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게임
영화
캠핑
주식
유머
방송
자동차
맛집
혼밥/혼술
동물
정치
키덜트
컴퓨터
사회
정보
인플
연예인
고민
자유
음식
상담실
[법률] 쌍방 폭행 [인터넷] 안녕하세요 제가 인터넷+티비 추가할려고 하는데요 (1) [중고차] 12년식 i30디젤 (1) [렌탈] 건조기 렌탈문의드립니다. (1) [보험] 보험 분석 부탁드립니다~ (2)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샤오미 쿠팡특가 앱코 코인육수

[베스트순위] 중년 이후 성관계 개선을 위한 베스트 팁 7가지 [댓글수 (6)]
마운드    2022-05-16 (월) 22:34   조회 : 15751   공감수 : 55

중년 이후에는 부부 관계에 대한 지혜가 필요하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나이가 들면서 어떤 질병이나 약물 때문에 성욕이 뚝 떨어질 수 있다. 하지만 중년 이후의 남녀도 나이 탓을 하며 불만족한 성생활에 체념해선 안 된다고 성의학 전문가들은 지적한다.

중년 이후에도 여전히 활발한 성관계가 가능하다. 다만 젊었을 때보다는 좀 더 사려 깊게 계획을 세우는 게 바람직하다.

미국 건강매체 '웹엠디'의 자료 등을 바탕으로 '중년 이후 성관계 개선을 위한 팁 7가지'를 소개한다.

1 . 규칙적인 운동

성관계를 여유롭게 생각할 수 있으나, 관계를 맺는 동안 땀을 뻘뻘 흘릴 수도 있다.

여성의 경우 규칙적인 신체 활동이 각성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대표적인 운동이 항문을 조였다 푸는 것을 반복하는 케겔 운동이다. 이는 골반저 근육을 강화한다. 운동 후 소변을 볼 때 중간에 멈추면 해당 근육이 강화된 것을 느낄 수 있다. 하루에 여러 차례에 걸쳐 비교적 자유롭게 케겔 운동을 할 수 있다.

운동하는 남성은 그렇지 않은 남성보다 발기부전( ED )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낮다. 장거리 자전거를 즐기려면 좌석이 편안하고 자신에게 맞는 자전거를 고른다. 발기부전 위험을 낮추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새로운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담해야 한다.

다음은 성관계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몇 이유다.

▶ 근육 강화= 등을 다치게 하거나 근육을 당기는 것보다 기분을 잡치게 하는 것은 없다. 성관계는 최고의 근력 운동이 될 수 있다.

▶ 기분 전환= 운동을 하면 뇌에서 기분을 좋게 하는 세로토닌 등 화학물질이 나온다. 우울증을 확 날려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 몸매 향상= 규칙적인 운동은 신체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주고, 자신감을 불어넣고, 성생활을 향상시킬 수 있다. 성관계는 몸매를 좋게 해준다.

2 . 흥미를 잃지 않고 새로운 것 시도

오랫동안 같은 파트너와 함께 지내다 보면 성생활을 좀 더 다양하게 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문득 떠오를 수 있다. 관계를 갖는 시간을 바꿔 보는 것도 좋다. 특히 밤에 너무 졸리다면 아침에 관계를 갖는 걸 적극적으로 고려한다.

체위도 바꿔 보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들고, 새로운 장소를 찾아보고, 함께 샤워 또는 목욕을 하고, 전문 마사지를 함께 받는 등 신선한 행동이 바람직하다.

거창한 계획보다는 소소한 계획을 꼼꼼하게 짠다면, 두 사람이 먼 길을 별 탈 없이 갈 수 있다.

3 . 성관계를 뛰어넘는 생각

성관계에 한계가 있다고 스스로 판단한다면 서로 친밀감을 느끼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다른 선택도 결코 적지 않다. 단순하지만 깊숙한 키스, 애무 행위가 좋은 예다. 또한 관능적인 마사지를 서로 해주거나, 관계에 입을 활용하거나, 바이브레이터 등 도구를 적절히 사용할 수도 있다.

4 . 편안한 느낌

관절염 또는 계속되는 통증 탓에 성관계가 썩 즐겁지 않다면 기분이 좋아지는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서로 쉽게 취할 수 있는 체위를 시도해보거나 베개를 사용할 수도 있다. 하루 중 가장 기분이 좋을 때 관계를 갖는 것도 좋다. 필요한 경우 미리 따뜻한 물로 몸을 씻거나 진통제를 복용하면 긴장이 풀린다.

5 . 약물 문제의 해결

일부 약물은 부작용으로 성적인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항우울제, 항히스타민제, 혈압약, 콜레스테롤 저하제, 궤양 치료제 등을 복용하다 성생활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다. 이 때는 의사와 상담해 원인을 분석하고 근본적인 문제를 풀어야 한다.

6 . 수술 또는 질병을 앓은 뒤에는 서두르지 않는다

파트너와 다시 관계를 맺기 전에 몸이 회복할 시간을 충분히 주는 게 바람직하다. 성관계를 가져도 무방하다는 의사의 진단이 있으면 천천히 관능적인 터치와 키스부터 시작한다. 행위 후엔 육체적·감정적 느낌을 서로 솔직히 털어놓는다.

7 . 스스럼없는 대화

성생활에 걱정거리가 있다면 끙끙대지 말고, 파트너와 스스럼없이 이야기를 나눈다. 성욕의 변화, 자신의 신체에 대한 느낌 등 어떤 것이라도 좋다. 두 사람이 모두 성생활에 만족하지 못하고 이를 해결하지 못했다면 성 치료사와 상담하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담당 의사가 성상담사에게 의뢰하는 경우도 있다.

나이가 들면 파트너와 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게 일종의 장점이다. 따라서 우리가 하기에 따라서는 젊었을 때보다 오히려 더 가까워질 수도 있다.

한편 이밖에 염두에 둬야 점도 몇 가지 있다.

성병을 젊은이들의 일인 것처럼 생각하는 건 썩 좋지 않다. 매독·임질·생식기 헤르페스·후천성면역결핍증(에이즈) 등 각종 성병의 감염 가능성에 촉각을 세워야 한다. 특히 파트너가 두 명 이상이라면 예방 조치를 철저히 취해야 한다.

의사를 찾아 진료를 받아야 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다. 폐경 후 질 건조증, 성교통이 일부 있을 수 있다. 파트너와 전희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실리콘을 기반으로 하는 윤활제를 써야 할 수도 있다. 그래도 문제가 여전하면 의사와 상의한다.

일부 남성은 발기 및 유지에 더 많은 자극이 필요할 수 있다. 긴장을 풀고 파트너의 손길을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다. 그러나 발기부전이 지속되면 치료를 받아야 한다.

전체공감수55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6댓글쓰기
77맥스 2022-05-16 (월) 22:34
정력제 보다 뉴페이스~ 뉴바디~ 면 가능해짐~
새로운거에 끌리죠~ ㅋ
추천 12 반대 0
나쁜남자들 2022-05-16 (월) 22:34
다 필요없고 정력제 챙겨먹는게
추천 0
77맥스 2022-05-16 (월) 22:3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정력제 보다 뉴페이스~ 뉴바디~ 면 가능해짐~
새로운거에 끌리죠~ ㅋ
추천 12
     
       
크랙잭 2022-05-16 (월) 23:22


@77맥스

혜정이라면...가능
추천 3
     
       
1punch 2022-05-17 (화) 23:23
@77맥스

pretty, young dddddd
추천 0
치피라 2022-05-16 (월) 23:35
섹스하고 싶으면 출렁거리는 뱃살부터 좀 없애라 돼지들아
추천 2
얀도르 2022-05-17 (화) 10:02
혜정이 데리고 와
추천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