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지드래곤마저 YG 떠난다..." 이적설 관련 게시물 직접 게재한 지드래곤 [댓글수 (6)]
뉴스    2023-10-01 (일) 18:04   조회 : 2733   공감수 : 9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이 사실상 워너 뮤직으로의 이적설을 시인했다.

앞서 그는, 여러 온라인 상에서 워너 뮤직으로의 이적설이 제기된 바 있다.

사실상 이적설 인정한 지드래곤

>SNS를 통해 워너 뮤직 이적설에 관련된 사진을 게재한 지드래곤 / SNS 캡쳐
SNS를 통해 워너 뮤직 이적설에 관련된 사진을 게재한 지드래곤 / SNS 캡쳐

2023년 9월 30일, 지드래곤이 본인의 SNS를 통해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지드래곤이 공개한 사진은 총 일곱 장이었는데, 그 중 한 사진은 전광판에 "WELCOMES G-DRAGON"이라고 적혀있는 모습.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몇몇 누리꾼들은 "지드래곤이 며칠 전부터 제기됐던 워너 뮤직 합류설에 대해 사실상 시인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워너 뮤직으로의 이적설

지난 2023년 9월 28일, 한 언론이 "최근 지드래곤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워너 뮤직 레코드 사무실에 방문했다"고 보도했다.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떠돌았던 지드래곤의 워너 뮤직 이적설 / 온라인 커뮤니티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떠돌았던 지드래곤의 워너 뮤직 이적설 /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워너 뮤직 레코드 본사로 추정되는 장소에 있는 'WELCOME G-DRAGON'이라는 문구가 적힌 전광판 사진이 퍼졌다.

또한, 포털 사이트에 등록된 워너 뮤직 그룹 소속 아티스트에 지드래곤이 포함돼있는 점과, 이러한 소식을 전하는 SNS 게시물에 지드래곤이 '좋아요'를 누른 점 등을 미뤄본 누리꾼들은, "지드래곤이 워너뮤직으로 이적하는게 아니냐"는 의견을 제기한 바.

앞서 지드래곤은, 지난 5월부터 YG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만료설 및 빅뱅 탈퇴설이 불거진 바 있었는데, 이에 YG 측은 "현재 지드래곤과의 전속계약은 만료된 상황이며, 광고 등 기타 활동에 대해서는 별도의 계약을 통해 협력 중이다. 음악 활동 재개 시 추가적인 계약을 협의할 예정이며 YG는 이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사실상 지드래곤과의 재계약이 무산된 YG 엔터테인먼트 / 한국경제
사실상 지드래곤과의 재계약이 무산된 YG 엔터테인먼트 / 한국경제

한편, 전 세계 3대 대중 음악 그룹으로도 손꼽히는 미국 유명 음반 레이블 워너 뮤직은, 최근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했던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전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브브걸'로서 활동을 지속하게 하는 등, 활발한 국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이와는 반대로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블랙핑크와의 계약 불발설은 물론이고, 베이비몬스터의 9월 데뷔 무산, 양현석 YG 대표의 협박 사건 재판 재개 등으로 연이은 악재를 맞으면서 홍역을 앓고 있다.

뉴스크라이브

전체공감수9
댓글 6댓글쓰기
현준사랑해 2023-10-01 (일) 21:16
약국 망하것내 ㅋㅋㅋㅋ
추천 2
해류뭄해리 2023-10-02 (월) 00:55
무너져가는 YG 엔터테인먼트
추천 0
축구왕숏다리 2023-10-02 (월) 01:21
블핑 재계약 성공 못하면 망하는 수순 밟겠네.
추천 0
나가거든 2023-10-02 (월) 01:51
약국 잘 떠나네
추천 1
bigmara 2023-10-02 (월) 06:45
이제 고영욱 신정환 같은 범죄자나 사기꾼들 모이면 딱이네
추천 0
가인하 2023-10-02 (월) 13:13
니가 약국에 있었으니 커버쳐준거지
저기서는 너 쉴드 못쳐줘 범죄자새끼야
추천 1
오늘의 HIT 뉴스
검색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검색은 2천건 단위로 끊어서 검색되오니
계속해서 검색을 원하시면 아래 다음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검색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