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혼밥/혼술
정치
유머
캠핑
게임
베스트
컴퓨터
키덜트
주식
사회
맛집
자유
고민
자동차
인플
음식
동물
연예인
정보
방송
상담실
[신차] 오늘출고된 따끈따끈한 니로ev [휴대폰] z플립3로 번호이동 문의합니다. [렌탈] 얼음정수기 렌탈문의 (1) [보험] 부부 보험분석 및 태아보험 가입하려고합니다 (2) [중고차] 중고차 구매 문의 드립니다. (2)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샤오미 쿠팡특가 앱코 준비중 코인육수 탑툰

   

[단독]서민 교수 근황

[댓글수 (21)]
익명 2022-05-10 (화) 18:31 조회 : 6052 추천 : 122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145913


댓글 21댓글쓰기
익명  2022-05-10 (화) 18:35
기생충 논문에 기생충이라니 참으로 버러지스럽다.
버러지새끼가 달리 버러지냐?
버러지 짓을 하니 버러지인게지.
에혀~
추천 35 반대 1
익명  2022-05-10 (화) 18:35
어익후~~

이모라고 놀리던새끼가 진짜 이모가됐네?? ㅋㅋㅋㅋㅋㅋ
추천 18 반대 2
익명  2022-05-10 (화) 18:35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더러워질 수 있을까..
추천 16 반대 1
익명 2022-05-10 (화) 18:3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어익후~~

이모라고 놀리던새끼가 진짜 이모가됐네?? ㅋㅋㅋㅋㅋㅋ
추천 18 반대 0
익명 2022-05-10 (화) 18:3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기생충 논문에 기생충이라니 참으로 버러지스럽다.
버러지새끼가 달리 버러지냐?
버러지 짓을 하니 버러지인게지.
에혀~
추천 35 반대 0
익명 2022-05-10 (화) 18:3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더러워질 수 있을까..
추천 16 반대 0
익명 2022-05-10 (화) 18:43
자기 장관 안 시켜줘서 삐져서 그런거였나?
익명 2022-05-10 (화) 20:07
썩은보수가 다 그렇지...
익명 2022-05-10 (화) 20:16
콩밥1년정도 먹으면 정치성향이 많이 바뀔겁니다
익명 2022-05-10 (화) 21:05
저런 더러운 인간들이 메스컴 타는게 정말 역겹습니다
익명 2022-05-10 (화) 21:09
대똥(구)녕에 기생충
익명 2022-05-10 (화) 21:11
조국을 비난한 세력을 욕하는 자의 댓글 끝부분이 이노...허탈감에 빠진 일베일수도 있으나 말끝마다 노 자 붙는게 노무현 대통령을 비하하는줄 모르는 1020이 너무 많음. 나야 경상도 출신이니까 단박에 알지만서도 몰라서 쓰는건 다행인가 불행인가..
내가 퇴임하는 문재인 대통령에게 제일 비판하고 싶은 것은 바로 저 일베 없애는 것. 고인 능욕하는 애들이 무슨 정치적 세력인가? 하기사 사이트 하나 없앤다고, 거기 놀던 애들이 다른데가서 놀고, 새로 만드면 그만이긴하니
익명 2022-05-10 (화) 21:21
보수주의자들: 저게 뭐가 문제야! 표창장이 나라 망친다고!!(진심)
뭐 그래도 검찰은 절대 움직이지 않겠지 ㅋㅋㅋㅋ 웰컴 투 "검찰이 권력 사유화 해서 다 해쳐먹는" 나라!
익명 2022-05-10 (화) 21:30
저놈들은 부끄러움을 느끼는 중추가 마비됐기 때문에 저런 치부가 아무리 드러나도 타격을 받지 않음.

또 저놈들이 너무 당당하니까 뇌없는 돌대가리들은 죄가 없어서 그러는 줄 알고 그냥 계속 믿고 따름.
익명 2022-05-10 (화) 21:50
기생충 교수랑 같이 티비나오던 사람은 대변인까지 하던데
참 인생이란게 신기하다
익명 2022-05-10 (화) 21:51
기생충 아주 정권 첫날부터 기사탔네 ㅋ 저런 버러지들은 국힘놈들이 동급취급해줄거라 생각하면 등신이지
익명 2022-05-10 (화) 22:43
생긴거와  하는짓이  똑같내
익명 2022-05-10 (화) 23:39
네이버인데 쉴드 댓글이 거의 없다시피하네요 ㅎ 뭐 걔들도 서민같은놈 이용해먹을때만 거론하지 같은편이라고 생각도 안하죠
익명 2022-05-11 (수) 07:39
생긴대로 논다는 전형적인 인물!!
익명 2022-05-11 (수) 08:15
연구하던거 닮아가는거지 뭐 ㅎㅎ
익명 2022-05-11 (수) 09:11
관상
익명 2022-05-11 (수) 10:55
반대가 1도 없네 ㅋㅋㅋㅋ
익명 2022-05-11 (수) 11:58


페미 전사
익명 2022-05-11 (수) 14:55
기생충도 부끄러워할 놈이로다
이미지
0 / 1000
   

정치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안내] 정치게시판 규정 재변경 예정 안내 (14) eToLAND 14:23 16
[공지]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51
65346 [뉴스]  검증 실패 반복에도…윤 대통령 “전 정부와 비교불가” 자화자찬 익명 21:38 0 7
65345 [뉴스]  윤 대통령, ‘갑질 의혹’ 박순애 장관 임명 강행 익명 21:32 3 31
65344 [정치]  [탐사보도] 대통령실 수의계약, 다누림 뒤에도 '무속의 그림자' 익명 21:30 2 37
65343 [유머]  김부선 "이재명, 오래전 지난 일…소송 취하할 것" (1) 익명 21:26 2 76
65342 [정치]  박지현 "성범죄 적극 대처한다던 이재명, 대선·지선 이후 달라졌다" 지적 (7) 이미지 익명 21:09 2 116
65341 [정치]  자꾸 보수 보수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6) 익명 21:06 9 100
65340 [정치]  굥 모니터 보면서 추억에 잠긴듯. (1) 이미지 익명 21:05 5 99
65339 [유머]  환상의 조합 (8) 이미지 익명 21:01 12 145
65338 [정치]  서울시 자경단 모집.jpg (12) 이미지 익명 20:57 9 265
65337 [유머]  다음 술래는 보리스, 다음 술래는 보리스.... 이미지 익명 20:42 4 148
65336 [정치]  굥, "도덕성, 전 정부와 비교 안 돼" (6) 익명 20:39 11 266
65335 [질문]  저 좀 도와주세요[자필] (14) 익명 20:37 4 118
65334 [뉴스]  "나라곳간 든든하다더니"…국민연금 빼니 순채무 309조!!! (15) 이미지 익명 20:37 2 246
65333 [사진]  박지현 "이재명은 박지현의 발전을 두려워하십니까" (8) 이미지 익명 20:25 3 256
65332 [정치]  주식 코인에 물린 이유 (15) 익명 20:20 1 270
65331 [정책]  멀쩡했던 우리 아파트가 이상해요"…불안한 주민들 (1) 이미지 익명 20:19 1 214
65330 [정치]  내가 기억하는 대통령 (2) 이미지 익명 20:18 4 198
65329 [정치]  이재명이 대통령이 될수 없는 이유 (48) 익명 19:59 7 842
65328 [정치]  2만원 더 들어와서 조~~/~옷탐니다 (4) 이미지 익명 19:41 4 250
65327 [뉴스]  [윤석열'덕분에'] 게임위 "오크 마사지 차단, 성인게임 검열 아니다" (2) 익명 19:37 5 187
65326 [정치]  입당 한달 안돼 공천? 박지현 출마 논란, 김남국으로 불똥 튄 이유 (4) 익명 19:36 9 177
65325 [정치]  이준석 "제가 역할을 맡으면 대통령 지지율 20일이면 해결" (5) 익명 19:36 5 197
65324 [유머]  윤대통령이 빈화면을 본 이유, 의문 풀렸다!! (13) 이미지 익명 19:32 14 401
65323 [사진]  오늘도 고생하시는 아크로비스타 시위대 여러분 힘내세요~ (5) 이미지 익명 19:23 15 195
65322 [정치]  토익 Part.1 에 등장한 굥두창 (2) 이미지 익명 19:13 7 208
65321 [사진]  동쪽에서 뺨 맞고 서쪽에서 화풀이 한다. (5) 이미지 익명 19:08 6 234
65320 [정치]  여론조사에 일희일비 하지 않습니다. 이미지 익명 19:03 4 179
65319 [유머]  짱깨는 사람도 아니라면서 그 짱깨에게 대가리쳐박고 굽신거리는 굥을 대통령이라며 … (2) 이미지 익명 19:03 4 152
65318 [정치]  대체 이게 무슨 경우임? 이해불가 굥거니. (5) 이미지 익명 19:03 7 317
65317 [정치]  민주당도 개판이네 (5) 익명 19:00 6 202
65316 [영상]  앞으로가 지구가 생긴 이래 가장 큰 위기! - 허경영 예언 - (3) 이미지 익명 18:47 4 167
65315 [정치]  음주운전, 논문 중복개재, 갑질 박순애 교육부장관 임명, 이게 나라냐? (5) 익명 18:39 9 166
65314 [뉴스]  한국전력 올해 적자 20-30조 예상 ㄷㄷ (20) 이미지 익명 18:36 7 376
65313 [뉴스]  ‘6200만원’ 명품 목걸이 소화한 김건희 여사의 패션 외교 ,, (12) 이미지 익명 18:24 12 354
65312 [정치]  "굥" 정부 신임 공정위원장 후보자 클라스 (3) 이미지 익명 18:15 9 273
65311 [정치]  쥴리 관계(?)자들, 국제왕따가 이 때문인거임?! (7) 이미지 익명 18:11 11 399
65310 [유머]  현 정권에 안좋은 소리나오거나 안좋은지표 나오면 하는 소리있는데 (4) 익명 17:59 20 283
65309 [정치]  끝났네.......... 김진표 국회의장 ㅋㅋㅋㅋㅋㅋ (4) 익명 17:58 10 621
65308 [사진]  어느 븅신의 주작짤의 진실 (6) 이미지 익명 17:57 12 426
65307 [유머]  아래 굥 어쩌구 쓴 놈 (16) 이미지 익명 17:51 5 385
65306 [뉴스]  상반기 무역적자 역대 최대 규모 ㄷㄷㄷ (14) 이미지 익명 17:44 5 343
65305 [유머]  굥보다 더한 놈이 있었죠 ㅋㅋ (83) 이미지 익명 17:32 11 3065
65304 [정치]  이토 정게 일베 기준 (13) 익명 17:31 7 182
65303 [정치]  윤통 당선된지 2달밖에 안됬는데 쩝...;;;;; (11) 이미지 익명 17:28 15 468
65302 [정치]  초록창 댓글부대 650원 잡음 (증거有) (4) 이미지 익명 17:24 13 326
65301 [정치]  여제자 성희롱 전력 굥동기 공정위원장. (6) 이미지 익명 17:20 9 248
65300 [뉴스]  서울시장 2달전 한겨레 인터뷰 ㄷㄷㄷ (7) 이미지 익명 17:15 5 592
65299 [정치]  진표가 의장 됐네 ㅋㅋ (9) 익명 17:10 7 528
65298 [정치]  윤굥께서는 7월은 통째로 휴가? (4) 이미지 익명 17:09 7 377
65297 [정치]  굥의 외교참사에 대한 일베의 신박한 논리 (4) 익명 17:01 13 32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