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동물
  • 컴퓨터
  • 인플
  • 영화
  • 연예인
  • 정보
  • 정치
  • 자동차
  • 자유
  • 게임
  • 유머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지니페이 준비중

[기타] 의사가 백신 때문에 빡친 이유 [댓글수 (256)]
글쓴이 : 사나미나   날짜 : 2021-10-15 (금) 01:10   조회 : 38581   공감수 : 153




그나마 우리나라는 미국보다 이걸 이해 못하는 사람들이 적어서 다행

전체공감수153
★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은 차단&신고합니다. ※
☆ 일베 자료는 쪽지로 알려주세요. (쪽지 확인하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
☆ 중복일 경우 쪽지로 중복주소 알려주세요~ (확인 후 없애버립니다~)
◇ 댓글은 너무 많아서 일일이 모두 확인 불가능합니다. ◇
  • GaussMV 2021-10-15 (금) 07:15
    추천 48 반대 25
    백신은 선택이 아님.

    모두가 접종해서 집단으로 형성이 되어야 의미가 생기는게 큼. 그걸 이해못하면 밖으로 안나오면됨.
  • 제미니 2021-10-15 (금) 01:10
    추천 35 반대 14
    진짜 기막힌 논리가 뭐냐면, "백신때문에 혈전 생길 확률이 낮다고 해도, 아예 안맞으면 혈전 확률 0%아니냐?" 라는거.

    그런 식으로 치면 남은 평생 비행기 안타고 살 셈인가? 라고 물으면 아무 말도 못하면서 대체 뭔
  • 미키루커 2021-10-15 (금) 06:11
    추천 30 반대 20
    우연인지, 웃긴건지
    부작용 얘기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아는 누구, 친구 누구 이런식이더라.. 지부모, 지가족은 없어.. ㅎ
  • RemyMartin 2021-10-15 (금) 02:46
    추천 19 반대 4
    본인이 불안해서 안맞겠다고 하면 인정해줘야지

    다만 사업주가 안맞겠다는 직원 해고해도 어쩔수 없음.

    500인 이상 참여하는 플젝중인데 확진자 한명 나올때마다 일 30만원 이상받는 인력들이 죄다 검사받고 집으로 가야됨.

    백신도 안맞겠다? 그럼 누가 그런사람을 안고가나..

    선택은 자유지만 그에 따른 감당도 본인 몫임.
  • 아야해써 2021-10-15 (금) 12:49
    응급실의사가 쉽게 설명함. 1년에 우리나라에서 급사하는 사람들이 700~800명정도. 그런데 코로나이후 백신을 맞고 응급실에 실려와 급사한 사람들이 그 이전과 비슷하다고 함.
  • KYOzZ 2021-10-15 (금) 09:11
    @꼬랴

    임상끝난 약들도 부작용이 있는데

    다른 선택적인 상황도 아니고 전 세계적인 팬데믹 상황인데

    님하나때문에 남들이 코로나 걸려도 이런말이 나올까요?

    백신을 믿는게 아니라 나 때문에 남들이 뒤질건 왜 죄다 백신비관론자들은 그 단 한명도 말안하죠?

    이런말은 진짜 극단적이라 하면 안되지만 어짜피 백신맞고 죽을 분들은 코로나 걸리면 예...뭐.....

    자기살겠다고 남들 다맞고 있는 백신 안맞을거면 그에 따른 책임에 따라 나오지도 말고

    남들한테 피해는 안줘야죠? 왜 백신맞은사람들은 혜택을 받고 미접종자는 혜택이 없냐 어쩌고

    개지랄 염병떠시는것들 보면 도대체가 이해가 안됨
    추천 2 반대 4
  • 꼬랴 2021-10-17 (일) 15:54
    @KYOzZ

    대단하네여, 지금 코로나백신 효능도 모르시고 접종을 하시네
    예방백신이 아니라 코로나감염시 경감백신인걸
    애초 미접종자는 남한테 피해줄일이 없는거다 이 양반아.
    마스크를 벗고 감염에 대비하지 않는 행위가 문제인거지
    mrna가 뭔지도 모르는거같고  백신  임상 이런것들도 제대로 해박하게 외신도 보고 주식도 좀하던 뭐든 억지보다 논리가 먼저인 사람이 되셨으면
    1년만에 백신 나온걸 무조건 믿는 광신도  ㅉㅉ
    한심하다 이토수준
    추천 1 반대 5
  • 난다 2021-10-20 (수) 13:39
    @꼬랴

    대단하네요, 지금 코로나 백신 효능도 모르시고 개소리를 하시네.
    예방 백신이 맞고 동시에 코로나 돌파 감염 시 면역력으로 중증자와 사망자가 경감하는 거고
    애당초 미 접종자는 남한테 피해를 주게 되어 있으며 미 접종자 감열률이 90% 가까이 된다는 건
    감염 전파의 대부분은 미 접종자들을 통해서 감염되는 거다. 이 무식한 양반아. 
    이런 놈들이 백신도 못 구했다고 정부 욕을 하다가 백신을 구했다고 하니까 AZ 백신은 못 믿겠다고
    화이자, 모더나 백신을 가지고 오라고 해서 원하는 백신을 줄 테니까 맞으라고 하면
    이제 마스크만 제대로 쓰면 된다고 개소리하고 있네. 백수들이나 집구석에 처박혀서
    혼자 밥 처먹으면서 생활해도 되겠지만 모든 사람이 너처럼 마스크만 쓰고 예방이 될 거 같았으면
    확진자도 늘어나지도 않았겠지. 헛소리 하기 전에 질본 통계나 쳐보고 백신 효율을 논하시게.
    댓글마다 개소리를 엄청 늘어놨네. 역시 가입일을 보니 알만하네. 나이 처먹고 개소리만 늘었네. ㅉㅉ
    추천 3 반대 0
  • 빵빵이이 2021-10-15 (금) 09:30
    @꼬랴

    이런새끼들 자동차 안탄다는소리는 못들어봤다
    그 오래된 자동차도 급발진이니 아니니 싸우고 있는데 혹시 자동차도 안타니?
    추천 4 반대 0
  • 꼬랴 2021-10-15 (금) 09:47
    @빵빵이이

    6개월마다 꼭 맞아라 니는
    추천 1 반대 10
  • 빵빵이이 2021-10-15 (금) 09:53
    @꼬랴

    기다리고 있는데 부스터샷 얘기 나오더라

    자동차도 쳐 타고다닐테고 자동차 없으면 대중교통 탈테고 아프면 진통제먹고 병원가서 약받아먹고 할텐데 수많은 니 행동에서 부작용 하나도 없다 맞지??

    걍 넌 사람들한테 똥뿌리는짓 하지말고 나가 디져라 지금당장                   
                   

    근데 답변을 못들었네
    혹시 자동차도 안타냐?
    추천 7 반대 0
  • 꼬랴 2021-10-17 (일) 14:46
    @빵빵이이

    부작용생기면 청원이나 올릴 내로남불 ㅅㅋ
    배려가 없는 너는 코로나든 백신이든 걍 디져라 ㅋㅋ
    추천 1 반대 8
  • 빵빵이이 2021-10-17 (일) 17:49
    @꼬랴

    배려가 없어?
    있어서 백신 거부하면서 똥뿌리고 다님?
    이기적인 쓰레기들아?

    그래서 차 안타냐니까?? 왜 답변하나를 못하냐?
    근데 여기 이토 가입은 어떻게함? 개인정보전달해서 생길수 있는 부작용중 하나인 이토에서 관리못해서 유출될수 있는 건 어쩌고?
    니활동의 모든것에 부작용은 다 존재하고 그것다 알면서도 혜택이 커서 쓰는게 얼마나 많은데 그지랄하고있지? 이기적으로 니들이 똥을 뿌릴수도 있다는것도 넘어가면서?
    도어락은 또 쓰고 있겠지? 보안이슈 이딴건 다 무시하면서?

    걍 나가 디지라니까??
    추천 3 반대 0
  • 꼬랴 2021-10-17 (일) 20:41
    @빵빵이이

    ㄷㅅㅅㄲ ㅋㅋ 5백만 외제차타구다니나보네
    말귀도 못알아들이니 대꾸를 안하는거  모르냐 병신 아
    2차접종끝내고 부작용을 모르고사는데 차를 왜안타구다니냐
    등신 ㅅㄲ  야 ㅋㅋ
    어디가서 그런 논리로 말하면 씨도 안먹히는거 니하는거보니 너두 알것지만...공부해도 될리가 없겠지만 좀 두루두루 좀보고다녀
    가짜뉴스 가짜뉴스 떠들고 우기지말고
    무지한데다 신념이 생기면 사회악이다
    mrna가 뭔지 외신자료도 찾아보고,신약이 최소 몇년이 소요되는지 .
    얼마나 많은 절차를 점프한건지
    에휴 소귀에 경을 내가 또 ㅋㅋ
    걍 뒤져 코로나든 백신 부작용이든..
    추천 1 반대 4
  • 빵빵이이 2021-10-17 (일) 21:07
    @꼬랴

    븅신새끼야 급발진관련도 아직 원인규명 정확히 안된거 제조사는 부정하고 이용자들은 사례가 발생하는데 차는 어찌타냐고 븅신새기야
    부작용 있을수도 있으니까 백신안쳐맞을거면
    급발진이라는 부작용 있는 차량은 왜타냐고 돌빡새끼야

    답변좀 하라니까? 차량뿐만아니라 그런 부작용 사례들 있는 모든 행위들 안하냐니까?
    부작용이 있을수있으니까 백신안맞을거다
    그럼 다른 부작용 있는건 왜 쳐하고 사냐?
    이 간단한 논리가 힘들지? 왜? 개쳐맞을소리니까 ㅋㅋ
    그거 콕 집어 주는게 위 본문의 내용 비행기사고, 피임약 혈전 이고 그거 설명해줘도 소새끼도 아니고 못알아쳐먹는게 니들같은 이기적인새끼들인데

    답변좀 해봐

    차량 안타고 다니지?
    추천 3 반대 0
  • 꼬랴 2021-10-17 (일) 21:18
    @빵빵이이

    ㅋㅋ ㅇㅅㅋ 차에 집착하네
    급발진에 화제를 돌리네 밑에놈이랑 ㅋㅋ
    급발진같은거 난 안걸려 ..백신 부작용도 없다구 병신 ㅅㅋ 야
    급발진 걸리는건 딱 2가지야  노후화될때 센서이상이 오거나 비상식적인 운전습관, 그거 두가지만 잘지키면 없어 급발진같은건
    걸리는 놈만 걸려 습관 드럽은 애나,소프트웨어를 이해 못하는 컴맹들이나
    추천 1 반대 4
  • 빵빵이이 2021-10-17 (일) 21:39
    @꼬랴

    등신새끼네 진짜
    결국 인간문제가 아닌 기계자체의 문제는
    센서의 노후화 이게 끝이다?
    어쩌냐 신차도 나오는데
    왜 하나 던져줄까

    https://www.bloter.net/newsView/blt202105280016

    '현대차 전북서비스센터는 급발진 원인으로 '전자기파로 인한 오작동 가능성'을 꼽았다.'

    아 노후화 맞지????
    혹시 하루라도, 한번이라도 주행한 차는 노후화된 차라고 하게? ㅋㅋㅋ

    등신새끼야 제발 답좀 해봐
    차 안타?
    추천 2 반대 0
  • 꼬랴 2021-10-17 (일) 21:50
    @빵빵이이

    내연기관 급발진 얘기했는데  갑자기 ev를 끌고오네 ㅋㅋ
    현대전기차를 왜사는거냐?ㅋㅋ  나 호구다 외쳐라
    문제있는 차에 대한 얘기는 다른사람과 해라  억지부리고싶은가본데
    추천 1 반대 0
  • 빵빵이이 2021-10-17 (일) 21:53
    @꼬랴

    급발진 원인은 노후화와 인간의 문제다 두가지

    그외의 사례를 들고왔으면 아가리 다물어야지?? 그럼 두가지 원인 아닌거 맞지? 하나씩하나씩 니 논리가 개병신인거 인증해보자 ㅋㅋ

    '급발진 걸리는건 딱 2가지야  노후화될때 센서이상이 오거나 비상식적인 운전습관, 그거 두가지만 잘지키면 없어 급발진같은건'
    딱 2가지에서
    '전자기파로 인한 오작동 가능성' 은 없지?
    추천 2 반대 0
  • 꼬랴 2021-10-17 (일) 21:51
    @빵빵이이

    너두 6개월마다 모더나가 좋으니깐 잊지말구 접종하구~  끝
    추천 1 반대 0
  • 꼬랴 2021-10-17 (일) 21:55
    @빵빵이이

    급발진은 졸라 겁나나보네 ㅂㅅㅅㅋㄷ
    백신도 못 맞앗것네 ,맞은척하면서 안 맞는사람 비하하는거 같으네
    딱 인성들이
    추천 1 반대 0
  • 빵빵이이 2021-10-17 (일) 22:03
    @꼬랴

    ㅋㅋ 혹시 대가리가 비었어??
    니가 6개월마다 맞으라고 해서 내가 부스터샷 기다리고 있다고 한거 못봤니??
    혹시 부스터샷이 뭘 말하는지 모르냐?

    등신인가 ??
    부작용이 있어도 그 위험보다 득이 많아서 다 이용한다
    백신이든 자동차든

    근데 니새끼들은 아니라며
    백신은 부작용때문에 안맞는다며 ㅋ 그래서 자동차도 부작용때문에 안타냐 물어도
    답변 단 한마디를 못해
    왜? 부작용이 뭔지는 몰라도 있는지 없는지 규명이 안되었으니 부작용이 있을수도 있기에 백신은 맞기 싫은데
    부작용이 있는 자동차는 쳐 타고 다니거든, 사고위험성 무시하고 비행기도 타거든, 개인정보 유출위험성을 무시하고 각종 사이트에 가입도 하거든, 보안이슈 무시하고 도어락쓰거든

    답변하나만 하면된다니까?

    정확한 원인규명도 안되어있고, 제조사와 이용자들이 첨예하게 대립하고 있고 사례도 계속해서 올라오는
    급발진이라는 부작용 사례가 있는 자동차 안타지???
    추천 2 반대 0
  • 짜리몽땅 2021-10-15 (금) 11:49
    @꼬랴

    물마시다 숨쉬다가 잠자다가 김치먹다가 죽는 사람도 있대요! 차타다가도 걷다가도 담배피다 술마시다가도 뒤진대요. 어후 무셔워 걍 얼른 뒤지는게 낫겠어요.
    추천 4 반대 0
  • 꼬랴 2021-10-17 (일) 14:48
    @짜리몽땅

    네이버에 이렇게 써봐라 뭇매맞지ㅋㅋ 일베,메갈,이토또라이들  내가보기엔 이토도 많이 이상해진거같네
    추천 1 반대 0
  • 짜리몽땅 2021-10-17 (일) 20:43
    @꼬랴

    그래서 위험한 자동차 안타시냐고 ㅋ
    추천 2 반대 0
  • 꼬랴 2021-10-17 (일) 20:57
    @짜리몽땅

    등신ㅅㅋ  갑자기 차에 집착하기는 ㅋㅋ
    추천 1 반대 0
  • 짜리몽땅 2021-10-17 (일) 21:13
    @꼬랴

    뷰웅신ㅅㅋ 대답 못하기는 ㅋㅋ 대답은 못하면서 댓은 잘다네 ㅋㅋ 스스로 납득이 되냐?
    추천 2 반대 0
  • 꼬랴 2021-10-17 (일) 21:23
    @짜리몽땅

    위에 써놨으니 읽고오렴..대꾸할 가치가
    추천 1 반대 0
  • 꼬랴 2021-10-17 (일) 20:59
    @짜리몽땅

    6개월마다 꼭 맞어, 모더나가 좋아
    추천 1 반대 0
  • 짜리몽땅 2021-10-17 (일) 21:12
    @꼬랴

    5개월마다 주면 좋겠는데
    추천 2 반대 0
  • 꼬랴 2021-10-17 (일) 21:20
    @짜리몽땅

    정작 접종은 안 맞으면서 답답해서 댓글로 이 놀이하는거 다안다 자영업ㅅㅋ  ㅋㅋ
    쫄지말구 맞어 ㄷㅅ ㅅㄲ
    추천 1 반대 0
  • 응가핫도구 2021-10-15 (금) 08:58
    누가 강제로 맞게 했니?
    혈전이 어떻고 저떻고 떠들어 대지 말고 접종하지마.
    이런것들이  백신없다 떠든 넘들이야
    추천 2 반대 0
  • 오월동주 2021-10-15 (금) 09:29
    부작용으로 위험하다고 발광하는 인간들은 그 위험을 무릅쓰고 맞은 사람들에게 혜택이나 우선권이 있어야 된다고는 생각하지 않나?
    나는 무서워서 안 맞을래요? 사회에서 같이 살아야 하는 다른 사람들은 안중에도 없고 심지어 가족도?
    일년에 평균 30만명이 사망하면 하루에 평균 820명이 넘게 사망하는데 백신 안 맞으면 사망자가 줄어들까? 늘어날까?
    추천 2 반대 0
  • 초이우크 2021-10-15 (금) 09:30
    부작용이 그렇게 많다고들하고 겁내하는데 왜 주변엔 없는거지? 다들 소문만 전달하면서 벌벌 떨기는 흡연실에서 담배들 뻑뻑 펴대면서 백신 맞으면 어쩌구저쩌구 ㅋㅋ
    추천 1 반대 0
  • 가방열개 2021-10-15 (금) 09:54
    백신 무서우면 안맞을 수도 있지 개인선택으로 자유롭게 놔둬야된다고 생각. 근데 회사에서 백신 안맞았다고 해고시키는것도 회사사장 마음인거고 자영업자들이 백신 안맞은 손님 거부하는것도 다 자기 마음인거지.
    추천 1 반대 0
  • 도우야 2021-10-22 (금) 10:17
    @가방열개

    그건 또 안된다잖아요 맞고 죽는거 책임 질것도 아니면서!!!! 라는 논리를 펼치죠... 친한형이 그러고있어서 그저 답답함...
    추천 0 반대 0
  • 겨울로가자 2021-10-15 (금) 09:57
    백신 안맞고 뻐기는 인간들 생각은 자기는 코로나 안걸릴 거라고 생각하고 백신의 위험만 생각하는 븅신들 아닙니까? 사실 마음 같아선 백신 접종은 개인의 선택에 맞기고 이제 그냥 위드코로나 가서 백신 안 맞는 사람은 뒤지든 말든 개인의 책임으로 남기는게 좋을 것 같아요
    추천 0 반대 0
  • 아리주나 2021-10-15 (금) 10:41
    백신 부작용이 혈전만 유일하다는걸 이의사는 장담할수있나? 

    이렇게 단순한 통계로 안전성이 보장된다면 왜 백신접종후 사망자와 부작용 환자들이 계속 나와 ㅠㅠ
    추천 2 반대 4
  • 디모나 2021-10-16 (토) 16:31
    @아리주나

    그럼 처맞지마 제발 아우 설명하기도 귀찮다 병신이면 뒤져야지 ㅉㅉㅉㅉㅉㅉ
    추천 2 반대 0
  • 아리주나 2021-10-22 (금) 00:27
    @디모나

    니가 뭔데 남에 생명을 가지고 멍멍대냐? 요따구 댓글 싸지르는 인간이 뭘안다고 설명을해? 어이가 없다 ㅋㅋ

    나오는 백신마다 다쳐맞아서 오래오래 장수해서 행복하세요^^
    추천 0 반대 0
  • 짜리몽땅 2021-10-15 (금) 11:52
    혈전의 경우를 설명하는데 혈전 외 부작용 얘기하는 넘들은 대가리에 문제 있는거 아니냐..? 차량과 비행기 사고 사망율을 비교하여 차량 사고 사망율이 더 높습니다 하면. 어휴 차에서는 사고만으로 죽냐? 번개탄 피는 사람도 있고 그냥 심장마비로 죽는사람도 있는데 이건 안세냐??? 하는거랑 뭐가다름? 대가리 수준 진짜.. 지능 부족으로 사망하는건 걱정 안되냐..?
    추천 2 반대 0
  • 개돌전사 2021-10-15 (금) 12:03
    애들 진짜 무식하네ㅋㅋ
    추천 1 반대 0
  • 아야해써 2021-10-15 (금) 12:4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응급실의사가 쉽게 설명함. 1년에 우리나라에서 급사하는 사람들이 700~800명정도. 그런데 코로나이후 백신을 맞고 응급실에 실려와 급사한 사람들이 그 이전과 비슷하다고 함.
    추천 6 반대 0
  • 911킨더하임 2021-10-15 (금) 14:23
    보통 사람들은 내 자신 내 가족 친구 지인
    그리고 타인에게 전염시키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마스크 쓰며
    방역 철저히 지키고 백신도 맞고 스스로 준비하는데
    꼭 댓에도 있지만 의문 품고 안 맞고 찔찔대는 애들 주변에도 하나 둘 꼭 있던데
    추천 1 반대 0
  • 피나비 2021-10-15 (금) 15:58
    혈전작용으로 생길수있는 무서운병이 뇌졸증이죠 백신맞으신분들 갑자기 한쪽 손발이 저려오는 마비증상이 느껴진다면
    즉시 병원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가볍게 생각하고 넘기다가 큰 피해를 보실수있습니다
    추천 2 반대 0
  • hojo 2021-10-17 (일) 22:33
    @피나비

    손발만 저릴까 온몸이 쑤시고 오한 부종 몸살기운으로 죽다살아났음 그걸 1 2차 다 겪었는데 병원에서 준 약먹고나니까 신장이 확 안좋아지는게 느껴져서 그냥 버티기로 했음
    추천 0 반대 0
  • 리스테린맛 2021-10-15 (금) 19:34
    오후3시 ㅈ ㅂㅅ 새퀴 지 욕하는 사람들한테 죄다 욕댓글달고 차단했네 ㅋㅋㅋㅋ 진짜 쪼다같다 말투가 누누 거리는게 딱 일베인둣
    추천 0 반대 0
  •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오후3시 2021-10-15 (금) 22:26
    @e망치

    니 자기소개서는
    인력사무소 나갈때 들고가고

    싸움을 걸거면 직접 대댓글을 달어
    구석진데다가 혼자 찌질대지말고
    뭐 어차피 방구석에 처박혀 뒤지겠지만 ㅋ
    추천 0 반대 6
  • 잠보만보 2021-10-16 (토) 02:11
    백신 안 맞는분들 본인 선택이니  머..
    근데 확률 따지면 엄청 웃긴게 코로나 치사율이 3.4%
    코로나 걸려서 죽는건 안 무섭나봐요 ㅋㅋ
    추천 3 반대 0
  • Eriksen 2021-10-21 (목) 11:36
    @잠보만보

    그냥 단순하게 1년반동안 코로나 시대에 살고 있는데 안걸렸으면 앞으로도 마스크끼면 안걸린다는 계산이 나오니까요. 백신맞고 단0.1프로라도 죽을 확률이 있다면 그냥 마스크 끼고 조심히 살겠다 이런 마인드인 분들이 많아요. 물론 마스크가 코로나를 100프로 예방해주진 않지만요. 단순확률로 치면 백신을 맞는게 당연히 맞죠.
    추천 0 반대 0
  • 디모나 2021-10-16 (토) 16:29
    오후3시 병신새끼가 아주 지랄 발광을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코로나 걸려서 고통스럽게 뒤지지도 못하고 계속 처 아프다가 니 주변 사람 다 옴기고 뒤져라 씨발새끼야 ㅋㅋㅋㅋㅋ
    추천 1 반대 0
  • 사라사 2021-10-17 (일) 03:40
    맞기 싫으면 마스크라도 잘쓰던지 음모론이나 떠드니까 욕쳐먹지
    추천 0 반대 0
  • Tmflqj 2021-10-17 (일) 20:36
    당연 맞아야 하겠지만,. 이건 확률로 접근하기에 모수때문에 오류가 있는듯...
    추천 0 반대 0
  • 떡빵s 2021-10-17 (일) 22:24
    [본인이 맞기 싫어서 안맞는걸 인정해주자!!!] 이거만 보면 그럴듯해보이는데, 맞기 싫다고 안맞고 밖에 쳐나가질 말아야지.

    지 꼴리는대로 행하는게 자유인줄 아는 지능이 부족하신 분들이 계시는데, 자유엔 무조건 책임이 따르는 법임.
    [나 코로나 백신 안맞을꺼야, 산에 가서 사람들과 단절된 상태로 살래] 이건 ㅇㅈ
    [나 코로나 백신 안맞을꺼야, 하지만 밤엔 클럽갈꺼고, 낮에는 밖에 돌아다녀야지!] 이건 ㄴㅇㅈ
    추천 2 반대 0
  • 시밤탱 2021-10-18 (월) 15:16
    저지능 멍청이들의 공통점이지. 또 이런 인물들이 기독교쟁이가 많음. 목사에게 돈 퍼주는 병신들이 뇌가 있을리가 없지.
    추천 0 반대 0
  • 맥사서고생 2021-10-19 (화) 02:15
    이래서 수학을 배워야 한다.
    추천 0 반대 0
  • 리카라카 2021-10-19 (화) 17:01
    확률을 가지고 맞고 안맞고를 이야기 하는 자체가 잘못된 일반화임
    위 논리대로라면 비행기보다 사고확률이 높은 자동차는 타지 말아야 함

    이렇게 이해해야 한다고 봄
    안전 검증이 덜 된 1년짜리 신형 비행기를 타고 해외여행 갈래?
    기존 생산 노하우가 10년이상 적용된 자동차를 타고 국내 여행을 할래?
    추천 0 반대 0
  • 크로니카 2021-10-21 (목) 11:09
    언론이 문제일 수 도 있는것 같네요.
    추천 0 반대 0
  • nervous 2021-10-22 (금) 13:12
    주사 맞앗다고 술쳐먹고 놀러다니는 넘들이 더 쓰레기색기들임..
    추천 0 반대 0
  • 버스터머신 2021-11-04 (목) 18:44
    무서워서 안맞겠다는 사람은 그냥 지능이 떨어지는 인간이라고 생각하면됨 다들 손절하면 조용히 혼자 죽겠죠
    추천 0 반대 0
처음  1  2  3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