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 게임
  • 연예인
  • 인플
  • 동물
  • 컴퓨터
  • 정치
  • 사회
  • 영화
  • 유머
  • 자동차
  • 자유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윤석열 "文정부 4월 전기요금 인상 계획, 전면 백지화 하겠다"

[댓글수 (19)]
글쓴이 : starguy 날짜 : 2022-01-13 (목) 15:41 조회 : 990 추천 : 25    
나에게 거지 같은 신념을 강요하는 자여!

난 너희들을 쓸어버릴 버서커가 될 자다!!
starguy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분노아 2022-01-13 (목) 15:42
그저 무조건 반문
리브레오피스 2022-01-13 (목) 15:44
무식한 놈... 넌 상식이 있냐?
슬래쉬 2022-01-13 (목) 15:44
석열이 촉법소년이냐? ㅋㅋㅋ 공약 안지켜도 처벌 안받는다 이거지? ㅋㅋㅋ
NANAYAa 2022-01-13 (목) 15:44
백지화 후 당초 인상계획의 3배로 인상 ㅅㄱ
린지w 2022-01-13 (목) 15:45
탈원전덕에 전기세 오르게 생김
추천 1 반대 25
     
       
starguy 글쓴이 2022-01-13 (목) 15:48
@린지w

그럼 너님이 월성이나 고리 가서 지하수 음용인증샷 날려봐
          
            
린지w 2022-01-13 (목) 15:50
@starguy

능지수준
추천 2 반대 15
               
                 
경비10년 2022-01-13 (목) 16:11
@린지w

본인 이아기ㅈ금지
     
       
POETICA 2022-01-13 (목) 15:57
@린지w

버러지 덕에 이재명 지지율 오르게 생김
     
       
골드라이탄 2022-01-13 (목) 16:12


@린지w

그럼 담배세는 왜?? 오른거임???
     
       
e다이스키공 2022-01-13 (목) 23:18
@린지w

탈원전으로간다는거지  지금 폐쇄된원전이없눈데 오히려늘었는데뭔소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NANAYAa 2022-01-13 (목) 15:45
맨날 과학에 입각한다 하는데

윤석열: 정작 과학에 대해 아는거없음 ㅋㅋ ㅈㅅ
밟은미래 2022-01-13 (목) 15:45
걱정도 팔자네...

어짜피 부부가 빵에 겨들어갈껀데

전기세 걱정은 왜 하나???
큐브로직 2022-01-13 (목) 15:46
정치적 목적 아닌 '건희의 점괘'에 입각해서 요금 결정?
스푸79 2022-01-13 (목) 15:53
공정과 상식은 거의 패시브 스킬이라 뭐 그렇다 치고..
요즘 계속 과학 과학거리는 걸 보니..
과학 관련된 책 한권 읽어나 보네..
걷다가문뜩 2022-01-13 (목) 16:12
국민의 힘과 윤석렬 저런 일베발상 큰일이다

한.호주 정상회담에서 중국의존도 줄일수 있는 광물자원외교와 군수무기 수출 이런 대박 외교에서도
비아냥 조롱거리고

아 국민의 힘과 윤석렬 원래 일베인지 일베성향으로 점점 가는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큰일이다
먹어도GO 2022-01-13 (목) 16:47
가만히 보니 본인 전기세 많이 나와서 그러는 분위기.?
이삼호 2022-01-13 (목) 16:52
..... 저 바보는 당선되면 바로 대통령으로 권한 행사할 수 있다고 알고 있는 건가?

문재인 대통령 재임기간이 5월 9일 24시까지다.

윤씨 너가 당선될 일도 없겠지만, 당선되었다고 해서 4월 인상계획을 막지 못해.
훌라홀라 2022-01-13 (목) 23:58
장담하건데 집권 하면 첨에는 해주는척 하고 나주엥 왕창 올릴것.
아니 민영화 할것.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정치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35
21628  깨어있는 대구시민들. (2) 이미지 starguy 17:47 1 86
21627  홍준표 "이준석이 말할 땐 설마했는데.. 윤핵관, 참 음흉한 사람들" (1) 이미지 starguy 17:42 5 83
21626  결국 부동산문제의 근원은 저금리 대출이엇던듯 (3) 고도보구오요 17:39 3 97
21625  진중권 근황 (4) 이미지 러블리러브씨 17:32 5 181
21624  누가 자꾸 우리 20대를 이대남으로 뭐라뭐라하고 갈라치기 하는가? (2) 돈덕쿠 17:18 11 116
21623  진중권이 아직도 진보라고 믿는 사람이 있을까요? (9) 이미지 유승옥 17:14 5 142
21622  지금 서울지역 지지도 방송나온서 보니까 참 답없다. (13) 둠발놈 17:13 12 260
21621  이재명 "지하철 1·2·4호선, 경부고속도로 양재~한남 지하화" (2)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17:06 5 91
21620  니들 발악하는거 개꿀잼임 ㅋㅋㅌ (53) 연깍 16:57 12 1035
21619  김거니 박사논문 ~ 관상으로 궁합 (8) 이미지 리더111 16:55 6 177
21618  민주당이 미첬나 (7) 징구리 16:55 5 349
21617  박근혜 마녀 사냥 한거 김건희 한테 써먹으면 (11) 대한민국살리… 16:53 4 189
21616  종부세 때문에 저가 전세주택 소멸 청약대기자 피해 예상 되네요. (8) 대한민국살리… 16:47 6 124
21615  대한민국이 받은 경고…소멸위험 시·군·구 106곳 9700 16:39 5 156
21614  엌ㅋㅋㅋㅋ j형 짱 (1) 연깍 16:37 3 201
21613  애를 써라 이것들아 어차피 대부분 녹취공개인데 (2) 이미지 starguy 16:32 12 290
21612  녹취관련 (4) 솔솔 16:32 4 163
21611  현수막 근황 (3) 이미지 Orange16 16:32 20 298
21610  이재명이든 윤석열이든 안철수든 허경영이든... (1) 진로이즈리얼… 16:32 4 92
21609  20대 얘들 문제있는건 맞음... 30후반~50대 초반도 반성 해야함.. (3) 나룻터뱃사공 16:30 6 165
21608  불가가 정청래 사과 안 받는 이유 (39) 이미지 막천현 16:25 13 1123
21607  대회반대 하시는 스님들 (5) 이미지 월월 16:24 11 238
21606  무슨 돈 문제만 걸렸다 하면 이건 뭐 법사나 땡중들이나.... (8) 곤73 16:13 11 150
21605  전국 승려 5천명 조계사 모여 승려대회…"文정부 종교편향" (18) 이미지 백로환기 16:12 7 209
21604  [속보] 법원, 서울의소리 '김건희 통화' 대부분 방영 허용 (6) 이미지 Orange16 16:11 14 256
21603  법원, 서울의소리 '김건희 통화' 대부분 방영 허용 (1) 재정전문가 16:11 8 78
21602  이런 술집 종업원의 팬카페 (7) 이미지 인생즐기자 16:10 14 333
21601  [펌] 영등포역 현수막 ㄷㄷㄷㄷㄷ.jpg (4)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16:10 12 433
21600  이재명 "서울 철도·도로 지하화"…서울 표심 잡기 (2) 이미지 뭐럽 16:01 8 127
21599  '조국 사태' 때 탈당한 진중권, 2년만 정의당 복당 (4) 디아블로하고… 15:59 8 167
21598  경상대병원의 석연찮은 조국 딸 불합격 결정과 야만적인 언론의 스토킹 [빨간아재] (1) 새날 15:55 10 106
21597  20대 남성 83%, "문재인 못한다" (29) 이미지 Y세대 15:49 12 530
21596  여기 저기서 반발 하는 이유가 (3) 지몽잉 15:46 11 203
21595  불교가 빡친 이유 정리 (21) 이미지 백로환기 15:44 9 433
21594  조선일보 기사 진짜 더럽게 쓰네... (3) 이미지 Orange16 15:42 11 352
21593  반문 이재명, 문재인 정부에 "고통 분담 인색.. 이재명 정부는 다를 것" (8) 이미지 막산아수라 15:40 9 110
21592  조계종 스님 "정부가 앞장서서 갈등 부추기고 있다" (5) 이미지 백로환기 15:40 6 164
21591  전국승려대회 “국민에게 드리는 글” (6) 이미지 일침러 15:38 7 215
21590  2030을 훈계대상으로 보지말것 (10) 린지w 15:38 6 148
21589  [단독]오렌지 윤미향… "제명철회" 요구 단체, 알고 보니 본인이 대표로 있던 곳이었… (3) 이미지 막산아수라 15:37 5 10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