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혼밥/혼술
유머
인플
사회
정보
맛집
캠핑
영화
정치
연예인
베스트
키덜트
방송
주식
음식
자동차
컴퓨터
게임
자유
고민
상담실
[법률] 퇴직금 관련 소송 1심 기각후 재판을 진행 여부 [중고차] i30수동 혹은 올뉴투싼 수동 (2) [렌탈] 냉정수기 렌탈 문의드립니다 (1) [리조트] 대명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 7월 17일~ 23일 까지 확보분 정리 [대출] 프리랜서 인데 대환대출 가능 할까요? (1)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샤오미 커세어 쿠팡특가 코인육수 탑툰

   
[기타]

[2부 이토 만세] 1인 개발 게임입니다..허허

헬로야 2022-05-22 (일) 10:23 조회 : 3904 추천 : 47  

안녕하세요. 

몇일 전에 " 1인 개발 게임입니다..허허 " 글을 올린 인디 개발자입니다.

갑작스레 인기글에 올라가서 놀랬고 감사했습니다. 인기글에 힘입어 기존 다운로드 수 10 에서 500정도 까지 올라간 상태입니다.

아래는  실시간  분석툴을 이용해서 다운로드 수를 체크한 이미지입니다. 


아래는 다운까지 받으시고 리뷰까지 작성해주신 분들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토만세





그리고  " 1인 개발 게임입니다..허허   "  글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아이디어를 주셨는데요.

좋은 아이디어가 많아서 우선 일부분만 구현하고 마켓에 업로드 완료한 상태입니다.


아래는 아이디어가 어떻게 들어갔는지 공유드릴게요.


1번째 아이디어 - "잡채고로케님"이 아래 아이디어를 주셨고 그중

"연타를 해야하는 병뚜껑, 2회 3회등이 추가되면 헷갈리겠죠?" 내용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번째 아이디어의 결과물 - 뚜껑 연타 장애물



2번째 아이디어 - "까나이라"님의 "중간중간 탄산이 터져 방해효과를 주는 것도 재밌을것 같습니다"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번째 아이디어의 결과물 - 뚜껑이 오르락 내리락하는 장애물 



3번째 아이디어 - "jungsu"님의 "몇번까지 가는지 체크만 가능해도.. "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번째 아이디어의 결과물 - 나의 최고 기록




나머지 아이디어는 생각중이고 내가 개발 가능한가?를 따져보고 있습니다.

여전히 개발 상태라 광고/유료 상품은 없습니다!


다들 도움주셔서 감사드리고 변화되는 상황들 추후에 또 보고 드려볼게요!

휴일 마무리 잘하시고 푹쉬시길 바랍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토만세"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ycuri.justopen


아이디어/기타 문의

[email protected]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30댓글쓰기
해장라면 2022-05-22 (일) 10:38
집단지성이란건 이런때 좋네요
첫글때는 그냥 넘겼었는데
저도 설치해 보러 갑니다
추천도 드리고 갑니다
     
       
헬로야글쓴이 2022-05-22 (일) 11:27
@해장라면

감사합니다!
jungsu 2022-05-22 (일) 12:07
와~ 엄마~ 나 방송탔어~ ㅋㅋㅋㅋ
한판해보고 왔는데 확실히 어려워졌네요 저 돼지시키 ㅋㅋㅋㅋ
이거 전버전 어머니도 시켜봐드렸는데 한땀한땀 고민하시면서 가시는데 저보다 더 많이 가시더라고요.
동생하고 어머니 하시는거보고 치매예방될까 까지 의논했네요.
     
       
헬로야글쓴이 2022-05-22 (일) 12:43
@jungsu

아이디어 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네 딱 저 돼지새끼 라는 반응을 듣고 싶었어요~ 얄밉게 하고 싶었거든요 ㅎㅎㅎ
동그라미 2022-05-22 (일) 16:22
요즘 한가해서 폰게임들 해보는데 이거 한번 해봐야겠어요
     
       
헬로야글쓴이 2022-05-29 (일) 18:11
@동그라미

업데이트했습니다! 다시 한번 ㄱㄱ
아니 2022-05-22 (일) 16:45
와 커뮤니티의 장점이 ㄷㄷㄷ
큐리z 2022-05-22 (일) 16:45


재밌게 했어요
리뷰도 남겼지만, 다음뚜껑가는 사이에 입력도 유효로 넣으면 타임어택하는 재미도 생길거 같네요.
키 안씹히려고 천천히 하니 끝은가도 조금 긴장감이 떨어져요
     
       
헬로야글쓴이 2022-05-29 (일) 18:11
@큐리z

업데이트했어요. 캐릭터 속도 증가로 키씹히는 느낌이 많이 안드실 거라 생각합니다.
리더보드도 넣었으니까 다시 도전 !! ㅎㅎ
배러 2022-05-22 (일) 21:06
재밋겠네요 ㅎㅎ
ios 버전은 없나요 ㅠ_ㅠ
어른이입니다… 2022-05-22 (일) 21:14
아이폰도 하고싶습니다!!
잡채고로케 2022-05-22 (일) 21:24


달빛희루 2022-05-23 (월) 00:16
1인게발 글들보면 첫글로 홍보만 하고 다음부턴 글도 안남기는게 대다수던데, 이후의 내용까지 알려주시니 참 좋네요! 다운받으러 가봅니다~
     
       
헬로야글쓴이 2022-05-29 (일) 18:10
@달빛희루

감사합니다!!
Schultz 2022-05-23 (월) 11:26
오징어 캐릭터가 시급
     
       
헬로야글쓴이 2022-05-29 (일) 18:11
@Schultz

오징어 캐릭터 만들다가 못생겨서 실패하고 문어 캐릭터 만들었어요. 무료니까 다운 ㄱㄱ ㅎㅎ
황설매 2022-05-23 (월) 19:03
요즘 진짜 재밌게 하고 있요ㅎㅎ
왜죠 2022-05-24 (화) 00:03
크 금손이다
헐바삭김 2022-05-24 (화) 11:06


이 이상은 너무 게이지가 빨리깎여요
     
       
헬로야글쓴이 2022-05-29 (일) 18:10
@헐바삭김

업데이트했는데 한번 다시 확인부탁드려요!
오렌지다리 2022-05-24 (화) 18:30
아놔 이러면 다운 받아야 되잖아유...ㅋㅋ
     
       
헬로야글쓴이 2022-05-29 (일) 18:10
@오렌지다리

업데이트했습니다. 받아주세요!ㅎ
크로롱크로롱 2022-05-25 (수) 08:47
형님 궁금한게 있습니다. 혹시 그래픽 부분은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직접 하시나요? 아니면 주변에 의뢰를 하시나요?

장래 1인 게임 한번 만들어보고 싶어서요. ^^
     
       
헬로야글쓴이 2022-05-29 (일) 18:10
@크로롱크로롱

거의 다 만들려고 노력하는데.. 에셋사거나 무료 에셋 가지고 변형해서 쓰기도 합니다.. ^^;
1인 개발 게임 넘 외롭고 힘들어요~!
데몬하우스 2022-05-25 (수) 13:08
게임을 하다 보면 좌우 컨트롤 버튼에서 손이 점점 벗어나면서  되어 게임이 끝나는 경우가 종종 있네요. 버튼 터치 영역을 조금더 키워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헬로야글쓴이 2022-05-29 (일) 18:08
@데몬하우스

업데이트하였습니다! 다시 플레이 ㄱㄱ ㅎㅎ
거러려니 2022-05-25 (수) 23:36
오... 이거 어렵던데... ㄷㄷㄷ
     
       
헬로야글쓴이 2022-05-29 (일) 18:09
@거러려니

업데이트했는데요.. 더 어려워짐..ㅠ
만원의행복 2022-05-27 (금) 05:14
게임 아이디어 좋네요 디자인도 이쁘고 ㅎㅎ
     
       
헬로야글쓴이 2022-05-29 (일) 18:09
@만원의행복

조금더 다듬었어요~ 와서 플레이 해주세여! ㅎㅎ
이미지
0 / 1000
   

게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필독] 게임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1 25
[비밀상점] 무더운 여름 이토랜드x서큘레이터 콜라보!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득템! 비밀상점
17485 [스팀]  나 왜 크로우즈 열심히 하고있을까... 이미지 나도좋아 16:38 1 27
17484 [스팀]  DOOM Eternal & Darksburg & The Falconeer 다른게임으로 교환원합니다~ achis 15:07 5 41
17483 [일반]  최근 라테일 근황.mp4 (1) 쩌미타 14:34 5 152
17482 [POE]  POE 힘스태킹 독액선회 버서커 후기 눈오는날의하… 13:57 5 78
17481 [디아]  렘룬으로 공격오라참 삽니다 (완) 떼낄라 13:46 5 57
17480 [고전]  블랙사이트: 제51구역 공략 2 ChunSam 10:05 7 60
17479 [디아]  [래더] 초중반용템 나눔합니다.jpg (3) 이미지 두덜스 09:40 8 220
17478 [질문]  ea 계정 해킹? 계정을 되찾으려면..ㅠㅠ bamiKOR 08:51 7 75
17477 [디아]  크래프트 아뮬 (2) 동해오렌지 08:06 7 191
17476 [기타]  초창기 다크에덴을 해보자. (3) 신사남 01:04 8 303
17475 [무료]  [에픽게임즈 무료배포]Ancient Enemy // killing floor(07/08 - 07/15 00:00) (5)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0:01 15 1325
17474 [디아]  휠바바 계속해도 갠찮은건가여-_-? (2) e동e 07-06 10 321
17473 [로아]  로스트아크 복귀 하시려거나 새로 시작하시는분은 지금이 적기라고 생각합니다. (2) 천재미남 07-06 10 312
17472 [디아]  리저렉션 래더에서 라주크는 크리스탈 소드에 3 소켓을 뚫네요 (10) 쌀집김씨 07-06 11 711
17471 [디아]  맨땅으로 하다보니 스킬을 잘못찍어버려서..ㅠㅠ (3) 봉지새우깡 07-06 11 310
17470 [정보]  [안드로이드] 심심할때 한번 탭! 탭! 해보세요. 사진사짱 07-06 13 220
17469 [일반]  붕괴3rd 신캐 그리세오 뽑기 후기 이미지 공간발바닥 07-06 13 283
17468 [디아]  D2r드랍율 극악 맞네요 (18) 양심리스 07-06 15 1734
17467 [일반]  [CBT]타워오브판타지 코드 나눔 해주실분 있나요? 김리퍼 07-06 12 114
17466 [디아]  (레더 나눔)(완료) 재료템 7매찬 등등 가져가세요~ (2) 이미지 헬프 07-06 13 188
17465 [일반]  최근 라그온라인 근황.mp4 (5) 쩌미타 07-06 15 2384
17464 [일반]  각 게임 속 난쟁이들 이미지 뱁새따라가 07-06 13 317
17463 [로아]  이번 하익 ㅈㄴ혜자인듯? (1) 우주파일럿 07-06 18 1611
17462 [정보]  이터널리턴 코발트 대회 생각해보니 (2) 이미지 리비안사고파 07-06 12 144
17461 [디아]  디아2 샤코 112 방어력, 최상급 자수정 3개 교환 하실분~/탈봉, 탈벨트, 탈뚜껑, 귀꿰미는 나눔 합니다 (1) tqleidj 07-06 12 187
17460 [디아]  조폭네크 무기?? (4) 이미지 HeadLine 07-06 13 512
17459 [일반]  크로스백 고르기가 너무 힘드네요.. (3) 졸린쿠키 07-06 12 209
17458 [디아]  디아 매찬 이벤트 라던데 (6) unikaka 07-06 12 426
17457 [디아]  [플스][하드코어][래더] 탈라샤 마스크와 시곤셋 교환합니다 공공구 07-06 12 110
17456 [고전]  블랙사이트: 제51구역 공략 1 ChunSam 07-06 11 97
17455 [POE]  cwcwdt vs 지방덫 (13) 이제차단해야… 07-06 12 865
17454 [디아]  자기전.. 오늘의 득.. (1) 이미지 뚜레주루 07-06 13 519
17453 [디아]  래더]반지를 하나 득한거 같은데... (4) 이미지 바람의시 07-05 12 596
17452 [질문]  옛날 오락실 게임 혹시 아시는 분... (14) 잊지맙시다 07-05 12 1349
17451 [디아]  첫득템 (1) 이미지 wlskrkemssha 07-05 19 1197
17450 [디아]  자카룸의 전령 길디드 쉴드 탈갑으로 교환 하실 분 (1) 이미지 쿄쿄쿄쿄교 07-05 12 224
17449 [일반]  제작자가 메이플 유저가 분명한 GS25 메이플빵 광고 이미지 PzGren 07-05 13 377
17448 [디아]  (스탠입니다)소소한 나눔합니다 (4) 이미지 바람의엘프 07-05 12 301
17447 [로아]  잘못 알고 있는 건가요? (9) 록타이트403 07-05 12 429
17446 [정보]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가상 인플루언서 '위니'(WINNI) 공개 이미지 PzGren 07-05 12 40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