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
  • 영화
  • 자동차
  • 정치
  • 유머
  • 동물
  • 정보
  • 사회
  • 인플
  • 연예인
  • 게임
  • 컴퓨터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패싱 논란' 이준석 일정 돌연 취소.. 당대표직 사퇴 '중대 결심' 가나

[댓글수 (9)]
글쓴이 : 불휘기픈남우 날짜 : 2021-11-30 (화) 09:30 조회 : 705 추천 : 15  

이준석 30일 오전 언론사 포럼 일정 돌연 취소
이준석이 반대한 이수정 교수 영입 등 '패싱 논란'에
전날 "그렇다면 여기까지입니다"  메시지 남기기도

▶ 아니 이럴 줄 몰랐니,,,순진한 건가~

花無十日紅

아이즈원♡ 2021-11-30 (화) 09:37 추천 4 반대 0


팥팥팥 2021-11-30 (화) 09:35


힝.. 그림판 작업해서 올리려고 하는대.. 늦어뿟네요;;


틀딱들에 밀려 경선서 홍카날리고 항문단에 그렇게 조리돌림 당하고

또 우리준스기 이렇게 개무시 당하는대도 윤똥꼬 지지한다고??

독하다 독해
아이즈원♡ 2021-11-30 (화) 09:3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불휘기픈남우 글쓴이 2021-11-30 (화) 09:38
@아이즈원♡

적절한 짤이네요.
바지 사장도 유효기간이,,,
NANAYAa 2021-11-30 (화) 09:48
이준석 날라가면 이제 윤석렬이 당을 다 잡는거구만

청년층들 반응이 어떠려나...
한발두발 2021-11-30 (화) 09:55
자기도 당대표라는 간판 떼고 도망가긴 싫을걸요?
걍 쑈하는거임
이돌람바7 2021-11-30 (화) 09:57
어리광 고만 부려라
카일루아마 2021-11-30 (화) 10:06
빨간 털없는 원숭이 셋 123      저쪽  나라로 꺼지세욧!
팥팥팥 2021-11-30 (화) 10:29


우리 준스기 애새키 취급에 개무시에.. 때려쳐라 때려쳐
     
       
라이모트 2021-11-30 (화) 11:59
@팥팥팥

진짜 그래도 제 1 야당의 당대표인데, 이준석을 얼마나 하찮게 생각했으면 저런 발언이 나올까요?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정치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35
20778  아니 그러니까 (1) 우한폐렴착짱… 01:03 0 10
20777  조국을 버리는 문빠 (3) 이미지 델몬트 00:52 0 64
20776  김건희 틀린 말 한 거 하나도 없다! (2) pf13 00:46 4 104
20775  조국 vs 조국 (2) 이미지 델몬트 00:44 3 87
20774  JTBC 이정헌 앵커, 이재명 대선캠프 합류 이미지 놀란냥 00:40 5 165
20773  이번 대선 : 검찰개혁 vs. 여가부폐지 (6) 하드코어 00:24 6 101
20772  YTN '뉴있저' 안귀령 앵커, 이재명 대선캠프 합류 (1) 이미지 놀란냥 00:20 10 252
20771  여론조사의 새로운 지평을 연 심상정, 당선가능성 0 ㅋㅋㅋㅋㅋ (8) 이미지 파지올리 00:18 10 256
20770  서울의 소리 기자가 녹음파일 공개한 이유??? (2) 이미지 그림자들 00:15 5 252
20769  ㅇㅂ는 하나같이 프로차단러네요 (5) 쟈니리코 00:09 9 108
20768  전 연령대 남자 표심을 얻는 공약 (1) 구이 00:09 5 119
20767  진짜 이토 태극기 할배들 왜이리 정의감 있는척 하지 (8) 하히후헤호캬 00:08 5 110
20766  이번 무속인건으로 국힘당 별 데미지 없을듯... (4) etoilet 00:00 7 217
20765  근데 돈을 줘서 안 터졌다는 미투는 대체 뭘까요 (6) 피자주세요 01-17 8 190
20764  스트레이트 방송 온도차가 심하네요.... (15) 라헬군 01-17 9 495
20763  이딴 개소리 할거면 차단이나 풀어 갈톤!!! (2) 이미지 starguy 01-17 16 191
20762  김건희 개입·무속인 구설..국민의힘에 드리우는 '최순실 트라우마' (1) 이미지 starguy 01-17 18 205
20761  오마이갓...상정이 누나 머리 깎았네.. (3) 추억으로까는… 01-17 8 574
20760  김건희여사 완존 총리감이네..걍 스타탄생...대중들은 왜 열광할가?(분석해봄) (9) galton 01-17 9 319
20759  허경영을 싫어하는 이유 (4) 편지쓰기 01-17 9 223
20758  무속은 우리나라 정통문화 입니다.. (1) 식은커피 01-17 12 281
20757  중도는 늦게 움직입니다. (4) 봄날은온다™ 01-17 14 255
20756  이재명 대통령관련해서 트레일러 영상을 만들려고 합니다. 창작 소스 제공이 가능하다… (2) 지렁이꿈꿈틀… 01-17 9 89
20755  [뉴스]김건희 "도사들과 대화 좋아해"‥선대본부에도 무속인 참여? 기후위기 01-17 8 92
20754  SBS가 말하는 취재윤리의 민낯 .jpg (2)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01-17 23 630
20753  tv조선 양자) 안철수 41.3 vs 윤석열 36.3 (4) 이미지 다리미1234 01-17 11 337
20752  탱힐 모십니다(도사 법사 대기중) (2) 이미지 정의™ 01-17 15 214
20751  열공티비, 강진구기자.. (4) 한지민님짱 01-17 23 464
20750  [뉴스]북, 이번에도 KN-23 쏜 듯…미국 제재에 ‘강 대 강’ 응수 (1) 기후위기 01-17 7 119
20749  무속인 전씨, 이 사람 윤핵핵관이었네요. ㄷㄷㄷ (3) 이미지 파지올리 01-17 20 583
20748  [뉴스타파]북한, 박근혜 때보다 문재인 때 미사일 6배 쐈나? 이미지 기후위기 01-17 10 214
20747  오늘 MBC 뉴스데스크 녹취록 추가 보도.jpg (1)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01-17 20 638
20746  KBS에 떴네요!! "내가 정권 잡으면 거긴 완전히 무사하지 못할거야".jpg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01-17 23 459
20745  혹시.... 김건희가 원흉 이야기 할때.... (9) 이미지 한지민님짱 01-17 16 315
20744  명짱 선생님의 전언 이미지 러블리러브씨 01-17 13 187
20743  이와중에,허위 사실 내놓는 국힘과 언론에게 이미지 러블리러브씨 01-17 15 268
20742  [최순실 시즌2] "무속인까지 개입... 저질 대선" 이미지 Veritas 01-17 15 151
20741  논란의 "일광 조계종"에 대해서 Araboja (3) 이미지 starguy 01-17 14 244
20740  김지은이 김건희 2차 가해 고소안하면 둘이 같은 편이라는거 인정아닌가요??? (9) 이미지 Peace427 01-17 23 300
20739  국힘이 부인했던 무속인, 윤석열 어깨 '툭툭'.. "동작 빨리" (1) 이미지 starguy 01-17 17 40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