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물
  • 유머
  • 자동차
  • 영화
  • 사회
  • 연예
  • 게임
  • 자유
  • 정보
  • 정치
  • 컴퓨터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마켓아미스 러판 공감마켓정 스웨이 PM12 탐탐쥬스 샤오미

   

잘가 재형아 ㅋㅋㅋ다신 오지마라

[댓글수 (14)]
글쓴이 : 러블리러브씨 날짜 : 2021-09-14 (화) 22:40 조회 : 2302 추천 : 30    



의견은 쪽지로 물어보세요.
러블리러브씨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와룡 2021-09-14 (화) 22:47 추천 21 반대 0
월성 1호기 방사능 유출 공식확인과 월성 1호기가 예전부터 추정컨데 최소 97년부터 줄줄 새고 있던게 확인되었는데
그리고 월성 1호기의 문제는 이것 말고도 엄청나게 많아서 애초에 문제가 생길 수 밖에 없는것들이었는데
경제성이 뭐 어쩌고? 여기에 대해서 한마디 해보지 그래
리브레오피스 2021-09-14 (화) 22:44 추천 19 반대 0
민족반역자 후손으로 살아가니 기분 좋냐?
cleankor 2021-09-14 (화) 22:44 추천 9 반대 0
생계형 적폐는 측은지심이라도 있지....적폐에 적극... 추잡스럽게 가담한 쟤는...그냥..
리브레오피스 2021-09-14 (화) 22:4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민족반역자 후손으로 살아가니 기분 좋냐?
추천 19 반대 0
cleankor 2021-09-14 (화) 22:4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생계형 적폐는 측은지심이라도 있지....적폐에 적극... 추잡스럽게 가담한 쟤는...그냥..
순간야동 2021-09-14 (화) 22:45
일본가야지? 친일파 숙청 재산몰수 하려니~! 애국가 4절까지 잘부르는 며느리들도 대리꼬 일본 너희나라로 꺼지세요~!!
†와룡 2021-09-14 (화) 22:4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월성 1호기 방사능 유출 공식확인과 월성 1호기가 예전부터 추정컨데 최소 97년부터 줄줄 새고 있던게 확인되었는데
그리고 월성 1호기의 문제는 이것 말고도 엄청나게 많아서 애초에 문제가 생길 수 밖에 없는것들이었는데
경제성이 뭐 어쩌고? 여기에 대해서 한마디 해보지 그래
추천 21 반대 0
     
       
Peace427 2021-09-14 (화) 22:58
@†와룡

이거 끝까지 저 색기 책임 물어야할 듯요.
감사원 무너진 중립성 어쩔거야 ㅅㅂ...
     
       
분노아 2021-09-14 (화) 23:07
@†와룡

저새키는 감사원장 시작부터 반문으로 가서 대선갈 생각한듯 그 테마가 반원전이었고 그러고 가족들 처불러서 애국가나 불러제끼고
비토용 2021-09-14 (화) 23:05
애국가를 못불러서 해체했나...
선구리당당 2021-09-14 (화) 23:28
감사하게 감사나 할것이지
이돌람바7 2021-09-15 (수) 09:04
모은돈 쓰려니 아까워 죽겠지 ㅋ
꿈만꾸는자 2021-09-15 (수) 09:07
이새끼 연금은 받나요?
재직시설 비리 파헤쳐서 연금 몰수했으면 좋겠는데요..
디스이즈잇 2021-09-15 (수) 09:14
진짜 신기한게...
저런 애들은 도대체 뭘 믿고 대선 주자로 나서는거지?
반기문 같이 인지도를 좀 가지고 있던 애들도 작살났는데.
그만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지도 못했으면서 대선 주자로
나서다니. 기가찰 노릇.
개골산 2021-09-15 (수) 12:42
적폐 수구꼴빡
기레기죽음나… 2021-09-15 (수) 17:52
가족들 데리고 노상에서 애국가 4절을 부르고 선거운동해라. 알찌?
아벨라 2021-09-15 (수) 20:12
파급력 개뿔도 없이 끝나는 후보 ㅋㅋㅋㅋ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정치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34
2108  이낙연 "호남대통령" 강조?? ㅋㅋㅋㅋㅋㅋㅋㅋ (1) EMIYABOB 19:16 3 73
2107  자 이쯤에서 웃음벨 보고 가시겟습니다. 이미지 셀랑스 19:06 0 127
2106  어라? 조용하네요 (4) 겨울숲 19:01 9 192
2105  오늘 광주전라 결과는 이낙연의 역전 발판이 완전히 박살난건데 (2) 끼룩끼룩갈매… 18:56 12 272
2104  이재명 후보로 본 결과 수도권 집중화의 폐해 문재인이 남긴 오물 (14) 얏따꼴따날따 18:55 2 164
2103  국힘당 쓰레기와 같이 원팀을 이룬 이낙연 파이팅 (1) 이미지 히치 18:54 8 119
2102  솔직하게 말하면...(호남경선 관전평) (3) 비타민D생성… 18:52 7 209
2101  이재명 광주전남 충격패! 현재 이재명 캠프상황 (7) 이미지 윤석렬 18:50 9 369
2100  낙연이 전체집계에서 크게 밀리니 사퇴만 남았네 (2) 미스터차우 18:46 7 174
2099  민주당 후보의 특징 심장이 뛰어야합니다. 이낙연 보면 발기부전되지요 (7) 얏따꼴따날따 18:43 3 100
2098  광주전남도 마이 평범해졌네 (5) 삶의미풍 18:37 7 279
2097  호남 사람으로서 쪽팔린 경선 결과입니다. (11) 안톤시거 18:32 14 440
2096  이낙연이 전남광주 경선전에 국힘당과 함께 터트려주니 참 고마운 민주당후보 개새끼 (12) 얏따꼴따날따 18:29 5 245
2095  누가 일베일까? 겨울숲 18:29 6 101
2094  박시영의 예상 (6) 이미지 Veritas 18:26 11 427
2093  이낙연 종로도 던졌고 호남에서도 과반 못얻고. (14) 뉴러씨니아 18:20 15 404
2092  이낙연 국힘당 합심해서 결국은 민주당 후보 꺽었네요. (10) 얏따꼴따날따 18:18 8 354
2091  전라도가 사실 민주정신이 높은것은 아닙니다. (12) 프랑스 18:13 8 384
2090  보는 이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추미애 후보 연설.avi (4) 이미지 놀란냥 18:11 9 155
2089  우냐???? (2) 비판적사고 18:10 10 287
2088  민주당 대통령후보 경선 광주•전남 결과 (43) Peace427 18:05 16 670
2087  음주운전 "인생 끝났다" 눈물에…이재명 [기사] (1) 이미지 박사님 17:57 4 316
2086  벌레 37 크롬 확장기능 35에서 2추가입니다. (1) FF맨 17:46 6 134
2085  추미애가 최고시다!!! 이미지 Veritas 17:40 11 237
2084  국짐당에 경사 났네요 (2) Veritas 17:25 14 680
2083  개혁으로 가는 유일한 길은 미애로6번가 이미지 투어이브 17:20 9 138
2082  으...우연히 시사타파TV보다가 이낙연홍보영상보고 기함을 했음... 러블리러브씨 17:16 3 217
2081  완주 똥칠 vs 동교동계 신당 창설 (2) 이미지 수타가이 17:12 6 300
2080  차기 대통령 이재명 파이팅 (6) 얏따꼴따날따 17:08 4 273
2079  장기 군무이탈자를 아시는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이미지 친절한석이 16:56 3 148
2078  이낙연 빼기 네거티브 = ? [자필] (1) 이미지 Peace427 16:53 8 226
2077  똥파리들 울듯... (6) 이미지 수타가이 16:43 14 386
2076  "내가 죽여버릴 거야" 성xx 의원 막말 녹취 입수 (3) 이준구 16:12 7 416
2075  각하,기각,인용도 모르는 바보 어디갔어요..? [자필] (6) Peace427 16:11 14 242
2074  전형적인 분란야기 글 (5) 이미지 델몬트 16:09 7 187
2073  더불어민주당 대선 순회경선 광주전남 합동연설회 이재명 연설중 (냉무) 안톤시거 16:03 6 176
2072  문재인 정부 조목조목 팩트로 박살내는 김기현 원내대표 (18) 이미지 일침러 15:59 6 635
2071  신동근 의원 글 (feat 냄새 나면 청소해야지~) (4) 이미지 셀랑스 15:57 5 209
2070  연이은 조선일보 가짜뉴스에 대노한 이재명. 초강력 핵직구 날림 (5) user0 15:32 21 556
2069  화천대유 실세와 떡고물이 밝혀 지나요? (11) 이미지 시사대인 15:22 18 48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