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동물
유머
맛집
고민
주식
사회
영화
방송
컴퓨터
키덜트
게임
자유
자동차
정치
베스트
인플
연예인
음식
정보
혼밥/혼술
상담실
[중고차] 12년식 i30디젤 (1) [휴대폰] 갤럭시 노트20 과 S22+ 기변 문의드립니다. [보험] 보험 분석 부탁드립니다~ (2) [렌탈] 건조기 렌탈문의드립니다. (1) [리조트] 대명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 6월12일~18일까지 (1)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샤오미 쿠팡특가 앱코 코인육수

   

오늘 굥 출근은 9시 19분 되겠습니다

[댓글수 (13)]
익명 2022-05-16 (월) 09:23 조회 : 1860 추천 : 32  

여의도로 바로 출발


호위 차량 수십대 대절하고 차량 통제하고



올림픽 대로 아주 지금 헬이겠구만요





댓글 13댓글쓰기
익명  2022-05-16 (월) 09:27
아니, 무슨 공무원이 월요일 아침 출근 출발시간이 9시 19분이냐.
제일 바쁘고 챙길 것도 많은 월요일에... 나라 참 잘 돌아간다.
다른 공무원들도 그냥 각자 원하는 시간에 맘대로 출근하라해라.
추천 19 반대 1
익명  2022-05-16 (월) 09:35
굥 ㅋㅋㅋ 걍 청와대 살았음
집에서 10시에 나오든 11시에 나오든 관심 없었을 텐데 ㅋㅋㅋ
하루 종일 숙취로 잠만 자도 관사에서 업무 본다고 했음 됐을텐데
추천 14 반대 0
익명  2022-05-16 (월) 09:25
주말내 얼마나 또 쳐마셨을지
추천 10 반대 1
익명 2022-05-16 (월) 09:2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주말내 얼마나 또 쳐마셨을지
추천 10 반대 0
익명 2022-05-16 (월) 09:2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아니, 무슨 공무원이 월요일 아침 출근 출발시간이 9시 19분이냐.
제일 바쁘고 챙길 것도 많은 월요일에... 나라 참 잘 돌아간다.
다른 공무원들도 그냥 각자 원하는 시간에 맘대로 출근하라해라.
추천 19 반대 0
     
       
익명 2022-05-16 (월) 09:28
@turbie

다른 공무원들이 원하는 시간대로 출근하면 아마 붙잡혀 갈 수도 있을겁니다.ㅠ
익명 2022-05-16 (월) 09:3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굥 ㅋㅋㅋ 걍 청와대 살았음
집에서 10시에 나오든 11시에 나오든 관심 없었을 텐데 ㅋㅋㅋ
하루 종일 숙취로 잠만 자도 관사에서 업무 본다고 했음 됐을텐데
추천 14 반대 0
     
       
익명 2022-05-16 (월) 10:15
@두장은반칙

그러게 말이에요 ~ ㅎ
     
       
익명 2022-05-16 (월) 10:53
@두장은반칙

청와대에 박정희 귀신있다고 안갈려고 했는데 이미 굥에 붙었다는 썰도 있네요
 대낮에 출퇴근하는 이유도 귀신때문일거 같음
     
       
익명 2022-05-16 (월) 11:32
@두장은반칙

머리가 나쁘니 손발이 고생함...
거니누나가 말하는 게 맞음...
익명 2022-05-16 (월) 10:31
문은 청와대 과다한 업무로  이빨다 내려 않아도 못했다고 퇴임식하지 못하고  쫒겨나다시피 했는데

윤이렇게 하면 돌에 맞아 뒤진다  정신 차려라
익명 2022-05-16 (월) 11:08
ㅋㅋㅋㅋ8시 30분부터  통제 했다더만 ㅋㅋㅋㅋㅋㅋ
    통제시간은  8시 30분 부터 무조건 하겠네요 앞으로
  그러고 10시 출근 하면 대박일듯
익명 2022-05-16 (월) 11:20
내가 예전에 회사 다닐때

아침에 늦을것 같으면

거래쳐 간다고  전화하고

들렸다 가는것 같네..
익명 2022-05-16 (월) 12:08
9시 정각 업무 시작한 날이 있었나요?

매일 시간이 유동적이면 안그래도 통제 지옥인데

불확실성까지 더해주네 ㅋㅋㅋ
익명 2022-05-16 (월) 17:28
저 새낀 떡찰 시절 부터 저랬어요.

일은 안하고 출근도 제 멋대로

방에 들어가면 다리 벌리고 몸은 뒤로 제치고 양아치 스타일로 앉아서 사람 종 부리듯 말하는 아주 양아치 중에 양아치였음.
익명 2022-05-17 (화) 01:41
요즘은 대통령도 플렉시블 타임 실시하는거야? 나라 꼬라지 잘 돌아간다..
이미지
0 / 1000
   

정치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51
64470 [사진]  남는건 사진 뿐인데, 좀 낑가주라~ 이미지 익명 21:15 0 1
64469 [시사]  진짜 망신이 .... 익명 21:14 0 8
64468 [유머]  아니나 다를까, 13년 금융위기의 주역 ㅎㅎ (3) 이미지 익명 21:05 1 102
64467 [시사]  [속보]尹 대통령 "나토, 자유와 법이 지배하는 세계 질서 만들자는 것" (4) 익명 21:02 2 106
64466 [시사]  [시민언론 열린공감][탐사보도] 윤 대통령실 16억 수의계약 S건설 대표(88년생)의 전 … (1) 익명 21:00 1 76
64465 [시사]  사람대 사람으로 이런 무시는 첨본다 (12) 익명 20:45 9 215
64464 [시사]  檢, 특수통 전면에…문재인 정부 비리·경제 수사 강화 (11) 이미지 익명 20:44 1 156
64463 [질문]  이토 형님들 저 반성할게요 (7) 익명 20:44 9 143
64462 [시사]  한국 언니들과는 다른 유럽 언니들 (6) 이미지 익명 20:37 6 325
64461 [사진]  다시한번 굥님 업적 (1) 이미지 익명 20:33 4 201
64460 [유머]  형님 믿고 짱국 버렸어요... (9) 이미지 익명 20:33 6 320
64459 [시사]  64454번 글을 꼭 읽어보세요!!!!! (8) 익명 20:28 3 144
64458 [유머]  바이든 '노룩 악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익명 20:25 9 280
64457 [시사]  경제적으로 (1) 익명 20:06 2 89
64456 [시사]  뭘까요? 굳이 보지 않아도 됩니다. (17) 익명 20:03 1 196
64455 [뉴스]  방송사에 항의한 장제원 수사해야…朴시절 세월호 방송개입 생각나" 익명 20:01 4 147
64454 [시사]  이토님들.. 탈중국, 탈아세안 선동하시네요. 진실 알려드리죠!!!!!! (18) 이미지 익명 20:01 3 255
64453 [시사]  국가 인권 위원회 결정문 내용 (6) 이미지 익명 20:00 1 161
64452 [시사]  나토 이후 (2) 익명 19:57 2 120
64451 [시사]  일본애들도 보아하니.. (4) 익명 19:53 4 172
64450 [유머]  [가짜뉴스] 바이든에게 노룩악수의 해명을 요구했다 (3) 이미지 익명 19:50 13 326
64449 [유머]  윤통 관련 뉴스 보고 느낀점 (1) 익명 19:50 6 152
64448 [정책]  윤석열. 스페인에서 대형사고 침 (74) 이미지 익명 19:47 70 3139
64447 [시사]  이용수 할머니 의 증언 변화 (1) 익명 19:47 1 209
64446 [정책]  최저시급 올리지 말라는 발언 익명 19:43 5 141
64445 [뉴스]  원희룡, 개혁 우선순위 산하기관 'LH·코레일·인천공항공사' 지목 (9) 익명 19:36 6 187
64444 [시사]  현재 언론상황 (2) 익명 19:30 7 406
64443 [사진]  사진사 검찰 소환조사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5) 이미지 익명 19:29 8 234
64442 [사진]  노룩 악수를 덮기위한 피의 쉴드 (2) 이미지 익명 19:29 3 399
64441 [뉴스]  IEEE, 한동훈 장관 장녀의 '국제 학술대회 표절 논문' 조사 착수 (8) 이미지 익명 19:26 13 210
64440 [질문]  안나 줄리 모티브인가?? (1) 익명 19:25 6 128
64439 [시사]  피살 공무원 형 "2년전 민주당서 월북 인정하면 보상해준다 했다 (13) 익명 19:22 1 225
64438 [뉴스]  윤·바이든 '노룩 악수' 논란, 현장 영상 확인해보니.. (10) 익명 19:22 7 349
64437 [유머]  도리에서 노룩이로 ㅋㅋ 윤노룩 ㅋㅋ (1) 익명 19:17 4 182
64436 [시사]  호사가 유지 등등 토론하자하면 도망간다 (6) 익명 19:16 2 205
64435 [뉴스]  청년 위하겠다던 윤석열 정부는 어디 갔는가"…대학생들, '등록금 인상' 반… (7) 익명 19:09 9 207
64434 [사진]  네덜란드 총리 빵~ 터짐!! (6) 이미지 익명 19:06 2 495
64433 [시사]  2찍들 눈물의 실드질 ㅋㅋㅋㅋ (13) 익명 19:03 10 380
64432 [뉴스]  노룩악수 때문에 문재인 혼밥 얘기 꺼내던데 (4) 이미지 익명 18:59 6 371
64431 [시사]  생각해 보니 조 바이든이 굥 쌩깔 이유가 있었네요 (2) 이미지 익명 18:58 2 322
64430 [유머]  남의 나라 왕비 만나서 한다는 소리가 (7) 이미지 익명 18:42 11 468
64429 [시사]  국민 56.3% "김건희 여사, 영부인 역할 잘 못하고 있다" [데이터리서치] (10) 이미지 익명 18:37 5 278
64428 [정책]  인천 이음카드 역시 시장바꾼 효과가 바로나오네요 (1) 이미지 익명 18:37 2 248
64427 [시사]  문재인이 국제형사재판소에 회부될수있는 중대한 사건입니다. (19) 익명 18:31 1 396
64426 [시사]  나토가 굥 부른 이유 ??? (12) 이미지 익명 18:27 4 393
64425 [시사]  국격 비교체험 극과극 (7) 이미지 익명 18:25 7 377
64424 [시사]  윤석열 대통령 각하, 이번 나토 방문의 의의 분석. (억까 그만합시다 !!! ) (3) 익명 18:24 12 251
64423 [시사]  尹정부, 시장원리 어긋난 물가 직접 통제 안 한다. (13) 이미지 익명 18:19 8 332
64422 [시사]  문프의 추천 책 - 한컷 한국사 (3) 이미지 익명 18:11 5 191
64421 [정책]  이재명이 당선됬으면 억까 알바들 알바비라도 받았을텐데 ㅋㅋㅋ (11) 익명 18:06 11 23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