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음식
컴퓨터
고민
혼밥/혼술
유머
게임
영화
정보
인플
동물
주식
캠핑
방송
맛집
베스트
자동차
정치
연예인
키덜트
사회
상담실
[보험] 부부 보험분석 및 태아보험 가입하려고합니다 (1) [대출] 빌라 후순위담보대출 가능여부 (1) [리조트] 대명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 7월 17일~ 23일 까지 확보분 정리 [법률] 쌍방 폭행 (1) [렌탈] 건조기 렌탈문의드립니다. (1)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샤오미 쿠팡특가 앱코 코인육수

[유머] 인스타에 올라 온 장나라 누나 대참사 [댓글수 (52)]
낚시광    2022-05-17 (화) 17:26   조회 : 57114   공감수 : 120




물구나무 서려다 친오빠 급소 가격 ㅋㅋㅋ

전체공감수120
이토랜드는 우리가 함께 만들어 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주세요^^
댓글 52댓글쓰기
배고파응 2022-05-17 (화) 17:26
나라짱 어쩔 수 없이 결혼해야하는 구나....라고 적으려 했는데 본문에 친오빠라니....ㅋㅋ
추천 16 반대 2
익영 2022-05-17 (화) 17:26
이제는 시스터가 될지도...
추천 14 반대 0
배고파응 2022-05-17 (화) 17:2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나라짱 어쩔 수 없이 결혼해야하는 구나....라고 적으려 했는데 본문에 친오빠라니....ㅋㅋ
추천 16
이토연구소 2022-05-17 (화) 17:26
아.. 친오빠구나..
책임도 못지겠네.
추천 0
익영 2022-05-17 (화) 17:2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제는 시스터가 될지도...
추천 14
볼빨간씨 2022-05-17 (화) 17:26
반평생을 남매로 살아왔으니..
여생은 자매로 살고싶었던... ㄷㄷ
추천 8
     
       
탈퇴한아이디… 2022-05-17 (화) 17:26
@볼빨간씨

남매인데 왜 평생이 아니고 반평생인지??
추천 0
          
            
흔적 2022-05-17 (화) 17:26
@탈퇴한아이디입니다

수명 80세정도 잡고 반평생이라고 했나봅니다
추천 0
          
            
감이안온다 2022-05-17 (화) 18:07
@탈퇴한아이디입니다

지금까지 오빠
이제부터 언니
추천 0
아루롱 2022-05-17 (화) 17:26
친오빠 유부남임....
추천 1
가르디엥 2022-05-17 (화) 17:26
자기때문에 다쳤으면 다가가서 살펴봐야지... 라고 쓰려고 했는데 친오빠라 인정.
추천 0
쬬쬬롭쬬 2022-05-17 (화) 17:26


추천 2
     
       
레나77 2022-05-17 (화) 17:26
@쬬쬬롭쬬

죽어도 죽은게 아냐...........
추천 0
거스기 2022-05-17 (화) 17:26
죽은듯 누워있는게 더 웃기네요 ㅋㅋㅋㅋㅋ
추천 0
분란차단병 2022-05-17 (화) 17:26
조카 말살
추천 0
이게머임 2022-05-17 (화) 17:26
친오빠라니 일부러?
추천 1
아푸아루 2022-05-17 (화) 17: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살성공
추천 0
유리바늘 2022-05-17 (화) 17:26
조카는 없다!!!
추천 0
댄스댄스 2022-05-17 (화) 17:26
와 제대로 들어갔다 ㄷㄷㄷㄷ
추천 0
가자거기로 2022-05-17 (화) 17:26
정관수술 ㅋㅋㅋ
추천 1
아침점심저녁… 2022-05-17 (화) 17:26
와..ㅋㅋㅋㅋ
추천 0
시즌하루 2022-05-17 (화) 17:26
물컹~윽ㅋㅋ
추천 0
와이나픽추 2022-05-17 (화) 17:26
친오빠면... 오래동안 벼르던?
추천 0
골드라이탄 2022-05-17 (화) 17:26
인류 소멸
추천 0
슬림덕 2022-05-17 (화) 17:26
남자가 되긴 싫고 그냥 니가 여자해.  ㅋㅋ
추천 0
워크워킹 2022-05-17 (화) 17:26
이제는 친언니 ㅋㅋ
추천 0
헤븐리 2022-05-17 (화) 17:26


추천 0
이토랜토즈 2022-05-17 (화) 17:26
한번 차고 남자 둘을 쓰러트리는 기술 ...
추천 0
삼대100 2022-05-17 (화) 17:26
쏘리 시스터~
추천 0
joecool 2022-05-17 (화) 17:26
어라? 혹시 일산소재 복싱체육관인가요? ㅎㅎ
추천 0
작은애 2022-05-17 (화) 17:26
친오빠면 노렷다
추천 1
dnwoejmro 2022-05-17 (화) 17:26
하극상 제대로하네.. ㄷㄷ
추천 0
파스텔천사 2022-05-17 (화) 17:26
언니?
추천 0
아이아이 2022-05-17 (화) 17:26
내가 고자라니?
추천 0
몰라새캬 2022-05-17 (화) 17:26
현실남매군 ㅇ
추천 0
handam 2022-05-17 (화) 17:26


가셧습니다 ~
추천 0
tinkles 2022-05-17 (화) 17:26
한방에 두명을 쓰러뜨렸네
추천 0
꽃피는경차 2022-05-17 (화) 17:26
오늘부터 언니
추천 0
토★★코 2022-05-17 (화) 17:36
엌ㅋㅋ
추천 0
말탱 2022-05-17 (화) 17:42
....영화에서도 조루였는데 ㅠㅠ
추천 0
와령이 2022-05-17 (화) 17:47
못일어나셔 ㅠ
추천 0
새대갈 2022-05-17 (화) 18:33
힘들건데... 가서 좀 두드려주던지하지 둘다 엄청 웃고만있네 ㅋ
추천 0
BlackRock 2022-05-17 (화) 18:39
다시 짤 올라와도 잼난..ㅎㅎ;;
언니 괜찮나? 궁뎅이 토닥토닥
추천 0
글쓴이바보 2022-05-17 (화) 18:47
친오빠 안움직임...
추천 0
우쥬 2022-05-17 (화) 19:43
보고 찬거 아닐까 의심이 드네요. ㅋㅋㅋㅋㅋㅋ
추천 0
인천뱃놀이 2022-05-17 (화) 19:54


? "이제 자네는 규화보전을 익힐 자격을 얻었네"
추천 2
     
       
달콤쌉싸릉한… 2022-05-17 (화) 21:12
@인천뱃놀이

欲練此功 必先自宮=> 闢邪劍法 = 葵花寶典
추천 0
별꼬리 2022-05-17 (화) 20:13
어떻해 ㅋㅋㅋㅋㅋ
추천 0
멸종 2022-05-17 (화) 22:25
새언니 오열중
추천 0
완전소중한 2022-05-17 (화) 22:35
노린거 아닐까 의심이
누나 제말이 맞나요?
추천 0
거울의길 2022-05-17 (화) 22:39
낭심을.. 이거.. 살인미수인데..
추천 0
코코아멜론 2022-05-18 (수) 04:28
이제 장자매네 ㅋㅋㅋㅋㅋ
추천 0
아톰이다 2022-05-18 (수) 09:41
장나라는 뭘해도 귀엽네 ㅋㅋㅋ
추천 0
고박마호구 2022-06-01 (수) 01:49
밑에서 위로 올려 쳐버리네ㅋㅋㅋ
추천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