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스팀]

사이버펑크2077, 2.2에 파는 곳이 있는데요

rank 나안서스 2022-11-26 (토) 11:13 조회 : 2015 추천 : 14  

https://h2mall.net/PC/?idx=1740


여기에서 2.2만에 파는데요,

구매평에 보니까

gog에 등록된다고 해요

gog가 뭔지 모르지만..

근데 여기서 사는건

스팀에 등록이 안 된다는데,

그럼 스팀에서 안되는거 말고 또 불편한 점이 있나요?

패치 업데이트도 다 되고 그러는거 같은뎅...

아시는 분의 조언 부탁드림당...


왠지 스팀에서 사는게 안정적일거 같기는 한데..

스팀보다 1.1만이 싼데다가 스팀에선 언제 이 가격에 팔까 싶기도 하고요..

나라 망가뜨리는 놈들이 빨갱이다
image
댓글 19댓글쓰기
rank벨레브 2022-11-26 (토) 12:28
GOG는 위쳐와 사펑을 만든 회사 CD프로젝트의 자체 플랫폼입니다.
에픽게임즈, 스팀 같은 게임 유통 플랫폼이고 스팀에서만 게임을 모으는 게 아니라면 플레이에는 아무 지장이 없습니다.
추천 0
     
       
rank나안서스글쓴이 2022-11-26 (토) 15:24
@벨레브

아 글쿤요 감사합니다!!
추천 0
rank이프온리 2022-11-26 (토) 15:03
사펑 할만 한가요 요즘??
추천 0
     
       
rank나안서스글쓴이 2022-11-26 (토) 15:24
@이프온리

버그 좀 마니 잡히고
이번 패치 괜찮은지 요즘 푱가는 꽤 괜찮더라고요
추천 0
rank와롱이 2022-11-26 (토) 20:54
오 좋네요 22000이면~
추천 0
     
       
rank나안서스글쓴이 2022-11-26 (토) 21:24
@와롱이

오늘 하루 이것저것하면서 생각하다가 저녁에 질렀습니다 ㅎ
스팀에서 언제 이렇게 해줄까 싶더라구요
게다가 더 웃긴건
저 gog.com에서도 50퍼예요
자기네 겜이면서 ㅋ
추천 0
rank나메 2022-11-26 (토) 21:02
비슷한 경우로 락스타게임즈(GTA 개발사)도 자체 플랫폼을 가지고 있고
행사를 할 경우 스팀 행사가보다 저렴한 경우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스팀과 연동되지 않는 문제를 제외하면 게임을 즐기는데 별다른 문제는 없습니다.
추천 0
     
       
rank나안서스글쓴이 2022-11-26 (토) 21:25
@나메

다행이네요 ㅎ
문제가 없어서.
저 위에도 썼는데
정작 cdpr이 운영하는 gog에서는
50퍼 할인이더군요 ㅡ.ㅡ;;
추천 0
          
            
rank나메 2022-11-26 (토) 21:48
@나안서스

라이센스 키 를 판매하는 업자가 플랫폼보다 싸게 파는 경우들이 있죠 ㅎ
한꺼번에 여러개의 키를 계약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보다 더 싸게 구매한다고 하네요.
추천 0
               
                 
rank나안서스글쓴이 2022-11-26 (토) 22:58
@나메

아 그렇군요
대량구매하는 벤더의 힘인가요 ㅎㅎ
추천 0
rank피로결정체 2022-11-26 (토) 21:12
GOG갠적으론 비추...;;
추천 0
     
       
rank나안서스글쓴이 2022-11-26 (토) 21:25
@피로결정체

별로라는 분들이 좀 계시더라구요
근데 스팀에서 언제쯤 저 정도 할인해줄지 기약이 없어서요..
걍 저기서 겜 사고
바로 네이버에서 엑스박스게임패드도 질렀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 연말 준비 완료입니다 ㅎ
추천 0
          
            
rank와롱이 2022-11-27 (일) 16:42
@나안서스

사펑은 조준 때문에 패드로 하기 힘들던데 대단하시군요!!
추천 0
               
                 
rank나안서스글쓴이 2022-11-27 (일) 17:55
@와롱이

패드로 힘든가요?
아.. 그럼 에반데..
사펑이랑 레데리2 땜에 산건뎅...
추천 0
                    
                      
rank와롱이 2022-11-27 (일) 18:28
@나안서스

사펑은 패드 조준이 힘들어서 저는 키마로 하려고 pc로 구입했어요
엑박용으로 안사구요~
추천 0
                         
                           
rank나안서스글쓴이 2022-11-27 (일) 19:58
@와롱이

아... 그럼 패드 취소해야할까 싶네요...
추천 0
rank와롱이 2022-11-27 (일) 20:15
어차피 게임용 엑박패드는 있으면 피시에 물려서 쓸데가 많으니 한번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추천 0
     
       
rank나안서스글쓴이 2022-11-27 (일) 21:01
@와롱이

마누라가 겜 하는걸 허벌라게 싫어해갖고
20년 동안 겜 못한게 한이 맺혀갖고
가출하자마자 3070TI로 컴 맞추고
겜 여러개 사고
와우 6개월 끊고
퇴근하면 새벽 2시까지
막 달렸는데요,
한 석달 그렇게 하니깐
체력적으로 정신적으로 지쳐갖고
이젠 겜 잘 안하게 되더라구여 ㅋㅋ
블프 세일 보면서
겜 모으기만 하게 되네요
아 세월이 야속합니다
추천 0
          
            
rank창밖의세상 2022-11-28 (월) 18:56
@나안서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추천 0
이미지
0 / 1000
   

게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안내] 게임기타 게시판 신설 및 재분리 안내 (4) rankeToLAND 07-13 15
[공지]  [필독] 게임 게시판 이용안내 rankeToLAND 05-11 25
[비밀상점]  [이토특가]앱코 게이밍의자 우주최저가 비밀상점
20407 [스팀]  J.U.M.P.K.I.N.G[점프킹](클리어) 이미지 rankASSAULT 02:45 3 55
20406 [나눔]  마비노기 영웅전 멕시카나 치킨 쿠폰 나눔 (1) rankc101c 00:51 5 91
20405 [일반]  호구와트가 될것인가 호그와트가 될것인가.. (2) 이미지 rankH마스 00:22 5 187
20404 [고전]  골든아이: 로그 에이전트 PS2 공략 14 rankChunSam 02-01 5 59
20403 [스팀]  J.U.M.P.K.I.N.G[점프킹](진행중) 이미지 rankASSAULT 02-01 5 112
20402 [나눔]  마비노기 영웅전 쿠폰 나눔 이미지 rank딸기맛멸치의… 02-01 6 148
20401 [정보]  개인적으로 2월출시 게임중 제일 기대하는 게임 (3) rankydkse 02-01 8 865
20400 [나눔]  Forager 게임 나눔합니다. (2) rankasdfqwer1 02-01 9 216
20399 [정보]  나이트 워커 피로도 포션 작은 팁 이미지 rank리비안사고파 02-01 7 215
20398 [정보]  신작 모바일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공개 (1) 이미지 rank경험치뚫기 02-01 7 248
20397 [일반]  WPL x KSOP 라이브 시리즈 시즌2 영상 (1) rank뱁새따라가 02-01 6 74
20396 [질문]  데드스페이스 리메이크 언제쯤 사야 하죠? (20) rank재밌는게임 02-01 12 1166
20395 [일반]  미국 사람들이랑 같이 할 수 있는 게임 뭐가 있을까요., (9) ranksadga21 02-01 11 973
20394 [무료]  [인 디 갈 라 무료] Hamsterdam(재) (1) 이미지 rank이겨라승리호 02-01 13 361
20393 [고전]  골든아이: 로그 에이전트 PS2 공략 13 rankChunSam 01-31 10 146
20392 [무료]  [Steam 무료] Chorus Original Soundtrack (02/08 03:00) (3) 이미지 rank이겨라승리호 01-31 19 1162
20391 [질문]  FF14) 이거 다 깨면 주제가 어둡나요? rank굳변 01-31 10 240
20390 [일반]  피파23은 피파역사상 최악이네요 (6) rankvenique15 01-31 11 1793
20389 [일반]  토치라이트 인피니티 재밌습니다. (3) 이미지 rank표독도사 01-31 10 1203
20388 [스팀]  스팀 NBA2K23 멀티 하시는 분들 모여서 같이해요~ (이벤트 영상) ranklsmmh 01-31 11 191
20387 [일반]  오버워치 2 레벨 질문 (2) 이미지 rank고양이꽈 01-31 11 221
20386 [일반]  나이트 워커 부캐까지 딱 2캐릭 정도면 충분하네여 (2) 이미지 rank리비안사고파 01-31 12 490
20385 [일반]  환세취호전 온라인 (7) 이미지 rank표독도사 01-31 13 2151
20384 [정보]  블루 아카이브 아로나의 스페셜 선물, 사전등록 이벤트 선물 (1) 이미지 rank경험치뚫기 01-31 10 232
20383 [질문]  마크 산업모드 하시는분계신가요? 이미지 rank★코토★키야… 01-31 10 266
20382 [일반]  검은사막 매구 키우면서 느끼는건데 (2) 이미지 rank리비안사고파 01-31 10 448
20381 [질문]  다키스트 던전 1 뉴비인데요. (3) rank태양만세 01-31 10 352
20380 [일반]  FF14) 펫자랑과 귀신발견! 이미지 rank굳변 01-31 11 574
20379 [일반]  미국 경찰이 GTA 게임에서 나쁜놈 역할만 하는 이유 (2) 이미지 rank친절한석이 01-30 16 2208
20378 [기타]  e스포츠 토토 도입 찬반논쟁: 살길이냐 죽을길이냐 (유투브).youtube (1) rankMERCY 01-30 10 298
20377 [질문]  스팀 뱃지을 통해서 대작 게임 쿠폰이 나올 수도 있나요? (5) 이미지 rank태양만세 01-30 13 1342
20376 [일반]  올해 꼭 해봐야할 게임 hi-fi rush (1) rankH마스 01-30 12 1595
20375 [질문]  게임게시판에 특정 광고세력이 있는거 같지 않나요?? (12) 이미지 rankKMLE 01-30 21 1550
20374 [질문]  SLG 계열에 싱글게임 추천받고싶어요.. rank로로씨 01-30 11 268
20373 [일반]  나이트 워커 간만에 PC겜이라 그런지 계속 손가네요 (2) 이미지 rank리비안사고파 01-30 11 1727
20372 [고전]  골든아이: 로그 에이전트 PS2 공략 12 rankChunSam 01-30 11 178
20371 [고전]  옛날 푸키먼 웹게임(?) 에듀몬이라고 기억하시는지요? (2) 이미지 rank모르가나99 01-30 12 429
20370 [일반]  펌) 은둔해 있던 그림쟁이들 대폭발.jpg (3) 이미지 rank경험치뚫기 01-30 13 3376
20369 [일반]  아... 와치독스2 지겹게 했네요 (4) 이미지 rank표독도사 01-30 13 1828
20368 [일반]  늦은 디아3 소식을 듣고 (5) rank루그너프 01-30 13 245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보험] 명의 변경 후 종합 보험 가입 new icon [법률] 고소를 당했었는데 혐의없음으로 끝났습니다. new icon [대출] 전세 퇴거자금 대출 문의 new icon [컴퓨터] 견적 요청합니다. (1) new icon [신차] V60CC 견적원해요 (1)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