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 정보
  • 자유
  • 컴퓨터
  • 정치
  • 동물
  • 유머
  • 게임
  • 연예인
  • 사회
  • 자동차
  • 인플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지니페이 특공마켓

[자동차] 가성비 중국의 전기차.jpg [댓글수 (126)]
글쓴이 : 뚝형   날짜 : 2021-10-24 (일) 23:01   조회 : 24810   공감수 : 109









전체공감수109
  • 생각좀해봅시… 2021-10-24 (일) 23:18
    추천 11 반대 2
    전기차가 경차로 나오려면 배터리 효율이 더 올라가야함.

    이미 르노에서 전기차같지도 않은 전기차 내놔서 종종 도로에 굴러다니는거 몇번 보긴 했습니다만
    120~170km요..? 겨울엔 주행거리 100km도 안 나올겁니다 한국에선..

    니로ev 하계 주행거리 480~530나오고 동계 한파때는 370까지도 떨어집니다.
    배터리 열선옵션 넣었는데도 저러더라구요.

    현실이 그런데도 100km대 전기차라...ㅎㅎ 성에 차실런지.
    아이오닉 일렉트릭 초창기모델이 주행거리 270km였습니다. 첫선보일때 나온 대중들의 첫마디가 '주행거리가 너무 짧다' 였습니다.
    실제로 주행거리 270짜리 아이오닉 타면 주행거리가 턱없이 부족해요.

    현재 배터리로는 경차전기차는 시장에 선보이기 어려울겁니다.
    아직까진 배터리가 너무 커요. 배터리가 크니까 차가 커질 수 밖에 없고, 차가 커야 큰 배터리덕에 400~500 주행거리가 나옵니다.

    다만, 경차전기차에대한 우호적인 댓글들이 많은걸로 보아선 전기차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것으로 보여서 전기차 오너로서 기분은 좋네요.
  • yesimmad 2021-10-25 (월) 08:13
    싼게 비지떡이라는 속담은 진리죠.
    추천 0 반대 0
  • 하마쏭 2021-10-25 (월) 08:19
    충전시간도 6시간 30분이면 너무 길고... 그렇게 해도 100키로 정도 타는거라면... 집앞마실용?? 딱히 생태계 교란종인지는 모르겠는데요...
    추천 2 반대 0
  • 꼬마베베 2021-10-25 (월) 08:55
    @하마쏭

    딱 출퇴근이나 장보기용 아닐까요? 충전은 매일 저녁 해야하고. 그냥 세컨카 용도~
    추천 0 반대 0
  • 발노리 2021-10-25 (월) 08:29
    국내 전기오토바이도 저정도는 감
    추천 1 반대 0
  • 한애 2021-10-25 (월) 08:39
    이분들은.. 우리나라 전기버스가 중국산이 40프로가 넘는건 알고 있는걸까..
    추천 1 반대 0
  • 판타지는계속… 2021-10-25 (월) 08:52
    사볼만하네요
    옵션에 폭발 없으면
    추천 0 반대 0
  • 꼬마베베 2021-10-25 (월) 08:54
    @판타지는계속되야

    저런 차에 들어가는 베터리는 효율떨어지고 무거운 대신 안정성이 높아서 폭발이 비교적 적게 일어나죠 ㅎ
    추천 1 반대 0
  • 꼬마베베 2021-10-25 (월) 08:53
    위에서 언급한 불편한 내용들을 사람들이 몰라서 사는 게 아닙니다. 싸구려 오토바이값으로 자동차를 살 수 있으니까 잘 팔리는 겁니다.
    추천 1 반대 0
  • 동해마시 2021-10-25 (월) 09:13
    이런차 환영
    난 저건 타지는 않을 거지만 이런 싼 차가 나와야 한국 기업들 견제 한다고 좀 싸게 나오지 않겠어요?
    추천 0 반대 0
  • 방귀쟁이 2021-10-25 (월) 09:14
    확실히... 장점이 있네요.
    추천 0 반대 0
  • CHOCOMO 2021-10-25 (월) 09:20
    얼마 안있으면 다 타고 다닐듯ㅋㅋㅋ
    화이자만 봐도 답나옴
    추천 0 반대 0
  • 충주호어부 2021-10-25 (월) 09:25
    짱깨가 만든건 목숨 걸고 타야 제맛이지..
    추천 0 반대 0
  • 머선12GO 2021-10-25 (월) 09:31
    ㅎㅎㅎㅎ
    중국산을 생태계 교란종으로 표현하다니..
    웃기네요
    추천 0 반대 0
  • 박혁허세 2021-10-25 (월) 09:44
    이거 출시하면 불티날거같은데 중국이면 무조건 욕하고 보는거? ㅋㅋㅋ 딱봐도 마트용 따릉이로 나온건데 주행거리가 뭔필요임 저걸로 고속도로 탈것도 아니고
    추천 0 반대 0
  • 닥똥집똥침 2021-10-25 (월) 10:08
    6시간 기다려서 150키로 간다는 건.... 아무도 안 사요
    추천 0 반대 0
  • 브리스번 2021-10-25 (월) 10:34
    이거 안산다고 안좋다고 하는분들

    중국산보다 더 현편없는 국산 미니전기차 공공기관
    납품되는게 2천만원입니다
    추천 0 반대 0
  • 개구리왕자님 2021-10-25 (월) 12:20
    확실한건 현재 국산전기차보다 중국전기차가 기술이 더 좋고 보급이더 잘되있습니다. 중국이라고 바로먼저까는건 진짜 보기 않좋네요
    추천 2 반대 0
  • rbeoel 2021-10-25 (월) 12:43
    조종기는 어디있나요?
    추천 0 반대 0
  • 생선가시 2021-10-25 (월) 15:31
    어딘가모를 찝찝함
    추천 0 반대 0
  • 랜디113 2021-10-25 (월) 16:40
    가격은 둘째치고 언제 어떤 결함이 생길지 그 누구도 모르지

    짱깨새끼들 물건 대충쳐만드는거 유명하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BlackRock 2021-10-25 (월) 17:07
    마트 장보기용이네 ..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레인보우샴페… 2021-10-25 (월) 18:52
    마력 진짠가??? 전동스쿠터아님?
    추천 0 반대 0
  • 데디베어 2021-10-25 (월) 21:08
    BMW 자전거랑 부딪히면 폐차 해야 하는거 아닌지?
    추천 0 반대 0
  • 911킨더하임 2021-10-25 (월) 22:01
    중국이라고 무조건 마데인차이나 시절 생각하는 사람들 많네
    특히 저 전동 전기쪽 가성비 못 따라감 우리나라가
    추천 0 반대 0
  • 별걸 2021-10-25 (월) 22:56
    차량 보증기간하고 배터리팩 보증기간이 바뀐거 아님....??
    추천 0 반대 0
  • 결과는요 2021-10-28 (목) 21:40
    갑자기 지구를 지켜라 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처음  1  2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