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자동차
주식
유머
게임
컴퓨터
방송
영화
정보
맛집
정치
자유
동물
키덜트
고민
혼밥/혼술
베스트
음식
인플
캠핑
연예인
상담실
[컴퓨터] 200정도 콜옵돌릴예정입니다 (1) [인터넷] 안녕하세요 제가 인터넷+티비 추가할려고 하는데요 (1) [렌탈] 건조기 렌탈문의드립니다. (1) [법률] 쌍방 폭행 [중고차] 12년식 i30디젤 (1)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샤오미 쿠팡특가 앱코 코인육수

   

이준석, 인천 계양에 떴다!

[댓글수 (26)]
익명 2022-05-16 (월) 22:39 조회 : 3514 추천 : 71  


댓글 26댓글쓰기
익명  2022-05-16 (월) 22:43
이대남처럼 보이는 젊은층을 공략해봤으나 결과는ㅋㅋㅋ
추천 19 반대 1
익명  2022-05-16 (월) 22:44
여자친구 있는데 마삼중을 좋아하겠냐??
추천 16 반대 1
익명  2022-05-16 (월) 22:44
성상납 받은 손이 더러워 보였나..
추천 15 반대 0
익명 2022-05-16 (월) 22:4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대남처럼 보이는 젊은층을 공략해봤으나 결과는ㅋㅋㅋ
추천 19 반대 0
익명 2022-05-16 (월) 22:4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여자친구 있는데 마삼중을 좋아하겠냐??
추천 16 반대 0
익명 2022-05-16 (월) 22:4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성상납 받은 손이 더러워 보였나..
추천 15 반대 0
     
       
익명 2022-05-17 (화) 14:51
@한지민님짱

근데 진짜 받음?
          
            
익명 2022-05-17 (화) 16:34
@도미료



진짜 안받았음 진작에 가로세로 고소했죠 고발과 달리 무고죄땜에 사실이면 고소못해요
건희가 일반미로 열린공감 고소못하는것처럼ㅋㅋㅋ
익명 2022-05-16 (월) 22:45
쟤네당은 징계위가 열리기하는겨???
익명 2022-05-16 (월) 22:45
계양구가 젊은 층이 많음 30대부터 50대 초까지

어떤병신이 짱깨새끼가 많아서 민주당 표밭이라는데 진짜 병신같더라 중국동포60만 지지선언이 수십년째 어딜 향했는지 모르나 ㅋㅋㅋ
익명 2022-05-16 (월) 22:46
역시나 이베놈들는 인터넷에서만 존재한다는거~
익명 2022-05-16 (월) 22:55
ㅋㅋㅋ 눈치도 없네
익명 2022-05-16 (월) 23: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 삼! 중!
익명 2022-05-16 (월) 23:20
했냐? 안했냐?
익명 2022-05-16 (월) 23:38
놀랍게도 그누구도 관심을 갖지않았다 ㅋ
익명 2022-05-17 (화) 00:33
재가 선거이기고 정신이 나간겁니다 원래 저렇게 나갈때는 신천지깔고 알바들 옆에세워두는게 정석이거든요
익명 2022-05-17 (화) 12:27
준섹이 좋아하는 애들이 여자랑 밖에 다니겠냐
방에서 좋은 시간보내겠제
익명 2022-05-17 (화) 12:50
여자는 좋아하는구만
익명 2022-05-17 (화) 13: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 2022-05-17 (화) 14:51
올해 가장 웃긴 장면이네요
익명 2022-05-17 (화) 14:58
아구지 한대 처 바르고 싶네요.

성태야, 마이 아프드나?
익명 2022-05-17 (화) 15:04
준서기 빨간 버스타고 대전왔네요. 이장우 선거사무실에 왔는데 저녁 일정은 유성 마사지???!!!
익명 2022-05-17 (화) 15:32


그래서 했냐 안 했냐
익명 2022-05-17 (화) 16:00
성접대 받고 그걸 무마하기 위해 증인 매수  증거 조작
익명 2022-05-17 (화) 17:14
이재명이 인천에서 유세할때
쌍욕먹던 장면에서는 아무렇지 않은지 모르겠네
저 남자도 저 상태에서 방송타면
대깨문 새끼들 우르르 몰려와서 욕할거 뻔히 아니
조심하는거지 억측은 ㅋㅋㅋㅋ
익명 2022-05-17 (화) 19: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 2022-05-17 (화) 19:58
이준석이 같은 개병신 새끼는 사람 취급 받으면 안돼지
익명 2022-05-17 (화) 21:51
여친 손잡고 있는데 아는 척 하겠냐? ㅋㅋ
익명 2022-05-17 (화) 22: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0 / 1000
   

정치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51
64484 [유머]  윤무산과 김망신 이미지 익명 22:12 4 80
64483 [시사]  이재명, 성남시장 시절 동시에 공용폰 3개 사용…“비정상적” (3) 이미지 익명 22:07 0 88
64482 [시사]  내년 G7 개최지 일본 히로시마 확정 (7) 익명 22:07 4 91
64481 [유머]  2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연변족 (5) 이미지 익명 22:07 5 78
64480 [시사]  포털 심하게 찬양질 하네 ㅋㅋ (4) 익명 22:05 6 116
64479 [시사]  한국 외교 근황 이미지 익명 22:05 3 124
64478 [유머]  인스타에도 ㄸㄹㅇ들 많네요... ㅎㅎ (2) 익명 22:04 4 87
64477 [시사]  통역 누구여? 익명 22:02 3 72
64476 [유머]  까딱하면 일본이랑 쿵짝쿵짝 하게생겼는데 (3) 익명 21:53 5 122
64475 [뉴스]  이재명 수사팀을 교체했다는데 (1) 익명 21:47 4 177
64474 [사진]  어디서 많이 봤다 했다...jpg (4) 이미지 익명 21:45 5 227
64473 [유머]  윤정부, 앞으로 선진국 순방은 없다..txt (6) 익명 21:45 9 281
64472 [유머]  한미일 25분 초간단 회담 발표!! (5) 익명 21:43 1 244
64471 [시사]  드디어 나라가 정상으로 돌아가는거 같네요 (20) 익명 21:36 0 368
64470 [시사]  문통때랑은 차원이 다른 나라가 되버렸네 (3) 익명 21:22 11 316
64469 [사진]  남는건 사진 뿐인데, 좀 낑가주라~ (14) 이미지 익명 21:15 6 373
64468 [시사]  진짜 망신이 .... (4) 익명 21:14 10 257
64467 [유머]  아니나 다를까, 13년 경제위축의 주역 ㅎㅎ (9) 이미지 익명 21:05 9 361
64466 [시사]  [속보]尹 대통령 "나토, 자유와 법이 지배하는 세계 질서 만들자는 것" (11) 익명 21:02 11 363
64465 [시사]  [시민언론 열린공감][탐사보도] 윤 대통령실 16억 수의계약 S건설 대표(88년생)의 전 … (4) 익명 21:00 5 182
64464 [시사]  사람대 사람으로 이런 무시는 첨본다 (13) 익명 20:45 14 413
64463 [시사]  檢, 특수통 전면에…문재인 정부 비리·경제 수사 강화 (14) 이미지 익명 20:44 1 271
64462 [질문]  이토 형님들 저 반성할게요 (9) 익명 20:44 14 250
64461 [시사]  한국 언니들과는 다른 유럽 언니들 (8) 이미지 익명 20:37 14 569
64460 [사진]  다시한번 굥님 업적 (1) 이미지 익명 20:33 6 314
64459 [유머]  형님 믿고 짱국 버렸어요... (10) 이미지 익명 20:33 9 489
64458 [시사]  64454번 글을 꼭 읽어보세요!!!!! (8) 익명 20:28 5 210
64457 [유머]  바이든 '노룩 악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익명 20:25 14 467
64456 [시사]  경제적으로 (1) 익명 20:06 4 113
64455 [시사]  뭘까요? 굳이 보지 않아도 됩니다. (17) 익명 20:03 2 267
64454 [뉴스]  방송사에 항의한 장제원 수사해야…朴시절 세월호 방송개입 생각나" 익명 20:01 8 200
64453 [시사]  이토님들.. 탈중국, 탈아세안 선동하시네요. 진실 알려드리죠!!!!!! (18) 이미지 익명 20:01 4 337
64452 [시사]  국가 인권 위원회 결정문 내용 (6) 이미지 익명 20:00 2 219
64451 [시사]  나토 이후 (2) 익명 19:57 4 156
64450 [시사]  일본애들도 보아하니.. (4) 익명 19:53 7 226
64449 [유머]  [가짜뉴스] 바이든에게 노룩악수의 해명을 요구했다 (3) 이미지 익명 19:50 19 456
64448 [유머]  윤통 관련 뉴스 보고 느낀점 (1) 익명 19:50 9 198
64447 [정책]  윤석열. 스페인에서 대형사고 침 (89) 이미지 익명 19:47 103 4971
64446 [시사]  이용수 할머니 의 증언 변화 (2) 익명 19:47 2 278
64445 [정책]  최저시급 올리지 말라는 발언 익명 19:43 8 173
64444 [뉴스]  원희룡, 개혁 우선순위 산하기관 'LH·코레일·인천공항공사' 지목 (10) 익명 19:36 8 228
64443 [시사]  현재 언론상황 (2) 익명 19:30 12 494
64442 [사진]  사진사 검찰 소환조사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5) 이미지 익명 19:29 12 278
64441 [사진]  노룩 악수를 덮기위한 피의 쉴드 (3) 이미지 익명 19:29 6 516
64440 [뉴스]  IEEE, 한동훈 장관 장녀의 '국제 학술대회 표절 논문' 조사 착수 (8) 이미지 익명 19:26 17 250
64439 [질문]  안나 줄리 모티브인가?? (1) 익명 19:25 8 149
64438 [시사]  피살 공무원 형 "2년전 민주당서 월북 인정하면 보상해준다 했다 (13) 익명 19:22 1 262
64437 [뉴스]  윤·바이든 '노룩 악수' 논란, 현장 영상 확인해보니.. (10) 익명 19:22 8 423
64436 [유머]  도리에서 노룩이로 ㅋㅋ 윤노룩 ㅋㅋ (1) 익명 19:17 5 217
64435 [시사]  호사가 유지 등등 토론하자하면 도망간다 (6) 익명 19:16 2 22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