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list scrap    
[📝시사]

나라 망친 장본인.jpg

[댓글수 (68)]
rank흑임자 2022-10-03 (월) 20:29 조회 : 17573 추천 : 376  추천

이새x하고 2찍 개돼지들 때문에 나라 아작나는중임

윤썩을놈 꼴보기싫지만 저놈하고 나라 이꼴날지 몰랐던 저능아 2찍들이 더 역겹고 개싫음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image
댓글 68댓글쓰기
이렁거조아 2022-10-03 (월) 20:32


이거 생각나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0
nogood
반대 1
노역광 2022-10-03 (월) 20:52
손가락 아직도 안녕하냐? 찰스 새끼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6
nogood
반대 2
difvcsth2 2022-10-03 (월) 20:46
지금 상황을 만든건 윤석열 이준석 안철수 이베남 이렇게 넷이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1
nogood
반대 3
닥똥집똥침 2022-10-04 (화) 11:18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2
nogood
반대 0
비판적사고 2022-10-03 (월) 21:20
저는 개인적으로 이 상황까지 만든 건 이낙엽의 책임이 가장 크다 봅니다.
그 쓰레기가 개혁에 태클만 안 걸었어도 지금 보고 있는 짜증나는 대부분의 상황들이 일어나지 않을 일들이었습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0
nogood
반대 4
이렁거조아 2022-10-03 (월) 20:3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거 생각나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0 nogood 반대 0
difvcsth2 2022-10-03 (월) 20:4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지금 상황을 만든건 윤석열 이준석 안철수 이베남 이렇게 넷이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1 nogood 반대 0
     
       
라쿠민 2022-10-04 (화) 14:45
+심상정
goodgood 추천 10 nogood 반대 0
     
       
ㅇㅇ4800 2022-10-06 (목) 19:32
수많은 이유중에 경상도 몰표는 안나오내 솔찍히 경상도가 몰표주는한 국짐쪽은 불사신처럼 계속 살아날텐데  어째서 사람들은 경상도만 쏙빼고 나머지에서 이유를 찾으려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내 2찍이 욕하는것만큼 경상도가 비판받았으면 미래가 바뀔텐데 ㅉㅉㅉ
          
            
dasari 2022-10-06 (목) 19:34
TK는 포기했으니까요.
노역광 2022-10-03 (월) 20:5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손가락 아직도 안녕하냐? 찰스 새끼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6 nogood 반대 0
     
       
닥치고부활 2022-10-06 (목) 20:07
만날일이야 없겠지만 만난다면 악수 꼭 하고 싶어요
손가락 멀쩡한게 보게
비판적사고 2022-10-03 (월) 21:2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상황까지 만든 건 이낙엽의 책임이 가장 크다 봅니다.
그 쓰레기가 개혁에 태클만 안 걸었어도 지금 보고 있는 짜증나는 대부분의 상황들이 일어나지 않을 일들이었습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0 nogood 반대 0
MikeHawk 2022-10-03 (월) 21:40
빨갱이들의 시각은 이렇구나 ㅋㅋㅋ
추천 6 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 반대 76
     
       
행인4 2022-10-03 (월) 23:25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1 nogood 반대 0
     
       
육아휴직최고 2022-10-04 (화) 06:40
글쓴이님 이거 캡쳐후 고소가시죠
goodgoodgood 추천 17 nogood 반대 0
     
       
노역광 2022-10-04 (화) 07:58
진정한 적폐 빨갱이 공산당새끼들은 느그당이었어 ㅋㅋㅋㅋㅋ
goodgoodgood 추천 17 nogood 반대 0
     
       
fox넴가 2022-10-04 (화) 10:10


2찍들은 여전하구나~
너네가 고쳐쓰지 못할 정신병자인건 충분히 알았다
goodgoodgoodgood 추천 21 nogood 반대 0
     
       
차차다3 2022-10-04 (화) 15:42
매국노 시각은 이렇구나 ㅋㅋㅋㅂㅅ
goodgood 추천 13 nogood 반대 0
     
       
dasari 2022-10-06 (목) 19:35
이빨 몇개 남았우?
근데, 이거 딱 고소각인데...?
     
       
PinnacleL 2022-10-06 (목) 19:44
     
       
PinnacleL 2022-10-06 (목) 19:44
     
       
크레이지견 2022-10-06 (목) 19:48
우빨말하는거지?
존나 붙어먹는
     
       
akakage 2022-10-06 (목) 19:58


     
       
anakal 2022-10-06 (목) 20:13
반대가 많은 것들은 이유가 있다는 걸 모르는건지... 대가리가 병신인건지...
     
       
박서방낚시 2022-10-06 (목) 20:44
와 있다 있어 실존한다.
     
       
앨런포우 2022-10-06 (목) 20:59
개새끼
     
       
컄컄컄 2022-10-06 (목) 22:21


     
       
쳐다보지마 2022-10-07 (금) 00:55
미 의회는 현재 한국정부를 친중이라고 하던데

친중정부를 옹호하는거보니

종북빨갱이구나
     
       
딸기맛멸치의출혈 2022-10-12 (수) 22:13
븅신ㅋㅋ
시대가 어느 때인데
아직도 울부짖는 빨갱잌ㅋㅋㅋㅋㅋ

푸훕 ㅋㅋㅋ
상현파더 2022-10-03 (월) 21:52
버러지 시키. 대가리를 잘라야...
핑크T 2022-10-03 (월) 21:56
저 새끼는 지 잘못을 모르니 자꾸 나타나는 거고
이낙엽은 지 잘못을 아니 안나타나는 거고
홍제동기춘 2022-10-03 (월) 22:07
아 토나와....
사울아비 2022-10-04 (화) 07:39


아미니 2022-10-04 (화) 07:40
재는 왜 사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둘리포레버 2022-10-04 (화) 07:55
인간도 아님 ㅉㅉㅇ
인생즐기자 2022-10-04 (화) 09:22
더하기 이준석이
민선생 2022-10-04 (화) 09:31
난 저런 애들보다 투표한 놈들이 문제라고 보는데
fox넴가 2022-10-04 (화) 10:12
2찍들도 문제지만
후보단일화라는 선거전략으로 나라 망하게 한 개새끼임은 분명합니다.
손가락이 아니라 사지절단 시켜야할 버러지
닥똥집똥침 2022-10-04 (화) 11:1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2 nogood 반대 0
     
       
이젠투표x 2022-10-04 (화) 18:13
심상정 x 돼지 같은 x
goodgood 추천 14 nogood 반대 0
     
       
마르크샤갈 2022-10-06 (목) 19:29
간철수도 개새끼지만
심상정 개샹년만 이재명표 안빨아먹었어도 이꼴 안났지
goodgood 추천 14 nogood 반대 0
     
       
anakal 2022-10-06 (목) 20:13
안철수 새끼만 아니었어도 저 석열이새끼 쳐다볼일 없었을텐데...
달빛희루 2022-10-04 (화) 11:50
어후 진짜 안이랑 심이랑 쳐다도 보기 싫네요..
요매 2022-10-04 (화) 12:18
공감합니다. 간잽이가 대선기간 중 굥 욕하고 당일밤 단일화 했을때 쌍욕이 자연스레 연발로 나오더군요.
꽈니 2022-10-04 (화) 12:35
간철수는 제2의 이완용
세계수 2022-10-04 (화) 12:57
저 미친새키를 또 국회의원 뽑아준 동네는 진짜 개노답
madmk 2022-10-04 (화) 13:33
심상정도요.... 너무 싫다.
상식적판단 2022-10-04 (화) 14:19
이미 대선 결과는 뒤집을 수 없고
정의당 망해가는 거 보며 위로받는 중
로얄샬루트 2022-10-04 (화) 15:03
야 얼굴좀 안 봤으면 소원이없겠다
나도한입만 2022-10-04 (화) 15:17
심상정이 서운해 해요
제이커스 2022-10-04 (화) 20:56
그래도 찰스가 수박들 1차로 걷어간 덕분에 이 정도라도 되지 않는가, 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해봅니다.
아니었으면 지금도 원로랍시고 민주당 상층부에 늙은 거머리들이 지금의 몇 배 이상 우글거리고 있었을 거라고.
Ms루리 2022-10-06 (목) 19:34
이전의 진영논리도 답이 없지만
이번 정부는 더더 답이 없는 아마추어
MB+503의 단점만 모아놓은 듯
(어차피 장점도 없었지만)
정말 대한민국을 조금씩이라도
나아가게 할 정치인은 없는 건지
no7no23 2022-10-06 (목) 19:35
찰수 저거 각종 범죄 의혹만 십수가지임 대선때 저 지지율 받아먹을라고 냅뒀다가 찰스야 뒤질래?? 하고 단일화 해서 결과는 이꼴
sutdying 2022-10-06 (목) 19:45
이 결과가 나오기까지의 과정에도 집중했으면...
과반수에도 한 게 없었던 민주당
부동산 / 출산율 역대 최악
무지성 지지가 낳은 결과가 아닌가부터 고민해야...
     
       
감이안온다 2022-10-06 (목) 19:59
이 말도 어느 정도 이해는 가는게
최선인줄 알았지만 차악
그래도 최악은 면해보려고 노력합니다
지은이찌찌 2022-10-06 (목) 19:57
꼭 손꾸락 잘라야됨
존버킹 2022-10-06 (목) 19:58
자기와 생각이 다르다고 싸잡아 매도하는 수준의 인간이 마치 자신은 나라를 위하는 사람이고 옳은 사람인 척 하는 게 웃기네.
흑백논리로만 쳐 생각할거면 애초에 문재인 대통령 5년간 지지율에 민주당 역대급 의석수, 지지율까지 만들어 줬는데 민주당 뭐했는데?ㅎㅎ 그 잘난 정권이 윤석열 인사검증 실패해서 대통령 만들어주는 스노우볼 굴리고 민주당은 윤석열 잡겠다고 뭐 대단한 거 할 거 마냥 했다가 삽질하고, 요즘 시대에 검찰총장 때려치고 바로 대선 후보로 나오고 대통령이 된다?ㅎㅎ 웃기는 일이지. 자기가 지지하는 당과 정권이 삽질하고 실수한 건 눈 감으면서 자신들이 원하는 결과가 안나오면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을 싸잡아 손가락질 한다? 그럴 자격이나 있나?
레임덕도 없던 대통령 지지율에 역대급 의석수 가진 민주당이 그 꼬라진데 과연 다음 정권은? 다음 국회의원 선거 때는?
한심한 인간들 흑백논리로 평생 주둥이질 해봐라 달라지나
추천 4 nogoodnogoodnogood 반대 17
     
       
없어요난 2022-10-06 (목) 20:02
느그 지지율 한자린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이안온다 2022-10-06 (목) 20:03
국힘당에 그 정도 지지율 만들어줬으면 우리나라 모든게 민영화됐을겁니다
민주당이 그 정도 지지율 가지고도 한건 별거 없지만 그래도 민영화는 안했죠
흑백논리가 mb논리보다는 차라리 더 낫다고 봅니다
          
            
존버킹 2022-10-07 (금) 20:44
님 말이 뭘 말하려는지 알겠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가정일 뿐이죠. 국힘당이 어떤 인간들인지는 알지만 현재로만 보면 민주당은 높은 지지율과 의석수로 이런 말도 안되는 정권이 탄생하는 걸 못 막았죠. 위에 말했던 것처럼 오히려 만들어 준 꼴이 되었죠. 하지만 국힘당은 그랬을 것이다라는 건 가정 뿐이죠. 국힘당이 민주당 상황이었을 때 나라꼴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는 겁니다. 그러나 당연히 좋은 상황은 아니겠죠. 대통령도 탄핵시킨 국민들이 있는데 쉽게 자기 마음대로 될까요?
선량한 사람을 죽인 연쇄살인마를 욕하고 비난하죠, 그리고 그걸 제대로 못 막고 대응 못한 경찰도 엄청 욕 먹고 질타를 받고 누군 자리를 내려놓기도 하죠, 근데 최순실 사건이 있은지 얼마나 됐다고 다시 이런 말도 안되는 정권이 들어서는 걸 못 막은 민주당은 무슨 성역인가요? 잘못하고 욕 먹을 일이 있으면 정신차리게 해줘야지 발전을 하는거지 누가 내새끼한테 욕해, 손가락질해, 나도 오냐오냐 곱게 키웠는데 네가 뭔데 등등 이런 식이면 앞으로도 답 없습니다 한 번 보세요.
인터넷에서 정치질 저급하게 하는 인간들치고 제대로 된 인간 있을까요? 민주당지지자나 국힘당지지자나 서로 똑같은 짓거리를 하는데 이런 애들 중에 국기개양일에 스스로 국기개양하는 애들이 과연 몇 이나 될까요?
민주당지지자라는 인간들도 이런 말도 안되는 정권이 들어서기 전에 행동으로 막으려는 생각은 안했으면서 인터넷에서만 키보드나 치면서 자기는 나라를 위하는 인간인냥 포장하기나 하고 있고 뭔 일만 있으면 나라꼴봐라, 나라 망한다, 국격 떨어진다 뭐 이딴 소리만 하고 있고 그게 남의 나라인가요? 본인 나라 아닌가요? 인터넷으로 백 날 키보드나 친다고 달라지는 거 없어요. 진짜 바꾸고 싶으면 행동으로 해야죠. 하지만 그렇게까진 안하겠죠.
     
       
컄컄컄 2022-10-06 (목) 22:22


하야압 2022-10-06 (목) 20:02
이새끼가 제일 나쁜놈임
육아휴직최고 2022-10-06 (목) 20:13
진짜 정권바뀌고 무기징역가자
그냥됐네 2022-10-06 (목) 20:14
v3 만들고 본인이 바이러스 숙주가 되었네
kakiko 2022-10-06 (목) 20:39
이리 저리 왔다갔다 철새처럼...

안철새 왔는가...
코리안잭슨 2022-10-06 (목) 20:40
난 다행이다 허경영 찍어서 역적은 아니내
미아키스 2022-10-06 (목) 20:48
심지어 본인조차도 아무것도 얻은 것이 없음....
해피공유 2022-10-06 (목) 20:48
소신없고 대의보단 알박기로 저울질하며 이기심을 채우는 세력과 인물은 과감히쳐내고 퇴출시켜야함. 얻어걸린 캐스팅보트 지위로 여론 호도하고 분열시켜 결정적으로 말아먹는 것도 한두번이어야지.
휴지끈티팬티 2022-10-06 (목) 22:18


살아있음?
문재인 2022-10-06 (목) 22:27
ㅋㅋㅋㅋㅋㅋ
푸른진혼곡 2022-10-06 (목) 23:26
어김없이 반대 열댓명 몇몇이 아이디 여러개로 반대 누르고 다니네
행인4 2022-10-06 (목) 23:56


아...춥다...
이미지
0 / 1000
list scrap    

시사게시판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otice [공지] icon [안내] 시사게시판 게시물 및 댓글 욕설 금지!! rankeToLAND 08-18 20
notice [공지] icon [안내] 게시판 교체 및 규정 변경안내 rankeToLAND 07-15 14
notice [공지] icon [필독] 시사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rankeToLAND 08-06 64
25975 [시사] icon 외신이 전하는 이태원 참사 현장 이미지 rank익명 05:14 3 44
25974 [뉴스] icon 통신3사 멤버십 혜택 일괄 축소...비싼 요금제 강요하는 ‘꼼수’ 비판 일어 이미지 rankPzGren 03:40 3 70
25973 [시사] icon 돌고 돌아 청와대? 대통령실 “국격 위해 청와대 시설 활용 불가피“ 이미지 rank그래머유즈 03:23 4 101
25972 [시사] icon 김만배 출소땐 ‘오토바이맨’, 대장동 재판선 ‘휠체어맨’… 정체는? (1) 이미지 rank그래머유즈 03:16 2 79
25971 [시사] icon 이재명당, 윤석열 정부 종부세 완화 수용ㅋㅋㅋ rank그래머유즈 03:09 3 99
25970 [시사] icon “美로 가라, 여기 있으면 다 죽어”… 김만배, 남욱 ‘출국종용’ 정황 이미지 rank그래머유즈 02:59 2 75
25969 [경제] icon "한국인 유일" 이부진, 포브스 '영향력 있는 女 100인' 선정 (1) rank발딱이 02:09 2 104
25968 [경제] icon “삼성 배신하고 만들더니” 미국 자랑한 ‘접는폰’ 실체 엉터리? (1) rank발딱이 02:08 2 194
25967 [시사] icon 여야, 종부세 잠정 합의…1가구1주택 기준 11억→12억원 상향 rank해류뭄해리 01:47 2 68
25966 [시사] icon [MBC]마약 부검 제안에, 희생자 유류품도 마약검사,, 유가족들의 반발! rank풍신류 01:27 4 82
25965 [국제] icon 美 휘발윳값, 1년 전보다 더 싸졌다…내년 가격은 불투명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1:18 2 68
25964 [국제] icon '전투기 의전' 이어 왕궁서 사열…빈살만, 시진핑 성대히 환영 (2)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1:14 4 111
25963 [시사] icon 나흘새 3차례 靑찾은 尹대통령…영빈관·상춘재서 외빈 접견 (5)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1:12 4 133
25962 [국제] icon 러 수감 美농구스타 그라이너 풀려나…美 구금 러 무기상과 교환(종합)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1:11 3 55
25961 [시사] icon 대한민국 시장경제체제 맞음?? (2) rank유랑천하 12-08 18 275
25960 [시사] icon 강진구 기자와 MBC, 언실련으로부터 '바른언론상' 수상 (6) 이미지 rank꿈꾸는미래 12-08 19 229
25959 [뉴스] icon 직장인 평균연봉 4천만원 돌파 … 억대도 백만명 (3) 이미지 rankPzGren 12-08 7 276
25958 [시사] icon 각자도생 잘하세요. (Feat. 최경영 기자 페북) (1) 이미지 rank스트롱에그 12-08 22 447
25957 [시사] icon 용산 이전, '민폐 이전' 입니다....jpg (1) 이미지 rank행복상자 12-08 18 289
25956 [시사] icon 8일 국회 본회의 통과 주요 법안 이미지 rank포이에마 12-08 8 225
25955 [시사] icon 북한 IT 인력 유의사항 (1) 이미지 rank포이에마 12-08 5 201
25954 [뉴스] icon 소음기 떼버려 시끄러운 오토바이 신고하면 포상금 지급 가능 (1)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12-08 7 159
25953 [시사] icon 울컥한 尹 "우리에겐 우승팀"…손흥민, 주장 완장 尹 왼팔에 (7)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12-08 8 306
25952 [시사] icon 윤정부 대한민국 공무원 정원 근황 .jpg (3) 이미지 rank행복상자 12-08 11 346
25951 [뉴스] icon “우윳값 다같이 올리자”…서울우유 대리점 단체 1700만원 과징금 이미지 rankPzGren 12-08 9 170
25950 [뉴스] icon MRI · 초음파 이용 재점검…건강보험 적용 기준 바꾼다 (1) 이미지 rankPzGren 12-08 7 196
25949 [시사] icon 다음 너무 하네요... (11) 이미지 rank우근닷컴 12-08 18 619
25948 [뉴스] icon 대구광역시, 경상북도 군위 통합 확정(국회 통과) (8) 이미지 rankPzGren 12-08 10 341
25947 [시사] icon 손흥민 경기할 때는 몰랐는데 비율 좋네요 (7) 이미지 rank기욤뮈소 12-08 11 533
25946 [시사] icon TBS 예산 삭감에 일침...박유진 서울시의원 사이다 팩폭 (1) 이미지 rank스트롱에그 12-08 18 351
25945 [시사] icon 오늘 굥건희가 월드컵 축구 대표 선수들 만났다죠? (7) rankVeritas 12-08 24 323
25944 [뉴스] icon 감사원 내부 ‘명사특강’에 <조선일보> 출입기자가 연사로 (1) rank기후위기 12-08 10 131
25943 [시사] icon 박건웅만평 - 10.29 참사의 재구성(팩트 주의).jpg (1) 이미지 rank스트롱에그 12-08 13 233
25942 [시사] icon 네이버 보고 오니 (5) rank천상유희 12-08 12 309
25941 [뉴스] icon 이태원 첫 보고 받은 한덕수, ‘10분 거리’ 상황실 73분 뒤 도착 (1) rank기후위기 12-08 12 193
25940 [국제] icon 미 의회 국방위원회, 미 공군 A-10C 공격기 일부 퇴역 승인 (1) 이미지 rank포이에마 12-08 7 138
25939 [시사] icon 대한민국 미래위해 총대메는 윤정부와 국힘 (9) rank익명 12-08 6 342
25938 [뉴스] icon 정의당 등 “세법 개정, 거대 양당 간 밀실·졸속 심의 중단하라” rank기후위기 12-08 7 95
25937 [뉴스] icon 파업 15일째 화물노동자들 “정부는 대화 안 하고 찍어누르기만” (2) rank기후위기 12-08 12 131
25936 [뉴스] icon '아프면 한국행' 건보 무임승차 막는다…"6개월 체류해야" (6) 이미지 rankPzGren 12-08 10 293
25935 [시사] icon 검찰이 뭉갠 대장동 42억 비자금, ‘박영수 측에도 갔다’ 〈주간 뉴스타파〉 (1) rank파리채 12-08 14 223
25934 [뉴스] icon 제대로 돌아가는 게 없다, 수사도 국조도…유족들 ‘이태원 49재’ 준비 rank기후위기 12-08 8 107
25933 [뉴스] icon ‘유우성 보복기소’ 수사한 공수처, 불기소 이유서 4쪽 쓰고 끝 rank기후위기 12-08 12 138
25932 [뉴스] icon 尹대통령도 환영만찬서 언급한 '중꺾마'…김여사 "16강, 소중한 열매" (12) 이미지 rank피자맛 12-08 5 289
25931 [뉴스] icon 부장검사 방에서 김웅 불기소 ‘짜맞추기 의혹’ 보고서 작성 rank기후위기 12-08 7 133
25930 [뉴스] icon 윤 대통령 부부에 유니폼 선물하는 손흥민·이강인 (9) 이미지 rank피자맛 12-08 5 289
25929 [시사] icon 박영수 변협 회장 선거에 대장동 비자금 쓰여(뉴스타파 단독) (1) rank필소구트 12-08 10 168
25928 [영상] icon 이기 머꼬 대체...(Ft. 김어준) (8) rank수타가이 12-08 21 590
25927 [뉴스] icon 이상민 해임건의안 9일 본회의 통과돼도 대통령은 거부 뜻 (1) rank기후위기 12-08 8 156
25926 [뉴스] icon [단독ㅣ탐사보도 세븐] "술자리 의혹, 사실 아니다" 첼리스트 인터뷰 (11) 이미지 rank피자맛 12-08 8 475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법률]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1) new icon [컴퓨터] 딥러닝 견적 수정 요청드립니다. (1) new icon [신차] 현대 팰리세이드 캘리 상담 (1) new icon [렌탈] 정수기 설치문의드립니다. (1) new icon [보험] 보험 분석 문의 드립니다! new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