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유머
자유
영화
캠핑
사회
혼밥/혼술
고민
주식
방송
정치
동물
연예인
컴퓨터
맛집
인플
키덜트
음식
자동차
정보
게임
상담실
[대출] 전세자금대출 (1) [컴퓨터] 컴퓨터 견적요청합니다. (1) [렌탈] 건조기 렌탈문의드립니다. (1) [신차]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구입 희망합니다<충남 서산> (1) [휴대폰] 갤럭시 노트20 과 S22+ 기변 문의드립니다.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샤오미 쿠팡특가 앱코 코인육수

   

구글포토의 위력 (feat. 김학의

[댓글수 (14)]
익명 2022-05-16 (월) 14:55 조회 : 7452 추천 : 85  





구글포토에서 웨딩사진에 찍힌 하객들까지 다 구분하길래


심심해서 한 일주일 구글포토에 사진 보관한결과...


댓글 14댓글쓰기
익명  2022-05-16 (월) 14:57
우리나라 검새만 누군지 못 알아봄
추천 51 반대 0
익명  2022-05-16 (월) 15:00
ㅋㅋㅋㅋ ai도 알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30 반대 0
익명  2022-05-16 (월) 17:58
저 사진은 저작권이 없는 사진이라서 어디에 걸어도 괜찮습니다.

마구 마구 널리 퍼뜨려 주세요.

참고로 떡검은 누구 인지를 모르겠다고 했어요.
추천 25 반대 0
익명 2022-05-16 (월) 14:5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우리나라 검새만 누군지 못 알아봄
추천 51 반대 0
익명 2022-05-16 (월) 15:0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ㅋㅋㅋㅋ ai도 알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30 반대 0
     
       
익명 2022-05-16 (월) 18:59
@지몽잉

판검사들을 A.I.로 대체해야 할 극명한 사유네요.
익명 2022-05-16 (월) 15:41
저 악마같은 새끼.
악마를 풀어놓은 검새들
익명 2022-05-16 (월) 17:28
김학의 가 사실 대한민국 검찰 선진화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저사진한장과 공항으로 도망간 사진 몇장때문에 국민들이 검찰개혁을 수긍하게된계기입니다
익명 2022-05-16 (월) 17:5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 사진은 저작권이 없는 사진이라서 어디에 걸어도 괜찮습니다.

마구 마구 널리 퍼뜨려 주세요.

참고로 떡검은 누구 인지를 모르겠다고 했어요.
추천 25 반대 0
익명 2022-05-16 (월) 22:30
검수완박의 이유.
익명 2022-05-16 (월) 23:41
제일 부패한 집단..
익명 2022-05-17 (화) 00:32
근데 AI가 대단하긴 한듯.
고양이 얼굴도 알아보던데.
익명 2022-05-17 (화) 08:00
뻔한데도 어떻게 할수 없는 현실이 너무 우습다.
익명 2022-05-17 (화) 09:13
못알아보는게 더 대단하네
익명 2022-05-17 (화) 09:38
ㅋㅋㅋ 미친 검새
익명 2022-05-17 (화) 11:12
저 영상에 찍힌 일반인 여성분이 직접 법원에서 증언하고 고발해도
검사 씹새들은 모를겠다 이지랄 ... 참 조깐네 ...
익명 2022-05-17 (화) 11:54
사법적폐죠
이미지
0 / 1000
   

정치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51
64468 [유머]  아니나 다를까, 13년 금융위기의 주역 ㅎㅎ (3) 이미지 익명 21:05 1 86
64467 [시사]  [속보]尹 대통령 "나토, 자유와 법이 지배하는 세계 질서 만들자는 것" (4) 익명 21:02 2 93
64466 [시사]  [시민언론 열린공감][탐사보도] 윤 대통령실 16억 수의계약 S건설 대표(88년생)의 전 … (1) 익명 21:00 1 67
64465 [시사]  사람대 사람으로 이런 무시는 첨본다 (11) 익명 20:45 8 200
64464 [시사]  檢, 특수통 전면에…문재인 정부 비리·경제 수사 강화 (10) 이미지 익명 20:44 1 148
64463 [질문]  이토 형님들 저 반성할게요 (6) 익명 20:44 8 134
64462 [시사]  한국 언니들과는 다른 유럽 언니들 (6) 이미지 익명 20:37 6 313
64461 [사진]  다시한번 굥님 업적 (1) 이미지 익명 20:33 4 193
64460 [유머]  형님 믿고 짱국 버렸어요... (9) 이미지 익명 20:33 6 308
64459 [시사]  64454번 글을 꼭 읽어보세요!!!!! (8) 익명 20:28 3 140
64458 [유머]  바이든 '노룩 악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익명 20:25 9 279
64457 [시사]  경제적으로 (1) 익명 20:06 2 89
64456 [시사]  뭘까요? 굳이 보지 않아도 됩니다. (17) 익명 20:03 1 194
64455 [뉴스]  방송사에 항의한 장제원 수사해야…朴시절 세월호 방송개입 생각나" 익명 20:01 4 144
64454 [시사]  이토님들.. 탈중국, 탈아세안 선동하시네요. 진실 알려드리죠!!!!!! (18) 이미지 익명 20:01 3 249
64453 [시사]  국가 인권 위원회 결정문 내용 (6) 이미지 익명 20:00 1 157
64452 [시사]  나토 이후 (2) 익명 19:57 2 119
64451 [시사]  일본애들도 보아하니.. (4) 익명 19:53 4 170
64450 [유머]  [가짜뉴스] 바이든에게 노룩악수의 해명을 요구했다 (3) 이미지 익명 19:50 13 322
64449 [유머]  윤통 관련 뉴스 보고 느낀점 (1) 익명 19:50 6 149
64448 [정책]  윤석열. 스페인에서 대형사고 침 (71) 이미지 익명 19:47 67 2992
64447 [시사]  이용수 할머니 의 증언 변화 (1) 익명 19:47 1 205
64446 [정책]  최저시급 올리지 말라는 발언 익명 19:43 5 137
64445 [뉴스]  원희룡, 개혁 우선순위 산하기관 'LH·코레일·인천공항공사' 지목 (9) 익명 19:36 6 185
64444 [시사]  현재 언론상황 (2) 익명 19:30 7 400
64443 [사진]  사진사 검찰 소환조사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5) 이미지 익명 19:29 8 228
64442 [사진]  노룩 악수를 덮기위한 피의 쉴드 (2) 이미지 익명 19:29 3 394
64441 [뉴스]  IEEE, 한동훈 장관 장녀의 '국제 학술대회 표절 논문' 조사 착수 (8) 이미지 익명 19:26 13 208
64440 [질문]  안나 줄리 모티브인가?? (1) 익명 19:25 6 128
64439 [시사]  피살 공무원 형 "2년전 민주당서 월북 인정하면 보상해준다 했다 (13) 익명 19:22 1 222
64438 [뉴스]  윤·바이든 '노룩 악수' 논란, 현장 영상 확인해보니.. (10) 익명 19:22 7 346
64437 [유머]  도리에서 노룩이로 ㅋㅋ 윤노룩 ㅋㅋ (1) 익명 19:17 4 181
64436 [시사]  호사가 유지 등등 토론하자하면 도망간다 (6) 익명 19:16 2 204
64435 [뉴스]  청년 위하겠다던 윤석열 정부는 어디 갔는가"…대학생들, '등록금 인상' 반… (7) 익명 19:09 9 206
64434 [사진]  네덜란드 총리 빵~ 터짐!! (6) 이미지 익명 19:06 2 491
64433 [시사]  2찍들 눈물의 실드질 ㅋㅋㅋㅋ (13) 익명 19:03 10 377
64432 [뉴스]  노룩악수 때문에 문재인 혼밥 얘기 꺼내던데 (4) 이미지 익명 18:59 6 368
64431 [시사]  생각해 보니 조 바이든이 굥 쌩깔 이유가 있었네요 (2) 이미지 익명 18:58 2 318
64430 [유머]  남의 나라 왕비 만나서 한다는 소리가 (7) 이미지 익명 18:42 11 464
64429 [시사]  국민 56.3% "김건희 여사, 영부인 역할 잘 못하고 있다" [데이터리서치] (10) 이미지 익명 18:37 5 276
64428 [정책]  인천 이음카드 역시 시장바꾼 효과가 바로나오네요 (1) 이미지 익명 18:37 2 246
64427 [시사]  문재인이 국제형사재판소에 회부될수있는 중대한 사건입니다. (18) 익명 18:31 1 395
64426 [시사]  나토가 굥 부른 이유 ??? (12) 이미지 익명 18:27 4 390
64425 [시사]  국격 비교체험 극과극 (7) 이미지 익명 18:25 7 376
64424 [시사]  윤석열 대통령 각하, 이번 나토 방문의 의의 분석. (억까 그만합시다 !!! ) (3) 익명 18:24 12 248
64423 [시사]  尹정부, 시장원리 어긋난 물가 직접 통제 안 한다. (13) 이미지 익명 18:19 8 332
64422 [시사]  문프의 추천 책 - 한컷 한국사 (3) 이미지 익명 18:11 5 190
64421 [정책]  이재명이 당선됬으면 억까 알바들 알바비라도 받았을텐데 ㅋㅋㅋ (11) 익명 18:06 11 239
64420 [사진]  그네가 거니에게... (8) 이미지 익명 17:54 11 428
64419 [시사]  궁금한게 있는데.. (12) 익명 17:52 9 18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