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터
  • 유머
  • 자동차
  • 사회
  • 게임
  • 정보
  • 동물
  • 자유
  • 인플
  • 영화
  • 정치
  • 연예인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지니페이 특공마켓

[기타] 진짜 한국적인 한끼 밥상 ㄷㄷㄷ [댓글수 (94)]
글쓴이 : 피노코쿠   날짜 : 2021-10-16 (토) 00:14   조회 : 31525   공감수 : 92
본문 이미지




이건 못참을듯



전체공감수92
  • 바다rush 2021-10-16 (토) 00:1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와... 두공기 쌉가능요  츄릅..
    추천 4 반대 0
  • Graham 2021-10-16 (토) 00:14
    @바다rush

    겨우 두공기? 두공기 받고 세공기!!
    추천 3 반대 0
  • 프리크루 2021-10-16 (토) 00:14
    @바다rush

    두공기 가능하다는데 반대는 뭐야??ㅋㅋㅋㅋㅋㅋ
    추천 1 반대 0
  • Ledeus 2021-10-16 (토) 00:14
    @프리크루

    공기라는 말을 모를수도
    추천 3 반대 0
  • 한지민님짱 2021-10-16 (토) 00:14
    @프리크루

    츄릅.. 침흘려서 반대준듯..
    추천 1 반대 0
  • 슈샤드밀크초… 2021-10-16 (토) 04:48
    @프리크루

    당연히 세공기 각인데 두공기라고 해서 열받았나봄.
    추천 1 반대 0
  • 손님475 2021-10-16 (토) 00:14
    이렇게 보니 진짜 뻘겋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피쏠려 2021-10-16 (토) 00:14
    이런 밥상 언제 먹어봤는지
    이젠 기억도 안나네요
    추천 0 반대 0
  • 하늘땅별땅 2021-10-16 (토) 00:14
    김도 추가 해주면 환상
    추천 2 반대 0
  • 글쓴이 2021-10-16 (토) 00:14
    @하늘땅별땅

    김도 좋죠
    추천 0 반대 0
  • 헌미 2021-10-16 (토) 00:14
    @하늘땅별땅

    삼합 완성
    추천 0 반대 0
  • 꿀대표 2021-10-16 (토) 00:14
    @하늘땅별땅

    나는 환장
    추천 0 반대 0
  • 육식대마왕 2021-10-16 (토) 00:14
    @하늘땅별땅

    김 받고

    삼치구이 나 갈치구이 있으면 환상
    추천 0 반대 0
  • 피욘드 2021-10-16 (토) 10:14
    @하늘땅별땅

    뜨신밥+계란후라이+김은 아침상으로 무적이조.
    추가하자면 소고기무국
    추천 0 반대 0
  • 파지올리 2021-10-16 (토) 00:14
    크헥헥헥
    추천 0 반대 0
  • 286컴퓨터 2021-10-16 (토) 00:14
    ??? : 내 후라이는??? ㅜㅜ
    추천 0 반대 0
  • 엘시스테인 2021-10-16 (토) 00:14
    살짝 구운 김에 간장에 참기름도 ㅎㅎ
    추천 0 반대 0
  • 상숙달림이 2021-10-16 (토) 00:14
    추천 0 반대 0
  • 단미와그린비 2021-10-16 (토) 00:14
    ㅋㅋㅋㅋ 상 받자마자 후라이 하나 흡입했넹 내 스탈이야아~~
    추천 0 반대 0
  • 맛짜ㅇ 2021-10-16 (토) 00:14
    아 됐고요... 밥이나 더 주세욥
    추천 0 반대 0
  • 진세하 2021-10-16 (토) 00:14
    아.. 보자마자 배고프네
    추천 0 반대 0
  • 엠식스 2021-10-16 (토) 00:14
    침고이넹
    추천 0 반대 0
  • 미나루 2021-10-16 (토) 00:14
    할머니 밥상이네... 근데 밥이 좀 적네요. 고봉밥이어야 하는데...
    추천 0 반대 0
  • 피욘드 2021-10-16 (토) 10:15
    @미나루

    옆에 밥통있을듯..
    추천 0 반대 0
  • 중대장이다 2021-10-16 (토) 00:14
    분홍소시지가
    추천 0 반대 0
  • 망고맛쥬스 2021-10-16 (토) 00:14
    외할머니댁 가면 먹던 밥상같네요 ㅠ

    자주 못뵈고 명절 때만 뵙지만 어릴 떄 가면 항상 상다리 부러지게 한상 차려주시고

    꼭 백숙한마리 해주셨는데 아재가 되고 그 맛이 너무 그립네요
    추천 0 반대 0
  • 쫄깃한인생 2021-10-16 (토) 00:14
    반주도 가능!!
    추천 0 반대 0
  • 클레이오 2021-10-16 (토) 00:14
    침고이네 ㅋㅋ
    추천 0 반대 0
  • 페르소나5 2021-10-16 (토) 00:14
    와..쓰읍..츄르릅..
    추천 0 반대 0
  • 보스노이즈 2021-10-16 (토) 00:14
    와....개부자다
    계란을 한번에 저렇게나 많이 먹네
    추천 0 반대 0
  • Parker10 2021-10-16 (토) 00:14
    각종 나물이 빠지면 섭섭한데
    다음날 먹다 남은 나물들은 비벼먹어야...
    추천 0 반대 0
  • 개우르 2021-10-16 (토) 00:14
    근본 밥상이네요

    맛나겠다
    추천 0 반대 0
  • ChiangMai 2021-10-16 (토) 00:14
    어우 뻘게.....
    추천 0 반대 0
  • 양말2개 2021-10-16 (토) 00:14
    생일상이네...
    추천 0 반대 0
  • 초보집사 2021-10-16 (토) 00:14
    진수성찬
    추천 0 반대 0
  • 벨라루스 2021-10-16 (토) 00:14
    어머님은 후라이를 싫다고 하셨어 ㅠㅠ
    추천 0 반대 0
  • 요매 2021-10-16 (토) 00:14
    먹음직스럽네요.ㅎㅎ
    추천 0 반대 0
  • 수수한노래 2021-10-16 (토) 00:14
    돼지고기 김치찌개여야 합니다. 김도 재래식 파래김을 살짝구운거에 진간장에 참깨와 고추가루푼걸로 이게 참 맛있요.
    추천 0 반대 0
  • 피욘드 2021-10-16 (토) 10:15
    @수수한노래

    밥상앞에서 그런소리하면 엄마한테 반찬투정한다고 한소리들음...
    니가 해먹으라고.
    추천 0 반대 0
  • 수수한노래 2021-10-16 (토) 10:39
    @피욘드

    그래도 저게 맛있어요. 나이가 들어가니 저게 맛나드라구요. 10대20대에는 돼지고기 냄새때문에 거의 안먹었는데.
    추천 0 반대 0
  • 피욘드 2021-10-16 (토) 11:52
    @수수한노래

    전 만든 그날보다 다음날 먹을때가 더맛있어요.
    고기에 얌념이 싹 배서
    추천 0 반대 0
  • caf2 2021-10-16 (토) 00:14
    계란말이가 있는데 계란후라이까지???ㄷㄷㄷ
    근데 왜 한명꺼에만 ?? ㅇ.ㅇ?
    추천 0 반대 0
  • 쓰뎅1231 2021-10-16 (토) 00:14
    @caf2

    손주꺼요 ㅎㅎ
    추천 1 반대 0
  • 피욘드 2021-10-16 (토) 10:16
    @쓰뎅1231

    이미 흡입하고 아차 싶어서 이제 사진찍었을지도..
    추천 0 반대 0
  • 부처님ㅋ 2021-10-16 (토) 00:14
    김치찌개 짜 보이는데 밥 한공기에 저거 반에 반도 못먹을듯...
    추천 0 반대 0
  • 얄리얄리얄랑… 2021-10-16 (토) 00:14
    김치찌개 계란말이가 사기조합
    추천 0 반대 0
  • 기스난 2021-10-16 (토) 00:14
    이거 그거 아니여?? 아내가 맨날 차려주는 남편밥상? 인스타였나??

    저거 말고도 엄청 많은데?? 출처좀용
    추천 0 반대 0
  • 주단무 2021-10-16 (토) 00:14
    밥도둑 밖에 없네
    추천 0 반대 0
  • 먹을땐좋았지 2021-10-16 (토) 00:14


    김을 달라!
    추천 0 반대 0
  • CZ무영 2021-10-16 (토) 00:14
    밥이 왜이리 적나요... 인심 야박하네
    추천 0 반대 0
  • 피욘드 2021-10-16 (토) 10:17
    @CZ무영

    옆에 밥통있지 않을까여?
    추천 0 반대 0
  • 윤비 2021-10-16 (토) 00:14
    하루종일 먹을 수 있어
    추천 0 반대 0
  • 쓰오 2021-10-16 (토) 00:14
    이정도면 하루 3끼도 똑같이 먹는거 쌉가능
    추천 0 반대 0
  • 베히모쓰 2021-10-16 (토) 00:14
    김 + 명란젓 있으면 4공가능..
    추천 0 반대 0
  • 무릎탁도사 2021-10-16 (토) 00:14
    기브미김미김미
    추천 0 반대 0
  • open 2021-10-16 (토) 00:14
    XXX:고추가루는요 임진왜란을 통해서 들어 왔거든요 그리고 달걀말이는 일제강점기 이전에는 그런 식문화가 없었죠. 일제강점기때 외식 문화가 들어오면서 일본의 달걀말이를 보고 우리나라의 달걀말이가 만들어졌다. 이렇게 보는게 맞죠
    추천 0 반대 0
  • 피욘드 2021-10-16 (토) 10:18
    @open

    와 씨 때리고 싶다
    열림님 말고 XXX요
    추천 0 반대 0
  • 마이구미딸기… 2021-10-16 (토) 00:14
    한국식은 반상으로 구분됩니다. 밥, 국, 김치가 필수죠. 찌개는 반찬으로 분류되는데 사진은 국이 없으니 진짜 한국적인 밥상은 아닙니다.
    추천 1 반대 0
  • 피욘드 2021-10-16 (토) 10:20
    @마이구미딸기맛

    햄두부김치국이라고 우겨 봅시다.
    국 찌개 탕 전골을 구분하는게 쉽지않음...
    추천 0 반대 0
  • 대박남 2021-10-16 (토) 00:14
    아니 오늘 내가 먹은 점심 메뉴를 누가 알고 올린거지??
    추천 0 반대 0
  • 카제1 2021-10-16 (토) 00:14
    완벽해!
    추천 0 반대 0
  • 답답해서재가… 2021-10-16 (토) 00:14
    콩나물이든 뭐든 안 빨간거 하나만...
    추천 0 반대 0
  • 야밤에체조 2021-10-16 (토) 00:14
    특식이네 ㅋ

    다만 난 저기에 된장이랑 두부 추가 요청.
    추천 0 반대 0
  • 마우스클릭 2021-10-16 (토) 00:14
    케찹은 .. ??
    추천 0 반대 0
  • teki 2021-10-16 (토) 00:14
    흠 이건 선을 넘어도 너무 한참 넘었네요..
    한쪽에만 계란 후라이를 주다니요..
    부부면 이혼 감이고.
    친구면 절교 감 입니다. ㅎㅎ
    추천 0 반대 0
  • 피욘드 2021-10-16 (토) 10:21
    @teki

    상받자마자 계란흡힙해버리고 아차 싶어서 사진찍은거라면?
    추천 0 반대 0
  • 로스팅 2021-10-16 (토) 00:14
    동치미까지 있었으면 퍼팩트
    추천 0 반대 0
  • 아이러브아이 2021-10-16 (토) 00:14
    추천 0 반대 0
  • KIllMB 2021-10-16 (토) 00:14
    이건 어린아이 반찬이고 한국인의 밥상이면 갖가지 나물이 올라가야겠죠
    추천 0 반대 0
  • 피욘드 2021-10-16 (토) 10:21
    @KIllMB
    그리고 최종테크는 비빔밥?
    추천 0 반대 0
  • 칼리스토 2021-10-16 (토) 00:14
    거를 타선이 없네요 ㅎㅎ
    추천 0 반대 0
  • 버거킹케챱 2021-10-16 (토) 00:14
    맛은있겠는데 솔직히 양이 돼지 오타쿠들이나 좋아할양인듯
    추천 0 반대 0
  • 피욘드 2021-10-16 (토) 10:22
    @버거킹케챱

    눈앞에 있으면 어짜피 싹다 비울꺼면서....
    추천 0 반대 0
  • 버거킹케챱 2021-10-17 (일) 22:39
    @피욘드

    자기 관리 못하는거 티내지마세요
    추천 0 반대 0
  • 림청화 2021-10-16 (토) 00:14
    국이 아니라 1인용 탕이라서...기본 2공기....
    추천 0 반대 0
  • 하늘천둥 2021-10-16 (토) 00:14
    계란말이에 계란만 있어야지!!

    그리고 김은 어디에?
    추천 0 반대 0
  • 피욘드 2021-10-16 (토) 10:24
    @하늘천둥

    계란말이에 첨가물은 어머니 권한(음식하는 사람)입니다.
    그냥 주는대로 드세요.
    추천 0 반대 0
  • 냥큼한냥이 2021-10-16 (토) 00:14
    굴비구이 추가해주면 진짜 감동
    추천 0 반대 0
  • 그냥그렇다구 2021-10-16 (토) 00:14
    쳇.라면이 아니었네.
    추천 0 반대 0
  • 열정님 2021-10-16 (토) 00:14
    맛있어 보이는건 인정하나, 한 사람만 계란후라이를 주는건 너무나 가혹하다.
    추천 0 반대 0
  • 별걸 2021-10-16 (토) 00:17
    제육까지 있음...퍼펙트.
    추천 0 반대 0
  • BlackRock 2021-10-16 (토) 00:30
    어무이 콩자반 없엉??
    추천 0 반대 0
  • 잠자고픈흑곰 2021-10-16 (토) 00:33
    거기가 어디죠?
    추천 0 반대 0
  • 쿼바디스 2021-10-16 (토) 00:43
    와 ㄷㄷ 미쳤다
    추천 0 반대 0
  • 짜냥해옌니 2021-10-16 (토) 00:50
    최고의 밥상 이네요ㅎㅎ
    추천 0 반대 0
  • 표독도사 2021-10-16 (토) 00:54
    다섯공기도 가능
    추천 0 반대 0
  • 이브나아 2021-10-16 (토) 01:02
    밥에 계란 후라이 조용히 얻어주는거는 찐사랑이지
    추천 0 반대 0
  • 청성 2021-10-16 (토) 01:26
    두부 김치 찌게 환상 침넘어 가네요
    추천 0 반대 0
  • 로키구십오 2021-10-16 (토) 01:51
    ㄹㅇ 저렇게 밖에서 먹으면 요즘엔 

    스팸김치찌개 8천(스팸때문) 

    계란말이 푸짐  6천

    미니 오징어볶음  4천원

    계란 후라이 추가 1000원


    19000 원  줘야 먹을 수있겠군여
    추천 1 반대 0
  • KSRNO1 2021-10-16 (토) 02:29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추천 0 반대 0
  • 오월동주 2021-10-16 (토) 07:55
    잘 먹겠습니다.
    다른 거? 필요없습니다.
    추천 0 반대 0
  • 제이앤정 2021-10-16 (토) 08:12
    정말 맛잇게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 ^^
    추천 0 반대 0
  • 곧은소리 2021-10-16 (토) 10:59
    저 정도면 고봉밥으로 두 그릇은 먹어야 한다고 생각은 하지만..ㅋㅋㅋ
    고개를 숙여보니 둥그런 산(?)이 보이고..ㅠㅠ
    추천 0 반대 0
  • 아라레♥ 2021-10-16 (토) 15:29
    침이 고인다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