮬 있으신분 있을까요?  엉허어허 21:05 3 73
4128 [거래]  신옵 / 105샤코 각각 말에 팝니다  여기가어디야 21:03 3 62
4127 [공략]  첫 횟불 완료 했습니다..  (5) 이미지 사향바타나 20:57 3 255
4126 [나눔]  노솟모너크 하나만 나눔 부탁드립니다.  (1) o숲o 20:57 3 77
4125 [거래]  묻지마 네크 횟불 이스트로 구합니다.txt  달구르오아시… 20:57 3 45
4124 [일반]  씨부럴 디아블로...대기열 볼려고 결제 한거 아닌데...  100su 20:52 3 127
4123 [일반]  드디어 수수 만들었습니다..  (9) 이미지 돌체구스토 20:43 3 29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