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걸그룹]

다한증 심한 경리.mp4

rank 두아리 2024-02-19 (월) 23:05 조회 : 17922 추천 : 104  추천




댓글 37
댓글쓰기
rank동탉 2024-02-19 (월) 23:16
연출이던 실제던 손닿았다고 저런반응 보이는거 방송나가면 지석진 자괴감 오겠네..
good
추천 9
nogoodnogood
반대 13
rank윤비 2024-02-19 (월) 23:12
비명 지르는 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od
추천 5
nogood
반대 0
rank윤비 2024-02-19 (월) 23:1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비명 지르는 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od 추천 5
rank동탉 2024-02-19 (월) 23:1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연출이던 실제던 손닿았다고 저런반응 보이는거 방송나가면 지석진 자괴감 오겠네..
good 추천 9
     
       
rank두두둥탁 2024-02-20 (화) 02:35
@동탉

음... 별 문제 없어보이는데 불편충 댓글이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2
          
            
rankMonolith 2024-02-20 (화) 14:43
@두두둥탁

ㅂㅅ같은소리했죠?
차단해서 안보이네요 ㅋㅋ
goodgood 추천 12
               
                 
rank나야나왜이래 2024-02-20 (화) 21:01
@Monolith

무한도전 망쳤던 불편충소리를 내었습니다
good 추천 6
     
       
rank더바비 2024-02-20 (화) 09:31
@동탉

다한증의 고통을 알면 그렇지 않을거에요
악수가 가장 싫거든요
손수건을 갖고 있어도 손수건이 금방 축축해 지기 때문에
아...댓글 달다가 땀나네요 장갑끼러 갑니다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8
          
            
rank익영 2024-02-20 (화) 12:19
@더바비

두장끼세요~ ㅋㅋㅋ
추천 4
          
            
rankMkunio 2024-02-23 (금) 08:33
@더바비

저도 다한증 심해서 운전하고 나면 핸들에 땀때문에 물티슈로 닦고
장패드 쓰는데 장패드 젖어서 금방 더러워지고
손에 습진이 잘 생깁니다
악수나 손잡는것도 꺼리게 되고
와이프가 연애할때 왜 손 안잡냐고 하고
엄청 불편해요
추천 1
               
                 
rank더바비 2024-02-23 (금) 19:23
@Mkunio

맞아요 사무실 자동차 목장갑 필수에요
지금도 엄지손가락 끝만 자른 목장갑 착용하고 스마트폰 하네요
회사에서도 처음에는 왜 장갑을 끼고 일을 하냐고 했는데 이제는 그러려니 하더라구요
추천 0
          
            
rank승연이 2024-02-23 (금) 17:35
@더바비

없는 사람 입장에선 그게 그렇게 문제인가? 생각하는데 본인들은 정말 꺼리게 된다니 좀 이해되네요
추천 1
               
                 
rank더바비 2024-02-23 (금) 19:21
@승연이

지금은 오히려 먼저 말씀을 드리네요
다한증에 대해서 이제 많이 아시기도 하고 단점을 숨기기 보다는 알리는게 사로 오해가 안생기는 방법이기도 하더라구요
추천 0
     
       
rank크러럴 2024-02-20 (화) 12:21
@동탉

저런 반응 이끌어내려고 일부러 손댄건데 머 ㅋㅋ
good 추천 5
     
       
rank공구리박 2024-02-20 (화) 15:53
@동탉

우리 동탉이 저런 경험이 많구나... 에구 토닥토닥....
추천 3
     
       
rank하늬나비 2024-02-21 (수) 00:21
@동탉

이런걸 전형적인 가해자마인드라고 하죠.

본인이 싫다고 극구 하지말라고했는데도 해놓고서는

싫어하는 반응보인다고 자괴감느껴~ 이지랄하면 사람새낀가요..?
추천 0
     
       
rank양공주 2024-02-22 (목) 08:44
@동탉

저 나이 되면.. 별 감흥도 없어요. 걍 그런가부다 하게 되죠.

근데 너무 노골적이라 기분 상할수도 있긴 하겟...................
추천 0
rank짤배달부 2024-02-20 (화) 09:14


추천 0
rank손님475 2024-02-20 (화) 11:10
수술까지 했다는거 보면 스트레스 받깅 했나 보네 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부가세 2024-02-20 (화) 11:56


추천 0
rank5reesia 2024-02-20 (화) 12:13
남에게 피해줄까 배려하는 모습
추천 1
rank광삼 2024-02-20 (화) 12:17
25년전 스타크래프트 한창하러 pc방 갈때 내친구 본인 마우스 두개 마우스패드 휴지한롤 가지고다녔음. 한판끝나면 진짜 물 쏟은거처럼 마우스쪽이 축축
추천 1
rank女神카리나 2024-02-20 (화) 12:35
볼링 칠때 정말 환장합니다.ㅠㅠ
추천 2
rank다른고릴라 2024-02-20 (화) 12:44
? 왜 닿은 사람이 소릴안지르고..
추천 0
rank달마지 2024-02-20 (화) 12:50
저거 수술했더니 무릎에서 나오더라 ㅜㅡ
추천 1
rank얀도르 2024-02-20 (화) 13:01
막으면 어디터질지모른다던데
추천 0
     
       
rank공구리박 2024-02-20 (화) 15:54
@얀도르

겨땀 막았더니 무릎으로 옮겨갔다는 사람도 봤습니다.
추천 1
          
            
rank얀도르 2024-02-20 (화) 18:47
@공구리박

겨가 나을거같네요
추천 0
               
                 
rank감숙왕 2024-02-23 (금) 20:41
@얀도르

나은 건 없습니다. 다를뿐.
ㅜㅜ
추천 0
rank볼매머스마 2024-02-20 (화) 13:57


추천 0
rankBlackRock 2024-02-20 (화) 16:48


경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지존전사123 2024-02-20 (화) 17:23


추천 1
rank주추추 2024-02-20 (화) 20:15
진짜 힘들겠다.
추천 0
rank치팅데이 2024-02-20 (화) 20:41
다한증 있는 사람만 이해하겠지
추천 1
rank다찌마와곰 2024-02-20 (화) 21:42


추천 0
rank도도r 2024-02-20 (화) 22:30
뮺덕이었는데 경리 하이파이브도 손등으로 하긴 했음
추천 2
rank시시카리 2024-02-21 (수) 21:02


하하하!
추천 0
rank정보분석관 2024-02-21 (수) 22:01
처음이면 좀 당황할수 있는데
상대방 병증때문에 생긴 행동인것 알고 난다음 자괴감이 왜옴?
베댓 사고 방식이 더 이해 안가는데...
추천 0
rank크리미늄 2024-02-24 (토) 14:35
다한증, 생각만 해도 스트레스네.
추천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사항
[공지] ※ 연예인 게시판 이용안내 및 삭제기준 rankeToLAND 09-03 20
[렌탈상담실] 정수기 렌탈 문의 드립니다. 익명
357378
[걸그룹] 19) 리액션중인 거유 여BJ.gif 이미지 rankdiffi9855 02:18 1 55
357377
[솔로] 침대에 누운 이브자리 아이유 (3) 이미지 rank사나미나 01:37 8 205
357376
[걸그룹] 어제자 허리벨트 코르셋 의상 트와이스 미나 (with 채영) (3) 이미지 rank사나미나 01:32 7 197
357375
[배우] 김민주 토끼 (2) 이미지 rank사나미나 01:29 7 173
357374
[걸그룹] 비치웨어 같은 시원한 의상 르세라핌 김채원 (3) 이미지 rank사나미나 01:26 5 225
357373
[걸그룹] 검은 민소매 핑크 초미니 입고 챌린지 찍는 ITZY 유나 허리라인 (1) 이미지 rank사나미나 01:25 5 156
357372
[걸그룹] 안경 미모 회색치마 흰 프릴 속바지 오버니삭스 오마이걸 아린 (2) 이미지 rank사나미나 01:24 7 144
357371
[걸그룹] 뉴진스 민지 브이로그 얼빡샷 . GIF (1) 이미지 rank사나미나 01:21 5 127
357370
[걸그룹] 음방 의상이 화끈한 팬츠리스룩 우아! 나나 (2) 이미지 rank사나미나 01:20 5 212
357369
[걸그룹] 민소매 왕 리본 우아 우연 (2) 이미지 rank사나미나 01:18 6 115
357368
[걸그룹] 스쿨룩 묵직한 흰 셔츠 버스터즈 타카라 (1) 이미지 rank사나미나 01:16 4 132
357367
[걸그룹] 르세라핌 사쿠라 Primera 이미지 rank불휘기픈남우 01:15 5 89
357366
[걸그룹] 은하 VIVIZ비비지 이미지 rank그린이 00:32 5 151
357365
[배우] 강나언 인별 오뚜기 (1) 이미지 rank그린이 00:21 6 173
357364
[방송인] 주시은/ 김다영 아나운서 이미지 rank그린이 00:19 4 145
357363
[걸그룹] 엔믹스 지우 생일 (3) 이미지 rank퓨리퓨리 00:01 7 124
357362
[걸그룹] 엔믹스 설윤 음악중심 (3) 이미지 rank퓨리퓨리 00:00 8 167
357361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1) 이미지 rank에취냥 00:00 7 144
357360
[걸그룹] 카리나가 말해주는 윈터(에스파) 이미지 rank짜냥해옌니 04-12 5 231
357359
[걸그룹] 인형 줍는 트와이스 쯔위 (1) 이미지 rank사나미나 04-12 11 311
357358
[걸그룹] 안녕즈 장원영 안유진 배드걸굿걸 이미지 rank사나미나 04-12 11 247
357357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 하트 (3) 이미지 rank사나미나 04-12 10 161
357356
[솔로] 홍진영 근황.jpg 이미지 rank흑임자 04-12 5 352
357355
[방송인] 윤태진 인별 등 (1) 이미지 rank그린이 04-12 7 121
357354
[걸그룹] 안경쓴 얼빡 킴민지(뉴진스) (2) 이미지 rank짜냥해옌니 04-12 9 262
357353
[걸그룹] 출국하는 엔믹스 배이 이미지 rank불휘기픈남우 04-12 7 163
357352
[배우] 김지원 당황하면 나오는 버릇ㅎㅎ (1) 이미지 rank짜냥해옌니 04-12 10 491
357351
[솔로] 남규리 인별 (1) 이미지 rank그린이 04-12 10 210
357350
[걸그룹] 정예인 유지애 배텐/ 정예인 엘르동 등/ 류수정/ 이미주/ 서지수 (2) 이미지 rank그린이 04-12 10 145
357349
[걸그룹] 오마이걸 아린 (1) 이미지 rank베르무트 04-12 11 257
357348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 AMUSE (1) 이미지 rank짜냥해옌니 04-12 14 161
357347
[걸그룹] 민니 (아이들) SNS 이미지 rank불휘기픈남우 04-12 8 156
357346
[걸그룹] 여자친구 리더 소원과 VIVIZ 엄지 . mp4 (1) 이미지 rank패션피플 04-12 12 187
357345
[걸그룹] 아일릿 이미지 rank불휘기픈남우 04-12 8 116
357344
[걸그룹] 트와이스 지효 (1)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4-12 9 164
357343
[솔로] [아이즈원] 이채연 이미지 rank피그시 04-12 9 96
357342
[걸그룹] 트와이스 모모 (1)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4-12 8 111
357341
[걸그룹] 트와이스 미나 (3)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4-12 9 118
357340
[걸그룹] 트와이스 사나 (4)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4-12 10 163
357339
[배우] [아이즈원] 강혜원 이미지 rank피그시 04-12 9 136
357338
[걸그룹] 에스파 카리나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4-12 6 170
357337
[걸그룹] 씨엘씨 승희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4-12 6 151
357336
[걸그룹] 유니티 윤조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4-12 5 108
357335
[걸그룹] ITZY 유나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4-12 7 215
357334
[방송인] 정다혜 기상캐스터 (1)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4-12 6 161
357333
[배우] [아이즈원] 히토미 이미지 rank피그시 04-12 7 98
357332
[솔로] 조정민 (1)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4-12 7 181
357331
[걸그룹] 우기 (아이들) SNS 이미지 rank불휘기픈남우 04-12 10 175
357330
[걸그룹] 트라이비 미레 이미지 rank불휘기픈남우 04-12 7 97
357329
[솔로] 240406 아이유 WORLD TOUR CONCERT IN TAIPEI (2) 이미지 rank짜냥해옌니 04-12 11 179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