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 유머
  • 컴퓨터
  • 정보
  • 동물
  • 자동차
  • 인플
  • 자유
  • 사회
  • 연예인
  • 정치
  • 게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문재인이 중국에서 혼밥한이유가 있었네요

[댓글수 (22)]
글쓴이 : 린지w 날짜 : 2022-01-15 (토) 06:03 조회 : 2897 추천 : 20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실질적인 실세는 해찬들이고

문재인은 바지사장

해찬들이 상왕

문재인은 문실장

왜 푸대접받았는지 이해가 갑니다

홍준표가 상왕이냐고 물어본것도 다 알고 그런듯
린지w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장꿀로드 2022-01-15 (토) 06:27 추천 27 반대 0


애들 쓴다.. 눈물의 똥꼬쑈 하냐? ㅋㅋㅋㅋ
아이즈원♡ 2022-01-15 (토) 06:40 추천 17 반대 0
너 김흉이지
하늘고래 2022-01-15 (토) 07:48 추천 15 반대 0


위험한초대 2022-01-15 (토) 06:09
우리 해찬들 ㅜ ㅜ 제발건강유지하세요... 제발 건강하셔서 상왕이든 뭐든 민주당 좀 정신차릴수 있게 옆에서 도와주세요.
장꿀로드 2022-01-15 (토) 06:2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애들 쓴다.. 눈물의 똥꼬쑈 하냐? ㅋㅋㅋㅋ
추천 27 반대 0
     
       
찾아드립니다 2022-01-15 (토) 18:22
@장꿀로드

ㅅㅂ 얼굴 개무섭...
tv홀릭 2022-01-15 (토) 06:39
꼴깝을 떨고 있네
아이즈원♡ 2022-01-15 (토) 06:4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너 김흉이지
추천 17 반대 0
CragHack 2022-01-15 (토) 06:58
수준떨어지네.
하늘고래 2022-01-15 (토) 07:4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추천 15 반대 0
슬래쉬 2022-01-15 (토) 09:31
이러니 닭그네나 찬양했지 벌레 ㅋㅋㅋ
미스틱신비 2022-01-15 (토) 09:32
벌레박멸
산배 2022-01-15 (토) 10:57
우리 사회에서 일베 및 유사일베들이 왜 박멸되어야 하는지 항시 보여주는 예문.
이년술사 2022-01-15 (토) 11:26
요즘 버러지들의 활동이 왕성해지긴 했는데 타격감이 1도 없네.
불사조왕 2022-01-15 (토) 15:12
뭔 개솔인지...
뭐냐? 뭔 내용이 이래? ㅋㅋㅋ
혈호 2022-01-15 (토) 18:25
먼소리 하냐 했내...그냥 멍멍이 소리였내..ㅋ
가소스 2022-01-15 (토) 18:27
기사 검색해봤다.
https://www.joongang.co.kr/article/22867731#home

이해찬 의원은 “제가 국무총리 할 때 문 대통령이 비서실장을 했다. 당정청 협의회에도 문 실장이 참석을 해서 얘기를 많이 했다”고 말했다.
그냥 이해찬과 문대통령과 과거 친분을 과시하는 아무 의미없는 기사구만.
기사 중 중국에서 혼밥 관련 기사나 문대통령 바지 사장이라는 주장 그 어디에도 없구만.....
니가 직접 기사 좀 읽어보고 글을 쓰던지.. ㅉㅉㅉㅉ
마이쭈사과맛 2022-01-15 (토) 18:29
지금 핫한 7시간 전화 최순실 시즌2 열릴거 같으니까 문재인도 비슷한 프레임 씌우기 작업들어갔나보네
無答 2022-01-15 (토) 18:31


너는 븅닭아 제발~~
어쭈 2022-01-15 (토) 18:32


고르78 2022-01-15 (토) 18:33
? 와 이걸 쓴자도 대단하고 이걸 믿는자도 대단하네
North99 2022-01-15 (토) 18:43


오바마 혼밥은 친근하게 다가가는 외교고 우리나라 대통령이 하면 혼밥...딱하다 딱해
레서권 2022-01-15 (토) 18:44
쩝쩝거려서 혼밥 당한듯
     
       
jooman 2022-01-15 (토) 19:29
@레서권

니 이야기를 왜 여기서 하고 그래 쯧쯧
그대를 2022-01-15 (토) 19:09
ㅣㅇㅇ번째 반대의 영광을 주셔서 ㄱㅅ 합니다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정치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35
21629  민주당이 이재명 후보 본인 1인 정당인가요? (2) 라이트레프트 17:59 0 39
21628  깨어있는 대구시민들. (2) 이미지 starguy 17:47 3 144
21627  홍준표 "이준석이 말할 땐 설마했는데.. 윤핵관, 참 음흉한 사람들" (5) 이미지 starguy 17:42 7 121
21626  결국 부동산문제의 근원은 저금리 대출이엇던듯 (4) 고도보구오요 17:39 5 123
21625  진중권 근황 (5) 이미지 러블리러브씨 17:32 5 208
21624  누가 자꾸 우리 20대를 이대남으로 뭐라뭐라하고 갈라치기 하는가? (2) 돈덕쿠 17:18 12 131
21623  진중권이 아직도 진보라고 믿는 사람이 있을까요? (9) 이미지 유승옥 17:14 5 152
21622  지금 서울지역 지지도 방송나온서 보니까 참 답없다. (15) 둠발놈 17:13 13 276
21621  이재명 "지하철 1·2·4호선, 경부고속도로 양재~한남 지하화" (2)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17:06 5 100
21620  니들 발악하는거 개꿀잼임 ㅋㅋㅌ (55) 연깍 16:57 12 1144
21619  김거니 박사논문 ~ 관상으로 궁합 (9) 이미지 리더111 16:55 7 188
21618  민주당이 미첬나 (7) 징구리 16:55 5 367
21617  박근혜 마녀 사냥 한거 김건희 한테 써먹으면 (11) 대한민국살리… 16:53 4 196
21616  종부세 때문에 저가 전세주택 소멸 청약대기자 피해 예상 되네요. (8) 대한민국살리… 16:47 6 129
21615  대한민국이 받은 경고…소멸위험 시·군·구 106곳 9700 16:39 5 160
21614  엌ㅋㅋㅋㅋ j형 짱 (1) 연깍 16:37 3 211
21613  애를 써라 이것들아 어차피 대부분 녹취공개인데 (2) 이미지 starguy 16:32 12 302
21612  녹취관련 (4) 솔솔 16:32 4 167
21611  현수막 근황 (3) 이미지 Orange16 16:32 20 306
21610  이재명이든 윤석열이든 안철수든 허경영이든... (2) 진로이즈리얼… 16:32 4 95
21609  20대 얘들 문제있는건 맞음... 30후반~50대 초반도 반성 해야함.. (3) 나룻터뱃사공 16:30 6 168
21608  불가가 정청래 사과 안 받는 이유 (40) 이미지 막천현 16:25 13 1238
21607  대회반대 하시는 스님들 (5) 이미지 월월 16:24 11 244
21606  무슨 돈 문제만 걸렸다 하면 이건 뭐 법사나 땡중들이나.... (8) 곤73 16:13 11 153
21605  전국 승려 5천명 조계사 모여 승려대회…"文정부 종교편향" (19) 이미지 백로환기 16:12 7 218
21604  [속보] 법원, 서울의소리 '김건희 통화' 대부분 방영 허용 (6) 이미지 Orange16 16:11 14 261
21603  법원, 서울의소리 '김건희 통화' 대부분 방영 허용 (1) 재정전문가 16:11 8 80
21602  이런 술집 종업원의 팬카페 (7) 이미지 인생즐기자 16:10 14 341
21601  [펌] 영등포역 현수막 ㄷㄷㄷㄷㄷ.jpg (4)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16:10 12 442
21600  이재명 "서울 철도·도로 지하화"…서울 표심 잡기 (2) 이미지 뭐럽 16:01 8 132
21599  '조국 사태' 때 탈당한 진중권, 2년만 정의당 복당 (5) 디아블로하고… 15:59 8 169
21598  경상대병원의 석연찮은 조국 딸 불합격 결정과 야만적인 언론의 스토킹 [빨간아재] (1) 새날 15:55 10 107
21597  20대 남성 83%, "문재인 못한다" (29) 이미지 Y세대 15:49 12 552
21596  여기 저기서 반발 하는 이유가 (3) 지몽잉 15:46 11 206
21595  불교가 빡친 이유 정리 (21) 이미지 백로환기 15:44 9 438
21594  조선일보 기사 진짜 더럽게 쓰네... (3) 이미지 Orange16 15:42 11 359
21593  반문 이재명, 문재인 정부에 "고통 분담 인색.. 이재명 정부는 다를 것" (8) 이미지 막산아수라 15:40 9 111
21592  조계종 스님 "정부가 앞장서서 갈등 부추기고 있다" (5) 이미지 백로환기 15:40 6 165
21591  전국승려대회 “국민에게 드리는 글” (7) 이미지 일침러 15:38 7 220
21590  2030을 훈계대상으로 보지말것 (10) 린지w 15:38 6 15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