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 유머
  • 연예인
  • 정치
  • 자동차
  • 동물
  • 컴퓨터
  • 자유
  • 정보
  • 인플
  • 사회
  • 게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지니페이 준비중

[유머] 한국전쟁 참전했던 영국 할아버지.jpg [댓글수 (54)]
글쓴이 : 왜죠   날짜 : 2021-10-15 (금) 19:53   조회 : 18384   공감수 : 55

집안대대로 군인출신이라고 함

준장으로 전역


전체공감수55
개는 던져진 막대를 쫓지만 사자는 막대를 던진 대상을 쫓는다. 본질을 보라.
방관은 중립이 아니라 무능이다.
https://archive.fo/n82Lo
  • 마룽시 2021-10-15 (금) 19:53
    추천 27 반대 11
    지금까지 몇년동안 한국을 많이 알리고 좋은일도 많이 한 사람이 방역수칙 한번 어겼다고 죽일놈을 만드네 ㅋㅋㅋㅋ
  • 흰노루귀 2021-10-15 (금) 19:53
    추천 18 반대 8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다른 나라도 그런지 우리나라에서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공인이나 연예인, 스포츠스타나 유튜버등
    미디어로 노출되는 사람들에게 유독
    과한 도덕적 잣대를 요구하는거 같습니다
    무슨 일하나만 터지면 그 사건이 꼬리표처럼 붙어서
    반성할 기회도 주지않고
    그 사람이 끝장날 때까지 괴롭히는듯 합니다

    지금 한국이 세계적인 관심인 가운데에 영국남자 유튜브도
    그 영향력이 작지 않다고 봅니다
    과거에 전효성도 잘못된 일베용어 사용으로 뭇매를 맞았지만
    지금은 더 큰 선행으로 오히려 이미지가 좋아졌듯
    앞으로 더 한국을 알리며 한국을 사랑해 주는것으로 보답해주었으면 합니다
    지구 반대편, 문화도 언어도 전혀 다른곳에서 왔지만 이렇게 한국을
    사랑해주는것이 참 고맙네요
  • ssense 2021-10-15 (금) 19:53
    추천 13 반대 9
    6개월 고마 해라....니는 방역수칙 어긴 적 없었냐?
  • 답답해서재가… 2021-10-15 (금) 19:53
    저 사람 잘못 한 거 하나보다
    뭐 하나 물었다 하면서 욕하는 사람들이 더 우스움
  • jsiwsjwj 2021-10-15 (금) 19:53
    6개월의 법칙
    국뽕만큼 돈벌이 되는게 없지
    추천 7 반대 13
  • 럽플로우 2021-10-15 (금) 19:53
    @jsiwsjwj

    안그래도 지켜봤는데 만6개월 넘기고 복귀했어요
    추천 1 반대 0
  • 수급겸인 2021-10-15 (금) 19:53
    @jsiwsjwj

    그동안 공로 좀 인정해 줘라
    추천 8 반대 0
  • 돈까스정식2… 2021-10-15 (금) 19:53
    문화의 힘 ㅜ
    추천 0 반대 0
  • 털게 2021-10-15 (금) 19:53
    고맙습니다!
    추천 0 반대 0
  • ssense 2021-10-15 (금) 19: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6개월 고마 해라....니는 방역수칙 어긴 적 없었냐?
    추천 13 반대 9
  • 멋쟁이신사 2021-10-15 (금) 19:53
    이야 국뽕 빨줄 아네 역시 영국남자 ㅋㅋㅋㅋㅋㅋ 치트키쓰네
    추천 2 반대 0
  • 시티븐신갈 2021-10-15 (금) 19:53
    그래도 니껀 안본다
    추천 2 반대 7
  • Static 2021-10-15 (금) 19:53
    '한국전 참전군인 데려왔어 그니까 나를 용서해줘'
    추천 3 반대 0
  • 떼강도 2021-10-15 (금) 19:53
    똑같은 참전군인인데 저어어어기 인민훼방군 애들은

    우리도 옛날에 서울와봤엌ㅋㅋㅋㅋㅋㅋ여권도 필요없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지랄치고 있는데...하아.. 고맙고 또 감사합니다
    추천 1 반대 0
  • Renerd 2021-10-15 (금) 19:53
    참전용사께는 고맙습니다만.
    꺼져 코쟁이새끼야.
    추천 3 반대 5
  • 연어의꿈 2021-10-15 (금) 19:53
    중간 훈장 받는 3장 사진 좌측 사람 부분 모자이크 좀......
    추천 0 반대 0
  • 마룽시 2021-10-15 (금) 19: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지금까지 몇년동안 한국을 많이 알리고 좋은일도 많이 한 사람이 방역수칙 한번 어겼다고 죽일놈을 만드네 ㅋㅋㅋㅋ
    추천 27 반대 11
  • TEXTER 2021-10-15 (금) 19:53
    @마룽시

    하루라도 남 헐뜯기 안하면 손가락에 가시 돋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혐오주의가 넘쳐나는 곳
    추천 4 반대 0
  • JAYD 2021-10-15 (금) 19:53
    @마룽시

    어긴것도 본인도 아니고 한국인 와이프임 ㅋ
    추천 0 반대 0
  • 석천이형 2021-10-15 (금) 19:53
    @JAYD

    그나마도 생일이라고 마스크 끼고 복도 맞은편에서 인사한건데.. 잘못이지만 너무 집요한듯
    추천 1 반대 0
  • 제로커모 2021-10-15 (금) 19:53
    @석천이형

    그냥 만난게 아니라 공식적인 "자가격리" 중이었고
    립 선물 받으니까 마스크벗고 립도 발라보고 케에크 촛불도 불고 다 했는데 사실왜곡이 참
    추천 1 반대 4
  • 제로커모 2021-10-15 (금) 19:53
    @마룽시

    야. 이걸 이렇게 쉴드치네.
    건보료 먹튀 문제부터 영국에선 방역수칙 잘 지켜야한다고 그래놓고 한국에 오자마자 방역수칙 위반에
    영어로는 별거 아닌데 한국인들이 트집 잡는거지만 미안하단 뉘앙스로 사과문 쓰고
    한국어로만 사과하는 척 글 쓴거에

    시간 좀 지나니까 사과영상 같은거 다 지우고 아무일 없던거처럼 다시 돌아온건데
    단순히 방역수칙 위반의 문제로 퉁쳐지네
    추천 7 반대 9
  • 모빌모빌 2021-10-15 (금) 19:53
    @제로커모

    잘못은 있는데 잘못 하나하면 매장이 되야하나요? 잘못에 대한 책임은 그 저지른 잘못의 크기만큼 받아야하는데 정도를 모르니까 그렇죠. 속 씨꺼먼한 악플러들은 껀수만 생기면그걸 명분으로 너 죽어라 달려드니 문제죠. 방역수칙 어길걸로 엄청나게 매도당하길래 집에서 진짜 파티라도 거창하게 한줄 알았더니 복도에서 대화한거... 찾아보고 믿을수 없었습니다. 그렇게 욕해서 엄청 무개념으류 논줄 알았는데 그정도는 아니잖아? 하고요.
    추천 4 반대 6
  • 제로커모 2021-10-15 (금) 19:53
    @모빌모빌

    단순히 파티만 했다. 그러면 그럴수 있죠
    그러면서 사과문에 한국어로는 잘못했다고 하면서
    영어로는 아주 잠깐 지인들이 와서 문앞에 선물을 두고 갔고 나는 지인들이 돌아안 다음에 문열고 선물만 가지고 왔다. 라고 사실관계를 완전히 뒤집는 서술
    +
    사과 내용 다 빼고 나는 한국에서 건강상의 이유로 쉴 예정이다. 라고 써놨다가 지적 받았더니
    건강강의 이유로 회복에 전념하갰습니다 라고 고차고 다시 이슈되니 그때서야 이번 격리수칙 위반으로 반성하겠다는 식으로 고쳤음. 한국인들이 영어 못하는 것도 아니고 그런 교모한 짓거리에
    게다가 방역수칙 위반이 엄연히 불구속 송치되서 기소유예처분 받았는데 그걸 별거 아니라고 하기엔 문제가 있죠.
    추천 5 반대 0
  • 홍라면 2021-10-15 (금) 19:53
    @제로커모

    이게 팩트지
    추천 0 반대 0
  • 가오갤라쿤 2021-10-15 (금) 20:23
    @제로커모

    님도 홍위병 마인드가 있는듯...ㅋㅋㅋㅋㅋㅋ 과오도 있지만 이분이랑 축구하면 바로 레드 카드데..ㅋㅋㅋㅋㅋ
    추천 2 반대 0
  • 철수랑 2021-10-15 (금) 19:53
    @마룽시

    조선시대에도 왕이 잘못하면 깠어요
    잘잘못은 분명하게 해야죠
    추천 3 반대 0
  • 푸룬이 2021-10-15 (금) 19:53
    @마룽시

    추천 눌렀습니다.
    저 사람이 한 방역위반은 정말 화천대유나 여러 감빵 정치인들이 하는 것에 비하면 정말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냥 돈 잘 버는데 배아파서 사람들이 그 시기심을 이참에 다른 걸로 씌워 폭발시켰다고 봅니다.
    그게 인간의 본성이죠.
    추천 1 반대 0
  • 백련 2021-10-15 (금) 19:53
    @마룽시

    국뽕활용해서 사익추구한게 좋은일 한거니?
    그리고 그 사건 이후의 대처를 보면 최악이었다.
    사과문 번역부터 한국인 철저히 무시한 대처였는데 그 사실은 왜 쏙빼먹지?
    보고 싶은것만 보려는 진심 저열한 인간이네
    아니면 관계자니?
    추천 3 반대 4
  • 듀랜달 2021-10-15 (금) 19:53
    @마룽시

    방역수칙 한번 여긴게 아니라, 구라 친게 너무 많았음. 그리고 사실 지적하는 글들 마저 삭제하고 고소 드립 친게 큰듯
    추천 2 반대 0
  • 쿨샷 2021-10-15 (금) 19:53
    @마룽시

    사람들이 진짜 열광하는 건, 스타의 추락이라고 누군가가 말했던게 기억나네요.
    추천 1 반대 0
  • 누들홀릭 2021-10-15 (금) 19: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껄껄 스멀 스멀 기어 나오는구나
    추천 4 반대 0
  • 숲냥 2021-10-15 (금) 19:53
    @누들홀릭

    영국남자가 니 인생보다는 나으니까.
    추천 3 반대 0
  • 누들홀릭 2021-10-15 (금) 19:53
    @숲냥

    제 인생 걱정해주시는 고마운데 니 인생보다는 나으니 니 인생이나 신경쓰세요 ^^
    추천 1 반대 5
  • 느티나무그늘 2021-10-15 (금) 19:53
    @숲냥

    이런 얘들이 있으니까 다시 기어나오는 거구나
    추천 2 반대 4
  • 엠엘비팍 2021-10-15 (금) 19:53
    국뽕튜브가 젤 싫음
    추천 0 반대 0
  • 답답해서재가… 2021-10-15 (금) 19: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 사람 잘못 한 거 하나보다
    뭐 하나 물었다 하면서 욕하는 사람들이 더 우스움
    추천 7 반대 0
  • 답답해서재가… 2021-10-15 (금) 19:53
    한 20년 안에 쟤는 저걸로 영국에서 기사 작위 받을거 같음
    추천 2 반대 0
  • 잘큰아이 2021-10-15 (금) 19:53
    감사합니다.
    추천 0 반대 0
  • 오데이지 2021-10-15 (금) 19:53
    이런 좋은 영상을 보고도
    악플을 다는 인간들은 어떤 인생을 살길래
    이렇게 심사가 꼬여있는걸까
    추천 2 반대 0
  • 춤추는강쥐 2021-10-15 (금) 19:53
    스멀스멀 기어나오는게 아니라 이미 몇달전부터 영상 꾸준히 올리고 있고 조회수도 영상당 2~3백만 이상임 ㅋㅋ 누굴 걱정해
    추천 0 반대 0
  • Y세대 2021-10-15 (금) 19:53
    정작 영국인들은 한국을 극동의 개먹는 미개한 나라 취급함...
    추천 0 반대 0
  • 칼리보 2021-10-15 (금) 19:53
    1년을 자숙하든 10년을 하든 욕하고 싶은 넘들은 뭘해도 욕할거고... 나는 그정도면 충분히 복귀할만 하다고 생각한다... 쯔양도 마찬가지... 죽을 죄를 지은 것도 아니고, 공중파에 나오는 것도 아니고 보기 싫으면 안보면 그만인 유투브에서 뭘 얼마나 더 하라고...
    추천 0 반대 0
  • 살아라병아리 2021-10-15 (금) 19:53
    2명을 잡는다고 온갖 대포에 지원사격을 다 퍼부었는데 표적이었던 짱개2명은 무사히 살아남아서 다음날 대포 쏜 사람들이랑 같이 담배도 피고 기념사진도 찍었군요 ㅋㅋ 짱개 2명은 얼마나 무서웠을까 포격당하면서... 오늘만 버티면 내일 전쟁 중지되고 집에 갈 수 있는데 그러면서
    추천 0 반대 0
  • 이오스 2021-10-15 (금) 19:53
    유투브 사건이후 영국남자 관련 안봅니다 관심도 없고
    추천 2 반대 0
  • 바보같은나 2021-10-15 (금) 19:53
    정말 씹선비질 보기 역겹네 댓글꼬라지가 아주 조선시대야
    추천 1 반대 0
  • 미사이아1 2021-10-15 (금) 19:53
    영국남자는 걸러야지 유튜브 악질TOP5안에 듬
    추천 4 반대 5
  • 답답해서재가… 2021-10-15 (금) 19:53
    @미사이아1

    한국에서 인기 있는 탑 5에 든다고 하면 모를까
    악질 탑 5라고 하는 건 일부 악덕 시청자, 그리고 그런 시청자가 모이는 스트리머 관련 게시판 같은 곳에 밖에 없던데요
    추천 5 반대 0
  • first23 2021-10-15 (금) 19:53
    고맙습니다. 영국 할아버지.
    추천 0 반대 0
  • 흰노루귀 2021-10-15 (금) 19: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다른 나라도 그런지 우리나라에서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공인이나 연예인, 스포츠스타나 유튜버등
    미디어로 노출되는 사람들에게 유독
    과한 도덕적 잣대를 요구하는거 같습니다
    무슨 일하나만 터지면 그 사건이 꼬리표처럼 붙어서
    반성할 기회도 주지않고
    그 사람이 끝장날 때까지 괴롭히는듯 합니다

    지금 한국이 세계적인 관심인 가운데에 영국남자 유튜브도
    그 영향력이 작지 않다고 봅니다
    과거에 전효성도 잘못된 일베용어 사용으로 뭇매를 맞았지만
    지금은 더 큰 선행으로 오히려 이미지가 좋아졌듯
    앞으로 더 한국을 알리며 한국을 사랑해 주는것으로 보답해주었으면 합니다
    지구 반대편, 문화도 언어도 전혀 다른곳에서 왔지만 이렇게 한국을
    사랑해주는것이 참 고맙네요
    추천 18 반대 8
  • 제퍼슨호프 2021-10-15 (금) 20:15
    그냥 유튜버나 연예인들이 돈많이 버는게 싫어서

    하나 걸리면 죽도록 까는 아재들이 너무많음

    물론 아닌 분들도 계시지만ㅋ
    추천 2 반대 0
  • 가오갤라쿤 2021-10-15 (금) 20:24
    여기 홍위병 마인드 개많네...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은 한번 잘못하면 앞으로 자살해 알지?
    추천 2 반대 0
  • 이감독이야 2021-10-15 (금) 20:33
    조선국뽕을 능가하는 영국의 등에 칼꽂기 - 험블한 척
    추천 0 반대 0
  • 뭐긴그거지 2021-10-15 (금) 21:14
    사건 터지기 전부터 왜놈들 하고 일뽕들이 영국남자 죽이려고 개 잡소리 많이 했었음!!

    과도하게 비난 받았고 몇달 쉬기도 했고

    계속 욕하는건 왜놈들이나 일뽕들 인생 패배자들이 분명함!!
    추천 0 반대 0
  • 새대갈 2021-10-15 (금) 21:43
    이분들이 있어서 그래도 우리나라가 북한처럼 되진 않았죠..감사합니다.
    추천 0 반대 0
  • 림림공공 2021-10-15 (금) 22:15
    중범죄도 아닌데 잘못 하나만 하면 죽일 놈 만들어서 찍소리도 못하게 하는게 자기 권위를 높이는 거라 생각들 하나봄.
    추천 1 반대 0
  • 루이스22 2021-10-16 (토) 04:52
    영국놈 이놈 아주 무서운놈이네 겉은 실실거리며 뒤로는 칼가는 부류
    추천 1 반대 0
  • 레인보우샴페… 2021-10-16 (토) 16:53
    2주 사람만나지 말라고 자가격리기간동안 생파영상찍어서 올린거 쓴소리 받을만했는데 건보료땜에 더 문제가 생겼었지않나
    추천 1 반대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