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머
  • 동물
  • 연예인
  • 자유
  • 정보
  • 인플
  • 정치
  • 게임
  • 사회
  • 자동차
  • 영화
  • 컴퓨터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지니페이 특공마켓

[유머] 기자가 본 우리나라의 잘못된 성문화 [댓글수 (49)]
글쓴이 : 사나미나   날짜 : 2021-10-14 (목) 23:04   조회 : 38017   공감수 : 120







보통은 이런거 나옴




이건 다시 봐도 웃기네요 ㅎㅎ

정말 대단한 대한민국의 기자 입니다.


전체공감수120
★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은 차단&신고합니다. ※
☆ 일베 자료는 쪽지로 알려주세요. (쪽지 확인하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
☆ 중복일 경우 쪽지로 중복주소 알려주세요~ (확인 후 없애버립니다~)
◇ 댓글은 너무 많아서 일일이 모두 확인 불가능합니다. ◇
  • 리브레오피스 2021-10-14 (목) 23:04
    추천 57 반대 0
    정동훈 기자
    자식들 한테도 보여주고, 부모에게도 보여주고, 대대손손 기리길 바란다.
    가보다...
  • 리브레오피스 2021-10-14 (목) 23:0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정동훈 기자
    자식들 한테도 보여주고, 부모에게도 보여주고, 대대손손 기리길 바란다.
    가보다...
    추천 57 반대 0
  • 검정이어폰 2021-10-14 (목) 23:0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동훈이 태동이처럼 박제되어야겠네
    추천 11 반대 0
  • 백종투 2021-10-14 (목) 23:0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과연 기레기 답군
    추천 22 반대 0
  • 아이아이 2021-10-14 (목) 23:0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역시 기레기네
    추천 29 반대 0
  • 레드불레이싱 2021-10-14 (목) 23:04
    추천단어는 해당 사용자가 자주 쓰는 단어를 위주로 해주지 않나?

    평소에 뭘 검색하는거지
    추천 1 반대 0
  • 暗黑鬪氣 2021-10-14 (목) 23:04
    청결체.치마.창업 이런거 밖에 안나오는데
    추천 0 반대 0
  • gawi 2021-10-14 (목) 23:04
    기자는 ㅈ질 않하나요?
    추천 0 반대 0
  • 컴바치 2021-10-14 (목) 23:04


    3사 검색 결과
    추천 2 반대 0
  • 기레기없는세… 2021-10-14 (목) 23:0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어휴....기레기
    추천 17 반대 0
  • 워드맵 2021-10-14 (목) 23:04
    페미니즘 빠는 남자는 뭐다?
    추천 0 반대 0
  • bigmara 2021-10-14 (목) 23:04
    ㅉㅉㅉ 기레기
    추천 0 반대 0
  • 심심한데뽀뽀… 2021-10-14 (목) 23:04
    기새끼
    추천 0 반대 0
  • 윤비 2021-10-14 (목) 23:04
    병신 셀프 인증
    추천 0 반대 0
  • 타란틴5 2021-10-14 (목) 23:04
    ㅋㅋ 여성ㅊ 에서 좀 더 해서  여성최 까지 검색해도 여성최신 ,여성최초, 여성최저가 등이 검색 됨... 에휴...
    추천 0 반대 0
  • Horan 2021-10-14 (목) 23:04
    저거 뜨는건 아마도 자신의 과거 검색 한거 토대로 나오는 것일거임.
    작가 지 자신이 저런거 평소에 검색한다는 뜻
    추천 0 반대 0
  • 우지덩 2021-10-14 (목) 23:04
    본인 얼굴에 침뱉기 전국 세계적으로 스스로 광고. 안녕 멀리 안나가...
    추천 1 반대 0
  • 날아가버려 2021-10-14 (목) 23:04
    마감시간이 공적으로나 사적으로 급하던 찰나...
    추천 0 반대 0
  • 실버크로스 2021-10-14 (목) 23:04
    와 기레기가 기레기 했네 ㅋㅋㅋ
    추천 0 반대 0
  • 초베지트 2021-10-14 (목) 23:04
    욕나오네
    추천 0 반대 0
  • 나르는타잔 2021-10-14 (목) 23:04
    저 씨방새는 허구헌날 멀 알아보길래 저런게 ... ㅡㅡㅋㅋ
    추천 0 반대 0
  • 한잔두잔세잔 2021-10-14 (목) 23:04
    기새끼들
    추천 0 반대 0
  • 나도조여정 2021-10-14 (목) 23:04
    저거 지가 검색했던거 AI가 분석해서 내놓는거 아닌가요?
    추천 0 반대 0
  • 양진위 2021-10-14 (목) 23:04
    이런 간단한건 비교 대조라도 해보고 씨부려라
    추천 0 반대 0
  • 4짜를잡자 2021-10-14 (목) 23:04
    나도 청바지 , 청결제 나오는데 저 기자는 뭐냐~ 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마검사 2021-10-14 (목) 23:04
    저도 청결제가 뜨네요 ㅋㅋ
    추천 0 반대 0
  • 사이비 2021-10-14 (목) 23:04


    다음에서 여성ㅊ을 처음 눌러보았다.
    추천 0 반대 0
  • 소라좋아 2021-10-14 (목) 23:04
    저런 기사 쓰면 본 사람 중에 해 보는 사람이 있을테고 그러면 뻔히 결과가 어떨지 알 수... 가 없겠네.
    자기 검색 결과가 다른 사람과 똑같을 거라고 생각했을테니 저런 기사를 썼겠지...
    추천 0 반대 0
  • 개ㅣ새 2021-10-14 (목) 23:04


  • 판타지는계속… 2021-10-14 (목) 23:04
    셀프 인증 레전드
    추천 0 반대 0
  • 잠보만보 2021-10-14 (목) 23:22
    저런걸 검색하는 놈이 기자라는게 참..
    추천 0 반대 0
  • 이야기는끝이… 2021-10-14 (목) 23:22
    https://itmii.tistory.com/1255

    이런 주장도 있던데, 사실인진 모르겠지만 이게 정말이라면..
    추천 1 반대 0
  • Jenny 2021-10-14 (목) 23:28
    지가 맨날 저런거만 검색했구만!!!
    추천 0 반대 0
  • 뭘이런걸다ㅎ… 2021-10-14 (목) 23:30
    어휴 동훈아 동훈아 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카알2 2021-10-14 (목) 23:43
    아...ㅋㅋ 와드네...
    추천 0 반대 0
  • KSRNO1 2021-10-14 (목) 23:58
    동후니 셀프개씹기레기 인증 ㅋㅋ
    추천 0 반대 0
  • 동네강아지 2021-10-14 (목) 23:58
    페미니스트들은 왜 여혐을 주장할 때 "꼭" 주작을 할까? 자기들이 주장하는대로 현실 일상에서 여혐이 늘 일어나고 있다면 그냥 그걸 그대로 옮기면 아주 간단할 걸 왜 "꼭" 주작을 할까? 뭐 쉬운 문제지 ㅋ
    추천 1 반대 0
  • 다뽀사삐 2021-10-15 (금) 00:04
    기레기는 기레기인 이유가
    추천 0 반대 0
  • IGLi 2021-10-15 (금) 00:08
    기자꺼 학습했네
    추천 0 반대 0
  • 익명  2021-10-15 (금) 01:20
    우리나라에 기자가 있나요? 기레기 라는거 밖엔 못들어봤는데
    추천 0 반대 0
  • 로키구십오 2021-10-15 (금) 01:42
    검색해봤네 ㅋㅋㅋ
    추천 0 반대 0
  • 조토공주 2021-10-15 (금) 02:02
    검색 추천문구 작동원리를 몰랐던 기자.ㅉㅉ
    추천 0 반대 0
  • 지혜빵 2021-10-15 (금) 04:18
    스마트 키보드라는게 니가 한 일을 키보드가 기억하고 있는거야.. 뭘 알아야 기자를 해먹지.. 딱 기레기 수준하고는.. ㅉㅉ
    추천 0 반대 0
  • 사울굿맨 2021-10-15 (금) 05:58
    기자 기레기도 아까운 버러지 수준인데? ㅋㅋ
    추천 0 반대 0
  • 민선생 2021-10-15 (금) 06:21
    제발 기사 삭제되지 않았으면
    추천 0 반대 0
  • BlackRock 2021-10-15 (금) 08:56
    기레기 컴퓨터 조사하면... 그런쪽 것들로만 가득이것다야..
    추천 0 반대 0
  • 제이슨서타텀 2021-10-15 (금) 10:49


    에라이...
    추천 1 반대 0
  • 랜디113 2021-10-15 (금) 20:47
    아이고 동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파스텔천사 2021-10-15 (금) 22:43
    최음제가 필요했는모양이네 검색 많이했나보다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