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게임
  • 자유
  • 동물
  • 유머
  • 인플
  • 정치
  • 컴퓨터
  • 자동차
  • 연예인
  • 정보
  • 영화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특공마켓 준비중

[자동차] 탑기어에서 최악의차로 뽑힌 렉서스 [댓글수 (46)]
글쓴이 : 우외에   날짜 : 2021-09-22 (수) 02:00   조회 : 20363   공감수 : 84  


  저게 좀 된거지만 예전이나 지금이나 렉서스 유럽에선 씨알도 안먹히죠

국내선 심지어 명품전략이랍시고 훨 비싸게파았는데도 일뽕들 오줌 질질싸면서

 "역시 일본차 크~ " 이 g랄  차알못들 ㅋㅋ 

 


전체공감수84
  • prosac 2021-09-22 (수) 03:43
    추천 24 반대 6
    물론 유럽에 좋은차가 더 많은게 팩트입니다만 탑기어는 일단 예능 프로입니다

    차 리뷰 100% 다 믿으심 앙대여

    제규어랑 랜드로버 영국차라고 쥰내빨고

    프리우스 까는 영상있는데 애초에 때려밟고 서킷 올리라고 만든 차가아닌데 다른 차랑 비교해서 쥰내깝니다

    기본 예능이니까 재미로 보시고 예전에 유튜브같은게 없어서

    차리뷰 프로그램을 경쟁없이 거의 독식했어서 100% 신뢰하는게 문제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갑질 성추문등으로 없어진 프로이지만 여튼 100% 믿지마세여 MC들 캐미는 좋아서 재미는 물론 있습니만 ㅋㅋ
  • 흑형초코바나… 2021-09-22 (수) 02:00
    유럽에서  영국만해도 럭셔리가 수두룩, 독일도 수두룩..  렉서스가 깝치기에는 브랜드빨이 먹힐리가 없죠.
  • 광폭강아지 2021-09-22 (수) 02:19
    저당시 탑기어에서도
    일본차들 전부 불호는 아니었음
    메이커 별로 모델별로 호불호가 나뉘었고
    호평 받았던 S2000 모델도 있었고
    임프레샤는 당연히 호불호가 있었고
    토요다 픽업트럭은 극호였음
    저당시 우리나라 메이커 모델중 호평 받은 모델은 거의 없었고
    기억에 한갠가 두갠가 였음
    아직도 탑기어 하던가?
    한번 찾아보고 싶네요 ㅋㅋ
  • lillilill 2021-09-22 (수) 08:08
    하  나이도 웬간하게 처 드셨을텐데
    남차 사진에
  • 용왕 2021-09-22 (수) 02:00
    할배운전인 제게는 7시리즈보다 ls시리즈가 더...;
    추천 4 반대 8
  • 글쓴이 2021-09-22 (수) 02:00
    맞아요 할배들이 좋아하죠 서스는 배탄거마냥 출렁출렁거리고 밟으면 발기부전
    마냥 빌빌대면서 나가는
    추천 4 반대 14
  • 와와와와와와… 2021-09-22 (수) 02:15
    렉서스의 서스펜션은 배탄거마냥 출렁출렁하지않습니다 노면이 읽히지않는 좀 미끄러지는 느낌일뿐 안락함을 지향하는 세팅입니다 G80과 매우 유사한느낌입니다. 댁이 말하는 출렁이는 서스는 캐딜락이나 롤스로이스같은 미국차에서 볼수있는 세팅이구요 타보지도 못하고 까는건 ㅂㅅ들이나 하는거죠
    나도 일까이고 일본차싫어하지만 개소리는 하지말아요
    추천 12 반대 26
  • 잉턴 2021-09-22 (수) 02:44
    롤스로이스 타보셨나요?
    추천 3 반대 6
  • 네버님 2021-09-22 (수) 06:06
    롤스로이스가 미국차라는데서 웃을까요, 캐딜락 서스가 출렁인다는데서 웃을까요?
    추천 7 반대 0
  • assajoku 2021-09-22 (수) 06:35
    롤스로이스가 미국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6 반대 1
  • ragsak 2021-09-22 (수) 09:21
    롤스로이스는 못타봐서 뭐라 말은 못하겠는데..

    캐딜락이랑 렉서스...음....?어느차를 타셨는지는 모르겠으나 출렁거리지않던데

    다들 차를 무슨... 람보르기니 서스펜션이랑 비교하시나..
    추천 0 반대 0
  • Gollira 2021-09-22 (수) 02:00
    15년도 넘은 영상같은데요?
    추천 2 반대 1
  • 어그로탐지기 2021-09-22 (수) 02:00
    님 차 뭐임? ㅋㅋ
    추천 1 반대 1
  • 글쓴이 2021-09-22 (수) 02:00


  • 단팥찡 2021-09-22 (수) 02:00
    이거 무슨 차에요?
    추천 0 반대 0
  • AngelWing 2021-09-22 (수) 02:00
    P르세????
    추천 0 반대 1
  • 맷글로리 2021-09-22 (수) 02:00
    이사진 마우스 뒤로 해서 파일이름 보세요...안부끄럽나
    추천 6 반대 0
  • Lastdays 2021-09-22 (수) 02:50
    포르쉐 카이엔, 파나메라?
    추천 0 반대 0
  • 수수수봉 2021-09-22 (수) 02:00
    남의 차를 까라고 했다면 본인차도 까는게 인지상정아닌가여
    추천 1 반대 0
  • 어그로탐지기 2021-09-22 (수) 02:00
    차 없어!
    추천 0 반대 2
  • 이상해고씨 2021-09-22 (수) 02:00
    꼬올~값
    추천 2 반대 0
  • 어그로탐지기 2021-09-22 (수) 09:16
    니얼~굴
    추천 0 반대 1
  • 흑형초코바나… 2021-09-22 (수) 02:0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유럽에서  영국만해도 럭셔리가 수두룩, 독일도 수두룩..  렉서스가 깝치기에는 브랜드빨이 먹힐리가 없죠.
    추천 7 반대 1
  • 아나시플 2021-09-22 (수) 02:00
    SC430 전기형이면 20년 후기형이면 16년은 된 차 리뷰인데
    언제적걸 가지고와서
    추천 1 반대 1
  • 요약하자면 2021-09-22 (수) 02:00
    단무지 한개가 자극적인 말투로 적어놓으면 왠지 분탕같더라
    추천 2 반대 0
  • 희안 2021-09-22 (수) 02:00
    옛날 영상 유튜브에 올려놓은 이 채널은 또 뭐지.
    작성자의 유튜브 채널인가요?
    추천 0 반대 1
  • 신선한채소 2021-09-22 (수) 02:00
    rc 생각했는데 SC가 나오네요 ㅋㅋ
    추천 0 반대 0
  • 아즉 2021-09-22 (수) 02:00
    으흐흐흐...언제적 방송인고...
    렉서스가 스포츠카 도전했다가 탑기어에서 씹혔으니...렉서스가 별로라고 하고 싶은가보네...ㅋㅋ
    그런다고 한국차가 더 좋아보이진 않는데 어쩌나...

    왜 2006년식 ES도 잘 팔리는지....렉서스 결함...요런걸로 검색해보셈.
    뭐뭐 나오나.
    그리고 혹시 본인차나 부모님 차가 있으면...**차 결함...으로 검색해보셈.
    그럼 알게됨.
    왜 렉서스 토요타 사게 되는지.

    그리고 탑기어 찾은 김에 한국차도 함 찾아보셈.
    한국도 차를 만드는지 몰랐다며, TV 만든김에 만든 차냐고 놀리고...
    언덕 오르다 시동꺼지고...
    한국차라며 냉장고에 바퀴달고 이 수준이라며 웃어댄것도 있음. ㅋㅋ

    근데 쟤들이 안씹은 차도 있나?? ㅎㅎ
    한 10년 넘게 쟤들 방송 본것 같은데.....안씹은게 몇 개 없는데...ㅋㅋ
    추천 9 반대 10
  • 세린홀릭 2021-09-22 (수) 04:27
    페라리는 안깟던거같기도요 ㅋㅋ
    추천 1 반대 0
  • ragsak 2021-09-22 (수) 09:24
    까는편 나옴 ㅋㅋㅋ

    다들 하나씩 스포츠카 타고 각자 평가하는데 ㅋㅋ페라리랑 포르쉐랑 뭐였더라 3대중에 페라리가 바닥 완전 너덜너덜하게 긁고다녔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닥 다 떨어져나가고있다고

    뭐..그래도 뭐 타고싶어 그러니 페라리!그러긴 했는데 ㅋㅋ
    추천 0 반대 0
  • 소이힛 2021-09-22 (수) 02:00


    그럼 제가 렉서스 찬양 댓글 올리면 되는 건가요?

    LFA배기음 좋음!...

    ..딴건.. 모르겠.. ㅋㅋ
    추천 4 반대 9
  • JUANEE 2021-09-22 (수) 08:27
    그게 다잖슴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광폭강아지 2021-09-22 (수) 02:1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당시 탑기어에서도
    일본차들 전부 불호는 아니었음
    메이커 별로 모델별로 호불호가 나뉘었고
    호평 받았던 S2000 모델도 있었고
    임프레샤는 당연히 호불호가 있었고
    토요다 픽업트럭은 극호였음
    저당시 우리나라 메이커 모델중 호평 받은 모델은 거의 없었고
    기억에 한갠가 두갠가 였음
    아직도 탑기어 하던가?
    한번 찾아보고 싶네요 ㅋㅋ
    추천 7 반대 2
  • 로날두처럼 2021-09-22 (수) 02:47
    똥차 ㅋㅋ
    추천 1 반대 0
  • prosac 2021-09-22 (수) 03:4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물론 유럽에 좋은차가 더 많은게 팩트입니다만 탑기어는 일단 예능 프로입니다

    차 리뷰 100% 다 믿으심 앙대여

    제규어랑 랜드로버 영국차라고 쥰내빨고

    프리우스 까는 영상있는데 애초에 때려밟고 서킷 올리라고 만든 차가아닌데 다른 차랑 비교해서 쥰내깝니다

    기본 예능이니까 재미로 보시고 예전에 유튜브같은게 없어서

    차리뷰 프로그램을 경쟁없이 거의 독식했어서 100% 신뢰하는게 문제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갑질 성추문등으로 없어진 프로이지만 여튼 100% 믿지마세여 MC들 캐미는 좋아서 재미는 물론 있습니만 ㅋㅋ
    추천 24 반대 6
  • prosac 2021-09-22 (수) 03:45
    성추문은 아니고 폭행이네요
    추천 1 반대 0
  • 페이s 2021-09-22 (수) 04:10
    SC430이면 진짜 언제적 차를...;; 에휴
    추천 1 반대 0
  • 산페드로 2021-09-22 (수) 04:4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ㅂㅅ 어그로네 ㅋㅋ
    추천 3 반대 0
  • 럽플로우 2021-09-22 (수) 04:43
    저급어그로 ㅋ
    추천 2 반대 0
  • 맥커친 2021-09-22 (수) 06:46
    무작정 까면    정신승리 하는 장깨 새끼들하고 다를게 뭐냐?

    현기 엔진 병신보다  렉서스 엔진이 좋은건  인정안하냐?

    현기  녹슬고  발로 조립하고 유튜브 보면서 조립하고 개 같이 만들어도  렉서스보다 좋아야?

    좃까는 소리하고 앉아있네  니들이  그래서  개 돼지소리 듣는거여 병신들아      현실은 어떤지 아냐?

    렉서스 세일 한다니까  환장하고 달려들어서 매진이다 좃병신들아 

    모닝살 능력도 안되는 새끼들이 모여서 병림픽 하고 자빠졌네
    추천 10 반대 15
  • 쿠할헬 2021-09-22 (수) 10:20
    왜케 화가나심??
    추천 1 반대 0
  • 노다웃노답 2021-09-22 (수) 10:44
    이 개 씨부럴 병신ㅅㅐ끼는 탑기어 국내 프로그램도 아닌데 개 돼지 운운 하면서 급발진하네. 니 새끼 비교하는 현기 엔진 만드는 사람들이 니 개 모지리 같은 지적능력보다 훨씬 뛰어남. 너 같은 새끼때문에 불매운동의미가 퇴색되는거지 이 쪽바리 새꺄
    추천 1 반대 0
  • 맥커친 2021-09-22 (수) 15:24
    그래  지적능력 뛰어난새끼들이 만들어서  녹슬고  에어백은 각도 마춰서 받아야 터지고

    엔진오일 넘치고  감소하고  몆년타믄  엔진실린더 다 갈가 먹어서 탱크소리나고    비오면 비새고

    조립은 볼트도 없이 차량 출고시키고      센타들어가면  원래 그렇게 타는거라고 하고

    존나게 불친절 하고  많이 배우고 지적능력 높은새끼들일수록  싸가지가 없냐?  씨발롬들이 왜케 불친절해?

    병신새끼    너는  니 밥그릇에  똥 담아주면  지적능력 높아서  감사합니다 하고 넙죽 받아 처먹냐?

    개 돼지 새끼가  잘한건  잘한거고 못한건 못한거야    병신아        너같은 새끼가  제일 위험한새끼야

    무슨일만 일어나면 죽창들고 설치는 새끼 거기다 완장차면  아무나 막죽이는  무식한새끼 

    그나마 다행인게  너같은 쓰레기 같은 새끼가 설치는 시대는  아니라는거 
     
    티코도 없는 병신새끼야    조선족 새끼인가?    니는  짱깨쪽이 더 잘 어울린다 병신아
    추천 0 반대 1
  • 이건먼가 2021-09-22 (수) 07:30
    차는 역시 렉서스!
    추천 0 반대 1
  • 희망희망 2021-09-22 (수) 07:32
    코박원순전서울특별시장님도 애용하신 차량 아닌가
    추천 0 반대 3
  • lillilill 2021-09-22 (수) 08:0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하  나이도 웬간하게 처 드셨을텐데
    남차 사진에
    추천 4 반대 0
  • 마녀의가마솥 2021-09-22 (수) 11:29
    단종된지 10년은 넘는 차를 가지고 뭔 소릴 하는 거임?
    추천 1 반대 1
  • 911킨더하임 2021-09-22 (수) 11:49
    게시물 내용만 봐도 이게시물 왜 올린지 답 나옴ㅋㅋㅋ
    베스트글 일본차 오너랑 그 글에 눈돌아간 사람들 비난하는 글 보고 바로 이런 자료 가져와서 이러는 거 보면 ㅎ
    추천 1 반대 0
  • 아라한 2021-09-22 (수) 12:01
    오우 8기통 430이네
    지금 RC나 LC는 타보셨나몰라요
    저당시에 국산차중에서 SC같은 차 자체가 없었는데....20년가까이 된차 리뷰를 가지고 까네요 ㅎㅎ
    차를 모르거나 진짜 어그로꾼이거나...
    달리는용도로는 비엠벤츠나 캐딜락도 참좋지만 럭셔리패밀리카로는 렉서스만한차가 없는데..
    추천 1 반대 1
  • 작성자전여친 2021-09-22 (수) 19:01
    예능은 예능으로만 보시면 됩니다. 시대를 잘못 탄 차중에 하나인 차이며 아직도 중고거래가 있고 클래식으로 유명한 차에요.
    렉서스 브렌드 자체가 유럽에서 좋아하며 특히 영국에서 많이 팔리는 차 브랜드중에 하나에요.

    렉서스들이 워낙 구식 내구성 있는 파트로 만든 차라 고장이 없고 쉽고 싸게 부품 교체가 가능합니다.
    특히 최신식 기술보다 클래식 감성 추구하며 구식 파트를 조화있게 디자인으로 커버하여 타쿠미 에디션등
    특화하여 판매전략으로 나서고 있죠. 
    빨고 싶지 않은차인데 재규어,랜드로버 사려면 렉서스를 고려할만한 차입니다.
    추천 1 반대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