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터
  • 정보
  • 자동차
  • 정치
  • 유머
  • 동물
  • 영화
  • 인플
  • 사회
  • 게임
  • 자유
  • 연예인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윤짜장 대통령 당선시 세계1위 등극 합니다.

[댓글수 (15)]
글쓴이 : 하얀겨울이야… 날짜 : 2021-12-03 (금) 12:29 조회 : 2566 추천 : 41  


2020년 기준으로는 1908시간? 정도로 내려왔다는데...

주 120시간씩 일하면 6240시간...

전무후무한 세계기록 세워봅시다.


우리 민족은 뛰어난 민족이니까

뭐든지 세계1위를 해야 합니다.ㅆㅂ



2004년 11월11일 인생 성장판의 성장이 멈추다.

아이즈원♡ 2021-12-03 (금) 13:13 추천 10 반대 0
120시간 일하고
최저시급 못받고
배고프면 부정식품으로 때우고
한지민님짱 2021-12-03 (금) 12:39 추천 9 반대 0
정확히 주 5일을 계산하면 365*8*5/7 = 2,085시간 정도인데..

주4일이되면 1,668시간정도?

OECD 평균은 거의 주4일제

독일의 경우는 거의 주3일제..

독일의 최저시급 9.6유로 = 12,800 원 정도랍니다.

우리는 종부세를 더 많이 걷어서 부동산 안정시키고 적어도 주4일제를 갔으면 좋겠습니다.
구나 2021-12-03 (금) 12:35
생가만해도 끔찍하네;;
     
       
하얀겨울이야… 글쓴이 2021-12-03 (금) 14:33
@구나

그러게요.
한지민님짱 2021-12-03 (금) 12:3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정확히 주 5일을 계산하면 365*8*5/7 = 2,085시간 정도인데..

주4일이되면 1,668시간정도?

OECD 평균은 거의 주4일제

독일의 경우는 거의 주3일제..

독일의 최저시급 9.6유로 = 12,800 원 정도랍니다.

우리는 종부세를 더 많이 걷어서 부동산 안정시키고 적어도 주4일제를 갔으면 좋겠습니다.
     
       
하얀겨울이야… 글쓴이 2021-12-03 (금) 14:34
@한지민님짱

오읭?
구체적인 수치까지... 고맙습니다.
     
       
뫼따라 2021-12-04 (토) 11:15
@한지민님짱

독일 주 5일 근무 하던데요 매일 7~8시간  주 3일은 대체 어디서?
          
            
한지민님짱 2021-12-04 (토) 12:36
@뫼따라

위에 연간 근로시간보고 대략적으로 계산한거에요.

현지분이신가요? 그럼 혹시 하루 몇시간 일하는가요?

주 3일은 우리처럼 하루8시간 근무를 가정하고 나온 수치입니다.
               
                 
뫼따라 2021-12-04 (토) 17:11
@한지민님짱

그런식으로 함부로 글 적지 마세요.  그렇게 가짜 뉴스가 확대 생산 되는겁니다.

 독일에서 일하시는분 2020년도 근무 시간 하나 올라와 있는거 있네요.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dbsghks74/222024446014
                    
                      
한지민님짱 2021-12-04 (토) 18:05
@뫼따라

님이 알려주신 블로그에도 위 처럼 연간 1300시간정도 일하는걸로 나오네요.

그리고 블로그 쓴 본인이 주5일 일한거지 평균이 아닌것 같습니다.

독일은 탄력근로제라 주5일이라 하더라도 그보다 덜 일하는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저 1300대의 수치가 나올 수가 없지요.

확실치 않아서 앞에 '거의'를 붙였지만 헷갈릴 수 있기에 님의 지적은 받아들입니다만

.. 함부로 글 쓴다니요. 사람들 이해하기쉽게 계산 해준건데요..

매우 섭섭하기에 적절한 조치가 필요하네요.
     
       
꽁냥이냄시 2021-12-08 (수) 16:11
@한지민님짱

독일은 내년에 최저임금이 25프로나 오른다고 합니다;; ㄷㄷ;
아이즈원♡ 2021-12-03 (금) 13:1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120시간 일하고
최저시급 못받고
배고프면 부정식품으로 때우고
추천 10 반대 0
     
       
하얀겨울이야… 글쓴이 2021-12-03 (금) 14:34
@아이즈원♡

ㅠㅠ
겨울숲 2021-12-03 (금) 15:25
나치보다 더 하다던데

쪽바리 강제노역하고 비교하면 어떠려나요

친왜후보님인데
뿌레히힝 2021-12-03 (금) 17:11
주말에 못 쉬는 서비스업 위주의 자영업자들 입장도 헤아려주는 법안도 같이 가는 방향도 입법했으면 더 좋을 듯
닥똥집똥침 2021-12-04 (토) 02:19


최저시급 안줘도 됨.... 좋것다 다 윤짜장 찍고 다 같이 디지자... ㅋㅋㅋㅋ
야누스짱 2021-12-04 (토) 05:08
대한민국 40%가 원하는 세상.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정치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검색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검색은 2천건 단위로 끊어서 검색되오니
계속해서 검색을 원하시면 아래 다음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