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플
  • 게임
  • 연예인
  • 영화
  • 동물
  • 컴퓨터
  • 사회
  • 정보
  • 자동차
  • 자유
  • 정치
  • 유머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특공마켓 준비중

   

결국은 네거티브하는 이낙엽

[댓글수 (13)]
글쓴이 : 히치 날짜 : 2021-09-16 (목) 14:49 조회 : 2378 추천 : 45  

더불어민주당 대권 주자인 이낙연 전 대표 측은 경쟁 주자인 이재명 경기지사를 이명박 전 대통령에 빗대 "능력 있는 사람이니 도덕적으로 좀 문제가 있더라도 눈 감고 가자고 판단하고 대통령을 만들었는데 어떻게 됐느냐"며 "MB는 감옥에 있다. 이걸 되풀이해야 되겠느냐. 정말 위험한 일"이라고 말했다.

이낙연 캠프 선거대책본부장인 설훈 의원은 15일 CBS 라디오 '한판승부'에 출연해 이같이 말한 뒤 "(이 지사가) 당선된다고 보기도 힘들고, 당선까지 가지도 못할 거라는 게 제 심정"이라고 말했다.

 

설 의원은 "이 지사가 가지고 있는 결함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그런데 지지하는 분들이 그 흠결을 안 보려고 눈을 감고, 귀를 닫고 있는 게 제일 큰 문제"라며 "본선에서 그게 다 드러났을 때 감당할 수 있겠느냐. 저는 절대로 감당 못한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본선에서는 눈을 감고 있을 수 없고, 귀를 안 열 수 없다"며 "그런 상황이 오면 고스란히 우리는 두 손 들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가게 될 것"이라고 우려했다.

 

설 의원은 "이 지사가 가진 결함은 여러가지가 있다. 한두 가지가 아니다"며 "제일 큰 부분은 형수에 대해 쌍욕한 부분인데 (본선에서) 국민의힘은 이걸 여과없이 그대로 틀 거다. 지금까지 국민들이 들어보지 못한 게 방송에 나오면 우리는 꼼짝없이 당하게 된다"고 주장했다.


 국민을 협박하냐?


로어셰크 2021-09-16 (목) 14:55 추천 19 반대 0
국짐보다 한술 더뜨는 분.

역대급 후보다 진짜 ㅋㅋㅋㅋ

무슨수가있어도 이런놈은 쫓아내야됨.
파지올리 2021-09-16 (목) 15:06 추천 9 반대 0
진짜 이제는 미운정조차도 안남았네요.
이재명 말 험하다고 욕하더니 알고보니 지가 욕대장이더만? ㅋㅋㅋㅋ
사사껀껀 지지자들 발광하는 것도 꼴보기 싫고. 좀 엥간해야 그런갑다 하지. ㅉㅉ
겨울숲 2021-09-16 (목) 14:51
네거티브 하지말자 해놓고 네거티브

입이 몇개여?
     
       
붉은해적 2021-09-16 (목) 14:57
이중 삼중 자아겠죠 뭐 ㅋㅋ
친구네집 2021-09-16 (목) 14:53
일상이 쌍욕하시는 분이시던데

쌍욕 안하는 것만도 어디인가요~  똥개보고 똥을 끊으라고 하는게....
카일리어빙 2021-09-16 (목) 14:54
저 똥파리 무덤 앞에서 처울면서 감성팔이쇼 하는거 졸라 역겹던데
로어셰크 2021-09-16 (목) 14:5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국짐보다 한술 더뜨는 분.

역대급 후보다 진짜 ㅋㅋㅋㅋ

무슨수가있어도 이런놈은 쫓아내야됨.
추천 19 반대 0
파지올리 2021-09-16 (목) 15:0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진짜 이제는 미운정조차도 안남았네요.
이재명 말 험하다고 욕하더니 알고보니 지가 욕대장이더만? ㅋㅋㅋㅋ
사사껀껀 지지자들 발광하는 것도 꼴보기 싫고. 좀 엥간해야 그런갑다 하지. ㅉㅉ
은하제국황제 2021-09-16 (목) 15:22
네거티브로 망해놓고 또 네거티브해요????

그냥 사퇴하세요.
꿈만꾸는자 2021-09-16 (목) 15:48
정책 내세울게 없는 후보는 네거티브를 할수밖에요..
야당 후보와 뭐가 다른가..
뀨뀨까까 2021-09-16 (목) 16:05


ㅋㅋㅋㅋㅋ
세이클럽 2021-09-16 (목) 16:05
똥이 개를 끊지..ㅉㅉ
결사 2021-09-16 (목) 16:49
사면발언때부터 고발사주를 추미애후보쪽으로 밀고가는것까지.. 진짜 짜증나네 ㅋㅋ
진짜 호남에서 개박살내줬으면 좋겠다.. 호남분들 믿습니돠~!
최프로다 2021-09-17 (금) 06:12
꼭 이인제 보는거 같네  어쩜 저리 똑같을꼬
fowmad 2021-09-17 (금) 09:51
난 이재명 지지율 상승의 최고 수훈장이 설훈이라고 본다.
고맙다. 덕분에 쑤욱쑥 올라간다.
더해줘
네거티브를 좋아하는건 저쪽당이지 더민주 사람들은 싫어한다는걸
아직도 모르는데 더 해줘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정치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34
5737  윤석열이 무슨 짓을 해도 지지율이 그대로 인거 보니...대통령 될 수도 있겠다 싶네요… (4) 몽상가K 10-15 16 484
5736  국민께 사과드립니다..jpg (6) 이미지 Peace427 10-15 37 1098
5735  그래서 홍발정이 인성 도덕성이 깨끗함? ㅋ (4) 겨울숲 10-15 10 191
5734  '표절논문 반납'했다는 이재명..가천대 "반납제도 없어 학위 유효" (5) 이미지 막산아수라 10-15 5 245
5733  홍준표 "이재명처럼 부도덕 후보" vs 윤석열 "인신 공격" (3) 막산아수라 10-15 4 166
5732  브라질의 몰락…10년 새 빈민가 두 배 늘어(문재인 대통령 효과) (5) 훈제계란 10-15 7 410
5731  오늘 홍준표 후보... 토론에서 나온 발언 (5) 막산아수라 10-15 6 607
5730  오늘 토론 한장 요약 (2) 이미지 바리에이션 10-15 11 571
5729  솔직히 나도 민중당(현:진보당)같은 NLPDR계는 싫어하지만 인정할건 인정해야함 (5) 러블리러브씨 10-15 13 179
5728  미 친 놈 들.. (8) 마루시 10-15 6 334
5727  우와 나도 좌표 찍혔네 ㅋㅋ (15) 이미지 김재규 10-15 35 947
5726  문재인 대통령 공격하던 것들이 이재명지사 공격하고 있네요 쟈니리코 10-15 12 203
5725  "치킨 한마리에 7천원 내라니" 온동네 배달료 인상에 '아우성' (23) 훈제계란 10-15 6 517
5724  부패한 정치인 (17) 이미지 마루시 10-15 5 461
5723  봉도사 살아있네 (8) 운ㄴ 10-15 21 616
5722  [뉴스타파-이수만·SM과 관련 없다더니...홍콩 자선재단의 수상한 행보 - 판도라 페이… 이미지 기후위기 10-15 8 116
5721  [사설]영장 기각에 뒷북 압수수색, 검찰 수사 의지 믿어도 되나 (1) 기후위기 10-15 8 167
5720  홍준표 너무 실망인데... (19) 무노사 10-15 22 1086
5719  국짐 토론회가 진짜 개그 측면에서 찐이네요. (7) 이미지 파지올리 10-15 14 651
5718  [뉴스]"화천대유 ‘수상한 자금’ 쫓는다" 경찰, 김만배 등 관계자 계좌 압수 조사 (2) 기후위기 10-15 6 176
5717  훠훠훠 미안하다, 고맙다?? (2) 이미지 손도사 10-15 23 274
5716  뿔 난 탁현민 "BTS도 불만 없는데…국회서 법 바꾸든가 (1) 이미지 인생즐기자 10-15 21 296
5715  글만 쓰면 주작질 겨울숲 10-15 14 130
5714  지금 야당 대선토론을 보며... (8) 카일러스 10-15 15 389
5713  지금 mbc토론 보고 있는데.. (10) 비포노 10-15 18 530
5712  홍준표 "더러운 후보 상대하려면 깨끗한 후보 필요(홍준표왈 대통령 후보중 가장 깨끗… (2) 이미지 인생즐기자 10-15 8 225
5711  정의를 위하여 (17) 이미지 마루시 10-15 6 193
5710  [김어준의 다스뵈이다] 183회 요주의인물 이재명, 선거인단의 비밀, 대장동의 ‘있다… 밤마다영웅 10-15 9 147
5709  알릴레오 북's 38회] 어떻게 빈곤층은 보수화 되는가 / 유한계급론 - 이주희, 오… (2) 새날 10-15 9 100
5708  보복기소 검사 알고보니 월성원전 기소 지검장 (3) 새날 10-15 15 253
5707  비판자 끌어안고, 90도 인사하고‥'원팀' 행보 본격화 새날 10-15 10 134
5706  솔까 빨간당 안좋아했는데 요세는 정말 (2) 김국밥 10-15 8 243
5705  이름 바꾸는 새끼들이 범인이지 (1) 고추추 10-15 13 154
5704  [단독] 남욱 녹음파일 입수 (9) 마루시 10-15 9 456
5703  국민 연금 초대박! (13) 이미지 돈벌자 10-15 24 899
5702  이재명 "문재인 대통령과 만남, 내가 시간 안돼 일정 조율중" (4) 이미지 막산아수라 10-15 8 237
5701  [단독] 천화동인 주주명단·후원내역 공개 못한다는 국세청 (1) 이미지 막산아수라 10-15 5 256
5700  '대장동 의혹' 성남시청 11시간 압수수색…이재명 조사도 불가피 (7) 훈제계란 10-15 7 240
5699  닉네임 변경을 하셔가지고 못알아봤네요 ㅎㅎㅎ (13) 이미지 꼬마베베 10-15 19 175
5698  경기도 남양주 조광한 시장 추진 '하천정원화사업' 대통령상 수상으로 성과… 이미지 막산아수라 10-15 6 101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