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플
  • 자동차
  • 동물
  • 컴퓨터
  • 게임
  • 자유
  • 연예인
  • 영화
  • 사회
  • 유머
  • 정보
  • 정치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특공마켓 준비중

   

국민 40% "이재명이 내년 대선 당선..............

[댓글수 (30)]
글쓴이 : 대앙마 날짜 : 2021-09-16 (목) 14:26 조회 : 2543 추천 : 44  


4개 조사기관 9월 3주차 전국지표조사 결과
8월 첫 조사 이래 '당선 가능성'서 가장 큰 격차
이재명, 진보진영 적합도서 이낙연 제치고 1위
국짐 똥팔이 들이 아무리 열일 해도....ㅋㅋㅋ
국짐 똥팔이들 자괴감 들겠어요~~~ ㅎ.ㅎ
https://news.v.daum.net/v/20210916130046678


겨울숲 2021-09-16 (목) 14:28 추천 20 반대 0
분명 50퍼도 못넘는데 대통령 당선이라니 하는 뷩신들 있을듯요 ㅋ
bue88 2021-09-16 (목) 15:20 추천 12 반대 0
머리 터진애 하나 와서 난장판을 ㅋㅋㅋ
직구 2021-09-16 (목) 15:23 추천 9 반대 0
덜떨어진 고양이새끼 깝죽대네 ㅉㅉ
겨울숲 2021-09-16 (목) 14: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분명 50퍼도 못넘는데 대통령 당선이라니 하는 뷩신들 있을듯요 ㅋ
추천 20 반대 0
     
       
로어셰크 2021-09-16 (목) 14:34
벌써 하나 나왔네요 ㅋㅋㅋ
     
       
분노아 2021-09-16 (목) 15:04
여태 50넘은건 닭 하나였죠
     
       
무능력권징징 2021-09-16 (목) 21:30
노무현이 대통령되니 국민의 반이 선택안한 절름발이 대통령
이명박 대통령 되니까 국민 절반이 선택한 대통령 이지랄 하더라 ㅋㅋ
냐냐냐 2021-09-16 (목) 14:33
지난 보궐때도 LH사태 터지기 전까지는 서울시장 후보 1위가 박영선이었죠.....

근데 더 큰게 터졌으니, 지지율이 어떻게 변화할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추천 2 반대 26
     
       
로어셰크 2021-09-16 (목) 14:34
뭐래고 씨부렁대냐 이건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0 반대 1
          
            
냐냐냐 2021-09-16 (목) 14:38
뭐 할말있음?ㅋㅋ

아 이제 원팀아니지?
추천 1 반대 17
               
                 
로어셰크 2021-09-16 (목) 14:40
내가 너랑 원팀 하겠냐?? ㅋㅋㅋㅋㅋ
                    
                      
냐냐냐 2021-09-16 (목) 14:48
경선 불복하고 원팀 안할거면 민주당 지지자 아니네 ㅋ 국짐 쁘락치라고 불러도 되지?
추천 1 반대 14
                         
                           
로어셰크 2021-09-16 (목) 14:57
ㅋㅋㅋ 욕쳐먹는데 지혼자 즐겁네.존잼.

원팀안해! 원팀 멈춰!! ㅋㅋㅋㅋ
     
       
글쓴이 2021-09-16 (목) 14:40
대장동 개발 말하는거임요?? ㅋㅋㅋㅋ 이게 LH 보다 크다니??
다 끝난 끝물로 몇번을 우려먹는겁니꽈?? ㅋㅋ
대장동 개발은 이재명 치적임~~ ㅎ.ㅎ
          
            
로어셰크 2021-09-16 (목) 14:44
놔두세요.

길거리에 서서 팻말들고 어버버버하면서 화로대유 사천짜장이유 하면서 돌아다니게 ㅋㅋㅋ
          
            
냐냐냐 2021-09-16 (목) 14:47
끝내고 싶은거겠죠 ㅎㅎ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007799#home

1시간 전 쯤에 새로 뜬 기삽니다.
분/시간 단위로 새로운 사실들이 밝혀지고 있고
하나하나가 이 사업이 비정상적이고 더러운 이권이 개입되어있는 것을 가리키고 있거든요.

어제 오후에 터져서 새벽까지도 기사가 멈추지 않고 쏟아진 사안을 어떻게 끝물이라고 하죠 ㅎㅎ

아 물론, 이재명이 연루가 되어 있는지까지는 저도 장담 못합니다.
하지만 글쎄요. 이 사업을 본인의 치적으로 홍보했는데 과연 분리해서 생각할수가 있을까 싶네요.
추천 0 반대 20
               
                 
로어셰크 2021-09-16 (목) 14:57
뭐라고 냐냐냐거리냐 이건 ㅋㅋㅋㅋㅋ

원팀멈춰!! 듣보멈춰!!ㅋㅋ
               
                 
글쓴이 2021-09-16 (목) 14:59
끝난거라니깐요~~
대장동 문제 됐으면.... 성남시장 짤리고, 경기도지사 못되고...
지금 대선 후보 1위도 될수가 없지요.
끝난거 자꾸 물고 늘어지지 말고.. 깔려면 좀 쌈빡한걸 가져오시길~~
                    
                      
냐냐냐 2021-09-16 (목) 15:04
어휴  몇천억 몇조원 규모의 의혹은 쌈빡축에도 못끼나보네요. 스케일이 어마어마하시네~


뭐 결론으로 돌아오면, 그냥 지켜보자는 얘깁니다 ㅎ

님말처럼 끝물일지, 아님 시작일지 ㅎ
추천 0 반대 14
               
                 
약산의진달래… 2021-09-17 (금) 07:37
이게 진짜 이재명 아킬레스건이었으면  김부선 나대기전에 이걸로 끝장냈음..
     
       
윤하가좋아 2021-09-16 (목) 15:02
맞아요 저건 말 그대로 조사 결과일뿐 당선된다라는 개념은 아니니깐요 벌써부터 설레발은 이르다고 봅니다.
          
            
냐냐냐 2021-09-16 (목) 15:06
맞습니다. 아예 질문자체가 누구를 지지하냐와 별개로 '누가 대통령이 될것같냐?'라는 질문이라
본인이 지지하는 것과 무관하게 가능성 위주의 대세 체감 설문입니다.

내가 이낙연 지지하지만, 솔직히 대통령 후보 가능성은 이재명이 더 높다고 볼수 있는 것이거든요.

저런 여론조사는 뭣하러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1. 일단 이재명이 현재 대세인건 인정,
2. 근데 대형 악재가 터졌으니 앞으로 어떨진 지켜봐야함

제가 하고 싶은말은 이건데, 다들 예민들하시네요.
추천 0 반대 11
          
            
글쓴이 2021-09-16 (목) 15:07
설레발이라고 보기엔...
온갖 마타도어가 난무해도 이정도 나오는걸 봐야죠~~~
지금 이재명에 문제 있다고 나온거..하루이틀 나온 이야기도 아니고 다 수사 받고 무혐의 된게 대부분이라는 점..
앞으로 더욱더 올라갈듯 합니다.
     
       
김봉봉 2021-09-16 (목) 16:44
박영선이 급이 됩니깤ㅋㅋ
bue88 2021-09-16 (목) 15:2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머리 터진애 하나 와서 난장판을 ㅋㅋㅋ
추천 12 반대 0
직구 2021-09-16 (목) 15:2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덜떨어진 고양이새끼 깝죽대네 ㅉㅉ
이건먼가 2021-09-16 (목) 19:29
이재명되면 나라 망한다
     
       
하늘하늘21 2021-09-16 (목) 19:59
네 다음 사면 발의
쿰라돔람 2021-09-17 (금) 04:55
와 어질어질 하다 5년을 쳐당하고 나서도 민주당이라니
     
       
골게터® 2021-09-17 (금) 10:04
민주당이라고 같은 민주당이 아닌 것을 국민들은 너무나 잘 알고있죠.
정권교체와 다름없는 이재명집권을 기대하는 국민들의 간절한 염원입니다.

특히 무주택 서민들과 1인가구, 청년들의 절실함이 담겨있지요.
그들이 유권자의 70%임에도 현정권은 너무 안일하게 대응했습니다.
     
       
jooman 2021-09-17 (금) 11:41
다시 10년 처당하고 싶냐?

종합비리선물세트 이명박, 대기업/서민 돈 삥 뜯다가 감방에 가 있는 닭년..

ㅋㅋ

국민의 암당 인간들이 공약대로 해 줄 것 같지?
한번 당해봐. 니들이 원하는 거, 복지 ... 이런거 전혀 관심 없어.

오직 (대)기업, 언론, 기득권의 이익,  지들 주머니에 채우기에 바쁜 인간들이다.

대표적인 명연이 있지.

어떤 인간이 대통령되고 난 후에 왜 공약 안지키냐고 하니까..

공약을 누구 지키냐, 그때는 무슨 말을 못하냐고 씨부리던게 국민의 암당 대통령중 한명이다.
꿈만꾸는자 2021-09-17 (금) 10:47
누가 당선되어도 달라질게 없어요..
지지안한 사람들은 인정안할테니..
기레기들 덕에 이나라는 가망없음.. 심화되는 분열과 갈등.. 지는쪽은 시청앞에 모가지 짤라서 널어놓지 않는한 계속 유언비어 퍼뜨리면서 난리치겠죠..
구화지문 2021-09-17 (금) 14:15
60넘은 소위 틀딱이 한마디 하자면 차기는 꼭 이재명지사가  뒤를 잇고 문대통령께서 크게 잘라놓았으니 이젠 이지사가 적폐들을 아주 분골까지 해서 다지고 소각까지 해줬으면 하는게 이 늙은이 소원이요.
그래야 내후대의 젊은이들이 그나마 살만한 세상이되지 않겠습니까..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정치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34
5820  3차 검언개혁 촛불 새날 14:38 1 3
5819  전해철, 선거법 위반 고발 소식에 ‘법적 대응’ 엄포 러블리러브씨 14:31 2 41
5818  현실부정 마시라고요 ㅋㅋㅋ 이미지 starguy 14:30 6 48
5817  [생중계] 가즈아! 3차 검언개혁 촛불행동! 러블리러브씨 14:28 1 33
5816  이재명에 대한 여성지지율이 굉장히 떨어지나보네요..... 이미지 타임블루 14:24 1 79
5815  채널a 검언유착 사건 제보자가 당시 이동재에게 받은 문자 이미지 아이즈원♡ 14:11 3 84
5814  전우용.. '국힘당의 정신머리..' (2) 이미지 디테처블 13:58 7 150
5813  조직적으로 이재명에게 악플 쓰는것들 정체 (2) 이미지 메텔의연인 13:55 8 190
5812  이재명 경제 잘할까? 이미지 시사대인 13:47 5 114
5811  단 한걸음의 전진 (1) 자이제는 13:46 4 65
5810  이재명 "윤석열 '대장동 대출 수사 봐주기 의혹' 진상 밝혀야" (2) 이미지 아이즈원♡ 13:20 12 172
5809  문재인&노무현 대통령 열렬한 지지자라면서 조선일보ㅋㅋㅋㅋㅋㅋㅋㅋ (25) asyyy 13:12 21 307
5808  이젠 됐고 (1) 겨울숲 12:58 5 115
5807  어제 토론으로 사실상 홍준표 끝난 것 같네요. (5) 곤73 12:54 9 401
5806  거짓은 결코 진실을 이길 수 없죠 쟈니리코 12:54 3 92
5805  개검은 이미 자금 흐름을 알고 있다 개골산 12:50 4 142
5804  금융치료 받으실려고 작정ok? (4) 이미지 starguy 12:48 11 195
5803  이재명 대학 과후배가 변호사비 의혹 수사 (9) 타임블루 12:46 2 214
5802  김진표 ❤ 윤석열 (1) 뉴러씨니아 12:40 8 210
5801  이재명 관련해서 기억난 1인 시위 러블리러브씨 12:39 2 125
5800  도요 얘는 진짜 관심충인거 같네요 (19) 필소구트 12:34 15 155
5799  시파 막싼이용 기사 - "이재명, 대장동 사업 직접 지휘..최소 10차례 서명" (8) 이미지 파지올리 12:34 7 198
5798  의혹을 가지고라고요? (5) 겨울숲 12:31 5 84
5797  조작된 자료인걸 알고 가져오고 있나 보네요 (3) 이미지 쟈니리코 12:21 10 189
5796  쫄리냐? 이걸 도대체 몆번이나 올리냐 250조 자세히 쳐 읽으세요 (5) 이미지 starguy 12:14 10 182
5795  인터넷에 이미 퍼진 자료를 갖고 선거법위반이라는겨? 에휴...-_- (7) 이미지 타임블루 12:10 2 210
5794  거 게시글 수정하고 튄 어느 회상처럼 starguy 12:03 7 61
5793  검찰, 성남시청 압수물 분석…대장동 특혜·로비 단서확보 주력 이미지 타임블루 11:59 1 108
5792  너님이 저지른 선거법 250조 위반증거 (2) 이미지 starguy 11:56 15 196
5791  내로남불의 끝판왕이 자꾸만 바뀝니다. 투어이브 11:52 7 117
5790  근거 가지고 비판하는게 아니라 뇌피셜 가지고 주작질하는게 문제 (1) 쟈니리코 11:49 6 70
5789  응 필요 없고 선거법 250조 위반 (2) starguy 11:46 8 200
5788  김두관 "2차가해인지 아닌지 판단해달라" (3) 이미지 아이즈원♡ 11:43 8 185
5787  (속보아님) 충격적 4년차 대통령 지지도 부정평가 급증 (4) 이미지 그림자들 11:28 14 387
5786  의혹을 가지고 비난할때는 이재명이나 윤석렬이나 홍준표나 모두..가능하지. (1) 타임블루 11:27 2 114
5785  홍준표 홍크나이트 출격? (1) 지몽잉 11:23 5 167
5784  내차에 은행돈이 있는데, 난 범인이 아님. (4) 꼬마베베 11:17 8 225
5783  윤석열 처음엔 자기 부인 일 모른다고 하더니 (3) 골드벅10 11:10 9 321
5782  이낙연과 똥파리들이 구질구질한 이유 (feat. 내각제 180석) (9) 이미지 양제 11:07 9 182
5781  어제 토론회에서 윤짜장이 아내 계좌내역인가 공개하겠다고 약속한 것 같은데.... (4) 곤73 11:05 4 20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